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45

LG전자 스마트씽큐 허브 인공지능 스피커로 스마트홈 즐겨보자 LG전자 스마트씽큐 허브 인공지능 스피커로 스마트홈 즐겨보자 이제는 집에 있는 가전기기들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AI 스피커 스마트씽큐 허브 음성 인식 스피커로 스마트홈 만들고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게 구성이 가능 한데요. LG 스마트씽큐 허브만 있으면 됩니다. 집에 있는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등을 음성 명령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바쁜 시간대에 가전기기에 직접 가거나 리모컨을 찾을 필요없이 말로 명령할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과거에는 말 한마디면 집에 있는 가전기기들이 척척 움직이는 것을 보고 미래의 이야기라고 했지만 이제는 누구나 쉽게 이런 스마트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집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곳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거실의 TV가 있는 위치 입니.. 2017. 8. 31.
커세어 K68 Corsair 기계식 키보드 방수 방진 기능까지 커세어 K68, Corsair 기계식 키보드 방수 방진 기능까지 게임을 하려면 장비가 좋아야 합니다. 특히 키보드 마우스가 좋아야죠. 커세어 K68 Corsair 기계식 키보드는 방수 방진 기능과 컬러 튜닝 그리고 체리사 MX 키 스위치를 넣은 제품 입니다. 방수가 되는게 특이한데요. 커세어 K68은 기존에 있던 Corsair 기계식 키보드보다 훨씬 더 여러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바디 몸체 부분을 금속이 아닌 플라스틱을 쓴게 조금 아쉬워 보일 수 도 있지만 실제로 써보면 그런 느낌을 받지 못할정도로 디자인이나 성능이 우수 했습니다. 이 제품은 적축 키 스위치를 넣은 제품인데요. 조금 조용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방진 방수가 가능해서 물을 쏟아 봤는데 그래도 전혀 문제가 없더군요. 키보드 내부에 .. 2017. 8. 30.
LG 투인원 PC 10T370-L860K 크기가 작지만 쓸만한 제품 동영상 강의 보기용으로 또는 학생들 공부용으로 좋은 제품 역시 대기업 제품이 좋긴 합니다. 완성도나 제품의 품질이 좋네요. LG 투인원 PC 10T370-L860K 크기가 작지만 쓸만한 제품을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은 편 입니다. LG 투인원 PC는 크기는 작지만 태블릿PC와 키보드를 분리 및 장착해서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화면은 10인치 제품 입니다. 크기가 작고 휴대 하기 편리한 윈도우 태블릿을 쓰고 싶은 분들에게도 어울리고 작은 노트북을 갖고 싶은 분에게도 어울리는 제품 입니다. 학생이 쓰기에도 괜찮은 제품 같네요. 게임은 잘 안되니 게임을 많이 안하게 하는 긍정적인 면도 있습니다. 10인치 화면에 화면 해상도는 1280x800으로 비교적 괜찮은 해상도가 사용이 되었.. 2017. 8. 29.
차량용 USB 충전기 스마일브릿지 PD USB-C QC3.0 충전기 스마일브릿지 PD USB-C QC3.0 충전기, 차량용 USB 충전기 차량에서 사용할 때 괜찮은 제품 소개 합니다. 노트북까지 충전 됩니다. 차량용 USB 충전기 스마일브릿지 PD USB-C QC3.0 충전기를 사용해봤는데요. 스펙상으로도 상당히 훌륭했는데 실제 성능도 그만큼 나오네요. 차량용 USB 충전기 스마일브릿지는 썬더볼트3 충전을 지원하는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USB 장치들을 연결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LG 올데이그램 노트북은 썬더볼트3 20V 충전이 가능한데 그렇게 연결해보니 잘 사용이 되더군요. USB 장치들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차량에서도 충전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제는 이 제품도 필수품 아닌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차량용 USB 충전기 스마일브릿지 PD USB-C Q.. 2017. 8. 29.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초프리미엄 빌트인 쇼룸 구경하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초프리미엄 빌트인 쇼룸 구경하기 이쁘고 아름다운 주방을 꾸미고 싶은 분들은 잘 보세요. 지난 8월 17일, 논현 가구거리에 오픈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초프리미엄 빌트인 쇼룸 구경을 하고 왔는데요. 도착해보니 정말 존재감이 엄청나네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하나씩 살펴봤는데요. 확실히 초프리미엄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게 좋은 제품들로만 꾸며놓았네요. 초프리미엄 주방가전과 한샘 포겐폴, 다다, 키친바흐 등이 함께 합작을 한 제품들을 이곳에서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자꾸 보다 보니 이렇게 멋진 주방이 집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계속 생각나게 만들더군요. 그냥 가전기기만 쭉 전시해두었더라면 재미없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실제 주방에 적용된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요... 2017. 8. 28.
