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월드오브탱크 PC온라인게임 1.7.1 업데이트로 이중포신 전차 써보자

by 씨디맨 2020. 1. 28.
320x100

월드오브탱크 PC온라인게임 1.7.1 업데이트로 이중포신 전차 써보자

전차게임에 대한 환상이 있는 분들은 이 게임을 해보면 좋은데요. 월드오브탱크 PC온라인게임을 소개 합니다. 이번에  1.7.1 업데이트로 이중포신 전차를 써볼 수 있게 되는데요. 곧 업데이트가 되겠죠. 월드오브탱크에서 게임을 진행하면 탱크를 계속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6단계 전차를 운용하면서 8단계 이중 포신 전차를 연구 및 구매를 해야 합니다. 단계별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 형태로 경험치를 많이 쌓기 위해서 게임을 계속 해야하는데요.

월드오브탱크는 PC온라인게임 무료게임이지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쓸만한 탱크를 바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계속 업그레이드해나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워게이밍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월드오브탱크 PC온라인게임 1.7.1 업데이트로 이중포신 전차 써보자

이번 1.7.1 업데이트에서는 이중포신 전차가 나오게 되는데요. 포신이 2개 붙어 있는 탱크 입니다. 다중포신 주포를 탑재한 전차 설계는 1941년 처음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다중 포신 전차 중 가장 유명한 전차는 ST-1을 이중포신으로 개량한 ST-2입니다. 해당 전차 개량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잘 알려졌지만, 실제 제작되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실제로 운영하기에는 무거워지고 단점이 있어서 힘들었을듯 한데요. 근데 게임에서는 가능하죠.


이중포신 전차의 경우 주포가 2개 이므로 순차적으로 1개 쏘고 연달아서 하나 더 쏠 수 있습니다. 또는 두개의 주포를 동시에 발사할 수 있는데요.


왼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몇초후 두개의 주포가 동시에 발사됩니다. 그런데 2개 동시에 쏘면 그냥 2배 데미지로 적 탱크를 바로 무력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기에도 근데 실제와 같은 계산법이 또 들어갑니다. 2개의 포를 다 맞을 수 도 있지만 하나는 맞고 하나는 튕겨나갈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데미지는 어떻게 쏘느냐에 따라서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다만 확실할 때 2개의 주포를 동시에 쏴서 맞출 수 있다면 더 위력이 올라가겠죠. 또는 순차적으로 쏠 수 있으므로 경전차와 비슷하게 빠르게 발사하면서도 위력은 좀 더 강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중 포신 보니까 너무 멋지네요. 탱크들이 쭉 서서 달릴 때 서로 모양도 재각각 인데요. 무조건 화력이 강하다고 해서 좋은 탱크는 아니라서 어떻게 업그레이드 하고 자신에게 맞는 탱크를 찾는게 중요한데요.


좀 화력이 강한 탱크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이중포신 전차가 재격일 것 같습니다.


지금은 2020년 설날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 인데요.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탱크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장에서 패배를 하면 나온 뒤 다른 전차를 이용해서 바로 게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을 계속 하면 전차를 연구하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이전 전차를 업그레이드를 해야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열심히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전차게임의 경우에는 그런데 팀워크도 중요합니다. 혼자 잘한다고 해서 이길 수 있는 게임도 아니긴 하죠.


월드오브탱크는 사양이 그렇게 낮은 게임은 아니긴 합니다. 높은 해상도와 144Hz 이상을 지원하죠. 실제로 게임해보면 그래픽 퀄리티도 꽤 좋습니다. 맵도 계속 업그레이드가 되고 여러가지 모드도 추가가 되고 있죠.


해야할 것은 계속 여러가지 게임을 하면서 경험치도 쌓고 원하는 탱크를 수집하는 것 입니다. 


저도 점찍어둔 탱크가 있긴 한데요. 열심히 모아야할 것 같네요.

회원 가입 혜택 : (코드) WOT2020ASIA

- 500골드 / 100,000크레딧 / 월드오브탱크 프리미엄 계정 3일 / 폴란드 2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 100% 숙련도 승무원

회원 가입 혜택이 있으니 새로 게임 하실 분은 위 코드를 이용해서 혜택을 받아보세요.

https://redir.wargaming.net/ou8hzxlr/?pub_id=cdmaniipch_dualtank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