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42

누구 캔들 AI 인공지능스피커 SKT누구 무드등 멋지게 연출하자 향초를 켜둔 듯 조명효과가 인상적이었든 인공지능스피커 아름다운 여러가지 빛이 들어와서 평상시에도 쓸모가 많아 보였는데요. 누구 캔들 AI 인공지능스피커 이용을 해보고 무드등 이용해서 멋지게 연출도 해 봤습니다. 이름처럼 뭔가 멋진 향초를 켜둔 느낌이 들더군요. 누구 캔들 AI 인공지능스피커의 디자인과 설치방법 그리고 활용시 어떤 점이 괜찮았는지 실제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인공지능 스피커를 이미 사용을 해 봤는데요.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위주로 괜찮은지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번시간은 설치부터 활용 부분을 간단히 살펴보고 다음글에서 좀 더 자세히 다뤄볼께요. TV장식장 위에 올려놓았는데요. 어둑어둑해진 늦은 밤에 향초를 켜둔듯 빛이 들어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누구 캔들 AI 인공지능스피.. 2018. 7. 31.
옵테인 메모리 HDD 뿐만 아니라 SATA SSD 속도 빠르게 한다 M.2 슬롯 여러개인 분들은 이 기능 놓치지 말고 써보자 Z370 AORUS Gaming 7 메인보드를 쓰고 있는데요. 옵테인 메모리 탑재한 새로운 메인보드도 요즘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기술을 쓰면 HDD 뿐만 아니라 SATA SSD 속도 또한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옵테인 메모리는 애초에 메인보드에 적용되어서 나오는 모델 경우에는 지금 쓰고 있는 저장장치의 속도를 훨씬 더 부드럽고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방법도 크게 어렵진 않은데요. 요즘은 대부분 SSD가 가격이 저렴해져서 대용량 SSD도 쓰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이 기술을 쓰면 대용량의 저장장치에 더 빠른 속도를 더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 인데요. i7-8700K, Z370 AORUS Gamin.. 2018. 7. 31.
클레브 KLEVV SSD N500 240GB 성능 테스트 및 사용기 마이그레이션 툴 기본제공에 쓰기 속도가 인상적이었던 아직 정보가 많지 않은 신제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클레브 KLEVV SSD N500 인데요. 240GB 용량을 가진 제품을 성능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상단에 스티커 디자인이 특이해서 쉽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클레브 KLEVV SSD N500는 SLC 캐시를 넣고 3D NAND FLASH 메모리를 사용해서 수명과 성능을 높인 모델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M.2 SSD 모델이 더 좋긴 한데요. 근데 아직도 2.5인치 SSD 제품도 상당히 많이 사용되고 있죠. 이제는 240GB 정도면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에센코어의 신제품을 써 봤는데요. 디자인을 크게 다르지 않지만 새로 나온 모델이니 기대가 되는데요. 클레브 KLEVV SSD N5.. 2018. 7. 30.
Alfawise A8 TV BOX Rockchip 3229 Android 8.1 후기 저가형 TV박스 실제로 써보면 어떤 느낌일까? 요즘은 TV와 연결해서 사용하는 티비박스도 저가형이 많이 나오네요. Alfawise A8 TV BOX Rockchip 3229 Android 8.1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기대를 좀 하긴 했는데 가격 때문일까요. Alfawise A8 TV BOX는 안드로이드 8.1 이 들어가 있고 TV와 연결해서 안드로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그런 제품 인데요. 요즘은 셋탑박스도 대부분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넣어서 나오기 때문에 사실 IPTV를 보시는 분들 이라면 굳이 이것을 쓸 필요는 없긴 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도 대체는 가능하고 크롬캐스트 같은것도 있으니까요. 다만 이 제품은 일반 TV에 좀 더 편안하게 붙여서 기능을 이용하는 제품인데.. 2018. 7. 30.
i7-8086K ASUS B360M-A 특별한 저소음 시스템 만들어보기 특별판 CPU로 거의 무소음에 가까운 저소음 시스템 만들기 좀 더 자세한 벤치마크를 해야겠지만 간단히 시스템 만들어봤습니다. i7-8086K CPU를 이용했구요. ASUS B360M-A 메인보드를 이용해봤습니다. 특별한 CPU로 저소음 시스템을 만들어 봤는데요. i7-8086K CPU에 공냉쿨러를 썼지만 나머지 팬으 모두 끄고 파워서플라이도 노팬에 무팬 파워서플라이를 이용해 봤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아서 저소음 컴퓨터라고 불러도 되죠. 거의 무소음이라고 물러도 될듯한데요. 다만 CPU 성능이 꽤 좋아서 멀티미디어 작업이나 동영상 인코딩 등도 무리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팬은 사진에는 3개 보이지만 실제로는 CPU 팬만 동작 시켰습니다. 메인보드가 작아서 더 작은 시스템 만들기에도 유리.. 2018. 7. 30.
