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10ml 2병 아기유산균 구매 후기

by 씨디맨 2020. 10. 15.
320x100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10ml 2병 아기유산균 구매 후기


아이가 변비에 걸려서 유산균을 구매허서 먹이고 있습니다.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10ml 2병을 구매를 해 봤는데요. 아기유산균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조금 참고되실까 해서 글 적어봅니다. 지금 아이가 10개월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변비를 몇번이나 걸렸는지 가끔은 하루 종일 울때도 있었습니다. 변비 때문이죠. 아기가 끙아를 하기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 조그만 아이가 눈물 뚝뚝 하루 종일 울때도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몇일만에 변을 봤는데 엄청나게 딱딱하고 크더군요. 너무 힘들어 하는 아이를 보고 아기유산균을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유산균은 종류도 다양하고 맞는것도 다르다고 하긴 하지만 유명한것은 안먹여볼 수 가 없더군요.



직구로 구매하면 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근데 양에 비해서는 이 제품 엄청 좀 고가이긴 합니다. 근데 꽤 유명한제품이고 별다른 부작용도 없어서 꾸준히 먹이고는 있는데요.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10ml 2병 아기유산균 구매 후기



얼핏 보기에도 좀 작은데 실제로도 이 제품 크기가 좀 작습니다.





양도 적은데 근데 하루에 3-4방울씩 먹이면 된다고 하네요. 한번에 많이 먹는 그런형태가 아니라 액상이고 조금씩 이유식이나 분유 먹이기 전에 같이 먹이면 됩니다.





10ml 밖에 안되네요. 어른이 만약 먹는다면 맛도 안느껴질만큼 양이 적은.




근데 이래도 꽤 유명한제품이고 가격도 조금은 나갑니다.




그래도 비행기 타고 온 녀석인데요. 아이가 정말 좋아하긴 합니다. 이유식 먹이기 전에 먹이는데 정말 덥석 먹습니다. 다른건 이상하게 맛있어보여서 먹여도 뱉어내고 하는데 이건 정말 잘 먹습니다.




분유로 먹일 때는 가루 형태로 된 제품도 같이 넣어서 먹이고는 했는데요. 근데 유산균도 무슨 맛이 있는건지 가끔은 이렇게 분유에 섞여서 먹이는데 잘 안먹을 때도 있습니다. 그러면 좀 아까운데요. 그래서 가루 형태보다 액상형태도 나쁘진 않아보입니다.


근데 한가지 참고할 점이 유산균 먹인다고 변이 바로 묽어지지 않습니다. 변비는 계속 되더군요. 한번도 안빠뜨리고 먹였는데 ;; 그래서 먹이게 된게 푸룬주스 인데요. 푸룬주스와 함께 유산균도 같이 먹이는데, 푸룬주스 효과 정말 직방입니다. 먹이자마자 바로 변이 묽게 나오더군요. 푸룬주스와 함께 같이 먹이는것을 저는 추천하고 싶어요. 유산균도 먹이고 푸룬주스도 먹이면 변비도 없고 장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구매링크 : https://qoo.tn/Aov5Y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