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이런 곳 딱 어울려요

by 씨디맨 2010. 2. 27.
320x100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어떤 곳 잘 어울릴까?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잘 어울리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일체형PC 이기 때문에, 스피커를 놓을 필요가 없고 본체와 모니터가 합쳐진 형태이기 때문에 복잡하게 구성하지 않고 간단하게 원하는 장소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는 무게가 7Kg 정도이기 때문에 쉽게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DM-U200 이 어울릴 만한 장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는 방에도 잘 어울리고, 거실이나 자주 돌아다니는 복도 등에도 잘 어울립니다. 광학식 터치모니터는 손가락으로도 쉽게 제어가 가능하고 멀티터치를 지원하기 때문에 (Windows 7) 어린 아이들이나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도 쉽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방과, 거실등에서 활용할 수 있겠지만, 조금 밖으로 시선을 돌려서 어울릴 만한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람이 커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까페와, 휴대폰 판매점 등 사람들이 자주 오가는 장소에서의 활용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촬영에 도움을 주신 손님분들께 감사의 인사 먼저 드립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재원 소개






펜린 T4400, 2.2GHz, 2GB, 320GB, DVD-Multi, GeForce G310M, 2채널, Windows 7

광학식 터치모니터, 멀티미디어단자, USB단자, E-SATA단자, 외부출력, Mic단자

0.3W 의 낮은 대기전력, 40여W 의 낮은 소비전력이 장점.



20 인치 (16:9) 와이드 모니터 , 쉽고 간단한 멀티 터치 (Windows 7 이상)
군더더기 없는 어디든지 잘 어울리는 2톤의 미려한 디자인



플레이 터치 2.0 으로 누구나 쉬운 조작이 가능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까페에서의 어울림이란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들고 까페로 가보았습니다. 출퇴근길에 자주 지나가던 까페인데 이번에 인사도 할겸 들렀습니다. 흔쾌히 사진 및 동영상 촬영도 협조해주셨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들고 까페 앞에 놓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광학식 터치모니터와 일체형으로 합쳐져있는 멀티미디어를 활용해보는것이 목적이기에 키보드 및 마우스는 들고 오지 않았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까페에 작은 탁자 위에 올려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설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앞부분에 공기자국이 있는건 보호필름을 떼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떼면 아주 깔끔하죠. 블랙색상에 가장자리는 흰색으로 되어있어서 어디든 어울린다는 디자인이 장점으로 부곽되는 시점입니다. 그냥 간단히 올려놓아도 이화감이 없고 잘 어울립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탁자에 올려놓고 조금 넓게 찍어보았습니다. 잘 어울리나요? 크기가 너무 크지 않아서 오히려 잘 어울렸습니다. 거치대의 각도를 조절하면 적당한 높이로 탁자에 고정시켜놓을 수 있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에 전면에 보호필름을 떼어봤습니다. 좀 더 깔끔하게 보이시죠? 까페 주인님이 허락하셔서 앞쪽에 올려놓고 찍어보았습니다. 좀 더 잘 어울리네요. 주위에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먹을게 있어도 저는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에 눈이 먼저가네요.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실제로 켜보았습니다. 그리고 커피도 2개 주문했네요. 동생과 오붓하게 차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에는 미리 셋팅되어 있는 사진을 켜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았습니다. 사진을 바로 그자리에서 찍어서 확인도 가능하니 디카를 들고 다니면서 출사를 하는사람들은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앞에서 바로 확인도 해볼 수 있어서 디카족, 디캠족들도 좋아할 듯 합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에서 사진을 돌려보고 넘겨보고 했습니다. 두 손가락을 이용해서 쉽게 제어가 가능합니다. 왼쪽편에는 멀티미디어 슬롯부에 카드리더기가 있어서 사진을 찍은것을 바로 넣어서 볼 수 있습니다. 까페같은곳을 가보면 실제로 디카를 들고 노트북을 들고 오는사람들이 많습니다. 메모리등을 꽂아서 확인할게 있는 분들은 당연 활용해봄직 하죠.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켜놓고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찍으면서 어떻게 글을 적을까 구상중이었습니다. 이때 손님이 오셨고 주문을 하시고 기다리는 시간에 우리를 보시더니 이게 뭐냐고 물어보셨습니다. 모니터만 있는거같은데 화면이 나온다며 처음에는 신기해 하시다가 사진을 돌리고 줄이고 하는걸 보시더니 이게 뭐냐고 관심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한번 직접 해보셔도 된다고 자리를 비켜드렸습니다. 한분은 직접 만져보고 사진도 움직여보시면서 관심을 주셨고 또 한분은 자신의 아들과 친구들이 이런 소프트웨어를 만든다고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관심 보여주시고 촬영을 허락해주신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실제로 까페나 사람이 자주 오가는 곳에서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의 플레이터치 2.0 은 관심을 가질만 합니다. 쉽게 사진을 보고 동영상도 보며 즐길 수 있고 그리고 인터넷도 터치로 쉽게 활용이 가능하다면 혹하시겟죠?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켜놓고 동생에게 동영상을 켜보라고 시켜보았습니다. 미리 넣어둔 동영상을 켜보았습니다. 디지털 캠코더를 가지오신분은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가 까페에 있다면 자신이 찍은 영상을 바로 열어서 볼 수 있겠죠. 터치로 동작하니 컴맹도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터치라서 쉽다 이점이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입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핸드폰 대리점에서의 활용




