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

토렌트 포터블 utorrent 2.0.4

by 씨디맨 2010. 11. 7.
320x100

토렌트 포터블 프로그램 설명


토렌트 포터블 utorrent 2.0.4 는 토렌트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토렌트 포터블 프로그램입니다. 토렌트 포터블 utorrent 2.0.4 를 이용하면 토렌트 utorrent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토렌트 포터블 단일 파일로 쉽게 바로 실행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torrent 파일을 프로그램에 끌어넣으면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 프로그램 자체가 불법은 아니므로 글을 적습니다.

 

토렌트 포터블 사용 스샷




토렌트 포터블 utorrent 2.0.4 를 실행 시킨 모습입니다. 토렌트 포터블 프로그램이 바로 뜨며 한글판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렌트 포터블을 띄우고 토렌트 파일을 이 프로그램 창에 끌어넣으면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되게 됩니다.




토렌트 포터블 utorrent 2.0.4 를 실행 후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후, 다운로드 한 파일을 확인 할 때는, 해당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을 누른 뒤, 저장된 폴더 열기 를 눌러보면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마친 후에는 트레이 항목에 떠 있는 토렌트 포터블 utorrent 2.0.4 를 끄기 바랍니다.




3.X 의 버전이 나와있는 마당이지만 버전 낮다고 안되는게 아니니 쓰셔도 됩니다. 저 역시 잘 쓰고 있으니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