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31

씨디맨이 사용하는 컴퓨터 고성능 컴퓨터 시스템 제가 사용하는 가장 좋은 시스템을 소개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이 뭐냐고 자주 물어보셔서 글을 올려봅니다. 씨디맨이 사용하는 컴퓨터 고성능 컴퓨터 시스템을 소개 합니다. 저는 컴퓨터를 여러대 사용하고 있긴 한데요. 제가 사용하는 고성능 시스템은 i9-7980XE 프로세서를 넣은 시스템 입니다. 메인보드는 Aorus X299 Gaming 7 Pro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는 32GK850G를 사용하고 있고 그패픽카드는 Aorus GTX1080 Ti XTREME Edition 을 쓰고 있죠. 게임을 하거나 또는 동영상 편집 작업을 하더라도 다 좋은 성능을 내어주는 시스템인데요. 씨디맨이 사용하는 컴퓨터 고성능 컴퓨터 시스템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테스트를 위해서도 또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서도 가끔 .. 2018. 1. 31.
인텔 SSD 760P 시리즈 인텔 NVMe SSD 512GB 벤치마크 인텔의 새로운 NVMe SSD 신제품 소개 합니다. 이번에 새로운 모델이 또 나왔습니다. 신제품 리뷰 빠르게 올려봅니다. 인텔 SSD 760P 시리즈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인텔 NVMe SSD 512GB 제품 입니다. 벤치마크를 해보니 성능은 꽤 잘 나옵니다. 인텔 SSD 760P 시리즈는 3D TLC NAND를 이용하는 제품 입니다. 가격이랑 성능을 맞추기 위해서 이렇게 선택이 된 것 같은데요. 근데 그래도 프리미엄 제품이라 5년간 AS를 제공을 합니다. 이부분은 6시리즈와 비슷하긴 한데요. 좀 다르다면 전체적인 성능 자체가 좋아졌습니다. 두배 가까이 성능이 개선이 되었네요. 7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인지 더 멋진데요. 얼핏보면 CPU 박스 아닌가 싶은 디자인으로 생겼습니다. 인텔 SSD 760P 시리.. 2018. 1. 31.
인텔 옵테인 SSD 900P 280GB 벤치마크 성능 액세스타임 놀라워 3D Xpoint 기술 무장한 정말 빠른 저장장치가 나왔다 정말 빠르고 안정적이고 수명이 긴 녀석이 나왔네요. 인텔 옵테인 SSD 900P 280GB 벤치마크를 해 봤는데요. 확실히 저장장치의 성능이 좋아지면 컴퓨터 성능이 좋아지는게 느껴지네요. 인텔 옵테인 SSD 900P 280GB 벤치마크 결과를 놓고 보면 그 빠르다는 SSD보다도 더 성능이 나옵니다. 특히 성능도 놀랍지만 엑세스타임 부분이 놀랍네요. 앞으로 이 장치가 더 많이 사용될 것은 분명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램도 곧 대체가 되겠죠. 이제는 정말 끄고 켜는것이 의미가 없어진 컴퓨터도 나오게 될 것 같습니다. Intel Optane SSD 900P 입니다. 이 제품은 U.2 타입과 PCIe SSD 타입이 있는데 이번 소개하는것은 PCIe S.. 2018. 1. 29.
클라리소닉 미아3 ARIA 미아 핏 피부 세안기 초저가로 사용하기 피부세안은 좋은 것을 쓰는것도 좋은데 잘 씻어내야 한다 피부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알고 있는 제품일텐데요. 부드러운 브러시로 세안하는 도구 입니다. 클라리소닉 미아3 ARIA 그리고 미아 핏을 소개 합니다. 피부 세안기 초저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제 사용해보니 괜찮은 점이 좀 보이네요. 클라리소닉 미아3 ARIA 그리고 미아 핏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회전하는 브러시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실제로는 진동하는 브러시네요. 1초에 300회나 회전한다고 써있는데 실제로는 300회 진동으로 부드럽게 피부 위를 닦아낸다고 보면 됩니다. 피부에 생각보다 자극도 덜해서 가볍게 계속 세안도구로 쓸 수 있을듯 했습니다. 왼쪽은 미아 핏 오른쪽은 미아3 ARIA 입니다. 모양이 서로 약간 다른데 둘다 소개를 해 드릴께.. 2018. 1. 28.
