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유령 사진 카메라 어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13.
320x100

아이폰 유령 사진 카메라 어플


아이폰 추천 카메라 어플 중 유령을 찍어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여름에 여러사람을 사진 한장으로 놀래키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어플입니다. Haunted Pics 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진을 찍으면 사진에 같이 유령이 나타나는 어플입니다. 설명없이 모르는 사람에게 사진찍자고 하고 찍은 사진을 보여주면서 골려 줄때 딱 좋은 여름 어플 입니다 ^^





 
 아이폰 유령사진 찍는 어플 Haunted Pics 유료 다운로드


공포영화 - 형제가 으슥한 골목을 지나는데 ...


밤 10시 비가 오는 밤. 시골길 골목 골목을 따라 우산하나와 캠코더를 들고 길을 나섰는 데..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보니.... 악!!!!!!!




이런 시나리오 ㅋㅋㅋ 밤에 사진보다 알면서도 놀랄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