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 유지비 장점은?

by 씨디맨 2016. 12. 21.
320x100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 이용해보자

잔고장 없이 출력을 잘해주는 녀석이 필요합니다.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유지비를 저렴하게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큰 문제 없이 잔고장 없이 잘 출력되기만 하면 사실 가장 좋죠.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장점으로는 AS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신뢰도나 품질 등은 이미 검증이 된 제품이니까요. 전담 파트너사도 배치가 된다고 하네요.

브라더에 갔을 때 이 제품을 직접 본적이 있는데요. 물론 가정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죠. 많은 출력을 해야하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제품 인데요.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 유지비 장점은?

용지도 꽤 많이 넣을 수 있고 빠르게 출력하는 그런 제품이었는데요. 출력 결과물을 분류하는것도 가능하고 뭐 그런 제품이었는데요. 문제는 사무용 복합기 뭘 선택해야 도움이 될까? 하는 것 일텐데요.


브라더에서는 렌탈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기간이 정해진 이벤트로 12월 30일까지 최신복합기에 정품 소모품까지 2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더 렌탈 프로그램의 특장점

1) 계약 기간 중, 브라더 기업 고객 전담 파트너사 (My Agent) 배치로 안심하고 사용
2) 계약 기간 2년 동안, 브라더 비포서비스 무상 제공 (BRAdmin 설치 동의 시)
3) 전에 사용된 적 없는 새 프린터를 브라더 본사에서 고객사로 무료 배송
해당 제품: 총 4종 (기본 계약기간: 24개월/ 모든 제품 동일)


1분에 최대 50장 출력이 가능한 스피드에 100장의 이미지를 1분만에 스캔한다고 하네요. 스캔은 흑백 스캔 기준이긴 한데 엄청 나긴 하네요.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라면 신뢰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필요할 때 바로 출력이 잘 되어야 합니다. 용지 걸려서 시간걸리고 그것때문에 업무 시간 길어지고 그러면 난리가 나죠.


지금 신청하시면 2주간은 부담없이 써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렌탈프로그램은 월 4만 5천원으로 파격적인 가격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브라더 사이트에서 자세히 볼 수 있었는데요.

http://www.atyourside.co.kr/main/ko/event_detail.html?ev_id=9&Xxid=902


PCMag.com 선정 7년 연속 소비자 부문 프린터 1위라는군요. 3년 연속 비즈니스 프린터 부문 1위이구요. 저도 복합기는 브라더 제품을 쓰고 있긴 한데 좀 사용한지 된것도 아직 안고장나고 잘 쓰고 있긴 하죠. 사실 A/S 받아본적도 없긴 하구요. 고장이 잘 안나는데 질려서 바꾼다는 그런 모델이 브라더 제품이죠.


http://www.atyourside.co.kr/main/ko/event_detail.html?ev_id=9&Xxid=902

사무용 복합기를 찾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사용해보고 사용을 고려해보세요. 위 사이트에서 신청이나 문의가 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