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트랜센드 서포터즈 모집

by 씨디맨 2015. 2. 26.
320x100

트랜센드 서포터즈 모집


트랜샌드 서포터즈 모집을 하는군요. Transcend의 최신 제품을 체험하고 글도 적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중인 Transcend 제품은 2개뿐이군요. 써보고 싶은 제품이 너무 많아서 저도 응모를 해봅니다. 만약 당첨이 된다면 어떻게 활용을 할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트랜샌드 서포터즈 모집은 2월 28일까지 입니다. 아직 기한이 남아있네요. 트랜센드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맘에 드는 제품이 있는지도 한번 살펴보세요. 저도 못봤던 제품들도 많이 보이네요. 한번 써보면 무조건 혼자 줄줄 설명이 가능할때까지 써보는 편인데요.그런 트랜샌드 서포터즈 모집 당첨이 되어서 저도 그런 기회 활용해보고 싶습니다. 


트렌센드 서포터즈 모집


http://blog.naver.com/transcend_kr/220272054654


위 주소에서 트랜센드 서포트즈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렌센드 서포터즈 모집


활ㅇ동내용은 서포트즈 기간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활동 종료 후 특별상품도 준다고 하네요.




트렌센드 서포터즈 모집


위 이미지들을 보면 위 제품들을 체험한다는 느낌이긴 한데요. 근데 정확하게 이름이 적혀 있지 않는것을 봐선 어떤 제품을 써보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트렌센드 서포터즈 모집


트랜센드 SSD 마이그레이션 방법을 설명한 영상이군요. 근데 저는 비슷한 관련 영상을 만들어서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http://cdmanii.com/2929


위 링크의 글을 봐주세요. 위 링크에 글에 넣었던 영상인데요. 영상 재생수가 7만이 넘어가네요. 꽤 많은 분들이 긴 영상을 재생해서 보셨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부분을 설명하는 영상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보고 질문도 많이 남겨주셨습니다. 트랜센드 영상보다는 조회수가 더 높네요. 트랜센드로도 그런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구요.





SD 메모리 중에는 트랜센드 제품이 없는데요.





이것도 있다면 제가 쓰는 FDR-AX100 캠코더에 넣어서 고화질 녹화에 최적화가 되어있는지 확인좀 해보고 싶네요.





용량 부족에 허덕이는 맥북에어 입니다. 그래서 외장하드를 쓰고 있긴 한데 들고다니면서 쓰려면 또 그게 불편한데요.



jetDrive SSD 써보게 된다면 고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방법도 글을 적고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네요.





오버클러킹 대회에 나가서 1등한 경험이 있는데요. 그때 2인 1팀이었는데 저는 혼자 나갔었죠. 그래도 1등했었는데요. 그래서 메모리도 보면 관심이 많이 생깁니다. 램방열판이 높게 솟은 타입의 램인데요. 발열도 측정해보고 싶구요. 램캐싱을 쓰는 PCI-E 타입의 SSD도 있는데 램성능 올려놓고 얼마나 성능이 올라가는지도 테스트 해보고 싶네요.





써보고 싶었지만 지금 다른 USB 3.0 카드리더기를 쓰고 있어서 써본적은 없는 카드리더기 입니다. 백색제품이 눈에 딱 들어오네요.







꼭 한번 써보고 싶은 무선 SD 메모리 입니다. 찍은 사진을 맥북에어로 바로 전송해서 보고 공유도 하고 해보고 싶네요.




고용량의 하드디스크 또는 SSD 타입의 저장장치도 써보고 싶은 제품중 하나.






제가 쓰는 EOS 7D 카메라에 써보고 싶은 CF메모리 입니다. 지금 16GB메모리를 쓰는데요. 너무 자주 복사를 해야해서 불편한데 256GB라니 엄청난 용량이네요. RAW로 촬영해도 한참 찍을것같네요.


참고로 위 내용들은 트랜센드 사이트에 접속해도 제품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꼭 당첨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