브라바 380T 물걸레로봇청소기 조용한 물걸레 마른걸레 청소 물걸레로봇청소기, 조용한 물걸레 마른걸레 청소,브라바 380T 실제로 써보니 주부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겠네요. 꽤 괜찮은 제품이네요. 브라바 380T 물걸레로봇청소기 조용한 물걸레 마른걸레 청소가 가능한 제품 인데요. 실제로 써보니 엄청 조용하네요. 브라바 380T 물걸레로봇청소기는 필요에 따라서 물걸레를 쓸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일반 마른 걸레를 쓸 수 도 있습니다. 마른걸레를 이용하면 그냥 바닥을 쓸고다니기만 하므로 바닥 위에 앉은 작은 먼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일반 로봇청소기와 다른 점이라면 공기를 흡입하는 방식이 아니므로 바퀴 굴러가는 모터음만 들릴 뿐 아주 조용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죠. 특별히 설명서를 안봐도 사용을 할 수 있을정도로 어렵지 않은 사용 방식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한가.. 2017. 8. 28.
Klevv N600 M.2 SSD 120 240GB 사용기 Klevv N600 M.2 SSD 120 240GB 사용기 에센코어 클레브의 새로운 SSD 제품 소개 합니다. M.2 제품인데요. Klevv N600 M.2 SSD 120 240GB 사용을 각각 해 봤는데요. 용량이 다른 부분과 성능이 약간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습니다. Klevv N600 M.2 SSD는 가능하면 용량이 큰 제품을 저는 권하고 싶긴 하네요. 요즘 나오는 게임들은 대부분 용량이 크기 때문이죠. 근데 사용자마다 게임은 설치하지 않고 웹서핑만 하는 용도로 쓰는 분들도 있으니 용량을 자신이 쓰는 C드라이브의 총용량에 맞게 SSD를 선택하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M.2 2280 제품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과거에는 S-ATA 타입의 SSD가 많이 사용되었지만 요즘은.. 2017. 8. 27.
코세척기 네일메드 이상민 이소라 쓰는 코세척 방법 이상민 이소라 쓰는 유명한 제품 코세척기 네일메드 요즘 감기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요. 미리미리 쓰는게 좋습니다. 코세척기 네일메드 이상민 이소라 쓰는 것으로 유명해진 제품인데 코세척 방법을 제가 소개를 할겁니다. 막상 해보면 어렵진 않습니다. 코세척기 네일메드는 청소도구와 250개의 소금으로 이뤄진 세트로 되어있습니다. 이 외에도 코 속을 촉촉하게 해주는 제품도 같이 들어가 있네요. 실제로 제가 사용해본 느낌을 그대로 적어본다면 아침 저녁마다 틈틈히 생각날때마다 해주면 정말 코가 시원해집니다. 처음에는 코가 얼얼하고 아플수도 있으나 좀 요령이 생기면 나중에는 자기도 모르게 스스로 하게 됩니다. 이미 주사기 형태의 제품도 쓰고 있었지만 이 제품이 모양은 더 이쁘긴 합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보관할때도 좋구.. 2017. 8. 27.
