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onsgeek M3W 휴대용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

씨디맨 2023. 12. 31. 07:00
320x100

Monsgeek M3W 휴대용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

풀사이즈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는 구매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87키 제품 입니다. Monsgeek M3W 휴대용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 제품도 몸체 자체가 알루미늄 케이스로 되어있어서 좀 묵직한 타입의 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87키 이므로 크기가 비교적 작아서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제 Monsgeek M3W 은 2.4G 무선 연결과 유선연결, 블루투스 연결을 가능하게 해서 다양한 장치들을 연결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nsgeek M3W는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RGB 튜닝까지 가능해서 화려한 디자인도 장점 입니다.

몸체 컬러와 키캡의 색상 배열을 잘 조합하면 자신만의 독특한 기계식 키보드를 가질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무선이 강조된 제품 입니다. 물론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는 PBT 그라데이션 키캡 입니다. 아래쪽은 짙고 위로는 연한 키캡으로 되어있어서 단조로움이 없고 깔금한데요. 배터리는 6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길고 무선으로 길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USB-C 유선 연결은 물론 블루투스 5.0 연결, 2.4G 무선까지 가능해서 어떤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과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풀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 커스텀 하는 제품의 경우 RGB가 빠진 모델들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RGB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개스켓 구조를 하고 있는데요. 키보드의 키를 누를 때 통울림을 잡아주고 부드러운 타이핑감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본적으로 알루미늄 케이스를 하고 있어서 키보드가 무거워서 통울림이 거의 없는데 이렇게 구조가 복잡하게 되어있어서 소리가 거의 안납니다.

 

풀사이즈가 좀 부담되는 분들 그렇지만 책상에 있는 여러가지 기기들을 연결해놓고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3,510원](▼43%)[위시팜]Monsgeek M3W 3 모드 기계식 키보드 마감 알루미늄 덩어리 87 키 맞춤형 핫 스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Monsgeek M3W 3 모드 기계식 키보드 마감 알루미늄 덩어리 87 키 맞춤형 핫 스왑 가능 전자 스포츠 게임 RGB 그라디언트: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

www.qoo1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