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뉴스

갤럭시S22 울트라 블랙 사전예약 혜택 T All케어플러스 휴대폰 파손 보험까지

by 씨디맨 2022. 2. 21.
320x100

갤럭시S22 울트라 블랙 사전예약 혜택 T All케어플러스 휴대폰 파손 보험까지

갤럭시S22 울트라 사전예약 하셨나요? 최신 스마트폰을 빠르게 받으려면 사전예약을 하는 방법 뿐인데요. 그러면 아주 늦게 구매하거나.. 그런데 우리나라 사람들 성격이 급해서 빠르게 받으려고 하죠. 갤럭시S22 울트라 블랙을 쓰고 있는데요. 색상도 이번에 잘 나와서 꽤 호응이 좋았습니다. 카메라 성능도 이전보다 더 좋아져서 더 커진센서 더 밝은 조리개로 더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성능도 더 좋아졌는데요. 확실히 체감이 될정도로 빨라졌더군요. 앱을 설치하면 정말 곧바로 사용할 수 있을정도로 빠르게 설치 됩니다. 새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걱정되는게 파손되지 않을까 이런 걱정을 하죠. 통신사 보험인 T All케어플러스를 가입하면  삼성 케어 플러스 혜택도 받고 추가로 더 높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파손 보험을 들어둬야 하는 이유인데요.

갤럭시S22 울트라는 이제는 노트시리즈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화면더 크고 각진 디자인으로 이전 노트와 거의 같게 나왔습니다. 사이즈 대비 넓은 화면비 때문에 정말 화면이 커 보이는데요. 

 

카메라가 완전히 들어간것은 아니지만, 물방울 모양으로 들어가면서 일체감이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S20 경우에는 전체를 덮는 글라스 때문에 빛번짐 등의 문제가 있었지만 다음 스마트폰들은 이부분이 개선이 되었죠. 카메라가 여러개 들어가면서도 일체감이 괜찮습니다.

 

갤럭시S22/S22+는 이전과 비슷한 모양이라 크게 달라진 것 같지 않은데요. 그래도 카메라가 개선되고 4nm의 프로세서가 들어가면서 성능도 크게 개선이 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을 지금 할 수 있는데요. 서둘러야 하는 이유라면 더 빨리 받기 위해서이죠. 그리고 제조사에서도 혜택을 주지만 통신사에서도 혜택이 있습니다. 특별한 에디션제품을 판매하기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제조사에서도 혜택이 있습니다. 삼성 케어+를 통해서 파손보상, 수리비 할인 방문수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런데 파손에 대한 보장은 있으나 분실하거나, 스마트기기 추가 보상이나 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등은 없습니다. 

 

신형 스마트폰 처음 받았다고 기분이 좋은데, 만약 분실하거나 파손이 심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오랫동안 잘 사용하더라도 배터리가 망가지거나 S펜이 망가지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조사에서 보장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에 추가로 T All케어 플러스II까지 가입해야하는 이유를 설명드릴께요.

 

SKT T All케어플러스II를 가입하면, 분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기기 예를 들면 태블릿, 워치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위에 또 보상을 받는 개념인데요. 삼성 케어플러스로 보상을 받은 후 추가로 보험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All in One 스마트폰 케어인셈인데요. 또 괜찮았던 것은 27시간 케어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새벽밖에 안되어서 문의해도 상담을 해주더군요.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액정 파손 수리 대행도 해줍니다. 이건 생각보다 큰 혜택이더군요. 지금처럼 직접 어디가기 꺼려지거나 할 때는 정말 좋습니다.

 

파손시 1년은 삼성케어로 보상을 받고, T All케어플러스II로는 3년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폰을 좀 더 마음편하게 쓸 수 있겠죠.

 

스마트폰으로도 바로 웹으로 접근해서 가입 및 혜택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T All케어 앱을 이용해서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PC로도 물론 접근이 가능합니다. 접근성이 무척 좋았는데요. 게다가 24시간 상담까지 해주니까 문제가 있을 때 언제든지 바로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만 보상폰 배송 및 액정 파손 수리대행은 서비스 지역과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미리 사이트에서 확인 후 하시는게 좋습니다.

 

폰 분실 시 보상폰을 당일 배송해주는 서비스까지 하고있으니 이름 그대로 모든것을 케어해주는 느낌인데요. 스마트폰 꼭 새폰 쓰면 한번씩 떨어뜨려서 파손되거나 자주 깜빡해서 폰 잃어버리거나 하시는 분들은 꼭 사이트 접속하셔서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좀 아까운데? 라고 생각하고 있다가 막상 파손되고 분실되면 왜 안했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하면서 바로 가입도 해보세요.

https://www.tallcare.co.kr/#/uel?ref=blog 

 

“T

T All케어, SKT 보험 보상 접수부터 스마트폰 케어까지

www.tallcare.co.kr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