매빅 프로 ND필터 ND4 ND8 ND16 CPL MCUV 사용기 매빅 프로 ND필터 ND4 ND8 ND16 CPL MCUV 사용기 직접 꼭 써보고 싶었던 제품인데요. 밝은 야외에서 사용할 때 어떨지 궁금했거든요. 매빅 프로 ND필터 ND4 ND8 ND16 CPL MCUV 사용을 해 봤는데요. 주요한 필터는 ND필터 입니다. 매빅 프로 ND필터는 꼭 필수품이라는 분들도 있는데요. 실제로 써본 느낌으로는 아닐 수 도 있을듯 하네요. Mavic Pro는 조리개 조절은 안되는데요. 그런 이유로 광량이 너무 많을 때에는 셔터스피드를 줄이기 위해서는 광량을 줄이는 ND필터를 사용해야할 수 도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괜찮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은 듭니다. 처음 사용시 초기 점검 동작시 인식이 안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걱정했는데요. 막상 해보니 잘 되더군요. 매빅.. 2017. 8. 27.
Strix XG27VQ 커브드 모니터 ASUS XG시리즈 모니터 리뷰 Strix XG27VQ 커브드 모니터 ASUS XG시리즈 모니터 리뷰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를 소개 합니다. ASUS의 XG 시리즈 인데요. Strix XG27VQ 커브드 모니터 ASUS XG시리즈 모니터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죠. 이 모니터는 FullHD 해상도에 144Hz를 지원하는 모니터 입니다. Strix XG27VQ 커브드 모니터는 27인치 화면이지만 1800R 곡면디스플레이를 넣어서 화면 몰입도를 좀 더 높였습니다. AMD FreeSync 기능도 지원을 하여 화면잘림이나 흔들림을 보정해주는 기능도 가능합니다. 물론 AMD 그래픽카드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게임을 할 때 가장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모니터 였는데요. 27인치 화면에 FullHD 해상도를 지닌 모니터로 눈에 보이는 스펙만 보면 약.. 2017. 8. 26.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H1 사용기 스틱형태로 휴대가 편리한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H1 사용기 스틱형태로 휴대가 편리한 볼트 조일 때 조금 폼나게 조여볼 수 있습니다. 귀차니즘도 줄일 수 있구요.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H1 스틱형태로 휴대가 편리한 제품을 사용해봤는데요. 크기가 좀 작은 전동 드라이버 였습니다. 내부에는 A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고 그것을 이용해서 모터를 돌립니다. 스틱형태의 제품이기 때문에 쉽게 휴대하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앞 부분에 팁을 바꾸면 다양한 볼트를 풀거나 조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저렴한 제품이다보니 약간 아쉬운 점도 있긴 하네요. 단점 부분도 아래에서 설명은 드릴께요. 이제품은 사용방법이 무척 간단합니다. 2개의 버튼 부분을 이용해서 조이고 풀고 하면서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전동 드라이버 Wow.. 2017. 8. 25.
LG 휘센 추천, 에어컨 전기요금 적게 나오는 방법 스마트케어 에어컨 전기요금 적게 나오는 방법 스마트케어,LG 휘센 추천 실제로 사용해보니 너무 좋았는데요. 특히 좋았던 기능을 소개 합니다. LG 휘센 인공지능에어컨 에어컨 전기요금 적게 나오는 방법을 소개할건데요. 스마트케어 기능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 기능은 무척 유용합니다. LG 휘센 인공지능에어컨에는 스마트케어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는 것 만으로 전기요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능을 이용해서 좀 더 쾌적하게 그러면서도 좀 더 효율은 높일 수 있었는데요.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인데요. 그 이름이 붙은 이유를 알 수가 있는 제품 이었습니다. LG 휘센 추천, 에어컨 전기요금 적게 나오는 방법 스마트케어 LG 휘센 인공지능에어컨 모델 중 상단에 공간학습 인체감지 센서가 장착된 모델을 쓰고 있는.. 2017. 8. 25.
기업공감원스톱서비스 SOS1379 중소기업, 중견기업 기술고민 상담하기 기업공감원스톱서비스 SOS1379 중소기업, 중견기업 기술고민 상담하기 알아두면 괜찮은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 합니다. 기업의 기술고민을 해결하는 내용입니다. 과학기술정통부의 기업공감 원스톱지원센터의 기업공감원스톱서비스 SOS1379는 중소기업,중견기업 그리고 스타트업 창업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생기는 기술고민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국번없이 1379 전화를 걸어 전문가로부터 기술상담을 받고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379라는 숫자가 의미하는 것은 전화 1통으로 3일 이내 친구 79가 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같이 고민해주고 맞춤형 지원 서비스를 해주는 곳 입니다. 처음에는 저도 이해가 필요해서 관련 영상을 봤는데요. 기업에서는 새로운 기술 개발에 관련.. 2017. 8. 22.
