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37

라이젠7 2700X X470 AORUS GAMING 7 WIFI 조립기 4코어가 아닌 8코어 16쓰레드 시스템을 아주 저렴하게 쓰자 고성능 시스템을 하나 만들어 봤는데요 8코어 16쓰레드로 동작합니다. 라이젠7 2700X CPU와 X470 AORUS GAMING 7 WIFI 메인보드를 이용해서 조립을 해 봤는데요. 몇가지 부분 때문에 조립은 더 쉽게 끝났네요. 라이젠7 2700X CPU는 라이젠 프로세서 중 가장 고성능 제품 중 하나 입니다. 멀티코어를 이용해야 하는 프로그램 에서는 성능이 좀 더 잘 나오는데요. 4코어 6코어도 아닌 8코어 프로세서를 비교적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 같이 사용할 메인보드도 고성능 메인보드로 대표되는 제품 입니다. 라이젠을 앞세워서 AMD의 공세가 대단한데요. 그럼 어떤 시스템이 만들어질지 시작해볼까요. 박스에 들어있는 기본.. 2018. 6. 30.
게이밍 마우스 LIGHTSPEED 블루투스 동시 연결 로지텍 G603 사용기 2가지 무선 방식을 지원하는 마우스 게다가 게이밍 마우스 노트북과 데스크탑 또는 태블릿 등을 동시에 쓰는 분들에게 좋을듯 한데요. 게이밍 마우스 LIGHTSPEED 블루투스 동시 연결 가능한 로지텍 G603를 사용해 봤습니다. 무선마우스이지만, 유선급 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 인데요. 게이밍 마우스 라고 불러도 전혀 손색이 없는 엄청난 성능을 가진 무선마우스 이죠. PWM3366 센서를 사용하여 무선이지만 유선급의 1000Hz 성능에 1ms 이하의 반응속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근데 이 제품은 LIGHTSPEED로 로지텍의 특별한 무선연결 외에 블루투스 연결도 지원하여 블루투스 마우스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부분이라면 동시에 연결이 가능하여 선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이 .. 2018. 6. 29.
필립스 LED 스탠드 눈부심방지 필립스라이팅 스트라이더 사용기 특수 렌즈 기술로 눈부심을 적게 각도 조절은 더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자유롭고 4단계의 밝기 조절이 되는 제품이었는데요. 필립스 LED 스탠드 필립스라이팅 스트라이더 사용을 실제로 해 봤는데요. 눈부심방지가 되어있어서 눈이 덜 아프고 밝기도 밝은 제품이었는데요. 필립스 LED 스탠드 필립스라이팅 스트라이더는 학생들이나 집에서 업무를 해야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LED 램프를 저는 쓰고 있지만 거리가 멀어지면 밝기가 어두워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데요. 이런 제품 하나 책상에 놓으면 작업 공간을 더 밝게 만들 수 있어서 일의 집중과 능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이한 디자인 만큼이나 각도 조절 기능은 꽤 마음에 들었는데요. 다른 제품들보다 더 다양하게 조절되네요. 필립스 LED 스탠드 눈부심방지 필.. 2018. 6. 29.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Arctis 3 Bluetooth 아크티스3 사용기 집에서는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으로 집 밖에서는 무선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면서 헤드셋은 거의 필수인데요.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Arctis 3 Bluetooth를 사용을 해 봤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로 게임을 할 수 있는지도 좀 궁금했구요.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3 사용을 하면서 체감 되는 부분을 실제로 글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게임을 자주 하다보니 이제는 좀 잘한다는 소리도 듣긴 하는데요. 게임 유저들이 게임실력이 대부분 잘하는터라 그다음부터는 장비의 품질도 중요해지더군요. 게임방에서 게임할 때 불편한게 다른사람의 소리가 유입 되어 게임할 때 전체적인 팀웍을 방해하는 부분인데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게임을 하는 편인데 그럴 때 정말 중요한게 헤드셋의 품질이더군요. 게이밍 .. 2018. 6. 28.
