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

밀리파워미라클 실제 사용기 모바일 기기 호환가능 살펴보기 2주편

by 씨디맨 2010. 6. 21.
320x100

밀리파워미라클 괜찮은 베터리팩


밀리에서 나온 밀리파워스킨을 사용해보았을 때, 안전회로를 동작시킬때 아이폰과 , 밀리파워스킨을 뺏다가 끼웠다가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번에 제가 리뷰하기 위해 받은 밀리파워미라클은 배터리팩의 기능에 충실한 다용도 배터리팩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기기를 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양도 충분하기에 여러가지 기기를 여러번 충전이 가능하더군요. 무게도 가볍고, 파우치도 제공하기에 넣고 다니기에도 괜찮았습니다.




밀리파워미라클 여러 기기를 충전해보다




밀리파워미라클 사용을 위해서 모바일 기기를 모아보았습니다. 아이폰,아이팟터치,핸드폰2종,산요캠,코원D2, USB스피커 등을 충전해보았습니다. iPod/iPhone 커넥터, LG 커넥터, 삼성 커넥터, mini USB 커넥터, micro USB 커넥터, Nokia 커넥터, 설명서 , Multi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사용하는 휴대기기를 모두 충전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단, 국내 휴대폰 커넥터는 모델별로 TTA 24pin/20pin,삼성 20pin/10pin, LG 18pin 등 다양하므로 모두 호환되지는 않습니다.




USB 타입의 스피커를 밀리파워미라클로 충전해보았습니다. 아웃단자에 USB 를 바로 꽂아서 충전이 잘 되네요.





밀리파워미라클로 아이팟터치도 충전해보았습니다. 커넥터를 끼우고 어렵지 않게 충전이 가능하네요.





밀리파워미라클로 핸드폰도 충전해보았습니다. 핸드폰잭에는 붉은색 램프가 들어오지 않아 꽂아도 충전중인지는 바로 알 수 는 없지만, 그래도 꽂으면 잘 충전이 되더군요. 핸드폰 배터리를 완전히 사용후 밀리파워미라클을 연결해보니 2/3 정도 핸드폰이 충전이 되었습니다.




밀리파워미라클 로 아이폰을 충전해 보았습니다. 충전이 잘 되네요. 다만 좀 신기한건 아이팟터치와, 아이폰과 배터리 잔량이 90% 정도 남았을때 충전을 7시간정도 시켜보면 아이팟터치는 밀리파워미라클에 배터리 잔량이 많이 남아있는데 반해서 아이폰에 꽂았을 때는 밀리파워미라클의 배터리 잔량이 많이 떨어져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3G 를 켜놓아서 그런듯하긴하지만, 꺼놓아도 소모량은 좀 차이가 있네요.




밀리파워미라클로 산요 작티 디캠을 충전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충전이 되는듯했지만 충전이 안되네요. 컴퓨터에 꽂아보면 충전이 됩니다. 전압의 차이때문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밀리파워미라클 배터리량이 충분한 상태에도 충전이 안되니 조금 의외네요.




밀리파워미라클로 코원D2 도 충전해보았습니다. 잘 충전되네요. 별 무리 없이 충전이 잘 되네요.



밀리파워미라클 설명 동영상





밀리파워미라클 총정리


밀리파워스킨을 그전에 써봤을 때 불편한점이 있어서 사실 심하게 이야기를 거론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회사의 제품을 받았네요. 단기간 사용해보고 좋다고 글을 무턱대고 좋다고 쓰면 제가 이전에 적었던 그글의 체험단 사람들처럼 막무가네로 좋다고 이야기한것밖에 되지 않기에 이번에는 충분히 사용해보고 또 사용해보았습니다. 방충전을 꾀 어려번 해보았고 여러번 들고다니고 했습니다.

밀리 파워 첫개봉기 : 아이폰 배터리팩 극악의 사용기

2주정도 사용해보고 느낀점이라면, 꾀 기본기능에 충실한 배터리팩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특정 기기와 연결을 염두해둔것이 아니라 단자가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여러 기기와 연결할 수 있도록 커넥터화 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이 큰 장치 이외에는 모바일 기기들을 여러번 충전해도 배터리 잔량이 남아 있을 정도로 큰 용량을 보여주더군요.

외형 디자인도 맘에 듭니다. 너무 크기가 크지도 않고 둥근 디자인으로 부딫혀도 다치지 않도록 잘 디자인이 되어있으며, 파우치를 제공하기에 커넥터와 연장선을 함께 넣고 다니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이전에 쓰던 아이폰에 끼우는 형태의 밀리파워스킨보다는 훨씬 나은것같네요. 필요할때만 꽂아서 쓸 수 있으니까요. 방충전을 여러번 해보아도 아직 특별한 문제는 없고 충전이 안되거나 전기적 특성이 약해지진 않는걸로 봐서는 괜찮은듯합니다. 기본기능에 충실한 배터리팩을 필요로한다면 한번 고려해볼만한 배터리 팩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