LG 게이밍 모니터 32GK850G 오버클럭 165Hz 위닝 포스 라이팅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넣은 게이밍 모니터 모니터 하면 엘지라고 떠올리는 분들이 많죠. 정말 괜찮은 모니터를 소개 합니다. LG 게이밍 모니터 32GK850G 인데요. 144Hz를 지원하는데 오버클럭시 165Hz까지 사용가능한 모니터 입니다. LG 게이밍 모니터 32GK850G는 G-Sync를 지원하여 화면의 잘림현상이나 끊기는 부분을 사용자가 느끼지 못하게 해줍니다. 특이한 기능으로 위닝 포스 라이팅도 넣어서 후면에 반사되는 조명효과를 이용해서 비교적 조금 어두운 곳에서는 좀 더 멋진 조명을 보면서 게임을 좀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모니터 성능 자체도 훌륭했는데요. 32인치 화면에 QHD 해상도가 들어가서 꼭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LG 게이밍 모니.. 2018. 1. 26.
샤오미 미밴드2 직접 써본 후기 장점과 단점 실제로 써보니 디자인은 이쁜데 분명 아쉬운 점은 손목시계 대용으로 그리고 알람을 받을 목적으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샤오미 미밴드2 직접 써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근데 제가 막상 써본 느낌을 적어보면. 샤오미 미밴드2는 아쉬운 점이 조금은 더 많네요. 어메이즈핏 아크가 훨씬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둘다 비슷한 제품이긴 한데요. 활용성만 놓고 보면 좀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시계처럼 사용하기에는 충분히 괜찮습니다. 배터리도 충전식이고, 설정을 하면 알람도 받을 수 있죠. 샤오미 미밴드2 직접 써본 후기 장점과 단점 일단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샤오미 제품들은 싼 제품중에 비교적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물론 그렇다고 무조건 싼것은 아니지만요.. 2018. 1. 26.
롯지 무쇠 후라이팬 20cm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스테이크 굽기 이것만 있으면 스테이크 너무 맛나게 구워진다 와이프가 평소에 살까말까 항상 고민 하던 것이었는데요. 드디어 샀네요. 롯지 무쇠 후라이팬 20cm을 샀는데요. 가격은 비싸진 않네요.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가스레인지 등 모두 다 사용 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롯지 무쇠 후라이팬은 스테이크 굽기를 하면 정말 맛나게 고기가 구워지더군요. 온도가 높게 올라가서 요리할 수 있어서 요리가 좀 더 맛있어 지는 것 같습니다. 튀김 요리를 하거나 할 때도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무쇠 제품은 관리가 좀 어려운 듯 한데요. 와이프가 알아서 하겠지만 저에게 계속 말하는 것이 물에 씻고 그냥 두지 말라는군요. 롯지 무쇠 후라이팬 20cm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스테이크 굽기 그래도 이 제품은 코팅이 되어있어서 비교적 관리가 쉬운.. 2018. 1. 26.
ASUS XG32VQ 144Hz 모니터 FreeSync 배틀그라운드 모니터 기본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훌륭한 게이밍 모니터 게임을 할 때 그래픽카드에 투자를 해야하지만 모니터에도 투자를 해야 합니다. ASUS XG32VQ 144Hz 모니터를 소개 하려고 하는데요. 144Hz에 FreeSyn를 지원하는 모니터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니터로 적당한 모델 인데요. ASUS XG32VQ는 아직 많은 정보가 없는 모니터이기도 한데요. 이 모니터는 1800R 곡면 디스플레이를 사용 했습니다. AURA RGB를 지원해서 모니터 후면에 멋진 빛이 들어오기도 합니다. 144Hz 모니터들이 여러가지가 이미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중에서도 유독 가격이나 디자인 부분이 눈에 띄는 이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 만큼이나 고급형 모니터라는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 이었는데요. 화질이나.. 2018. 1. 25.