SHARP AQUOS S3 (아쿠오스 S3) 개봉기 카메라 배틀그라운드 AI 뷰티 보정효과 고화질 듀얼 카메라 성능 갖춘 스마트폰 깔끔하고 기본기능에 충실한 스마트폰이었는데요. 카메라 기능 의외네요. SHARP AQUOS S3 (아쿠오스 S3) 개봉기 및 카메라 테스트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해 봤습니다. 성능도 나름 괜찮았는데요. SHARP AQUOS S3 (아쿠오스 S3) 써보면서 특히 화면 부분에 대한 것과 카메라 기능이 돋보였습니다. 셀카를 많이 찍거나 특별한 사진을 많이 남기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더 좋을 것 같았는데요. 여러단계의 인물촬영 모드, 아웃포커싱, 그리고 다양한 효과 적용이 가능한 카메라 때문에 고퀄리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아보였습니다. 화면은 Super Clear Display를 넣었는데 글자가독성이 좋고 화면도 550nit로 밝으며 번인현상도 없는 형.. 2018. 6. 27.
최강 배터리폰 X5 2018 대용량 배터리 하루 종일 유튜브 보기 배터리가 오래가서 귀차니즘 있는 분들에게 좋은 폰 4500mAh나 되는 대용량 배터리를 넣어둔 스마트폰 입니다. 최강 배터리폰 X5 2018를 써서 대용량 배터리의 편리함을 맛봤느데요. 하루 종일 유튜브 보기가 가능 합니다. 최강 배터리폰 X5 2018에 사용된 4500mAh 용량은 꽤 고용량 입니다. 기존에 나왔던 스마트폰들 중에서도 고용량 배터리라고 하면 이게 거의 최대 용량이니까요. 아주 예전에 X500으로 배터리 테스트를 해본적이 있는데요. 최대 화면 밝기에서 계속 유튜브 재생을 해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테스트 하다가 제가 먼저 지쳐서 쓰러질뻔했네요. 너무 배터리가 오래가서 테스트 하는 중에 제발 빨리 끝나면 좋겠다고 생각까지 했었는데요. LG X50 2018은 배터리 실제 테스트는 해보진 못했.. 2018. 6. 27.
XFX 라데온 RX570 블랙울프 OC D5 8GB 배틀그라운드 사용기 AMD 그래픽카드의 진가를 볼 수 있을까? 게임 성능은? AMD 프리싱크가 되는 모니터와 함께 게임을 즐겨 봤는데요. XFX 라데온 RX570 블랙울프 OC D5 8GB 제품을 이용해서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제가 자주 즐기는 게임인데요. 게임을 좀 할 줄알아야 리뷰가 가능하니까요. XFX 라데온 RX570 블랙울프 OC D5 8GB는 팩토리 오버클럭이 되어 나온 모델인데요. 비교적 소음도 조용하고 AMD 그래픽카드의 장점도 활용해 볼 수 있는 제품이 었습니다. 아주 엄청난 고가의 그래픽카드는 아니면서도 나름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었는데요. 실제로 게임 테스트를 하면서 체감 성능은 어느정도 나오는지 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모니터는 레안텍 블레이즈 MG27CQ144를 사용 중 인데요.. 2018. 6. 26.
LG X5 2018 4500mAh 고속충전 LG페이 카메라 성능 전화 인터넷 유튜브 보기 오래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화통화를 많이 하고 영상도 많이 본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LG X5 2018 스마트폰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4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였고 고속충전 LG페이가 가능한 제품 입니다. LG X5 2018 언박싱을 통해서 제품이 가지는 특징 몇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메라로 사진도 찍어보고 해 봤는데요. 아무래도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고 비교적 가격도 저렴한 스마트폰이라는 부분에서 장점이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LG페이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2018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X5 입니다. 그럼 구성품 부터 살펴볼까요. LG X5 2018 4500mAh 고속충전 LG페이 카메라 성능 설명서와 극세사천, 이어폰과 충.. 2018. 6. 25.
슈나이더일렉트릭 마이크로 데이터 센터 스마트 벙커 시리즈 마이크로 데이터 센터 구축을 위해서 신개념 서버랙을 써보고 싶다면 WIS2018에서 관심있던 제품들과 신제품을 볼 수 있었는데요. 슈나이더일렉트릭 부스에서 마이크로 데이터 센터 스마트 벙커 시리즈도 볼 수 있었습니다. APC 제품들은 워낙 유명해서 저도 쓰고 있는데요. 슈나이더일렉트릭 부스에서 가장 큰 공간을 차지 하고 있던것은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시장에 맞춰서 나온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솔루션 이었습니다. 클라우드 엣지 컴퓨터 환경에 적합하게 나온 스마트 벙커 CS, FX 시리즈가 있는데요. 그중 제가 본것은 FX 시리즈를 봤었습니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동작이 가능하게 만들어져서 나왔는데 꽤 어려가지 생각해서 나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APC 하면 아마도 멀티탭이 생각나는 분들도 있고 UPS가 생각.. 2018. 6. 24.
