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0

에이포인트 맥북충전기 USB C타입 99W PD 3.0 듀얼 고속충전기 후기 에이포인트 맥북충전기 USB C타입 99W PD 3.0 듀얼 고속충전기 후기 요즘 노트북들은 대부분 USB-C로 충전이 가능 합니다. PD를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에이포인트 맥북충전기 USB C타입 99W PD 3.0 듀얼 고속충전기를 사용하면 이런 노트북을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 충전기로 이 제품이 소개되는 이유라면 USB-C PD를 이용해서 87W충전이 가능해서 기존 맥북충전기를 대체할 수 있으며, USB-A 단자가 추가로 있어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빠르게 동시 충전할 수 있어서 입니다. 그런 이유로 99W 스펙이 되었는데요. 기존 맥북프로 충전기 87W 제품을 대체하면서도 스펙을 높여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에이포인트 맥북충전기 USB C타입 99W PD 3.0 듀얼 .. 2019. 7. 28.
누구 네모 BTV 리모컨 음성으로 채널 변경 및 편성표 보기 누구 네모 BTV 리모컨 음성으로 채널 변경 및 편성표 보기 인공지능 스피커를 쓰면 쓸 수록 뭔가 더 편해지길 원합니다. 누구 네모를 이용하면 BTV 리모컨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BTV리모컨도 음성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문제라면 채널 변경 및 편성표 보기 등을 할 때 리모컨 버튼을 누르고 말을 해야 하는데요. 누구 네모를 이용하면 BTV와 연결하는 기능이 있어서 음성으로 제어가 가능 합니다. TV를 보다가 궁금한것이 생겼을 때에는 음성으로 물어볼 수 도 있습니다. 아직은 음성으로 명령을 대신하는 정도이지만 나중에는 좀 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할지도 모릅니다. 누구 네모는 디스플레이가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 입니다. JBL 스피커까지 넣어서 음질까지 좋은 제품이죠... 2019. 7. 19.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임산부를 위한 제품 후기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임산부를 위한 제품 후기 와이프가 임신을 하면서 챙겨야 할 약들도 점점 늘어나는군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장대원 임산부를 위한 제품을 구매를 해 봤습니다. 철분제를 챙겨 먹기 시작하면서 임산부들이 대부분 유산균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더군요. 철분제를 먹으면 변비가 쉽게 생기니까요. 물론 유산균은 사람의 장 속에서 유익한 균을 늘려주는 역할을 하므로 챙겨 먹으면 좋긴 합니다. 평소 식습관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인스턴트 식품이나 과자 밀가루 등 너무 자극 적인 식품만 찾아서 먹으면 우리 몸속에 해로운 균이 더 많아진다고 하죠. 그러면 소화가 잘 안되고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몸에 좋은 유산균을 챙겨 먹어야 합니다. 장대원 60일분 (2.. 2019. 7. 16.
애플 에어팟 2새대 유선 무선 좀 더 저렴하게 사자 애플 에어팟 2새대 유선 무선 좀 더 저렴하게 사자 처음에 이 제품이 나왔을 때는 이렇게 인기가 없었는데요 .이제는 2세대까지 나왔습니다. 애플 에어팟 2새대 유선 무선 제품이 나왔는데요. 2세대라고 애플에서 언급한 적은 없지만 지금 이 제품을 2세대라고 부릅니다.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좀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도 소개를 합니다. 저는 에어팟 1세대가 있지만 2세대를 구매를 했는데요. 굳이 이유라면 무선이 되어서 입니다. 그리고 반응 속도가 좀 더 빠르다고 하긴 하는데요. 근데 제가 듀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테스트 해보니 그건 별 차이는 없더군요. 큰 차이라면 케이스 외형이 달라졌고 무선충전이 된다는 점 인데요. 최근 애플 스마트폰들이 대부분 무선충전이 되어서 충전기도 무선충전기를 많이 쓸 것입니다. 그.. 2019. 7. 15.
구글홈허브 화면 있어서 편리한 점 아쉬운 점 구글홈허브 화면 있어서 편리한 점 아쉬운 점 미래시대에는 Ai가 대세가 될 것 입니다. 인공지능스피커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구글홈허브 까지 나오면서 화면이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들이 점차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구글홈허브는 구글에서 나온 화면이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 입니다. 기존에도 구글홈 구글홈미니 이런 제품들은 있었죠. 그런데 좀 불편했다면 스피커 음성으로만 나오므로 결과물을 꼭 들어야한다는 단점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화면이 있어서 좀 더 편리해졌습니다. 명령을 수행할 때 뭔거 멀티미디어적인 부분이 더 강조된 느낌이 있네요. 평상시에는 시계처럼도 사용이 가능하며 배경화면을 즐기는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직은 영문만 가능 합니다. 구글홈 스피커는 한글이 되는데 아직 이게 .. 2019. 7. 15.