스마트씽큐 허브 2.0 LG전자 인공지능 스피커 설치 및 음성명령 LG전자 인공지능 스피커설치 및 음성명령, 스마트씽큐 허브 2.0 실제로 사용해보니 그전보다 더 쓰기 편해졌네요. 이제는 목소리로 합니다. 스마트씽큐 허브 2.0 LG전자 인공지능 스피커 설치 및 음성명령을 해 봤는데요. 이 장치는 많은 장치들을 하나로 묶어줍니다. 스마트씽큐 허브 2.0은 스마트싱큐가 되는 기기들을 연결하고 센서를 이용해서 다양한 활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인공지능 스피커 음성명령도 추가되어 이제는 거실에 당당하게 자리를 하면서 좀 더 편리하게 명령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점점 더 쓸모가 많아지고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Smart ThinQ 는 LG 제품 중 이것을 지원하는 제품들은 모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센서를 이용하면 제품이 아닌것에도 연결해서 활용이 가능한데요. 스.. 2017. 8. 22.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배달의 폰 혜택 최대로 받자 혜택은 많이 받을 수 록 좋다 알아두자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곧 새로 나올 스마트폰 때문에 관심이 많은데요. 미리 좀 알아둡시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배달의 폰에서 혜택 최대로 받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은 많이 주는 것보다 괜찮은 것을 주는게 좋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어차피 삼성에서 다시 나눠주는 혜택은 공통으로 다 받을 수 있으니 나머지는 판매하는 곳에서 좀 더 출혈서비스를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이죠. 개인적으로는 빨리 배송받고 괜찮은 사은품 받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배달의 폰에보니 Galaxy Note 8 , LG V30 사전 예약 및 혜택이 떠 있네요. 갤8을 쓰고 있는 입장에서 이번 노트도 약간은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노트.. 2017. 8. 22.
샤오미 마스크 에어웨어 AIR WEAR 사용 후기 미세먼지 막는 마스크에도 패션이 샤오미 마스크 에어웨어 이 제품은 두가지 타입이 있었는데요. 이것은 PM2.5 이상 크기의 먼지를 막아줍니다. 샤오미 마스크 에어웨어 AIR WEAR 사용을 해 봤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괜찮은 부분도 보이고 아쉬운 점도 있네요. 샤오미 마스크 에어웨어는 AIR WEAR라고 된 이름처럼 자연스럽게 마스크를 패션과 어울리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 인데요. 외형 부분은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가 되어있고 내피를 바꿔서 쓰는 그런 제품 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제품 얼핏 보고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기능도 있나 싶었는데 그런 기능은 없네요. 그냥 마스크 입니다. 샤오미 마스크 에어웨어 AIR WEAR 사용 후기 제품 박스 인데요. 이 제품은 검은색 색상으로 되어있네요. 참고로 이 .. 2017. 8. 21.
필립스 스마트프로 이지 FC8792/01 5.8CM 초슬림 로봇청소기 높이가 가장 낮은 슈퍼 슬림 로봇청소기? 필립스 스마트프로 이지 이 제품은 상당히 얇은 두께를 가진 제품 입니다. 그리고 더 진화 하였죠. 필립스 스마트프로 이지 FC8792/01 5.8CM 초슬림 로봇청소기를 소개 합니다. 두께는 일단 확실히 얇습니다. 그러면서도 배터리가 강화 되었죠. 필립스 스마트프로 이지 FC8792/01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서 105분 정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충전대 자동 복귀 기능이 있고 리모컨으로도 제어가 가능 합니다. 24시간 스케줄 시스템으로 버튼을 눌러두면 24시간 뒤에 청소를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청소모드도 3가지를 지원해서 집안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를 합니다. 먼지 감지 센서를 가지고 있어서 먼지가 많은곳은 더 집중적으로 청소를 합니다. 그외에 G센서와 2.. 2017. 8. 21.