독일 빨간 치약 아조나 치약 (AJONA 아요나 ToothPaste) 후기 빨간색에 매혹적인 치약 들고 다니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 크기가 작아서 여행 갈때 쓰면 딱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독일 빨간 치약 아조나 치약을 소개 합니다. AJONA 아요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독일식으로는 조가 아니라 요로 부는게 맞다고 하네요. 독일빨간 치약 아조나 치약 보통 이렇게 부르는데요. 독일 가면 무조건 선물로 사오는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하죠. 독일은 우리나라에 정식수입은 안되었지만 괜찮은 약들이 꽤 있으니까요. 발포비타민 만큼 많이 구매하는게 이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효능으로는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입냄새를 줄이고 미백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뭐 일단 이건 둘째치고 써보면 개운한 느낌이 있습니다. 빨간색이 인상적인 작은 치약 인데요.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가 편해서 좋습니다.. 2018. 6. 23.
일렉트로룩스 핸드 블렌더 ESTM3407K 후기 간단하게 갈아버리고 싶을 때 쓰면 너무 편리한 도구 끓이면서 믹서를 이용할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물론 와이프가 사라고 해서 입니다. 일렉트로룩스 핸드 블렌더 ESTM3407K 후기를 적어봅니다. 지금은 이 제품 말고 또 신형이 있는듯한데요. 일렉트로룩스 핸드 블렌더 ESTM3407K는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중 꽤 인지도가 있는 제품 입니다. 집에는 믹서기도 있긴 하지만, 간단하게 블렌더가 필요한 경우 또는 끓이고 있는 중에 믹서를 이용해야 하거나 죽을 만들거나 할 때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간단하게 과일즙을 만들거나 할 때도 쓰게 될 것 같구요. 실제로 제품을 마주하니 그럴듯하네요. 집에 점점 뭔가 가전제품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일렉트로룩스 핸드 블렌더 ESTM340.. 2018. 6. 23.
샤오미 홍미노트5 듀얼카메라 성능 벤치마크 아이폰X과 비교 아이폰X과 많이 닮아 있는 스마트폰 성능도 매력적인 제품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지만 꽤 성능이 좋은 제품 이었습니다. 아이폰X과 닮아 있구요. 샤오미 홍미노트5 듀얼카메라 성능을 알아보고 벤치마크도 해 봤는데요. 아이폰X과 비교도 해 봤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성능은 꽤 좋네요. 샤오미 홍미노트5 듀얼카메라 디자인은 아이폰X과 많이 닮아 있습니다. 실제로 써보면 웃긴게 아이폰X의 iOS인터페이스도 따라 했습니다. 아래에서 위로 밀면 메뉴가 나타나도록 되어있고 앱을 닫는 방식도 마찬가지이죠. 물론 카메라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동작하긴 했지만요. 그리고 운영체제도 다른 이유 때문에 차이는 있었습니다. 뒷모양만 얼핏 보면 새로 나온 아이폰 처럼 생겼는데요. 색상은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5 듀얼카.. 2018. 6. 22.
노블 X9 완전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IPX7 가벼운 무게 12시간재생 디자인도 괜찮은데 뜯어보면 기능이 더 좋은 제품 디자인도 멋지지만 기능성도 갖춘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노블 X9 완전방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봤는데요. IPX7로 1미터 물 속에서도 방수를 지원합니다.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12시간재생이 됩니다. 노블 X9 완전방수 블루투스 이어폰는 수영하면서 사용하는 용도는 아니지만, 물과 가까이 있는 분들이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땀에 젖거나 비를 맞는 것은 충분히 커버할 수 있으며 APT-X를 지원하므로 고음질 음원 재생이 가능 합니다. 방수기능으로 음질은 약할듯 하지만 동급 최대 구경인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사용해서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 합니다. 디자인은 아주 아기자기하고 이쁘진 않지만 튼튼해보이는 외형 트위스트 케이블을 이용해서 .. 2018. 6. 21.
