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애플 iOS 어플

롯데 멤버스 6주년 이벤트 스마트 롯데 멤버스 어플 응모

by 씨디맨 2011. 11. 16.
320x100
롯데 멤버스 롯데 카드 6주년 이벤트를 크게 지금 진행 중이네요. All-New SM7을 6대나 준다고 합니다. 1대면 좀 그럴텐데 6대나 주니 좀 확률이 높지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상품이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응모해보시기 바랍니다. 응모 방법도 어렵진 않네요. 롯데 카드를 사용하고 롯데 멤버스 혜택을 누리는 분들은 유심히 봐주세요. 1차 2차 3차에 나눠서 기간을 나눠서 응모를 받고 있고 아래 내용에 응모기간이 있으니 확인하세요.



지금 현재 롯데멤버스,롯데카드가 6주년이 되어서 르노삼성 All-New SM7 외에 갤럭시탭, 스카이힐 C.C 이용권등 아주 큰 이벤트를 진행 중이네요. 어플을 설치하실 분은 위에 QR코드도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응모하기 : http://www.lottemembers.com/SixthAnnivEventAction.tran?ccocd=J400&brcd=9994





이벤트 응모는 하루에 한번씩 계속 할 수 있군요. 저도 역시나 이벤트에 응모를 해 봤습니다. 롯데멤버스 어플을 다운받으면 아메리카노(S) 모바일 쿠폰도 준다고 하네요.




현재 아이폰외에도 안드로이드폰에서도 롯데 멤버스를 설치 가능 하다고 합니다.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싶은분은 한번 설치해보세요. 그리구 위에 이벤트도 꼭 응모해보세요.

위에서 어플을 설치해보라고 하니 롯데 멤버스를 한번 설치해보고 뭐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앱스토어에서 "롯데멤버스" 를 검색 합니다. 무료 어플이므로 무료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합니다. 간단하게 설치가 되었습니다.



처음 실행을 시키니 바로 롯데멤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내용이 나타나네요. 그런데 처음에는 로그인을 먼저 해야 합니다.




로그인은 비밀번호를 설정해 둔 경우 입력하면 되며, 만약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회원가입을 눌러서 이전에 설정해두었던 값을 다시 설정하거나 또는 새로 회원 가입이 가능 합니다.




롯데멤버스에서 바로 응모가 가능하니 홈페이지로 접속이 힘든분은 모바일에서 바로 응모 해보세요.



물론 모바일로 응모해도 엔젤리너스 커피 쿠폰도 주니까요. 한번 응모해봅시다. 잊지마세요. 모바일에서 "롯데멤버스" 를 검색하면 됩니다. 2등이라도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