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윈도우10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

씨디맨 2016. 12. 24. 14:10
320x100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말도 안되게 구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 한것일까요. 어제 난리가 났었는데요.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를 해 봤습니다. 보류중으로 뜨는 문제가 있었는데 아침에 확인해보니 다행히 구매가 되어있었고 정품인증도 되네요. 그전에도 있었죠.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 하는 방법을 적어둘테니 다음에도 또 만약 이런 말도 안되는 이벤트가 벌어지면 빠르게 필요한만큼만 해보죠. 

MS오피스에서 오피스나 윈도우 제품군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디지털 인증으로 쉽게 구매도 가능한데요. 정품은 써야죠.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

그런데 베네수엘라에서 표기 잘못인지 그 나라의 해당돈으로 다시 달러로 계산해보니 말도 안되게 가격이 저렴하게 올라오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일부러 그런건지 아니면 실수인것인지. BsF. 23.192 에 구매가 가능한데 23이라는 숫자가 이게 달라로 계산을 해도 비싸도 34$ 정도 입니다. 오피스 제품군은 다른나라에서 사용할 때 제한이 될 수 도 있다고 하는데 필요해서 3개 구매를 해봤고 윈도우10 Pro는 5개를 구매해봤습니다. 이렇게 다 했을 때 원래 가격으로 하면 우리나라 돈으로 바로 100만원 넘어갑니다. 근데 34$ 이라니... 어쨋든 Compar 버튼을 눌러서 진행 합니다.

앞부분 설명을 자세히 하진 않았는데요. 글로 설명하면 ms스토어 사이트에 들어간 뒤 하단에 지구본 모양 누른뒤 수네베엘라로 눌러서 진행 합니다.

다만 지금은 이런 이벤트? 가 막혔습니다. 이제는 대응을 한것이죠. 



위와 같이 정보를 입력 합니다. 주소 정보는 다른 나라에서 사는것처럼 해야하니 정확하게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나라 주소도 잘 모르겠구요. 하단에 우편번호 4자리 입력하는것만 잘 선택해서 하나 그냥 입력 하면 됩니다.



그림처럼 체크하고 카드 정보를 다시 확인 후 다음을 누릅니다. 


구매가 되고 난 뒤 바로 제품의 정보가 보여야 하는데요. 근데 저는 이상하게 가격은 나오고 구매도 된것으로 문자도 오는데 제품키가 안나오는 겁니다.



https://account.microsoft.com/billing/orders#/

위는 글자 번역하기 귀찮아서 한글사이트에서 본것인데요. 원래는 구매한 베네수엘라 사이트에서 봐야하는데요. 위 링크로 들어가면 정보가 나옵니다. 근데 저는 구매 잘 한듯한데 보류중 으로 나옵니다. 근데 그냥 둬 봤습니다. 사실 지금 상태에서는 상담도 안받아줘서 할 수 있는것도 없었거든요.


근데 아침에 보니 보류중 > 완료로 넘어왔고 정상적으로 된 모습이네요.


혹시나 하고 메일을 봤는데 ms스토어와 연결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메일로 딱 제품키가 잘 도착을 했네요.

제가 필요한 만큼만 구매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다시 되팔려고 몇천만원 이상 구매한분도 있다고 하네요. 그건 어찌 될련지 모르겠네요.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해 봤습니다. 제가 메인보드 테스트 때문에 자주 메인보드 바꾸다보니 지금 그전 메인보드는 인증 된 상태였는데 지금 메인보드는 인증이 안된 상태였거든요. 물론 저는 정상적인 경로로 윈도우10 Pro 를 3개 구매해서 가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5개 더 구매해서 총 8개가 됬습니다. 이제 좀 편안하게 테스트 하겠네요. ㅎㅎ 다음에도 이런 이벤트 있으면 놓치지 말고 달려들어보세요.

베네수엘라 MS대란으로 구매한 오피스 설치 방법은 글 따로 적어뒀으니 참고하세요.

http://cdmanii.com/58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