VSON LCD 부기보드 전자칠판 9인치 사용기 마음껏 그리고 다시 지우고 또 그리자 메모나 그림 그릴 때 정말 좋았는데요. 아이들 장난감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VSON LCD 부기보드 전자칠판 9인치 사용을 해 봤는데요. 얼마든지 그림을 그리고 다시 지우고 다시 그릴 수 있습니다. VSON LCD 부기보드 전자칠판은 3V 전지 하나만 들어가므로 꽤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데요. 초기화 할때만 전지를 사용하므로 전지도 꽤 오래갈 것 같네요. 여러개의 입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타입이라 크기가 크다면 동시에 여러명이 입력하거나 즐길 수 도 있습니다. 식당 같은 곳에서는 메뉴판으로 사용도 가능하구요. 상당히 섬세하게 입력이 가능하고 정말 펜 입력하듯 편하게 입력이 되더군요. VSON LCD 부기보드 전자칠판 9인치 사용기 이 제품은 5인치 9인치 13.. 2018. 6. 20.
ASUS 게이밍 노트북 ROG ZEPHYRUS GM501GS-EI005T 벤치마크 디자인 성능 세세한 부분까지 정말 매력적인 노트북 정말 세련되고 슬림하면서도 성능도 괜찮은 노트북이 아닐까 싶은데요. ASUS 게이밍 노트북 ROG ZEPHYRUS GM501GS-EI005T를 벤치마크를 해 봤습니다. 테스트 할 수 록 정말 괜찮은 노트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ASUS 게이밍 노트북은 과거에는 좀 두껍고 특이한 디자인을 갖고 있었는데요. 과거 몇 년 동안 한동안 그것이 바뀌진 않았었죠. ROG ZEPHYRUS GM501GS-EI005T를 써보니 이제는 슬림해지면서도 확실한 디자인을 갖춘 그러면서도 성능도 갖춘 모델이라는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8세대 CPU의 6코어 프로세서의 발열을 낮추기 위해서 에어로 엑셀러레이터도 적용을 했습니다. 정말 특이한 디자인 새로운 개념의 기술들을 적용한 매력.. 2018. 6. 20.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 DB 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 DB 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 또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연속해서 이벤트가 자주 있네요.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 DB 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가 있는데요. 빈칸을 채워서 응모하면 순금차폐와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고 하네요. 글자만 넣어서 완성하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응모가 이뤄지지 않을까 싶네요. 일더하기 일은 폭풍야근이라는 글도 있네요. 잔소리 더하기 바가지는 마누라 뭐 어런것도 되려나요. 여튼 CF속 윤아처럼 응모를 해보면 됩니다.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 DB 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 DB 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 빈칸을 더해서 응모하면 되는데요. 상상력을 좀 동원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듣자마자 정말 상상도 못했던 내용이 나와야 뽑히.. 2018. 6. 19.
배틀그라운드 7.1채널 게이밍 진동 헤드셋 FANTECH HG11 7.1 채널이 전부가 아니다 서라운드 진동 기능까지 실제 사용해보니 새로운 경험을 주는 제품이었는데요. 배틀그라운드 7.1채널 게이밍 진동 헤드셋 FANTECH HG11는 서라운드 효과는 물론 진동 효과까지 적용된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의 목표는 뚜렷한데요. 배틀그라운드 7.1채널 게이밍 진동 헤드셋 입니다. FANTECH HG11를 써보면서 배틀그라운드가 잘 만든 게임이라는 느낌이 있었지만 좀 더 새로운 가능성을 열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게임이 완전한 VR로 나오길 좀 원하고 있는데요. 완전한 가상화면은 무리더라도 음향에 있어서는 이 제품을 이용하면 좀 더 신선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제품을 직접 써보기 전과 후의 느낌 차이는 너무 확연 했습니다 사실 별 기대를.. 2018. 6. 19.
