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스탠드 LUXLAND LX-102 사용기

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이 체험기는 블로그얌 LED 스탠드 체험단으로 작성된걸 밝힙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박스 입니다. 색상은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의 색을 서로 다르게 해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받은건 B-B 그러니까 완전 검은색이네요.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아 !~ 이건 또 뭐야? 얼른 뜯어봐~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박스 옆면에는 LED 조명의 장점 그리고 일반 조명과의 차이점 등이 적혀 있습니다. LED 조명은 깜빡임이 없어서 눈의 피곤함을 줄일 수 있고 전력소비량이 작고, 수명이 길고 자연 친화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와 인버터스탠드와의 차이점을 설명해둔 부분 입니다. LED 스탠드는 소비전력은 1/2 만 사용하고 조도는 더 밝습니다. 수은도 사용하지 않아서 친환경적이죠. 수명도 깁니다. 물론 인버터스탠드는 유지보수가 쉽고 가격이 싸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에너지 절약, 환경친화적, 시력보호, 조도 조절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스탠드의 높낮이를 조절 할 수 있고 45도 까지 각도를 조절이 가능하네요. LED 빛은 거리가 멀어지면 급격하게 밝기가 낮아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때문에 사진에 있는것처럼 수평으로 놓고 쓰는게 보통이 될듯하네요. 근데 예전에 써봤던 스탠드의 경우 각도를 조절하면 빛이 급격하게 줄어들었는데 LED 스탠드 LUXLAND LX-102  경우에는 그래도 밝기가 처음에 더 밝아서 인지 꽤 잘 유지해주네요.



LED 스탠드 LUXLAND LX-102 구성품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X-102 LED 스탠드와 설명서, D.C 변환 어댑터가 있습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디테일 샷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이렇게 두개만 있으면 일단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별히 조작할 만한 부분도 없어서 설명서는 안읽어봐도 될듯하네요.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D.C 어댑터는 12V 에 1500mA 의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LED 가 33개가 들어가서 인지 생각보다는 전압을 많이 사용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처음에 LED 스탠드 LUXLAND LX-102 에는 보호 스티커가 많이 붙어 있습니다. 재질을 보면 알겠지만 플라스틱이고 광택이 있는 재질입니다. 덕분에 근데 오염이 조금 쉽게 되는 재질입니다. 긁힐 수 도 있죠. 만지면 지문이 남는 재질로 된게 조금 아쉽네요. 광택이 있는 재질이 처음에 볼때는 이뻐 보이지만 계속 사용해보면 먼지도 쉽게 보이고 만지면 지문도 남고 닦는것도 쉽지 않기 때문이죠.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에 스탠드 목 부분 입니다. 위아래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탠드를 접어 둘 수 있고 들어 올린뒤 45도 각도 까지 앞뒤로 각도 조절이 가능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의 각도를 조절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덕분에 대부분의 위치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뒷 부분 입니다. 몸통을 좀 더 얇게 만들기 위해서 안쪽으로 깍여 있는 모습으로 되어 있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의 핵심이 되는 LED 부분 입니다. 총 33개의 발광소자가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겉 부분에는 눈부심을 막기 위해서 살짝 반투명한 커버가 붙어 있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발광 소자 부분을 확대 촬영한 사진 입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받침대 부분 입니다. 원형 형태로 되어있고 가운데 버튼이 있습니다. 받침대가 넓은 이유는 넘어지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무게 중심이 아래쪽에 있어 쉽게 넘어지진 않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각도를 조절 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앞으로 숙일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더 가까이 스탠드를 바닥에 빛을 옮길때 사용이 가능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켜놓은 모습 입니다. 물론 카메라로 촬영을 한것이라 이정도 이지만 실제로 정면에서 보면 눈을 뜨고 볼 수 없을 정도로 밝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밝기가 어느정도 인지 이해를 시켜 드리기 위해서 아이폰4 에 라이트를 켜놓고 같이 촬영을 해봤습니다. 보시면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밝기가 좀 더 밝습니다. 아이폰4나 또는 스마트폰 라이트를 켜놓고 정면에서 한번 눈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너무 오래보면 시력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아마 정면에서 볼 수 없을겁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형광등 불빛 아래에서 다시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켜놓고 촬영을 한 모습입니다. 주위에 어둡게 뵈이는 부분도 형광등 불빛 특성상 깜빡이기 때문에 어둡게 보일 뿐 실제로는 밝은 부분 입니다. LED 스탠드가 밝히는 부분이 훨씬 더 밝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인형의 표면이 하얗게 보일 정도로 밝네요. 물론 스탠드를 앞으로 숙이고 각도를 죽여서 빛을 좀 더 많이 모이도록 한 상태이긴 합니다.