라이트온 SSD MU3 PH6 120GB 저렴하고 괜찮은 SSD 가격 저렴하고 성능 나름 괜찮은 SSD를 소개 합니다 가격이 상당히 괜찮은데 성능도 나쁘지 않은 제품 이었습니다. 라이트온 SSD MU3 PH6 120GB 저렴하고 괜찮은 SSD를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120GB대는 이제 무척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네요. 라이트온 SSD MU3 PH6 120GB는 웹서핑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제품 입니다. 게임은 게임은 1-2가지 정도 하지만 용량은 엄청 크게 필요하지는 않은 분들이 쓰기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용량이 좀 더 필요하신 분들은 240GB 모델도 있으니 그것을 선택하셔도 될 듯해요. 다만 용량은 많이 필요하지 않고 가격은 싼데 HDD는 굳이 쓰기는 싫다 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운영체제용으로 SSD를 대부분은 쓰실 겁니다. 한번도 안써본 분은 있.. 2018. 1. 23.
게이밍 컴퓨터 PC 델 에일리언웨어 AREA-51 AW3418DW 우주선에서 꺼내온 것 같은 디자인의 멋진 컴퓨터 견고한 요새 같은 케이스에 특이한 디자인 그리고 독특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 인데요. 게이밍 컴퓨터 PC 델 에일리언웨어 AREA-51과 AW3418DW 모니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약간 우주선 느낌이 나는데요. 게이밍 컴퓨터 PC 델 에일리언웨어 AREA-51 AW3418DW는 성능도 중요하지만 독특한 디자인 튜닝 이런것들도 재미 요소이므로 중요합니다. 가성비만 무조건 따져서 조립하는 그런 형태의 제품이 아니라 조금은 특별하고 디자인적으로도 성능적으로도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책상에 놓고 보니 정말 우주선에 앉아 있는 그런 느낌이 나는데요. 트라이어드 새시 지능형 설계를 한 본체가 특히 눈에 띕니다. 게이밍 컴퓨.. 2018. 1. 21.
게이밍 모니터 LG 32GK850G 144Hz G-Sync 배틀그라운드 모니터 그래픽카드에 투자하는 만큼 모니터에도 투자해야한다 그래픽카드가 엄청 좋은데 일반 모니터를 쓰는 분들도 있더군요. 게이밍 모니터는 엄청 중요한데요. LG 32GK850G 144Hz G-Sync 배틀그라운드 모니터를 제가 소개하는 이유도 그것입니다. 게이밍 모니터를 써야 실제로 진정한 게임의 참묘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픽카드가 성능이 아주 좋지만 실제 표현을 해야하는 모니터에서 60Hz로 표현이 된다면 참으로 안타깝지만 게임할 때 아주 부드러운 화면의 느낌과 체감을 못한 상태로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니터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144Hz를 지원하며 G-Sync까지 지원하는 이 모니터를 실제로 써보고 소개를 해봅니다. 실제 배틀그라운드를 저는 많이 즐기는데요. 그래서 모니터의 느낌.. 2018. 1. 19.
스카이라이프 유튜브 키즈 아이들이 좋아하는 컨텐츠가 가득 아이들에게 얼마든지 보여줘도 좋은 컨텐츠 모아서 보자 아이 키우는 부모들이라면 교육을 위해서 또는 놀이를 위해서 뭘 보여줘야 하나 고민할텐데요. 스카이라이프 유튜브 키즈를 이용해보면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컨텐츠가 가득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유튜브 키즈를 직접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이것은 사실 스마트폰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설치해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화면을 통해서 보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에게는 그 나이에 맞는 컨텐츠를 보여줄 필요가 있는데요. 이것을 알아서 다 선택하고 할 수 는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괜찮은 컨텐츠가 모여있는 앱이 있으니 잘 활용해보면 좋겠죠. 스카이라이프 UHD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홈으로 이동 후 아래에 보면 유튜브.. 2018. 1. 18.
유튜브 키즈 아이들에게 스마트폰 말고 스카이라이프로 보여주자 아이들의 눈건강을 지키면서 건강한 컨텐츠 보여주자 아이들을 키울 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컨텐츠를 자주 보여주실텐데요. 유튜브 키즈 아이들에게 스마트폰 말고 스카이라이프로 보여주세요. 여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보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유튜브 키즈에는 아이들이 봐도 괜찮은 컨텐츠들이 가득 있습니다. 그냥 유튜브를 실행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채널을 찾아서 보여줘도 되겠지만 그렇게 하면 부모가 보여주기 싫은 다른 컨텐츠를 우연히라도 아이들이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험한 컨텐츠를 볼 수 도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키즈채널에는 아이들이 얼마든지 봐도 될만한 컨텐츠가 모여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미 키즈 채널을 많이 보여주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패드나 태블릿 등으로도 많이 보는데요. 유튜.. 2018. 1. 18.
