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월드오브탱크 1.0 업데이트 이벤트 무작위 전투로 토큰 얻고 상품도

by 씨디맨 2018. 4. 3.
320x100

새롭게 달라진 그래픽에서 게임하고 이벤트까지 응모해보자

탱크로 시원하게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좋은 소식도 하나 있네요. 게임월드오브탱크 1.0 업데이트 이벤트가 진행 중 인데요. 게임을 하면서 모은 토큰으로 최강지역 경쟁을 하면 순위에 올라가면 상품이 있네요. 게임월드오브탱크 1.0 업데이트로 더 좋아진 HD그래픽과 달라진 전장을 달리면서 게임도 하고 이벤트도 응모를 해보죠. 1등 상품은 무려 ALIENWARE 17 입니다. 2위-251위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내에 응모해야하니 당장 설치해보아요.

게임을 즐기면서 좋아진 좋아진 그래픽 그리고 새로 추가된 맵과 사운드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했는데요.

 

월드오브탱크 1.0 업데이트 이벤트 무작위 전투로 토큰 얻고 상품도

실전에서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할 때는 정말 긴장하면서 해야하더군요. 전략도 잘 짜야하고 서로 커버를 해주면서 잘 이동해야 합니다. 실제로 전쟁에서도 탱크가 이렇게 싸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만큼 정말 치열하더군요.

 

게임을 시작하고 알림창을 보니 새로운 소식이 이썽ㅆ는데요. 4월 1일 베타테스트 전차 할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 이었는데요.

참고로 1.0 업데이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도 있을텐데요.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는 영상 아래에 소개 합니다.

https://youtu.be/h5u-K93v2Ew

https://youtu.be/Hnt3iYzWvaA

 

1.0 업데이트 대규모 이벤트는 챙겨봐야겠죠. 1.0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전차를 플레이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규모 이벤트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최강 지역 경쟁, Intel 트로피 순위 경쟁, 지도 마라톤이 있습니다. 전투를 하면서 토큰을 모아서 진행해야 하는데요.

 

지도 마라톤은 무작위 전투에서 완료할 수 있는 임무인데 지도당 2가지 임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이상이 전차를 운용하고 아군 경험치 상위 10위 이내를 기록하면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강 지역 경쟁은 토큰을 최대한 많이 수집하여 소속 지역 승리에 공헌하면 이벤트 종료후 주말 동안 승리한 경험치 2배를 받고 중간 보상으로 특별 훈장과 개인물자,위장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Intel 트로피 순위 경쟁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면 큰 보상이 있는데요. 토큰을 받아야하므로 무작위 전투와 많은 전투를 하면서 모아야 합니다. 1등 보상은 ALIENWARE 17 (Intel® Core™ i7 프로세서 장착) 입니다. 2위-251위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줍니다. 대박 이벤트네요. 순위표에서 순위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프리미엄 상점에서 베타 테스트 전차 할인을 하고 있으니 전차도 구매를 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응모에 4단계 이상의 전차가 필요하니 받으면 좋을 것 같네요.

 

처음에 연습 전투를 할 때는 생각보다는 쉬웠는데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해보려니 어렵긴 하네요.

 

상대방도 저도 서로 맞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회피하고 피하면서 공격을 합니다.

 

실제 전투를 좀 해 봤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느낌을 전해본다면,

 

전장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여 전쟁을 하는데요. 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막 달려가면 안됩니다. 서로 움직임을 파악하면서 지형지물을 보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막무가내로 달려가면 그냥 적 전차의 탄에 맞아서 전차가 폭발해 버립니다.

 

탄을 발사 후 재장전 하는 동안에는 완전 무방비 상태이기 때문에 지형지물을 이용해서 숨거나 또는 움직이면서 계속 피해야 합니다. 멍하니 가만히 서 있으면 그냥 죽어버리기 쉽더군요.

 

즉 전차를 이용한 전쟁에서도 머리를 상당히 많이 써 가면서 전투에 참여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때 달라진 그래픽을 같이 볼 수 있는데요. 주변에 사물이나 풍경 등을 감상하면서 게임하다보면 멋진 장면 때문에 잠깐 넋을 놓기도 합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좋네요.

 

새로운 엔진 테스트 : https://wotencore.net/3142_KO1

월드오브탱크의 새로운 엔지 Encore를 경험해 볼 수 있는데요. 위 링크로 들어가보면 성능 확인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도 간접 경험을 해 볼 수 있는데요. 물론 실제로 게임을 설치해야 더 화려한 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좋다면 더 높은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영상을 통해서도 새로운 그래픽에 대해서 확인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바로 게임 체험해보기 : https://cpm.wargaming.net/tdijbyuf/?pub_id=blogger_2

게임 바로 체험해보세요. 전장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초대코드 : ONE2018KR

초대코드를 이용하면 3단계 프리미엄 전차를 포함한 총 15000원 상당의 혜택이 있으니 초대 코드 이용해주세요.

본 포스팅은 워게이밍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