온라인게임추천 월드오브탱크 신형 탱크 직접 몰아보자 온라인게임추천 월드오브탱크 신형 탱크 직접 몰아보자 탱크가 나오는 영화는 어렸을 때도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무적탱크가 있었거든요. 온라인게임추천 월드오브탱크 게임을 해보면 탱크를 직접 몰아볼 수 있습니다. 탱크는 원래는 여러명이 타야하고 보기와는 다르게 내부는 협소하고 탄을 넣고 쏘고 정신 없습니다. 군대 다큐멘터리에서 봤던 것 같네요. 그런데 그렇게 어렵게 조작하지 않아도 탱크를 몰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엄청 좋은데 조작은 무척 쉬워서 게임이 전체관람가 입니다. 누구나 쉽게 게임을 설치하고 바로 해볼 수 있는데요. 경험치를 모으고 탱크를 직접 구매해서 신형탱크를 써볼 수 도 있습니다. 월드오브탱크는 사양이 넘청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냥 2D 느낌의 탱크 조작하는 그런 게임은.. 2019. 7. 7.
넷기어 RAX80 WiFi6 지원 유무선공유기 리뷰 갤럭시S10 5G 속도 넷기어 RAX80 WiFi6 지원 유무선공유기 리뷰 갤럭시S10 5G 속도 점점 많아지는 IoT 기기들과 스마트 디바이스 때문에 더 빠른 공유기가 필요해졌습니다. 넷기어 RAX80 WiFi6 지원 하는 유무선공유기를 소개합니다. 이번 리뷰에서 갤럭시S10 5G 속도도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갤럭시S10 부터는 WiFi6를 지원을 합니다. 넷기어 RAX80 를 이용해서 빠른 네트워크를 만들면 더 빠르게 무선 연결이 가능해서 빠르게 데이터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WiFi6를 이용하면 수많은 Iot 기가와 WiFi 기기들을 WiFi 성능 저하 없이 연결이 가능 합니다. OFDMA (Othogonal Frequency Division Multiplex Access)를 지원해서 하나의 장치가 고속으로 데이트를 .. 2019. 7. 7.
PC게임추천 탱크 게임 월드오브탱크 심심할때할만한게임 PC게임추천 탱크 게임 월드오브탱크 심심할때할만한게임 군데에서 저는 주특기가 106mm 무반동총 이었습니다. 저는 탱크를 타보고 싶었는데요. 탱크는 탈 수 없지만 게임은 할 수 있습니다. PC게임추천 탱크 게임 월드오브탱크를 설치해보세요. 심심할때할만한게임 인데요. 그냥 RPG 게임 같이 탱크 작은게 나와서 싸우는 그런 게임은 아닙니다. 실물처럼 생긴 다양한 탱크를 이용해서 팀을 이뤄서 적과 싸우는 대전 게임인데요. 실제로 해보니 사양도 꽤 높았습니다. 생각보다 고사양 게임이었는데요. 144Hz 에 높은 해상도도 지원을 해서 컴퓨터 사양이 좋다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이었습니다. 기본으로 지급되는 탱크는 조금 성능이 낮고 멋지지 않은게 대부분인데요.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탱크는 정말 멋지게.. 2019. 7. 6.
ASUS Blue Cave 유무선공유기 AC2600 아름답고 성능 좋은 제품 ASUS Blue Cave 유무선공유기 AC2600 아름답고 성능 좋은 제품 전자제품들은 대부분 다 딱딱하게 생겼다는 상식을 깨는 제품인데요. ASUS Blue Cave 유무선공유기는 AC2600급 성능을 하면서도 아름다운 제품 입니다. 특이한 디자인 때문에 처음 발표 때부터 주목을 받았던 제품인데요. ASUS Blue Cave 유무선공유기는 기존에 제품들이 대부분 평평한 제품에 안테나가 외부로 나와 있다는 상식을 깨고 고급스럽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준 제품 입니다. 에이수스는 6년 연속 베스트 공유기 브랜드 선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Reader's Choice , 6-Years Running (2012-2017) 성능이 좋은 제품들도 많이 내어 놓고 있지만 이 제품은 성능도 인테리어도 둘.. 2019. 7. 4.
라씨 외장하드 Lacie Rugged RAID PRO 맥북프로 방송용 장비 필수품 야외에서 편리한점 라씨 외장하드 Lacie Rugged RAID PRO 맥북프로 방송용 장비 필수품 야외에서 편리한점 1인 미디어시대 직접 촬영하고 방송까지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방송용 장비는 이제는 어떤 전문가집단만 사용하는 물건은 아닌것이 되버렸습니다. 과거에는 크고 좋은 방송장비를 들고다니면 신기하게 쳐다봤지만 요즘은 꼭 그렇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점점 더 작고 성능이 좋은 제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어서 야외에서 바로 촬영하고 업로드 하는 분들도 많아졌죠. 라씨 Lacie Rugged RAID PRO는 맥북프로 방송용 장비 필수품으로 있으면 정말 편하고 좋은 제품 인데요. 야외에서 편리한 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4K 캠코더와 미러리스, 하이엔드카메라, 액션캠, 360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 하.. 2019.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