배틀그라운드 풀옵션 조이젠 오버클럭 튜닝PC 게임 후기 안정된 컴퓨터 쇼핑몰에서 직접 해주는 오버클럭 시스템 사양이 상당히 좋은데요. 특히 클럭이 높게 올라간 부분이 좋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풀옵션 조이젠 오버클럭 튜닝PC를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i7-8700K를 사용하고 5.3GHz까지 오버클럭이 된 모델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풀옵션을 사용하기 위해서 GTX1080 Ti 도 제가 넣었는데요. PC를 조이젠에서 구매시 튜닝PC 경우 부품들은 자신이 임의로 선택도 가능 합니다. 물론 부품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성능도 가격도 좀 달라지겠죠. 다만 여기서 괜찮은 점은 일반 사용자가 하기 힘든 뚜따 작업과 오버클럭 후 테스트까지 모두 다 이곳에서 해준다는 점 입니다. 구매해서 쓰기만 하면 되죠. 쇼핑몰에서 오버클럭은 물론 테스트까지 해서보내주니 좋네요. .. 2018. 1. 16.
i7-8700K 5.3GHz 오버클럭 조이젠 뚜따오버클럭 PC 사용기 고클럭으로 오버클럭 후 배틀그라운드를 즐긴다면 어떨까?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시원하게 즐길려면 좋은 시스템이 필요 합니다. i7-8700K 5.3GHz 오버클럭 조이젠 뚜따오버클럭 PC 사용을 해 봤는데요. 안전한 쇼핑몰에서 직접 튜닝까지 해서 보내주니 믿고 쓸 수 있습니다. i7-8700K 5.3GHz 오버클럭이 된 상태여서 시스템 성능은 무척 좋았는데요. 여기에 제가 GTX1080 Ti까지 장착해서 사용해봤는데요. 고사양 게임으로 알려진 배틀그라운드는 물론 왠만한 게임은 다 끊김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144Hz 이상의 게이밍 모니터 이상에서 더 좋은 성능을 내는 시스템 입니다. 시스템을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해 봤는데요. 튜닝PC여서 화려한 조명도 있는 시스템입니다. i7-8700K 5.3GH.. 2018. 1. 15.
소니 액션캠 카메라 정품 등록 후 겨울여행 캐시백 이벤트 받자 겨울 여행 준비물로 액션캠 준비한다면 캐시백도 받아가자 겨울 여행을 준비하면서 카메라 준비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괜찮은 소식이 있습니다. 소니 액션캠 카메라 정품 등록 후 겨울여행 캐시백 받는 이벤트가 있네요. 카메라를 구매할 것이라면 조금이라도 혜택을 보는게 좋겠죠. 소니 액션캠 카메라 정품 등록 후 겨울여행 캐시백 이벤트에 참가해보세요. 기간은 1월 말까지 입니다. 혜택을 보는 카메라 대상도 상당히 범위가 넓어서 왠만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소니 액션캠과 소니 A7R2를 들고 겨울여행 촬영을 다녀오면서 사진을 실제로 저도 찍어 왔는데요. 소니 액션캠 카메라 정품 등록 후 겨울여행 캐시백 이벤트 받자 소니 카메라의 장점이라면 USB 전원으로 충전이 되는 편리한 점이 있고 동영상 촬영이나.. 2018. 1. 14.
GTX1080 Ti AORUS Xtreme D5X 11GB 리뷰 배틀그라운드 프레임 배틀그라운드를 누구 보다 더 빠르게 확실하게 즐기고 싶다면 선택하라 게임을 좀 더 빠르게 즐기기 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성능은 놀라웠는데요. GTX1080 Ti AORUS Xtreme D5X 11GB 리뷰를 통해서 배틀그라운드 프레임은 물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GTX1080 Ti AORUS Xtreme D5X 11GB는 Nvidia 파스칼 GPU 아키텍처 기반으로 나온 제품인데요. 어로스 그래픽카드 중 공냉쿨러가 들어간 모델 중 에서는 지금 가장 상위 모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파스칼V가 나온 상황이긴 하지만 아직은 가격이 너무 심하게 차이가 나고 가격과 성능을 생각해본다면 이 모델이 아직은 최고라고 볼 수 있죠. 기가바이트의 최첨단 기술들이 모두 다 들어간 기술의 결정체라고.. 2018. 1. 12.