차이슨 디베아 d18 무선청소기 다이슨 V8 비교 사용기 가격은 엄청 저렴한데 생각보다 괜찮은 무선청소기 가격이 저렴하지만 나름 쓸만한 성능 때문에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차이슨 디베아 d18 무선청소기를 사용해보면서 느낌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다이슨 V8 비교 및 사용도 좀 해보려고 합니다. 차이슨 디베아 d18 무선청소기는 쿠폰가 66달러 정도 밖에 안하는 저가형 제품 입니다. 가격 싸면 별로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이 제품은 그래도 나름 괜찮은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교적 괜찮은 흡입력에 롤러방식의 흡입 방식을 써서 먼지를 비교적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생긴건 정말 다이슨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구성품이나 악세서리도 거의 비슷 합니다. 차이슨 디베아 d18 무선청소기 다이슨 V8 비교 사용기 먼저 제품 박스 입니다. dibea 무선청소기는 .. 2018. 7. 29.
ASUS 비보 스틱PC TS10 4GB Z8350 64GB 사용기 한손에 쥐어지는 개인용 컴퓨터 들고다니면서 쓴다 개인 컴퓨터를 한손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ASUS 비보 스틱PC TS10는 작은 사이즈의 컴퓨터 인데요. 4GB Z8350 64GB 스펙으로 신제품이 나와서 사용을 해 봤습니다. ASUS 비보 스틱PC TS10 2GB 모델은 이전에 사용을 해본적이 있는데요. 4GB 모델은 메모리 용량이 좀 더 커진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덕분에 좀 더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스틱PC는 혼자서는 사용이 힘들고 TV나 컴퓨터 모니터 등에 연결을 해서 사용하는 형태 입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블루투스나 또는 USB를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화면이 없고 본체만 들고 다니는 형태 인데요. 물론 요즘은 상당히 작은 사이즈 컴퓨터도 많이 나와있긴 하죠.. 2018. 7. 29.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채널 광고 없이 옥수수(oksusu)로 보자 아직도 광고보면서 프로야구 생중계 보세요? 광고없는 프로야구 생중계 옥수수! 야구 팬이라면 야구 경기를 다 챙겨보고 싶을 텐데요. 스마트폰으로도 다 볼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실시간 생중계 시작 광고 없이 옥수수(oksusu)로 볼 수 있는데요. 통신3사 고객 누구나 무료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실시간 생중계 볼 때, 포털사이트의 경우 처음 몇 초의 광고가 나오고 시작하는데 반해서 옥수수에서는 시작 광고 없이 바로 중계가 시작됩니다. 동시화면을 통해서 5개의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덕분에 빠르게 넘겨보면서 놓치지 않고 모든 경기를 동시에 볼 수 도 있습니다. 하나라도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하는데요. 시작 광고를 보지 않고,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다는 점은 야.. 2018. 7. 27.
온랩 1503i 휴대용 터치 모니터 스틱PC 무선디스플레이 활용기 터치가 되는 것 때문에 스틱PC와 활용성이 좋았던 모니터 GECHIC의 신제품 모니터를 써 봤습니다. 터치가 되는 것 때문에 장점이 있네요. 온랩 1503i 휴대용 터치 모니터에 스틱PC와 무선디스플레이 등을 연결해서 활용을 해 봤습니다. 일반적인 듀얼모니터로도 가능합니다. 온랩 1503i 휴대용 터치 모니터는 아쉽지만 HDMI 또는 VGA로 연결되는 방식 입니다. 다만 이 방식을 이용해서 작은 PC를 뒤에 연결해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터치까지 가능하니 좁은 공간에 놓고 활용하기 좋습니다. 실제 이 제품을 써 보면서 장점되는 부분과 단점 부분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터치가 되므로 윈도우10 계열을 사용하면 무척 편리합니다. 참고로 멀티 터치도 가능 합니다. 온랩 1503i 휴대용 터.. 2018. 7. 26.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SRS-HG10 WiFi USB 스피커 활용 여러가지 입력을 모두 다 지원하는 만능 휴대용 스피커 여러가지 입력을 다 지원하는 정말 괜찮은 제품을 소개 합니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만 소개하기에는 아까운데요. 소니 SRS-HG10는 블루투스는 물론 WiFi USB AUX 스피커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가 가지는 일반적인 기능 외에 소니 SRS-HG10는 소니만의 특화된 LDAC 고음질 음원재생 코덱을 지원하고 음질을 위한 다양한 특화된 기능을 제공 합니다. 소니 플레이어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더 좋은 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기능을 적용하면서도 약 700g 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마저 좋은 제품 입니다. 색상도 파스텔톤으로 트와일라잇 레드를 써봤는데요. 남자분들도 여자분들도 모두에게 잘 어울.. 2018. 7. 26.
오토존 메탈릭스 C타입 USB-C 고속충전케이블 사용기 개가 충전선 물어뜯어서 고민이라면 써보자 완전 메탈 케이블 리얼 메탈 재질을 사용한 케이블 이었는데요. 그래서 생각보다 꽤 튼튼했습니다. 오토존 메탈릭스 C타입 USB-C 고속충전케이블을 사용 해 봤는데요. 금속재질을 사용해서 떨어뜨리거나 밟거나 해도 좀 드튼튼하다는 장점이 있죠. 오토존 메탈릭스 USB-C 고속 충전 케이블은 고속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 합니다. 데이터 전송도 가능해서 데이터 연결을 위해서 디바이스를 컴퓨터에 연결시에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케이블은 메탈로 입혀진 형태로 꼬임이나 꺽임에 무척 강한 타입 입니다. 강아지들이 물거나 깨물때도 조금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금속재질은 맛이 이상해서 강아지들이 잘 물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지만요. 케이블의 바디부분과 줄 모든 부분이.. 2018. 7. 25.