샤오미 센서등 깔끔하고 이쁜 외형 장점과 단점 은은한 불빛에 생각보다 오래가는 LED 샤오미 센서등 실제로 써보니 생각보다 괜찮네요. 가격도 일단 저렴합니다. 샤오미 센서등 깔끔하고 이쁜 외형을 가진 제품인데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외형은 깔끔하고 이쁩니다. 샤오미 센서등은 AA 사이즈 건전지가 3개가 들어가며 밝기는 2단계로 조정이 가능 합니다. AA 사이즈 건전지가 들어가는 이유로 배터리 사용 시간도 비교적 긴 편 입니다. 스펙상으로 길게 사용하면 12개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그부분은 좀 오래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녁에 부엌에 왔다갔다 할때면 불을 켜기 애매할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센서등 너무 유용 합니다. 샤오미 센서등 깔끔하고 이쁜 외형 장점과 단점 제품 박스 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인.. 2017. 8. 20.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쉬운 방법 필터 태그까지 사진 올리기 쉬운 방법 필터 태그까지, 인스타그램 PC버전 컴퓨터에서 갑자기 올려야할 때 유용 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쉬운 방법을 소개 합니다. 필터 태그까지 가능해서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올릴 때 무척 유용 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은 별도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yastagram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며 이미 사용하고 있던 instagram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쓰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하지 않아도 되니 급할때 쓰면 편한 방법이네요. 스마트폰에서는 대신 동시에 여러곳에 보낼 수 있고 더 편리하긴 합니다. 바로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올릴 수 있구요.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쉬운 방법 필터 태그까지 http://y.. 2017. 8. 19.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추천, 더 커진 냉방 면적 및 리모컨 기능 더 커진 냉방 면적 및 리모컨 기능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추천 LG 인공지능 에어컨 덕분에 이번 여름은 시원하게 보내고 있는데요. 바깥은 위험하죠. 더워서요. 하지만 에어컨이 있는 실내는 상당히 쾌적합니다.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을 추천하는 이유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냉방 면적과 리모컨 기능에 대해서도 살펴볼거예요.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은 에어컨이 스스로 가장 최적의 상태를 유지해주는 기능이 들어간 제품이라 더 좋은데요. 여름은 점점 길어지고 있고 이제는 에어컨은 필수품처럼 되어버렸습니다. 어차피 놓을 것이라면 더 좋고 디자인이 좋은것을 쓰는것이 좋겠죠.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추천, 더 커진 냉방 면적 및 리모컨 기능 LG 듀얼에어컨은 3가지 색상이 이 있는데 그중.. 2017. 8. 19.
Meizu EP51 블루투스 이어폰 aptX 코덱 지원 음질 괜찮은 Meizu EP51 블루투스 이어폰 aptX 코덱 지원 음질 괜찮은 괜찮은 블루투스 이어폰 소개 합니다. 끈형태의 제품인데요. Meizu EP51 블루투스 이어폰은 aptX 코덱 지원하는 음질 괜찮은 제품 입니다. 생활방수도 지원해서 비맞으면서 사용도 가능하죠. Meizu EP51 블루투스 이어폰는 달리면서 사용하는 용도에 최적화 되어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귀바퀴 고리가 있어서 간단하게 착용하면서도 달리면서도 빠지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끈형태로 되어있어서 착용감이 가볍다는 장점도 있죠. 근데 실제로 써보니 이어폰 부분이 약간 묵직하긴 하네요. 배터리 시간은 6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2시간 정도면 충분히 충전되는 정도이구요. Meizu EP51 블루투스 이어폰 aptX 코덱 지원 음질 괜찮은.. 2017. 8. 18.
롯데마트 서초점 스테이크 씨푸드 바로 먹는 그로서란트 마켓 롯데마트 서초점 스테이크 씨푸드 바로 먹는 그로서란트 마켓 서초역 근처에 갈일이 있었는데요. 이곳에 좋은 곳이 있더군요. 바로 롯데마트 서초점인데요. 다른 마트와 다르게 롯데마트 서초점에는스테이크와 씨푸드를 매장에서 재료를 바로 골라 바로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그로서란트 마켓이 있었습니다. 롯데마트 서초점은 지하 1,2 층 이렇게 있는데요. 그로서란트 마켓에서는 유기농의 싱싱한 식재료들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몇몇 재료의 경우 1,500원 정도의 비용만 추가로 내면 바로 요리를 해주고 그것을 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소고기 스테이크와 랍스타 그리고 연어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재료를 바로 구해서 즉석에서 조리하여 먹을 수 있어 꽤 푸짐하게 먹으면서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구매.. 2017. 8. 17.
