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블로그이벤트

[발표] 벙커링 스마트폰 악세서리 10개 드립니다

by 씨디맨 2011. 9. 2.
320x100
스마트폰 악세서리 벙커링을 10개 드립니다. 스마트기기에는 모두 붙일 수 있구요. 액정이 있는 기기에는 어디든 붙일 수 있습니다. 좀 응용한다면 메모지를 세워놓는 용도로도 쓸 수 도 있을 듯 싶네요. 활용하기 나름이겠죠. 접착력이 약해져도 물에 씻으면 다시 재사용이 가능하고 오랜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 입니다. 거치대로도 쓸 수 있는 벙커링 끌리시나요?

벙커링, 블로그 이벤트, 씨디맨 블로그 이벤트, IT




이벤트 품목 : 벙커링 (블랙/핑크/화이트) 10개 (개당 17000 원 상당)

신청자중에서 선별된 10분께 벙커링을 드립니다. 색상은 당첨자가 선택 가능. 벙커링은 직접 본사에서 발송 됩니다.

응모 방법 :

1. 제 블로그 사이드바에 이웃커넥트를 신청 해 주세요.
(이벤트가 자주 있을테니 미리 해두면 좋겠죠?)
구글+ 도 등록해주세요. 선택사항입니다.

2. http://cdmanii.com/2457  벙커링 리뷰를 보고 리뷰글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3. 현재 이 글에 응모 비밀 댓글을 적어주세요. 메일 주소도 꼭 남겨주세요. 스마트기기를 어떤것을 쓰고 어디에 붙여서 써보고 싶다고 적어주시면 아무래도 당첨확률이 높겠죠? 너무 간단히 응모해주시면 당첨 안 될 확률이 높습니다. 자세히 적어주시는게 유리해요.

이벤트 기간 : 2011-09-02 ~  2011-09-13 23시 59분까지 댓글만 허용

당첨자 발표 : 2011-09-14 일 이후 발표 후 개별 통지


이 외에 블로그 이벤트 내용은 상단 메뉴의 "블로그이벤트"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비밀댓글을 부탁드린 이유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야하니 비밀댓글로 부탁드린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차원입니다.


[당첨자 발표]

당첨자 10명 : 조미료 , noooi , 멍멍고양이 , 웅비 , 라군 , cupid , 임종일 , 김경훈 , 호9 , JaydenKim

축하드립니다. 댓글 봐선 모두 다 드리고 싶은데 10분만 가능해서 ㅠㅠ;; 정말 폰 여러번 떨어뜨리고 안타까운 사연 가진분들과 꼭 이분은 있어야 안심이 되겠다 하는분들을 먼저 선정을 했습니다. 안되신분들도 안타깝게 안되신분들이 많아요. ㅠㅠ; 이벤트 안되셨더라도 너무 상심 마시구요. 또 이벤트는 계속 할테니 계속 응모해주세요. 힘도 주시구요.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께는 개별 메일을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