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블로그이벤트

맥북에어 드립니다. 유튜브 이벤트 진행

by 씨디맨 2018. 12. 27.
320x100

맥북에어 드립니다. 유튜브 이벤트 진행

맥북에어를 처음 제가 쓴지는 좀 되었는데요 .그동안 계속 장농안에 있었습니다. 맥북에어 드립니다. 유튜브 이벤트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에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드릴려고 합니다. 최신형 제품은 아니지만 꼭 필요하신 분들에게 가면 좋겠네요. 이 이벤트는 제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이므로 유튜브를 구독하고 영상을 모두 보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응모가 됩니다.

리뷰할 때만 제품을 사용을 했었기 때문에 제품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전혀 스크레치도 없는 상태이죠.

 

제품 로고 부분에 스티커도 제가 1만원인가 주고 사서 붙였던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이 당시에는 애플로고에 스티커를 붙이고 이런 튜닝을 하는게 유행이었거든요.

 

그때당시 맥북에어가 워낙 얇고 잘 나온 노트북이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았었는데요.

 

지금 보니까 이 제품 박스도 정말 잘 보관하고 있었네요.

 

맥북에어 열었을 때 모습 입니다. 배터리 상태도 비교적 온전하고, 제품을 많이 쓰지 않아서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저는 맥북프로 2018 최신 버전을 쓰고 있어서 구독자를 대상으로 나눔 이벤트를 진행 하는 것 입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https://youtu.be/BRp_ycP5bEY

위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위 영상을 꼭 모두 다 보시고 좋아요. 구독을 하신 상태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당첨자에게 제품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생방송으로 추첨으로 진행되며, 댓글을 잘 남겨주신 분을 몇분 뽑고, 랜덤으로도 뽑아서 그 중에서 1분을 다시 뽑아서 당첨자를 선정하여 제품을 드릴 예정 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간은 31일까지 이며, 31일 중 바로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므로 가능하면 빠르게 응모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