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WF-SP700N 노이즈 캔슬링 운동하면서 편해

by 씨디맨 2018. 8. 31.
320x100

운동하면서 음악 듣기에 너무 좋았던 제품 비맞아도 걱정 없어

운동하면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비를 맞아도 걱정없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WF-SP700N를 소개 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어서 주변에 조금 소음이 있어도 방해받지 않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하려면 이정도 성능은 되어야 하지 않나 싶은데요. WF-SP700N 제품은 완전히 양쪽이 분리가 된 블루투스 이어셋이므로 운동하면서 사용할 때 좋았습니다. 선이 걸리는 느낌이 전혀 없기 때문이죠.

실제로 비가 올 때 사용을 해 봤는데요. IPX4 등급이라 비 맞는 정도는 괜찮았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WF-SP700N 노이즈 캔슬링 운동하면서 편해

양쪽이 완전히 분리된 제품으로 양쪽 다 사용이 가능하지만 한쪽만 꽂아서 사용도 가능한 제품 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노이즈캔슬링기능이 있어서 주변이 조금 소음이 있어도 조용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주변 소리 모드가 있어서 귀에서 분리하지 않아도 주변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말을 걸었다고 해서 제품을 벗었다가 꼈다가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기본적으로 노이즈 캔슬링 설정 기준으로 3시간 동안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충전 케이스에 장착하면 2회 충전이 가능해서 최대 9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요. 급한 경우 15분만 케이스에 넣고 충전해도 약 70분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 제품은 왼쪽 오른쪽이 분리가 되어있는데 왼쪽 오른쪽에 각각 버튼이 서로 다른 역할을 합니다. 왼쪽에 있는 버튼은 노이즈캔슬링 , 주변 소리 모드로 변경이 가능 합니다. 주변소리는 일반/음성 두가지 타입이 있었는데요. 3가지 모드가 차례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 조그마한 장치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다 넣어버렸네요. 크기도 작지만 생각보다 배터리도 오래 갑니다.

 

오른쪽은 통화와 음악 재생/일시 정지가 가능한 버튼이 있습니다. 왼쪽 오른쪽이 분리가 되어있으니 실제 사용시 편했는데요. 그리고 처음 켜고 끌 때 음성으로 배터리 잔량을 알려주는 부분 등도 편했습니다. 이 제품은 하이브리드 롱 이어버드와 아크지지대가 장착되어있는데 그래서 착용감이 괜찮습니다. 운동할 때 사용해도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죠. 선이 없이 양쪽이 분리되어있다보니 만약 귀에서 그냥 빠지면 분실할 수 있는데요. 그런 부분에서 괜찮았습니다.

 

휴대용 충전 케이스에 넣어서 사용해도 크기가 작아서 호주머니에 넣고 쉽게 휴대할 수 있었습니다.

 

전용 가방을 따로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는 점이 괜찮았구요.

 

이 작은 케이스가 NFC도 지원되는 부분도 괜찮았습니다. 최초 제품을 연결하거나 연결을 분리할 때도 NFC가 편했습니다.

 

바쁜 일상속에서도 틈틈히 음악은 듣는 편인데요. 운동을 하면서도 음악을 듣고 싶은 경우가 있죠. 운동 하면서 음악 듣고 힐링도 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일단 들고 밖으로 나가 봤습니다.

 

그런데 비가 좀 많이 오는군요. 오랜만에 폭우라고 하는데요.

 

비를 좀 맞을 생각하고 밖에서 달리기를 해 봤습니다. 사진은 달리기 전이긴 하지만요. 밖에서 사진 찍어줄 수 가 없어서. 여기 까지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켜 봤는데요. 비소리가 분명 크게 들렸는데 NC가 켜지면 주변소리가 갑자기 확 줄어듭니다. 귀에는 살짝 쉭~ 하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하면서 주변음이 거의 사라지죠. 주변 소리 모드를 켜면 갑자기 귀에서 제품을 벗은 정도까진 아니여도 갑자기 주변음이 스피커로 들립니다. 외부 마이크를 통해서 들어오는 사운드를 듣게 해주는 것인데요. 그래서 옆에서 말하는 사람말을 명확하게 들을 수 있죠. 이런 기능이 없는 제품을 써보면 실제로 사용하다가 누군가가 말을 하면 벗어서 들어야 하는데요. 아니면 서로 크게 말을 하거나, 그런데 주변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편하긴 하네요. 그리고 비를 맞으며 사용해봤는데 생활방수가 된다는 생각때문에 좀 더 안심이 되더군요. 꼭 비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땀을 많이 흘려서 제품이 망가졌던 경험이 있던 분이라면 방수기능은 괜찮게 볼 듯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 헬스하면서 사용해도 좋아보입니다. 목에 뭔가 걸리는 부분도 없고 끈도 없어서 더 안전하니까요. 궁금하셨던 분들 참고되셨길 바랍니다.

이 글은 소니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