벨킨 USB-C 3.1 독 EXPRESS DOCK HD 케이블 하나로 다 연결 사무실과 집에서 편리하게 선하나만 연결하면 충전과 확장을 맥북이나 윈도우북에서 사용할만한 제품인데요. 아주 간편하게 연결이 됩니다. 벨킨 USB-C 3.1 독 EXPRESS DOCK HD를 이용하면 케이블 하나로 다 연결이 가능 합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시 무척 편리한데요. 벨킨 USB-C 3.1 독 EXPRESS DOCK HD는 USB-C 충전은 물론 USB 허브역할도 하며 HDMI 모니터도 연결이 가능 합니다. 추가로 오디오 확장도 가능합니다. 번거롭게 여러개의 케이블을 꽂았다가 분리할 필요없이 USB-C 케이블만 연결하면 됩니다. 노트북을 쓰시는 분들은 특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 인데요. 영상도 올렸으니 봐주세요. 벨킨 USB-C 3.1 독 EXPRESS DOCK HD 케이블 하나로 .. 2018. 1. 11.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5G VR 첨단 경기장 미리보고 모델과 겨울 여행 이 순간만을 기다렸을 선수들의 열정을 볼 수 있는 장소 가본다 12월 20일에 역사적인 장소에 다녀왔는데요. 그때는 한참 준비 중이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5G VR 첨단 경기장을 미리보고 모델과 겨울 여행 맛집 탐방을 하고 돌아왔는데요. 지금은 좀 더 많이 준비가 되어있을것 같네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겨울 스포츠는 직접 경험해보면 더 관심이 많이 가고 더 하고 싶어하게 되죠. 제가 보드 처음 탈때도 그랬는데요. 이번에도 그런 경험을 했습니다. 직접 준비중인 모습을 보고 오니 꼭 가보고 싶은 장소가 되버렸는데요. 날씨는 엄청 추웠지만 뭔가 너무 기대되고 설레는 경험을 했습니다. 인증샷으로 올림픽 성화도 미리 들어봤는데요. 개막식이 있을 주올림픽 경기장에서 이렇게 인증샷.. 2018. 1. 10.
JOBY 고릴라포드 하이브리드 미니삼각대 정품과 가품의 차이 가격이 좀 있는 정품 꼭 사야하는 이유는 분명 있다 마음껏 다리 모양을 바꿔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삼각대가 있습니다. JOBY 고릴라포드 하이브리드 미니삼각대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정품과 가품의 차이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JOBY 고릴라포드 제품을 써본것은 처음은 저는 2011년 정도더군요. 그때 당시 사용하던 제품도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품은 확실히 품질이 좋고 훌륭한데요. 근데 요즘 이 모양을 본따서 만든 가품들도 꽤 많이 있습니다. 모양은 정말 비슷해보이는데 그럼 가품을 써도 되는것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 도 있는데요. 근데 막상 가품 써보면 정품과의 차이점을 확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정품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1Kg 정도의 디카나 캠.. 2018. 1. 10.
슈피겐 손난로 장점 단점 실제 온도는 어느정도이고 아쉬운점은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따뜻해지는 보조배터리가 있다 손이 차가운 분들에게 딱 좋은 제품인데요. 와이프가 이 제품 잘 쓰고 있습니다. 슈피겐 손난로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제 온도는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슈피겐 손난로 이 제품은 평상시에는 보조배터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들고다니면서 사용할 때에는 겨울철 추울 때 호주머니에 넣어두면 열을 내서 따뜻하게 합니다. 전기를 이용하는 제품이라 열을 낼때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반대로 단점이라면 전자기파가 있다는 부분이 있네요. 이부분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이 제품은 47도 정도의 열을 내도록 설계가 된 손난로 인데요. 실제 열도 측정을 해 볼겁니다. 슈피겐 손난로 장점 단점 실제 온도는 어느정도이고 아쉬운점은.. 2018. 1. 9.
