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렌트카 할인하기] U+멤버십으로 KT금호렌터카 할인 40%받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0. 16.
320x100

금호렌터카 U+멤버십으로 할인 받아요


추워지기 전에 여행가기 좋은 계절이죠? 가을여행을 다녀오고 싶은데 자동차 렌트카 할인은 왜 이렇게 힘들까요? U+ 멤버십으로 금호렌트카 40%할인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최근에 가평의 남이섬과 쁘띠프랑스를 렌트 할인 하여 다녀왔습니다. 자동차 렌트카 할인 안하고 제값 내고 다녀오면 왜 이렇게 배아플까요. KT금호렌터카라고 U+ 멤버십할인 안되는거 아니에요. LG U+ 40% 할인 되고 제주도는 비수기 최대 63% 할인됩니다. 포인트 차감도 안되고 할인 받을 수 있으니 포인트 없다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동차 렌트 할인 어떻게 하는 지 알려드릴께요. 아주 쉽게 렌터카 할인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유플러스 멤버십, U+멤버십, 렌트카, 금호렌터카, 금호렌터카 할인, 금호렌터카할인, 렌트카 할인,


금호렌터카에 아반떼MD 렌트하러 왔어요. 여행은 신나는 군요^^ 요즘 새로나온 차들은 렌트하기 힘든데 미리 예약하면 빌릴 수 있더라구요. 아반떼MD가 영등포지점에 몇대정도 있던거 같던데 새차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이쁘네요.


유플러스, 유플러스 멤버십, U+멤버십, 렌트카, 금호렌터카, 금호렌터카 할인, 금호렌터카할인, 렌트카 할인,


할인율은 위의 표와 같아요. 어떻게 렌트카 할인을 받는지 알려 드릴께요. 일단 인터넷으로 금호렌터카에서 예약을 먼져하세요. 미리예약을 안하면 원하는 차량을 렌탈 받을 수 없어요. 예약이 완료되면 여행전에 미리 전화 예약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구 LG U+로 할인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인터넷 예약은 말그대로 그냥 예약하는 거구 결재시 결재카드나 예약되는 상세한것을 다시 말해서 결재하시면 되요. 하지만 주의해야 할점은 인터넷 예약시에 꼭 필요한 네비게이션은 체크를 하셔야 매장에서 렌탈할때 네비게이션을 배당 받을 수 있어요. 요즘은 에그(egg)도 무료로 빌려주니 예약할때 미리 체크해서 받아서 여행지에서 인터넷도 해보세요.

주의사항
*차량 인수시 제휴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여야 현장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해요. U+할인 카드를 소지하고 계셔야 해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예약시 네비게이션 체크 꼭 해주시구요.

유플러스, 유플러스 멤버십, U+멤버십, 렌트카, 금호렌터카, 금호렌터카 할인, 금호렌터카할인, 렌트카 할인,


자 U+멤버십으로 할인을 해주세요. 40% 할인 가능하다니 해주세요. 보통 1박2일 준중형의 경우 12만원대라면 40%할인적용하면 9만원대로 할인가능합니다. 추가적인 할인을 위해서는 인터넷 예약을 할때는 그린카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는 서약서에 동의를 하고 예약을 하게 되면 3000원이 추가적으로 할인 됩니다. 건강도 생각하고 다음 렌탈하시는 분에게 피해를 주지 않겠죠? 할인을 많이 받아 저렴하게 여행 다녀오세요.

본 포스팅은 LG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