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삼성 페이 쇼핑 TV 모니터 노트북 싸게 사는 방법 삼페쇼핑

by 씨디맨 2018. 8. 17.
320x100

무더운 여름 스마트폰에 잠든 쿠폰으로 쇼핑해보자

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쇼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삼성 페이 쇼핑을 이용해서 TV 모니터 노트북 싸게 사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삼페쇼핑이라고 하는데요. 최저가보다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삼성 페이 쇼핑에 들어가보면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 인데요. 평상시에도 스마트폰을 들고다니면서 너무 편하게 결제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이벤트도 있다면 굳이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리워즈가 계속 쌓이실텐데 이것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10000P를 쉽게 얻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할께요.

삼성 페이는 정말 너무 편합니다. 요즘 밖에 나갈 때 지갑 안들고 나갔다고 걱정하는 분은 없죠.

 

삼성 페이 쇼핑 TV 모니터 노트북 싸게 사는 방법 삼페쇼핑

그냥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으니까요. 지갑이 없어도 지하철이며, 버스며, 편의점에서, X마트에서 물건을 살때도 그냥 이것만 있으면 되죠.

 

이번에 소개할것은 삼페쇼핑 입니다. 삼성 리워즈를 이용해서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삼성페이에 들어가서 중간에 쇼핑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쇼핑을 누릅니다.

 

쇼핑에 들어가면 오늘의 딜과 베스트, 스타일 이런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삼성전자 브랜드관 배너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삼페쇼핑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접근이 안되고 모바일에서만 접근 가능 합니다.

https://goo.gl/iw9WTD

 

삼성전자 브랜드관에 들어가보면 리워즈 쿠폰 교환 방법과 확인사항이 나오는데요. 한번 꼭 보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면 리워즈를 쿠폰으로 한번 바꾸면 쿠폰은 사용기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하려는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최대 금액이 조금씩 다르고 리워즈로 바꿀 수 있는 쿠폰의 가격도 달라서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방법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브랜드관을 보면 추천 BEST에서 많은 상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 TV 가전, IT, 에어컨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제품 가격에서 최대 25만원 추가할인 되는것도 있고 5만원 10만원 추가할인 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할인되는 금액이 조금씩 다르므로 미리 확인을 하세요. TV 경우에는 추가할인이 많이 되므로 TV를 구매를 생각하셨던 분들은 조건이 좋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삼성노트북9 Always 2018 NT900X5T-K38로 들어가 봤는데요. 이벤트가가 있고 아래에 다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도록 버튼이 있는데요. 삼성리워즈포인트로 할인쿠폰 교환하기를 누릅니다.

이 제품의 경우 쿠폰은 5만원 10만원 두가지로 바꿀 수 있었는데요. 각각 1000, 2000의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2000포인트로는 10만원 할인 쿠폰 교환 후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건데요.

 

포인트 교환을 누르면 교환되었다고 나타나고 바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근데 한번 바꾸면 다시 리워즈로 바꿀 수 없으니 한번 교환시 잘 생각해보고 바꿔야 합니다.

 

이 노트북 경우에는 2000포인트로 10만원 할인 쿠폰을 만들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하면 가격이 1,222,000원이 됩니다.

 

네이버쇼핑 최저가로 보니 이 제품은 1,263,500원이군요. 계산상 41500원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다른 제품들도 포인트를 바꿔봤는데요. 리워즈 5000p 면 25만원 할인 쿠폰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근데 할인 쿠폰 금액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가 다르니 이 부분 꼭 확인 해야 합니다. 포인트를 할인쿠폰으로 교환 후 이 쿠폰은 다른 제품에서도 적용 가능합니다. 즉 미리 쿠폰으로 바꿔놓고 아무 제품에서나 교환이 가능하긴 한데요. 다만 쿠폰금액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 가격대가 정해져 있으니 확인하라는 뜻이죠.

 

삼성 데스크탑 오디세이 제품 경우 제품 가격이 250만원대 인데요. 이 경우 25만원 할인쿠폰을 적용시키면 2,295,000원이 됩니다. 이렇게 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90J9000WKD 경우 3000P 리워즈로 교환하면 15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결국 가격이 1,539,000원이 되는데요.

 

 

네이버 최저가가 1,599,590원 이니 60,590원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 합니다.

 

삼성 페이 쇼핑에서 리워즈 적립 쇼핑몰을 보면 피크닉몰 (picnique)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리워즈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품을 구매시 보유 적립금 및 포인트에서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면 좋겠죠.

 

 

삼성 페이 화면에서 삼성 리워즈 메뉴로 들어가면 내 포인트를 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 보면 [쿠폰으로 교환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쿠폰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목록들이 나타나는데요. 내 포인트를 차담해서 쿠폰을 발급을 받아서 쓸 수 있습니다. 소진되기전에 필요한 것은 빨리 바꾸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이벤트가 많이 있네요. 삼성 페이 이용하는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이 글은 삼성페이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