HUMAX T9 사용해본 느낌 총 정리 완전 국내 생산으로 만들어진 유무선공유기? 꽤 오랜 시간 사용을 해 봤는데요. 제 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HUMAX T9 사용해본 느낌 총 정리편 인데요. 처음 나오고 아직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는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요. HUMAX T9는 비교적 안정적으로 운영이 되었습니다. AC2400 급의 고성능 유무선 공유기 이므로 성능은 좋았습니다. 유플러스 1Gbps 회선을 사용하고 있는데 유선 성능은 매우 충분하게 잘 나오더군요. 여러대의 컴퓨터를 사용 중인데 제가 사용하기에는 너무 충분한 성능이 나왔습니다. 무선 성능은 연결된 디바이스마다 성능이 조금씩 다르긴 했지만 비교적 안정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이 제품은 첨성대 디자인을 따서 만든 제품인데요. 그래서 모양이 조금 특이합니다. 쌀통처럼 보인다 공.. 2018. 1. 9.
라돈 측정기 라돈아이+ 집안이 오히려 위험하다 검사 하는 방법 당신의 집도 안전하지 않다 꼭 체크를 하고 자주 환기해야 집안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라돈 측정기 라돈아이+ 를 이용해서 집안에 모인 1급 발암물질의 양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항상 켜놓고 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라돈 측정기 라돈아이+는 어플로도 확인이 가능하여 집 외부에 있어도 스마트폰으로 집안의 위험물질 양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신 분이라면 라돈이 얼마나 위험한 물질인지 알고 있을텐데요. 라돈은 지반에 있는 우라늄이 붕괴하면서 자연적으로 생성이 되는 방사성 기체 입니다. 흡입하게 되면 폐에 직접적으로 위해를 가하게 되는데요. 우리집의 라돈 가스는 얼마나 양이 될지 그리고 얼마나 위험한지 계속 체크하기 위해서는 이 제품이 필요합니다.. 2018. 1. 8.
뉴썸 NEWSUM 뉴스앱 인공지능 뉴스 추천앱 써보자 내가 보고 싶은 뉴스 기사를 인공지능이 찾아준다? 아침에 일어나면 먼저 확인해보는게 뉴스인데요. 그런데 필요한 뉴스만 골라볼 수 있습니다. 뉴썸 NEWSUM 뉴스앱 인공지능 뉴스 추천앱 써볼건데요.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서 기사를 많이 읽어보시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뉴썸 NEWSUM 뉴스앱은 필요한 기사만 찾아서 볼 수 있고 광고도 뜨지 않아서 깔끔하고 빠르게 뉴스기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뉴스 기능이 있어서 처음에 자신이 찾아본 기사를 기준으로 자신에게 맞는 기사들을 골라서 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기사를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제 경우에는 경제나 IT, 과학, 그리고 사건사고 뭐 이런 내용에 관심이 많은데요. 이런 기사들만 쏙쏙 골라서 볼 수도 있네요. 뉴썸 NEW.. 2018. 1. 7.
인텔 버그 성능저하 보안패치 KB4056892 성능 변화 테스트 결과 인텔 CPU 사용하면 큰일 날것 처럼 했으나 실제로 테스트 해보면 이번 이슈로 난리 인데요. 근데 생각보다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지도 모르겠네요. 인텔 버그 성능저하 보안패치 KB4056892를 적용 후 성능 변화 테스트 결과를 도출해 봤습니다. 실제 사용자 입장에서의 결과겠네요. 인텔 버그 성능저하 보안패치 KB4056892를 적용하기전과 후를 비교를 해 봤는데요. 성능이 크게는 30% 가까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근데 CPU가 계속 부하가 걸리는것도 아니고 실제로는 사용자가 그부분을 느끼긴 힘든데요. 처음 이 이야기를 듣고 저 역시도 생각보다 사용자가 체감하긴 힘들거란 생각은 했었습니다. 물론 이 문제는 중대하고 심각한 문제이긴 합니다. 이 문제는 지금 실사용을 하고 있는 인텔 전반적인.. 2018. 1. 6.
프리디 멀티 퀵 충전 스테이션 USB-C PD QC3.0 단자 4개 지원 이것 하나면 노트북과 고속충전 스마트폰4개 동시에 해결된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 입니다. 여행 할 때도 좋겠네요. 프리디 멀티 퀵 충전 스테이션은 USB-C PD, QC3.0 단자 4개 지원 하는 USB 멀티충전기 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써본 제품중 제일 좋네요. 프리디 멀티 퀵 충전 스테이션은 특히 QC3.0 단자가 많아서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디바이스가 많을 경우 더 유용 합니다. 단자를 뭔가 맞춰서 꽂을 필요도 없습니다. 4개 단자 모두다 QC3.0을 지원하니까요. USB PD 포트를 이용해서는 삼성올웨이즈나 LG 올데이그램, Dell 노트북 등 다양한 노트북을 연결하여 충전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이나 최신 노트북 디바이스를 많이 쓰는 경우 더 유용한데요. 한번에 많은 장치를 아주.. 2018. 1. 4.