포터블 SSD 삼성 T5 벤치마크 보안성 높고 빠르고 안전한 저장장치 포터블 SSD, 삼성 T5 벤치마크 보안성 높고 빠르고 안전한 저장장치 요즘은 외장하드 말고 이것을 들고 다닙니다. 들고다닐 때 진가를 발하는 물건이죠. 포터블 SSD 삼성 T5 벤치마크를 통해서 이 제품의 보안성 높고 빠르고 안전한 저장장치의 매력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포트블 SSD는 다양한 제품들이 이미 나와있긴 한데요. 차이가 있다면 디자인과 소프트웨어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540MB/sec 이상의 높은 전송속도와 AES 256-bit의 높은 보안성을 지원 합니다. 암호를 설정할 수 있어서 암호를 모르는 사용자는 안에 있는 데이터를 볼 수 없도록 하는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이 제품은 윈도우 운영체제는 물론 맥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포터블 SS.. 2017. 8. 16.
LG G6+, 플러스 달라진 점 무선충전 보다 높아진 완성도 LG G6+, 플러스, 달라진 점 무선충전 보다 높아진 완성도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을 적어봅니다. 크게 달라진점은 하나 인데요. LG G6+ 플러스 달라진 점 무선충전 부분 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좀 더 좋아졌습니다. 128GB의 용량도 마음에 들구요. LG G6+ 플러스 로 이름이 달라지면서 무선충전과 고용량 내장메모리가 사용이 되었습니다. 넓은 화각의 카메라와 높은 수준의 방진방수가 되는 부분은 이전의 모델을 그대로 가져왔죠. 외형적인 사이즈도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덕분에 이전에 쓰던 케이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긴 하네요. 물론 외형적으로 약간 차이는 생겼습니다. 후면 부분에 미세하게 패턴이 달라졌습니다. 색상도 특이한데 무늬도 조금 특이하네요. 근데 아주 가까이 봐야 보이고 겉으.. 2017. 8. 16.
아이폰 디자인 멋진 케이블 오메이 아이폰 케이블 스마트링 아이폰 디자인 멋진 케이블 오메이 아이폰 케이블 스마트링 깔끔하고 디자인이 멋진데 성능도 좋네요. 아이폰 디자인 멋진 케이블 오메이 아이폰 케이블과 스마트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케이블은 품질도 상당히 좋은 제품인데요. 아이폰 디자인 멋진 케이블을 많이 찾으실텐데 이런 제품도 좋으니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단자 부분이 금속으로 되어있는데 상당히 멋지네요. 독특한 무늬에 불빛도 들어옵니다. 충전이 되면 깜빡이고 충전이 다 되면 빛이 계속 들어와 있네요. 오메이 스마트링도 같은 디자인으로 되어있는데 깔끔하고 멋지네요. 스마트폰을 자두 떨어뜨리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입니다. 케이블은 빨강색과 검은색 두가지 컬러로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은 줄이 잘 꼬이지 않는 타입으로 되어있네요. 아이폰 디자인.. 2017. 8. 16.
DJI 매빅 프로 악세서리 거치대 배터리 충전기 YXC06 DJI 매빅 프로 악세서리 거치대 배터리 충전기 YXC06 악세서리는 구매하면 더 좋은 제품들이죠. 편리함을 주니까요. DJI 매빅 프로 악세서리 거치대 배터리 충전기 YXC06를 소개 합니다. 써보니까 확실히 편한점도 불편한 점도 있긴 하네요. DJI 매빅 프로 악세서리 중에서 꼭 소개하고 싶은 필터 제품은 아직 도착을 안해서 그것은 추후에 소개하도록 할께요. 거치대는 아이패드 등을 거치하기 위해서 써볼만한 제품 입니다. 큰 화면으로 조정할 수 있게 해주죠. YXC06충전기는 배터리를 3개, 스마트폰과 조정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 입니다. 57분 정도만에 다 충전하게 해주죠. 동시에 충전하는 충전기는 배터리를 여러개 쓰는 분들과 야외 촬영이 많은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도구 입니다. .. 2017. 8. 15.