제가 사는곳 근처에 핸드폰 대리점이 있습니다. 부모님 핸드폰을 여기서 구매했었네요. 가격도 솔찍하게 많이 깍아주셨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주인은 미모가 띄어난 누나입니다. 까페를 먼저 들렀기에 커피하나를 주문해서 뇌물(?)로 드렸네요. ㅋ

 


핸드폰 대리점에서 어떻게 활용이 가능할까에 대해서 먼저 동생과 상의를 했었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핸드폰 대리점 등에 탁자나 쉴만한 곳에 올려놓고 휴대폰 사진을 보여준다면 그리고 쉽게 조작이 가능한 일체형PC 라면 어떨까 하는 취지에서 접근을 해서 영상 및 사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일체형 PC 이기때문에 따로 더 설치할것도 없고 DM-U200 와 전원 어댑터만 있으면 끝입니다.



먼저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 보는거라고 하셨지만 누나도 곧 잘 바로 터치로 PC를 조작했습니다. 이것저것 보여드렸는데 어렵지 않다고 하시네요.





사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를 대리점이나 또는 사람이 자주 오가는 장소에서 자신의 판매하는 물건을 홍보하는 목적으로의 활용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약간 연출을 했습니다. 동생은 핸드폰을 구매하기로 한 손님으로 역할을 했고, 누나는 대리점에서 쉽게 핸드폰에대해서 정보를 보여주는 걸 시연해주었습니다. 핸드폰도 바로 나온것들이나 없는 폰들은 바로 보여줄 수 없겠죠. 하지만 사진으로나 또는 잘 꾸며둔 동영상으로는 보여줄 수 있을겁니다.

핸드폰 대리점에 보면 현란하게 공짜폰등을 광고하면서 유혹을 하죠. 근데 사실 바로 발걸음이 안가는것도 사실입니다. 좀 편안하게 사진으로 즐길 수 있게 그리고 음악도 조금 나오면서 즐기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면 구매율도 더 높아지지 않을까요?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더 있을것입니다. 음식점에서도 멋진 인테리어 샵에서도 대기자수가 많은 치과에서도 약국에서도 기다리는 시간을 달래주는 그리고 편안한 느낌과 그곳의 분위기를 살려줄 목적으로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는 적극 활용될 수 있을것입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공원에서 켜보면? (번외편)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이 어디든 가져갈 수 있다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공원에 들고 나간적이 있습니다. 밤에 들고 나온것이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분들이 무엇인지 하면서 궁금해서 많이 보셨습니다. 삑 삑 소리가 나는건 외부에서 DM-U200 를 켜기위해서 UPS 로 전원을 켰기 때문입니다.

더 궁금하신분은 목차의 두번째글을 꼭 읽어주세요. !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이런분들께 어울려요


일체형PC DM-U200 의 활용 방법은 다양합니다. 까페나 사람들이 자주 오가는 장소 그리고 한곳에 오래 머무를 만한 장소에는 설치하면 딱 좋겠죠. 아이들이 노는 놀이공간에도 있다면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 할겁니다. 그리고 컴퓨터 사용에 두려움이 있는 분들도 손가락으로 터치만 하면 쉽게 음악감상을 할 수 있고 디카로 찍어두었던 사진도 열어 볼 수 있으며, 캠코더로 촬영한 영상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 어머니는 컴퓨터를 약간 사용할 줄 아시지만 아버지는 관심 밖이시기도 하지만 사실 컴퓨터 사용에 조금 안익숙하십니다. 그렇지만 터치식 아이폰은 쉽게 곧잘 사용하셨습니다. 이것도 터치이니 바로 쉽게 적응하시고 사용할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상점이나 자신의 물건을 독특한 방법으로 여러 사람에게 알리는 목적으로 사용하실 분들도 일체형PC 를 적극 활용해봄직 합니다. 차별화 되어야 아무래도 더 손님도 기억하기 쉽고 홍보효과도 빠르겠죠.

활용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 체험단 목차


1. DM-U200 체험단 발대식 후기
2. DM-U200 으로 얻은 생활의 변화
3. DM-U200 어울리는 장소를 찾아라
4. DM-U200 일체형 PC 와 함께하는 Life Innovation Party / 삼성S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