DB 손해보험다이렉트 새모델 윤아 사인회 이벤트 DB 손해보험다이렉트 새모델 윤아 사인회 이벤트 소녀시대 윤아를 직접 봤떤 적이 있는데요. 정말 오래전이긴 한데요. DB 손해보험다이렉트 새모델로 윤아가 되었죠. 사인회 이벤트를 한다는군요. 팬이라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죠. DB 손해보험다이렉트 새모델 윤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신청을 해보세요. 추첨을 통해서 총 100명에게 기회를 준다고 하는군요. 전년과 이번년 해서 자동차보험 부문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라고 하는데 그래서 하는 행사인듯 합니다. 윤아 사인회 응모링크 : http://bit.ly/2sCUwAw 위 사이트에서 응모가 가능한데요. 응모해 보세요. 신청은 무척 간단하긴 한데 100명에 들어야 하니 쉽지는 않을 것 같긴 하네요. 응모기간은 6월 26일까지 입니다. 당첨자는.. 2018. 6. 18.
샤오미 미밴드3 저렴하게 구매하기 한글펌웨어로 기대되는 화면도 커지고 정보량도 많아지고 더 쓸만해진 제품 이전 버전도 잘 쓰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버전은 더 좋아졌네요. 샤오미 미밴드3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한글펌웨어로 기대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아직은 한글판 정식 제품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샤오미 미밴드3 한글판이 곧 나오면 이미 구매한 제품도 펌웨어 업데이트로 한글로 사용이 가능하게 될겁니다. 이전버전보다 화면에 표시할 수 있는 정보량이 많아서 이제는 카톡이나 메시지가 오더라도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아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20일 이상의 배터리 사용시간을 갖추고 심박수 측정 수면질 측정등 다양한 기능들도 제공 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지금은 한글 업데이트가 됩니다. 화면은 약간 더 길어졌는데요. 화면은 더.. 2018. 6. 18.
GODJ Plus 휴대용 디제잉 머신 포터블 고디제이 플러스 사용기 손가락 까딱까딱 몇번만 움직이면 나도 전문 DJ 백화점에서 한번 만져본적이 있는데요. 음악 취미가 있다면 최고일듯 합니다. GODJ Plus 휴대용 디제잉 머신 포터블 고디제이 플러스 사용을 해 봤는데요. 휴대성이 높으면서도 다양한 믹싱 효과들을 구현한 장비 입니다. GODJ Plus 고디제이 플러스는 내장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며 2개의 독립된 공간을 이용해서 음악을 재생 다양한 효과들을 믹싱하여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다른 장비의 도움 없어도 내장 스피커와 컨트롤러, 화면을 이용해서 모두 컨트롤이 가능 합니다.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도 재미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죠. 처음에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특별히 설명서를 안봐도 계속 만져보니 기능을 알 수는 있겠더군요. GO.. 2018. 6. 17.
캐논 G7X 카메라 음식사진 잘 찍는 법 피자헛 더블퐁듀쉬림프 음식사진 깔끔하게 잘 찍는 방법 알아보자 여러가지 카메라와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수동카메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캐논 G7X 카메라 음식사진 잘 찍는 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피자헛 더블퐁듀쉬림프를 주문을 했는데 이것을 찍어보죠. 캐논 G7X 카메라는 메뉴얼모드가 있는 카메라 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아주 비싼 카메라를 쓰면서도 수동 모드를 잘 안쓰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유라면 카메라 기술이 많이 발전해서 오토모드로 촬영해도 사진이 꽤 잘 나오기 때문이죠. 하지만 수동 촬영을 하면 좀 더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얻기 쉬워집니다. 스마트폰도 요즘은 조리개 조절이 되는 모델도 있고, 셔터스피드도 조절이 되기는 하는데요. 캐논 G7X 카메라 음식사진 잘 찍는 법 피자헛 더블퐁듀쉬림프 그래도 아직은.. 2018. 6. 17.
벤큐 빔프로젝터 BenQ TK800 DLP 4K HDR 러시아 월드컵 축구 보자 러시아 월드컵 경기를 정말 폼나고 멋지게 보고 싶다면 준비하자 3000 안시 상당히 밝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는 제품이었는데요. 벤큐 빔프로젝터 설치해서 사용을 해 봤습니다. BenQ TK800는 DLP 프로젝터로 4K HDR를 지원하는 제품 입니다. 벤큐 빔프로젝터로 러시아 월드컵 보는 것을 해 봤는데요. 개막식은 봤는데 TV로 보는것과 완전 다른 느낌 때문에 너무 좋았습니다. 어둡게 해놓고 더 큰 화면으로 몰입감을 느끼면서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일 것입니다. 아주 쉽게 큰 화면을 만들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 되겠네요. 4K 셋탑을 쓰고 있어서 고화질로 축구경기를 볼 수 있었는데요. 스피커도 일체형으로 되어있어서 설치는 간단하지만 바로 쉽고 간단하게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벤큐 .. 2018. 6. 16.
