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by 씨디맨 2016. 9. 8.
320x100

프린터 복합기 구매도 하고 이벤트도 응모하자

Brother 프린터는 상당히 튼튼하고 잘 안고장나는것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사용중이죠.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가 있군요. 프린터를 구매하는 분은 참여하여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SNS나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면 참여를 해보세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은 여행권과 가방, 할인권, 프린터 등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가 되어있었는데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제가 사용하는 브라더 프린터 입니다. 잉크를 충전해서 쓸 수 있는 무한 잉크와 같은 제품이죠. 제 리뷰를 보고도 많이 구매를 하셨었는데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46371

위 이벤트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브라더 프린터, 복합기를 구매한 분이 SNS와 블로그에 솔직한 후기를 남기고 G마켓 게시판에 응모를 하면 9월 23일까지 등록한 게시물을 추첨을 통해서 1등은 동남아 여행권(2인권), 2등은 제주도 여행권 2인권을 준다고 합니다.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구매 고객중 매월 100명 선정하여 여행 캐리어 3명/ 정관장 홍상 에브리데이 5명/ 에어배드 10명, 잉크1세트 및 블랙토너 82명을 준다고 하네요. 상품 양이 상당합니다.

이벤트 상품 구매시 3% 할인을 더 준다고 하네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근데 구매하지 않았는데 브라더 프린터를 받고 싶다면 SNS에 #브라더대박이벤트 #브라더코리아 #브라더프린터를 넣어서 글을 적으면 HL-1110을 준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다양한 브라더 제품을 가격을 확인해보고 구매를 하고 이벤트 응모해보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로 가보세요.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4637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