240Hz 게이밍 모니터 LG 27GK750F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가장 빠른 게이밍 모니터를 쓰면 어떤 느낌일까? 궁극의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해 봤는데요. 게임에 최적화된 모니터 입니다. 240Hz 게이밍 모니터 LG 27GK750F를 소개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게임을 해보면서 이 모니터의 가능성을 살펴 봤는데요. 240Hz 게이밍 모니터 LG 27GK750F 같은 모니터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일반적은 60Hz의 모니터는 사람들이 느린것을 알고 있고 그보다는 빠른 100Hz 이상 또는 144Hz를 지원하는 모니터를 찾게 되는데요. 더 빠른 모니터를 갖고 싶은 분들이 가지는 내용이 더 빠른 응답성과 함께 240Hz를 지원하는 것을 찾아서 입니다. 제 경우에도 그래픽카드 성능이 충분하니 더 빠른 모니터를 찾게 되더군요. 240Hz는 특히 게임 중에서도 .. 2018. 1. 4.
게이밍키보드 로지텍 G810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ARX 컨트롤하기 배틀그라운드 즐길려면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필수? 게임 환경을 완성할 때 입력장치도 중요한데요. 이 제품 느낌이 좋네요. 게이밍키보드 로지텍 G810으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게임을 해보고 ARX 컨트롤하기도 해봤는데요. 키감도 좋고 즉각적으로 반응하는게 좋았습니다. 게이밍키보드 로지텍 G810는 부가적인 기능들도 꽤 있습니다. LED 튜닝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컬러 조합으로 키보드를 꾸밀 수 있습니다. 기능키에 특수한 매크로니 가능을 입혀서 게임할 때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ARX 컨트롤 앱을 설치하여 스마트폰으로 바로 게임 실행 및 상태 확인 그리고 마우스도 로지텍 제품이라면 DPI도 바로 조정이 가능했습니다. 요즘 배틀그라운드가 인기가 많죠. 덩달아서 입력장치들도 인.. 2018. 1. 4.
휴맥스 유무선공유기 T9 성능 리뷰 자세한 벤치마크 우리나라 순수 기술로 만들어낸 유무선공유기 감상해보자 우리나라의 까다로운 네트워크 장비 시장을 두드린 제품 입니다. 휴맥스 유무선공유기 T9 가 그것인데요. 성능 리뷰에서 자세한 벤치마크를 통해서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휴맥스 유무선공유기 T9는 특이한 외형 만큼 상당히 독특한 구조와 성능을 가진 제품 인데요. 기본적인 스펙은 AC2400 의 성능을 가진 제품 입니다. 유선 속도의 경우 1Gbps 속도를 지원을 합니다. 특이하게 인텔 Dual Core & HEXA CPU를 사용한 제품 입니다. 동시에 많은 장치들이 접속하여 사용하더라도 문제가 없도록 성능을 갖춘 제품 입니다. 제품 외형을 보면 우리가 익숙한 안테나가 외부로 나온 형태가 아닌 안테나가 내부로 들어간 형태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2018. 1. 4.
보안 외장하드 화면이 있어서 쓰기 편리한 DATALOCKER DL3 화면이 붙어있는 외장하드 ? 절대 다른사람은 못본다는 강력한 보안 기능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 이었는데요. 보안 외장하드 중에서 화면이 있어서 쓰기 편리한 DATALOCKER DL3를 자세히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보안 외장하드 DATALOCKER DL3는 아주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그러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저장장치는 데이터도 안전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으로부터도 안전해야 합니다. 이중으로 잠금장치를 하여 본인 또는 인증을 거친 사용자가 아닌 이상은 사용하지 못하도록 강력하게 제한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들은 사실 여러가지로 많이 있지만 이 제품은 RFID와 비밀번호를 이용한 이중 잠금으로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안 외장하드 화면이 있어서.. 2018.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