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테더링 속도 동영상 보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1. 9.
320x100

아이폰 테더링 속도 동영상 보기


아이폰 테더링 속도 을 알아보기 위해서 소녀시대 훗 컴백 무대를 아이폰 테더링 속도를 유튜브를 보았습니다. 아이폰 테더링 속도는 아이폰 네스팟으로 잡고 아이폰 테더링 속도 측정을 해보았으니 참고하세요. 아이폰 테더링은 3g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속도 차이가 있겠지만, 지역마다 속도차이가 다르다는 것을 유념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아이폰 테더링 서비스(tethering)는  ‘테더(tether)’의 사전적 의미는 ‘밧줄’입니다. 마치 밧줄로 연결하듯이, 블루투스(Bluetooth) 무선 기술이나 USB 케이블 등을 이용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기와 IT 기기를 연결하는 행위를 테더링 이라고 말합니다. 장소의 구애없이 인터넷을 사용해야할 경우 사용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속도는 차이가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테더링 속도,인터넷 테더링,테더링,아이폰 skt,아이폰 테더링,아이폰4 테더링,테더링 속도,아이폰4 인터넷 테더링,아이폰4 테더링,아이폰4 테더링 방법,아이폰4 테더링 아이패드,아이폰4 인터넷 테더링,테더링 속도,인터넷 테더링,아이폰4 노트북 인터넷,아이폰4 노트북 연결,아이폰4 노트북 테더링,아이폰3gs 테더링,아이폰 테더링,노트북 테더링,아이폰4 테더링 아이튠즈,아이폰4 테더링 속도,테더링,테더링서비스,아이패드 테더링,아이폰4 테더링 블루투스,아이폰4 usb 테더링,아이폰4 테더링 요금,소녀시대, 소녀시대컴백, 소녀시대 훗, 아이폰4 아이패드 테더링





아이폰 테더링 유튜브 동영상 속도 보기






유튜브의 동영상이 조금 끊키지만, 유튜브 속도 문제인거 같고 동영상 재생은 버퍼링이 조금 있을 뿐이지만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정도네요. 다음, 네이버 같은 웹페이지 같은 경우는 바로바로 뜨는 편입니다. 테더링으로 인터넷을 한다고 해도 인터넷 속도는 별로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거 같습니다. 회사에 대리님께서는 집에 인터넷을 신청하지 않고 아이폰 테더링만으로 인터넷을 해결해서 쓰신다고 합니다. 아이폰 무제한 요금제도를 사용하여 인터넷과 핸드폰 요금을 모두 충당하는 것이죠. 인터넷은 조금 느리지만, 괜찮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존 통신망에 비해서는 인터넷이 느린것은 사실인거 같습니다.



연관된 참고글 보기


1, 아이폰 테더링 방법 노트북 인터넷 사용
2. 아이폰 네스팟 아이디 등록과 아이폰 테더링 USB로 하기
3. 아이폰 테더링 네스팟으로 무료 와이파이 사용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