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WMF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 구매기

씨디맨 2020. 12. 29. 06:30
320x100

WMF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

주방기구나 용품 이런것 별로 관심은 없었던 때가 있었죠. 그런데 독일 갔을 때 와이프 (그때 당시에는 여자친구) 선물 주려고 WMF 과일칼이랑 포크를 샀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 더 좋은 것을 사놨어야하는데. 뭐 여튼 지금은 와이프가 사달라고 해서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를 하나 샀습니다. 주방에 포크랑 스테이크를 자를만한 칼은 있었는데요. 다만 문제가 크기도 다르고 여러가지 종류별로 가지고 있어서 정신 없었는데요. 그래서 기존것을 다 정리하고 새로 싹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도 않고, 어차피 아기먹일만한 작은 스푼도 필요해서 이것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 봤지만 크기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이쁘네요.


WMF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 박스 입니다. 13개가 들어가 있는데 커피스푼 6개, 케이크 포크 6개, 케이크 서버 1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내부에는 비닐로 다시 포장이 되어있네요. 너무 크기가 크지도 않고 딱 적당합니다.


케이크 서버 인데 피자 먹을때도 좋고, 케이크 잘라 먹을 때도 좋습니다.


커피 스푼 입니다. 케이크 떠 먹을 때도 좋고, 아이가 뭐 먹을때도 좋네요.


케이크 포크 인데요. 크기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딱 좋네요. 일단 기존에 포크들 다 버리고 이것으로만 정리 했는데 가지런하게 잘 정리되어서 좋네요.



구매링크 : https://qoo.tn/AeUyaR

제가 구매한 링크 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