프로콤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노트8 전체부착형 후기 화면에 전체 접착을 해서 터치감과 화면이 더 좋아진 강화유리 그전에 쓰던 제품보다는 확실히 개선된 것 같네요. 실제로 써본 느낌은 그렇습니다. 프로콤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노트8용으로 전체부착형을 써 봤는데요. 기존에 방식은 테두리 접착식 이었죠 . 프로콤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는 두가지로 나오고 있었습니다. 기존 방식의 테두리 접착식이 화면의 터치감이 좋지 않다는 의견이 많았고 충격을 받으면 떨어지기도 해서 불편했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그것을 반영해서 그냥 아예 전체를 접착면으로 만들어서 붙여버리는 방식으로 새로 나왔습니다. 전체부착형은 실수로 잘 못 붙이지 않도록 가이드도 제공을 합니다. 프로콤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노트8 전체부착형 후기 노트8용으로 준비를 해 봤는데요. .. 2018. 6. 14.
와사비망고 스위치 USB 3.1 Gen2 Type C to C 케이블 후기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성능 좋고 화면 출력에 100W 충전까지 PD를 지원하는 케이블을 써 봤는데요. 최대 100W 충전을 지원하는 케이블 입니다. 와사비망고 스위치 USB 3.1 Gen2 Type C to C 케이블을 이용해서 몇가지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근데 안되는것도 있긴 하네요. 일단 100W 충전은 되는 것 같습니다. 20V 5A 스펙을 가진 케이블 입니다. 썬더볼트3 2세대 케이블 경우 1세대의 60W가 아니라 100W 충전이 가능 합니다. 근데 이런 케이블은 제가 이미 많이 소개를 했었죠. 대응 될만한 케이블은 나우케이블과 벨킨 케이블 같은게 있습니다. 그래서 100W 충전이라는 부분이 아주 특별하고 차별화된다고 이야기하기는 좀 힘듭니다. 다만 몇가지 다른 특징은 가지고 있었는데요. 케이블을.. 2018. 6. 14.
한샘 오젠 진공블렌더 오랜기간 사용해본 후기 감귤주스 알로에 주스 쉽고 간단하게 신선하게 만들어서 먹자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 인데요. 확실히 가격이 있는 제품이 좋기 합니다. 한샘 오젠 진공블렌더 오랜기간 사용해 보고 있는데요. 공기를 줄여서 진공상태를 만드는 덕분에 내용물이 오래 신선하게 유지 됩니다. 한샘 오젠 진공블렌더로 그동안 여러가지 주스나 요리를 해 먹었는데요. 최근에 신제품도 나온 모양이네요. 저는 이 제품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용할 때 소음은 어떤지 실제 성능은 어떤지 이런 부분이 궁금하실 테니까요. 와이프가 건강식 이런것을 좋아해서 주스를 많이 만들어 먹습니다. 한샘 오젠 진공블렌더 오랜기간 사용해본 후기 제주 감귤을 갈아서 주스를 만들어 봤는데요. 실제 사용시 편리한것은 자동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자.. 2018. 6. 13.
히로사 규조토 발매트 이쁘고 깔끔하고 위생적 반영구적 사용 위생적이고 깔끔하고 이쁜 발매트 써보자 처음에 이 제품에 관심 가졌던 이유는 이뻐서 였는데요. 하얗고 부드러워보여서였죠. 히로사 규조토 발매트 근데 실제로 써보면 이쁘고 깔끔하고 위생적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렇지만 부드럽진 않습니다. 히로사 규조토 발매트는 무척 단단하고 돌 같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화장실 앞에서도 천재질의 발판을 놓았었는데요. 그 위에 놓으니까 딱 맞고 좋네요. 단단한 재질이다 보니 바닥에 그냥 놓으면 바닥이 긁힐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 사용시 아래에 부드러운 것을 깔고 쓰는게 좋아보입니다. 굳이 기존에 발매트가 있는데 이것을 쓸 필요가 있을까 생각할 수 있느데요. 근데 써본 입장으로는 좋았습니다. 히로사 규조토 발매트 이쁘고 깔끔하고 위생적 반영구적 사용 이 제품은 히로사.. 2018. 6. 13.