전력 사용량 측정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전력 사용량을 측정 해봤습니다. 측정기구는 와트맨 HPM-100A 입니다. 0.001 단위까지 측정이 가능한 상당히 정밀한 측정기 입니다. 예전에 사용했던 전력측정기보다 몇십배 정밀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끈상태로 어댑터 만 꽂아둔 상태에서 측정을 해봤습니다. (대기 전력) 0.411W 가 소모되는걸로 나옵니다. 거의 사용이 안되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물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코드를 뽑아두는게 좋긴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1단에서 전력 사용량 입니다. 5.241W 를 사용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2단에서 전력 사용량 입니다. 7.868W 를 사용 합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3단 (최대) 에서 전력 사용량 입니다. 10.16W 를 사용하는걸로 나오네요. 스펙에 있는 10W 에 근접하는 수치 입니다. 10W 정도면 상당히 적은 양입니다. 컴퓨터로 보면 하드디스크 1개정도만 켜놓은 수준 이네요.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하단에 붙어 있는 스펙을 확인 해 봤습니다. 소비 전력량에는 11W 라고 적혀 있네요. 이렇게 확인해보니 모델명이 스티커와 제가 받은것과 좀 다르군요. 모델별로 스티커별로 내용이 붙어있는게 정확해야할텐데 이부분이 좀 아쉽습니다. 박스는 102 이고 제품의 하단 스티커에는 112 모델이기 때문이죠.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D.C 어댑터를 꽂는 부분 입니다. 코드 부분은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유라면 유지 보수를 위해서 겠죠. 다만 수직으로 꽂히기 때문에 책상 뒤쪽에 공간이 좁은 경우 선이 벽과 간섭이 있어서 앞으로 좀 당겨 놓아야 할 수 도 있습니다. 조금 더 깊숙히 꽂히도록 해서 선이 노출 되지 않도록 했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버튼으로 밝기를 조절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3단계로 빛을 조절이 가능하며 시간을 두고 꺼지는 기능 즉 전원 버튼을 오래 누르다가 떼면 서서히 전원이 꺼지는 기능이 있어서 침대에 눕기 전에 누르면 누은 뒤 불빛이 꺼지게 해서 편의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스텐드 LUXLAND LX-102, IT, LED스탠드, LED, 스탠드, 인버터스탠드, 발광소자, 야근, 학생, 리뷰, 사용기, 체험단, LED 체험단, 스텐드,LED 스탠드 체험단이 되어서 사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네요. 일반 조명보다 전력을 더 적게 사용하고 깜빡임이 없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조명이죠.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사용을 해보고 전력측정기로 전력사용량도 체크해보고 밝기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밝기 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군요. 사진으로는 확인이 좀 힘이 듭니다. 하지만 가능한 제 눈에 보이는 상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LUXLAND LX-102 LED 스탠드가 근데 아직은 인지도가 좀 낮은듯하네요. 사전 정보를 검색해보려고 찾아보았지만 아직 정보가 많지를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LED 스탠드 보다는 상당히 밝은 밝기를 자랑하네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한 편입니다. 너무 밋밋해서 오히려 신경을 안쓴듯하지만 사실은 너무 디자인이 현란하면 오히려 쓰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재질인 너무 반짝거리고 매끄러워서 긁힘 이나 오염에는 조금은 취약한 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에 밝기도 훌륭해서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야근하는 직장인들 시력을 보호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LED 스탠드 LUXLAND LX-102 를 직접 써보니 LED 스탠드도 이제 가격도 많이 저렴해졌고 밝기도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근데 재질에서는 좀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만지기가 겁날 정도로 지문이 잘 남았기 때문이죠. 별로 신경을 안쓰면 괜찮긴 하지만 먼지 등을 신경을 쓰는 분들은 자주 딱아줘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재질을 무광으로 또는 금속 재질로 한것도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LED 스탠드이기 때문에 밤에도 늦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신고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   :(   --;   :D   :O   :x   r:r   g;g   i;t   s;s

     이미지 업로드  [무료이미지 업로드 방법 설명]

  1. 라라윈 2011.05.31 07:55 신고

    토끼 너무 귀여워요~~~
    마지막 토끼커플은 귀여운데 염장까지...ㅋㅋ

    perm. |  mod/del. |  reply.
  2. 핑구야 날자 2011.05.31 08:18 신고

    심플한게 사용하기 편리한것 같아요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11.06.03 22:24 신고

      이거 책상에 올려놔야하는데 지금 책상이 엉망이라 잠시 내려놨어요. 이거 괜찮긴 한듯해요. 근데 바닥이 좀 더 좁으면 좋겠는데.. 넘어지지 않도록 아주 무겁고 좁은 바닥으로 음... 힘드려나요..

      perm. |  mod/del. | 
  3. nmk0522 2011.07.10 22:49 신고

    LED스탠드 사용해본적 없는데 사진으로 봐도 밝아보이는데
    직접보면 더 밝다니 거기다 저전력, 참 절약형으로 요새 정말 잘 나오네요 ㅎ

    perm. |  mod/del. |  reply.
  4. yuanfen 2011.07.20 12:53 신고

    and Italian Moreno glass, on best of that to some diamonds may perhaps correctly be enclosed in here. The worth of individuals these days is genuinely in hand utilizing the dude or ladies or lady creating, http://www.australiareligionjeans.com/ you can possibly make them as significant priced even in spite from the reality that you simply merely require or effortless and trendy even in spite from the reality that you simply merely like.

    perm. |  mod/del. |  reply.
  5. 2014.01.05 19:38

    비밀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