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

팀뷰 Teamviewer 5.0.8421 원격 관리 툴 설명 다운로드

by 씨디맨 2010. 5. 28.
320x100



TeamViewer 팀뷰를 소개합니다. 원격관리를 할때 네이트온 등의 원격관리 툴을 많이 사용하지만 상대방이 메신저를 쓰지못할때는 특별한 원격툴을 따로 써야합니다. 이때 아이피와 포트등 여러가지를 생각하지 않고 간단히 ID 와 암호로만 접속 할 수 있는 팀뷰 툴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TeamViewer 는 개인 라이센스는 무료입니다. 지금 제가 올리는 파일은 포터블 파일로 어떤분이 올려두신걸 파일갯수를 1개로 실행되도록 다시 바꾼 (SFX 압축실행파일) 파일입니다.

사용자의 정보는 기억되지 않도록 설정을 해놓았기때문에 아무곳에서나 자유롭게 급할때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Teamviewer 는 ID , Password 만으로 접속이 가능하지만 강력한 암호화 전송등으로 편하게 접속 할 수 있는 원격 제어 툴입니다.



팀뷰 Teamviewer 사용 방법


원격을 당할 사람과 , 원격을 하는 사람 모두의 컴퓨터에 해당 파일을 실행시킵니다.



실행시키면 자신의 ID 와 Password 가 나오며 오른쪽에는 다른사람의 PC 로 접근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위에 창은 원격을 하는 사람의 PC 의 화면입니다. 상대방의 ID 를 적어넣습니다.





상대방의 암호를 넣는 부분이 나옵니다. 원격을 당하는 사람의 PC 에서 왼쪽의 Wait for session 에서 암호를 넣습니다.

간단히 상대방의 ID 와 Password 를 넣는 것만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Access control 에서는 접속방법 (완전제어, 프리젠테이션) 등을 설정 가능합니다.





상대방 PC 를 제어하는 모습입니다. 화면 크기를 바꾸면 비율로 화면이 줄어들며, 뷰어의 해상도를 강제로 할당해서 조절도
가능합니다.





File transfer 를 통해서 파일을 보내거나 받을 수 도 있습니다. 또는 제어하는 원격관창에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파일을 복사를 할 수 도 있습니다.


팀뷰 Teamviewer 5.0.8421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