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월드오브탱크 PC 온라인 게임 추천 신규 중전차 소대 2.0 업데이트

by 씨디맨 2021. 2. 12.
320x100

월드오브탱크 PC 온라인 게임 추천 신규 중전차 소대 2.0 업데이트

집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PC게임을 소개 합니다. 월드오브탱크 PC 온라인 게임을 추천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로 신규 중전차가 추가가 되었고 소대 2.0 업데이트를 통해서 인터페이스가 약간 바뀌었습니다. 그냥 RPG 게임처럼 탱크 간단한 게임이 아니라 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다양한 탱크들을 직접 현실감 넘치게 운용을 해볼 수 있고 업데이트도 해볼 수 있는 게임인데요. 탱크마다 특성이 다르고 업그레이드를 했을때 차이도 크기 때문에 잘 생각해서 게임을 해야하는데요. 그리고 무작위전투에서는 그냥 혼자서 여러대를 이길 수 는 없으므로 팀과 함께 잘 움직여야 이길 수 있는 게임 입니다.

월드오브탱크는 PC에 아주 간단하게 설치해서 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일단 무료 게임입니다. 물론 게임내에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긴 하지만, 무료로 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월드오브탱크 PC 온라인 게임 추천 신규 중전차 소대 2.0 업데이트

다양한 전장과 다양한 탱크를 이용해서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지형 지물도 잘 이용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볼 때마다 그래픽이 꽤 괜찮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실제로 이 게임은 탱크라는 단순히 운용하고 이기는 게임 외에 전장이나 맵을 보는 재미도 있는 게임 입니다. 실제 전투가 일어났을 장소를 구현하고 그당시 시대상도 반영한 지형이 나옵니다. 장애물은 탱크로 부술 수 있는것은 부셔지기도 하구요.

탱크와 전투를 벌이던 중 직격탄을 맞으면 괘도가 망가져서 움직이지 못할 수 도 있습니다. 실제로도 탱크와 전투를 벌일 때 탱크에서 약한 부위를 먼저 공격해서 고립시키고 전투를 하는데요. 비슷한 형태로 전투를 할 수 있죠.

이번에 월드오브탱크 1.11.1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높은 단계의 이탈리아 중전차와 차고에서 소대원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가 됩니다. 강력한 7-10단계 신규 전차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탈리아 중전차는 뛰어난 주포 내림각을 자랑하고 활용도가 높은 주포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좀 높은곳에서 아래를 보고 공격할 때 유리 할 것 같네요. 위에서 내려보고 공격할 때 엄청 유리하거든요.

 

플레이에 적한한 소대원을 찾기 쉽지 않았는데 이번에 개선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메인화면에서 바로 소대에 가장 적합한 플레이어를 자동으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에서 플레이어와 함께 소대에 전투에 참여 가능하긴 하지만, 플레이어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소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들어가니 새로운 아이템도 주는군요. 

다양한 슬롯에 탱크들을 계속 업그레이드를 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인데요.

 

메뉴도 많고 업그레이드해야할 항목도 많아서 좀 복잡해보이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뭔가 자유도가 높은 게임? 이기도 합니다.

 

실제 전투를 해 봤는데요. 아무리 유리하더라도 혼자 막 돌아다니면 정말 위험한 게임이 이 게임 입니다.

 

우리가 거의 이길것 같아서 혼자 다니다가 이번판은 제가 당했네요. 저렇게 혼자 다니면 적도 위험하겠죠?

주변 지형을 이용해서 한번 쏘고 잘 피하고 또 쏴야 합니다. 장전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죠. 뭐 요즘 신형 탱크들은 장전 속도가 엄청 빠르긴 하지만요.

그리고 엄청 실감나게 구현했다는 느낌이 드는게 탱크에 불나는 효과나 장애물이 부서질 때 효과등이 너무 멋집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고성능 그래픽카드도 지원 합니다. 165Hz 이상을 지원하는 모니터를 쓰는데 그것을 지원하며, 고해상도 그래픽을 지원을 합니다.

탄이 날라가는 효과도 구현 합니다. 실제로 가까이에서 보면 이렇게 탄이 날라가는게 보이진 않긴 한데요. 실제 탱크가 쏘는것을 봤기 때문에 하지만 좀 거리가 있는 상태에서는 뭔가 날라가는 느낌이 나긴 합니다.

 

게임에서도 뭔가 탄이 훅 날라가는 효과가 나옵니다. 이것은 영상으로도 한번 보시면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크게 바뀐 부분은 탱크가 더 늘어났고, 이제는 소대원을 구성할 때 시간이 좀 단축된다는 것인데요. 게임 어떤 것을 할 고민 하셨던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한번 설치를 해보세요.

 

빨간내복 뉴비 뮤직송도 보고 가세요

월드오브탱크 설치하기

코드 및 혜택 : (코드) WOT2020ASIA, (혜택) 500골드 / 100,000크레딧 / 월드오브탱크 프리미엄 계정 3일 / 폴란드 2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 100% 숙련도 승무원 / 신규 전차장 특별 훈련

이글은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