이미지 용량 압축 사이트 무료 imgpresso 유료 기업용 솔루션 이미지 용량을 다이어트 시켜 더 가볍게 만들자 웹에 이미지 업로드 시 용량을 줄여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미지 용량 압축 사이트 무료 imgpresso를 소개 합니다. 유료 기업용 솔루션도 제공해서 더 다양한 기능도 제공을 하는데요. 이미지 용량 압축 사이트에서 10개의 이미지를 무료로 압축 할 수 있으니 급할 때는 써봐도 좋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이미지를 압축 할 수 있었습니다. 압축률을 높이면 최대 90%까지 압축이 가능한데요. 용량은 확 줄어들지만 눈으로 보기에는 이미지가 거의 비슷해보입니다. 덕분에 웹사이트가 더 가벼워질 수 있죠. imgPresso 사이트에서 고화질 이미지 압축 솔루션을 제공 하는데요. 그럼 써볼까요. 이미지 용량 압축 사이트 무료 imgpre.. 2018. 6. 13.
로지텍 BRIO 4K 웹캠 유튜브 생방송 녹화방송 게임방송 해보기 4K 고화질로 영상통화 가능 4K로 생방송을 해보자 유튜버를 꿈꾸는 분들에게도 상당히 훌륭한 도구가 될 것 같은데요. 로지텍 BRIO 4K 웹캠을 사용해 봤습니다. 유튜브 생방송 그리고 녹화방송 게임방송을 해봤는데요. 이 제품에 처음 관심을 가졌던 것은 해상도 때문이였습니다. 로지텍 BRIO 4K 웹캠은 지금 나와있는 웹캠 중에서는 사양이 가장 높은 편 입니다. 해상도가 높으면 화질도 그만큼 좋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 스마트폰에 FHD 동영상이 되는 카메라가 들어갔을 때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겠지만, 지금은 4K 스마트폰이 더 좋은것은 다 아시죠. 웹캠도 마찬가지 입니다. 물론 4K 캠코더에 캡처보드를 달고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하지만 무척 비싸고 휴대성이 많이 .. 2018. 6. 12.
형광등 LED 교체 필립스 LED 형광등 주광색 백색 장단점 LED 등 좋다는데 너무 하얗고 차가워보여서 고민이라면 전기요금을 좀 더 줄일 수 있습니다. 집안을 더 밝게 만들 수 있죠. 형광등 LED 교체 필립스 LED 형광등으로 하면 쉽게 이것을 할 수 있는데요. 신제품으로 기존 주광색외에 백색이 새로 나왔네요. 형광등 LED 교체 하는 간단한 방법 소개 및 색상별로 장단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저는 LED PLL 제품을 많이 써 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대만족 입니다. 기존에 등커버를 바꾸지 않아도 되어서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지 않고 간단하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죠. 빨리하면 1분안에 교체도 가능 합니다. 거실에서 LED 형광등을 쓰고 있는데요. 정확히는 형광램프 대체형 LED 램프라고 불러야겠네요. 형광등 LED 교.. 2018. 6. 11.
Alfawise T1 미니PC N4100 시스템 사용 후기 학생들이 딱 쓸만한 시스템? 미니피씨 보자 저렴한 미니 본체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듀얼모니터도 지원되고 꽤 괜찮았는데요. Alfawise T1 미니PC는 N4100을 사용하는 시스템 입니다. 무소음으로 동작 가능하고 추가 저장장치를 넣을 수 있는게 특징인데요. Alfawise T1은 학생들이 쓰기 괜찮은 시스템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빠르진 않아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쓰기에 괜찮다는 것이죠. 문서 작성이나 웹서핑, 동영상보기, 유튜브 보기 등의 목적으로 쓰기에는 충분한 사양을 보여줍니다. 전력소모량이 낮아서 전기요금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니터 뒤에 붙일 수 있어서 책상도 더 넓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이들에게 컴퓨터를 사주고 싶긴 하지만 너무 고사양 컴퓨터를 사줄만한 여유는 안될.. 2018.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