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쥬늬님의 선물 - 씨디맨 동영상 인트로

by 씨디맨 2010. 1. 26.
320x100


Infinite Media (쥬늬님) 께 제가 블로그 동영상 인트로를 부탁드렸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동영상을 자주 올리는 저에게는 동영상 첫 부분에 뭔가 기억에 남는 인트로가 필요했었죠. 제가 처음에 사실 인트로를 받았는데, 길이가 6초정도로 약간 길어서 제가 조금 더 짧게 다시 부탁드렸었습니다. 그런데 금방 만들어주셨네요. 너무 맘에 듭니다.

쥬늬님은 베가스와 AE 에 대한 좋은 정보글을 올려주시는 블로거이십니다. 동영상 편집과 동영상에 관심이 많은분은 구독하시는게 좋겠네요. 동영상을 자주 올리는분은 쥬늬님께 살짝 부탁드려봐도 좋을듯합니다. ^^


이제 블로그 인트로도 생겼고, 지금 조금 복잡한 일들만 좀 해결되면 강좌를 쭉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HDR-CX500 설명 동영상에 인트로를 넣어보았는데 너무 깔끔하고 멋지네요.

쥬늬님 너무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