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컴퓨터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기

by 씨디맨 2017. 9. 16.
320x100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기

게임용 방송용 또는 고사양 작업용 컴퓨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을 해 봤는데요. i7 7700 CPU를 사용하고 1060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컴퓨터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은 조이젠에서 판매하는 조립형 컴퓨터로 여러가지 게임을 저도 직접 해보고 성능이 어느정도 되는지 테스트하는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영상도 꼭 봐주세요.

조이젠에서 제품을 대여해주고 지원을 해줘서 영상을 만들어봤는데요. 시스템을 좀 살펴보죠.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기

이 시스템은 조이젠사이트에서 X-333 이름으로 등록이 되어있는데요. 본체 외에 나머지 구성품은 직접 선택하셔서 구매하셔도 되고 아니면 , 본체만 구매해도 됩니다. 조립도 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joyzen.co.kr/planShop/index.php?seq=7982&w=pc

구매는 위 링크에서 할 수 있는데요.

 

모니터는 이도디스플레이의 144Hz 지원 모니터를 선택해봤습니다. 풀 HD 해상도이므로 일반적인 작업시에는 좀 해상도가 낮은 느낌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데 144Hz를 지원해서 아주 부드러운 게임이 가능 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앱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앱코 기계식키보드와 앱코 마우스 인데요.

 

앱코 마우스는 무난하면서도 성능이 상당히 괜찮은 마우스 입니다.

 

마우스 하단에는 DPI와 신호율을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어서 자신이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장점이라면 익숙해지면 어떤 컴퓨터에 연결해도 자신이 원하는 DPI와 폴링레이트로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조이젠 X-333 본체 인데요. 조립해서 오는 모습도 영상으로 다 올려져 있습니다. 선정리는 상당히 깔끔하게 해서 오는군요. 저는 덕분에 선만 연결하고 바로 게임이 가능 했습니다.

 

이 케이스 특이하게 상단에 USB 단자 부분에 모두 커버가 있네요. 그리고 케이스의 팬을 임의로 속도 조절하거나 꺼버릴 수 도 있습니다. 저소음으로 돌리면 팬이 상당히 정숙하게 돌아가네요.

 

본체 내부도 살짝 보이게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본체 내부에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가 비교적 작은 사이즈가 사용되어서 케이스 내부가 꽤 넓어보일정도네요.

 

본체 앞부분에는 햐얀색 빛이 들어오는 팬이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앞에서 보면 너무 번쩍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괜찮네요.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실제로 게임을 돌려보는 동영상도 한번 보세요. X-333을 구매시 혜택에 대한 부분도 설명했습니다. 컴퓨터 조립은 안전하고 믿을 만한곳에서 하는게 좋습니다. 나중을 위해서도 그게 좋죠. 이 컴퓨터로 최근 인기많은 배틀그라운드 게임도 많이 해보고 있는데요. 성능이 좋아서 게임할맛이 나네요. 물론 배틀그라운드 사양 자체가 원래 높아서 최고 옵션(울트라)로 모두 다 설정하려면 그래픽카드가 엄청 좋아야 합니다. 이 컴퓨터는 1060이 장착되어있어서 실제로 게임을 아주 쾌적하게 하려면 옵션은 좀 낮추긴 해야합니다. 참고로 오버워치는 옵션을 매우높음 해놓아도 프레임이 엄청 잘 나오네요.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구매링크 : http://www.joyzen.co.kr/planShop/index.php?seq=7982&w=pc

이 제품은 조이젠에서 대여 지원하여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