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추천 끼움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

씨디맨 2022. 9. 19. 01:30
320x100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추천 끼움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

스마트폰 처음 사면 케이스를 꼭 먼저 입히는 편인데요. 좀 괜찮은 케이스 소개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추천으로 끼움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를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정품 케이스의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 인데요. 그러면서도 투명한 케이스로 스마트폰의 본래 디자인을 크게 헤치지 않는 형태 입니다. 갤럭시 Z플립4는 접는 스마트폰 중에 가장 잘 팔리는 스마트폰 중 하나인데요. 많이 판매되는 이유중 하나가 접히는 특이한 디자인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여기에 너무 두꺼운 케이스를 입혀서 본래의 색상도 보이지않고 너무 두꺼워진다면 별로겠죠. 그래서 삼성 정품 케이스도 본래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문제가 정품 케이스의 경우에는 윗부분과 아래부분 덮는 부분이 분리가 되어있다보니 사용하다보면 빠지는 문제가 있긴 합니다.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추천 끼움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

 

그런데 케이스가 위아래가 고정되고 단단하게 잡아주는 형태의 케이스도 출시가 되어있습니다. 

 

저 역시도 정품 케이스를 쓰려고 했는데 더 좋은 케이스가 나와있어서 이것을 쓰고 있는데요. 왼쪽이 정품 케이스이고, 오른쪽은 끼움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 입니다. 

 

끼움 Z플립4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는 투명하면서도 위아래가 잡아주는 특이한 형태 입니다.

 

실제로 꺼내보면 윗부분과 아래부분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별것 아닌것 처럼 보이지만 상판과 하판을 잡아주는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고정이 됩니다. Z플립4를 접었다가 펼칠 때 부드럽게 이부분이 접히고 열립니다. 그러면서 상판과 하판이 분리되지 않도록 잡아주죠.

 

처음에 투명케이스라고는 하나 뭔가 기포도 보이고 반투명하게 보이는데요.

 

설명서에 친절하게 적혀 있습니다. 케이스를 보호하기 위한 보호필름이 붙어있는데 스마트폰 장착전에 이것을 제거 해야 합니다.

 

케이스의 안쪽과 바깥쪽에 보호필름을 제거 합니다. 손톱으로 가장자리를 살짝 긁으면 보호필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바깥쪽 보호필름도 제거 합니다.

 

그러명 아주 투명한 케이스 상태가 됩니다. 안쪽을 가능한 만지지 않은 상태로 바로 스마트폰을 장착하면 됩니다.

 

케이스는 비교적 가벼운 편이고 케이스 재질자체는 젤리케이스 비슷해서 살짝 말랑한 타입입니다. 스마트폰을 장착할 때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장착한 상태 입니다. 모서리 부분에 에어포켓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모서리로 떨어진다고 해도 충격으로 부터 보호해서 스마트폰이 파손되지 않도록 해줍니다. 실제로 케이스가 있는 상태와 없은상태로 떨어지는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케이스를 씌우면 왠만해서는 스마트폰이 깨지거나 하진 않죠.

 

측면에 잡아주는 부분은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부분이 걸리적거리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첩 잡아주는 부분 안쪽에 뭔가 튀어나와있어 스마트폰을 긁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요. 근데 안쪽을 보면 그부분은 안으로 역시 마찬가지로 들어가 있어서 스마트폰과 닿지 않습니다. 즉 스마트폰이 긁힐까 걱정 하지 않아도 됩니다.

 

투명 케이스로 스마트폰의 본래의 색상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전체적으로 얇아서 본래의 디자인을 크게 헤치지 않습니다.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접었을 때 힌지를 덮어주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이부분은 정품 케이스도 마찬가지이므로 정품 케이스 살바에는 이것을 구매하는게 좋을듯 싶어요.

 

Z플립4는 이뻐서 쓰는 스마트폰이기도 하는데요. 본래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게 더 좋을듯 싶었습니다.

 

커버 디스플레이를 쓰는데도 크게 방해되진 않습니다. 물론 케이스를 안쓰는게 가장 좋을지 모르지만, 바닥에 놓거나할 때 알게 모르게 긁히게 되는데 이런게 싫은 분은 케이스를 써야죠.

 

측변 부분에 버튼이나 지문인식도 문제없이 잘 되었습니다. 

 

당연하지만 무선충전도 문제없이 잘 됩니다. 여러번 접고 펼쳐도 고정해주는 부분 때문에 케이스가 덜렁거리거나 빠질것 같은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충격을 심하게 받으면 정품 케이스는 빠질수도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럴 걱정은 없을듯 싶네요.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끼움 갤럭시 Z플립4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 : 바림몰 (balim.co.kr)

 

끼움 갤럭시 Z플립4 일체형 에어포켓 투명 케이스 : 바림몰

#바림생활

balim.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