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단호박 효능 늙은 호박 붓기빼는법 바를정호박 후기

씨디맨 2022. 6. 17. 00:36
반응형

단호박 효능 늙은 호박 붓기빼는법 바를정호박 후기

서서 오랫동안 일하거나 장시간 일하다 보면 다리가 많이 붓는분들 있죠. 붓기빼는법으로 단호박 늙은 호박이 좋다는 것 아시죠. 늙은 호박은 효능이 좋다는것은 들었는데 단호박도 효능이 좋다고 하네요. 어릴 때는 시골에서 살아서 겨울마다 늙은 호박으로 전도 부쳐 먹고 죽도 해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단호박과 늙은 호박은 황산화작용을 하고 칼륨이 풍부해서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염증을 외부로 배출하여 부종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근데 현대인들 그렇게 챙겨먹기 쉽지가 않죠. 붓기빼는법으로 바를정호박을 먹고 있는데 간편하게 챙겨먹으면서 몸관리를 할 수 있어서 괜찮았는데요. 

하루에 1-2포 정도를 편할 때 뜯어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출근하면서도 또는 퇴근하면서도 가볍게 바로 먹을 수 있는데요.

 

붓기빼는법 검색해보면 단호박효능과 늙은 호박 효능이 엄청 나옵니다. 검색해보니 크게 알러지도 없을 뿐더러 건강음식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요.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좋고 가볍게 먹기도 좋아보였습니다. 

 

바를정호박은 1박스에 개당 10g , 10포가 들어가 있는데요. 

 

한번에 많이 먹는것보다 꾸준하게 먹는게 중요한데 그럴려면 휴대도 편하고 먹기 편해야하죠. 

 

이 제품은 HACCP 인증도 되어있고, 성분도 깔끔하게 다 표기가 되어있는데요. 단호박혼합농축액이 86.4%가 들어가고, 단호박추출분말H가 5%, 늙은호박농축액 1%가 들어가 있습니다. 

 

박스 후면에 더 자세하게 성분이 적혀 있는데요. 국산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네요. 역시 붓기빼는법으로 호박은 국산이 좋죠. 

 

이 제품은 보관은 서늘한곳에 보관하면 되니 편하게 가방에 넣고다니다가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알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등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지므로 혹시라도 특정 음식에 알러지가 있는분들은 확인해보셔야겠죠. 저는 뭐 그런데 특별히 알러지가 없어서 대부분 음식은 다 잘먹어서 특별히 문제는 없었네요.

 

이 제품은 1박스에 19800원(할인 비포함)이므로 10개들어가 있으니 1포당 1980원이라 그렇게 저렴한편은 아니긴 합니다. 물론 재료가 좋은게 들어가니 약간 비싼편이라도 이해는 되죠.

 

제품 포장은 호박색?이 많이 들어간 느낌인데 여튼 포장지도 이쁩니다.

 

10g씩 1포에 들어가있고, 살균제품이라 편하게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2포씩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좀 아까워서 하루에 1포씩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2박스를 다 꺼내봤는데 20일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먹는 방법은 뜯어서 그냥 쭉 짜서 먹으면 되는데요. 물없이도 섭취가 가능해서 먹는 것은 편했습니다.

 

내부 내용물을 보여드릴려고 일부러 그릇에 담아봤는데요.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대부분 단호박성분이랑 늙은호박농축액이라 그런지 호박색입니다. 맛은 느낌상 호박엿을 묽게 만들었는데 달지는 않은 느낌? 약간 좀 많이 걸죽한 느낌입니다. 먹을 때 너무 달면 거부감이 있을 수 도 있는데요. 그정도로 달지는 않습니다. 끝맛이 호박맛이 확 올라오는데 꽤 맛있네요. 물론 그냥 먹는다고 붓기 무조건 빠지고 건강해지는것은 아니라서 운동도 하면서 이 제품도 섭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민 바를 정 호박] 물넣지않아 호박즙보다 더 진한 바를정호박 호박정

즙보다 진하게 농축해 흡수를 빠르게

bionicmall.kr

 

포스팅을 위해서 제품과 원고료를 지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