Movavi Video Suite 16 화면 캡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Movavi Video Suite 16, 화면 캡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영상 사진 부분에서 만능 입니다. Movavi Video Suite 16 화면 캡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스위트 이므로 필요한 기능이 모두 다 들어가 있습니다. Movavi Video Suite 16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필요한 기능을 전부다 사용할 수 있는 툴 입니다. 최근에 소개했던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도 이것에 포함이 되어있죠. 개인적으로는 화면 녹화 툴도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강좌 만들거나 할 때 너무 유용하거든요. 비디오나 이미지 그리고 화면 녹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Movavi Video Suite 16 ,화면 캡처, 동영상 편집 .. 2017. 8. 14.
ANKER 5포트 USB-C PD USB 충전기 올웨이즈 올데이그램 충전 ANKER 5포트 USB-C PD USB 충전기 올웨이즈 올데이그램 충전 요즘 나오는 노트북 충전 때 괜찮은 제품입니다. 스마트폰도 충전하구요. ANKER 5포트 USB-C PD USB 충전기를 이용해서 올웨이즈 올데이그램 충전을 해 봤는데요. 잘 되는군요. ANKER 5포트 USB-C PD USB 충전기 설명상으로는 iPad Pro 는 PD를 지원하긴 한데 15W까지만 충전이 된다고 하네요. 뭐 그래도 굳이 이야기하면 빠르게 충전 되긴 하네요. 맥북 15인치 경우에는 충전이 안된다는 이야기는 있네요. 노트북이 없으니 테스트는 힘들지만 호환성 여부는 확인을 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아보이긴 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USB-C PD 포트가 있다는 점 입니다. 최대 20V 1.5A의 충전이 가능해서 20V의 빠.. 2017. 8. 13.
배틀그라운드 화면 싱크 안맞는 문제 해결 방법 배틀그라운드 화면 싱크 안맞는 문제 해결 방법 화면과 마우스 커서가 안맞는 문제인데요. 이 문제로 고생하는 분들 꽤 있네요. 배틀그라운드 화면 싱크 안맞는 문제 해결 방법을 소개 합니다. 해결해놓고 보니 약간은 소프트웨어 버그 같네요. 배틀그라운드 화면 싱크 문제는 해상도가 잘못 지정이 되어서 생기는 문제 였습니다. 이상한것은 리셋이나 기본값으로 돌려도 이 값이 정상으로 지정이 안되는 것 입니다. 이부분이 버그네요. 그런 이유로 문제를 겪는 분들은 고생하고 문의해도 잘쓰는사람은 이해를 못하고 그런것이 반복이 되네요. 화면 싱크가 안맞는 문제가 발생하면 버튼을 정상적으로 누를 수 가 없습니다. 버튼이 있는 위치에서 훨씬 어긋난 곳에 커서를 올려야 클릭이 되네요. 배틀그라운드 화면 싱크 안맞는 문제 해결 방.. 2017. 8. 12.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배터리 케이스 모피 파워캡슐 사용기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배터리 케이스 모피 파워캡슐 사용기 충전과 수납을 쉽게 도와주는 제품 입니다.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배터리 케이스 모피 파워캡슐 사용을 해 봤는데요. 이런 제품이 있을거라고 생각은 했었는데요.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 케이스 모피 파워캡슐은 편리하게 수납하면서 충전도해서 깔끔하게 들고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입니다. 넥밴드 형태의 제품말고 끈타입의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특히 괜찮은 제품이 될 것 같네요. 또는 작은 휴대용 제품중 USB 충전이 되는 제품도 유용합니다. 충전을 하면서 수납도 가능하게 하면서 좀 깔끔하게 정리해서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여성 분들에게 특히 어필될 듯 싶네요.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배터리 케이스 모피 파워캡슐 사용기 파워 캡슐.. 2017. 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