APC BACK UPS ES 700 컴퓨터 정전 시놀로지 NAS UPS 활용하기 여름철 정전사고를 안전하게 대처하는 방법 알아보자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장비라고 생각하는데요. APC BACK UPS ES 700는 컴퓨터 정전이 되었을 때 보호합니다. 시놀로지 NAS UPS로 활용 하면 정전이 발생해도 안전하게 종료가 가능합니다. APC BACK UPS ES 700는 멀티탭 형태처럼 생겼는데 내부에는 배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220V의 전원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전원이 불안정한 환경을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 역할도 합니다. 우리나라는 전기공급이 상당히 원활하고 안정적 입니다. 하지만 여름철에는 많은 전력을 사용하는 이유로 순간적으로 정전이 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또는 아파트단자에 점검이나 사고 등으로 그런 부분이 발생할 수 도 있죠. 순간적으로 정전 사고.. 2018. 7. 23.
게이밍 컴퓨터 추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게이밍 노트북 소개 제가 사용하는 데스크탑 소개 해봅니다. 노트북은 덤 게임을 자주 즐기는 분들에게 제 컴퓨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게이밍 컴퓨터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제 컴퓨터를 보여주는데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은 문제가 없습니다. 게이밍 컴퓨터 추천 하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왜냐면 저 역시도 여러가지 게임을 하면서 사양을 맞추고 가장 최적의 조합을 맞췄기 때문이죠. 게임마다 가지고 있는 특성을 반영해서 괜찮은 성능을 내는 시스템을 맞추는 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노트북을 게임용으로 쓰시려는 분들도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 내부 모습 인데요. 저는 여러 컴퓨터를 쓰고 있지만 이 컴퓨터는 게임을 할 때 최고의 성능을 .. 2018. 7. 23.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 다이슨 V8 비교 및 싸게 구매하기 자랑하고 싶은 무선청소기 그 중에서 최고봉은 무선청소기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래서 체험할 수 있는곳에서는 꼭 써봅니다.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 다이슨 V8 비교를 간단히 해 봤었는데요. 그리고 직접 쓰고 있는 모델과 차이점을 알게 되었죠.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 다이슨 V8 비교를 통해서 장점과 단점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좀 더 싸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께요. V8 가장 마지막 나온 버전의 경우 이름은 같지만 뒤에 붙은 이름이 달라지면서 악세서리가 추가가 되고 성능도 약간씩 달라졌습니다. 다만 V8 경우 지금은 신버전이 나온 이유 때문에 가격이 그전보다 대폭 저렴해졌습니다. 그리고 둘중 어떤것을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V10의 경우에는 일단 성능도 좀 더 좋아졌.. 2018. 7. 22.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이쁘고 깔끔한데 기능까지 많은 휴대용 스피커 디자인도 이쁘고 기능도 많은 제품 인데요. 만능이라고 불러도 될정도.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는 제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하고 싶은 제품 입니다. 레드 컬러인데 색상도 너무 잘 뽑았네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는 음질 부분에서는 소니의 최신기술이 모두 적용된 제품이여서 좋은 것은 대부분 알고 계실듯 합니다. Hi-Res Audio를 지원하며 LDAC 블루투스 코덱을 지원하죠. 이 제품은 블루투스 뿐만 아니라 USB, WiFi, AUX를 지원 합니다. EXTRA BASS를 이용한 강하고 풍부한 저음도 제공을 하죠. 소니만의 특징중 하나인 NFC로 모든 기기를 연결하는 기능도 제공 합니다. 트와일라잇 레드 컬러 인데요. 완전 새.. 2018. 7. 20.
C드라이브 여유 공간 부족할 때 해결 방법 (프로그램 설치 없이) 별로 설치한 것도 없는데 디스크공간이 부족할 경우 120GB SSD를 쓰시는 분이 질문을 주셨습니다. 용량부족 문제인데요. C드라이브 여유 공간 부족할 때 해결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죠. C드라이브 여유 공간 부족할 때 공간을 늘리기 위해서 여러가지 작업을 해 봅니다. 근데 이렇게 생각하기 쉽죠. 크게 뭔가 설치한 것도 없는데 여유공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있죠. 컴퓨터는 거짓말을 하진 않으므로 이때는 하나씩 공간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는게 좋은데요. SSD 구매하시는 분들 중 가격만 생각해서 용량이 낮은것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C드라이브 여유 공간 부족할 때 해결 방법 (프로그램 설치 없이) SSD라 빠르긴 하지만 용량이 무족하면 사실.. 2018. 7. 18.
T맵 NUGU 버튼 쓰자 Tmap 16주년 생일잔치 이벤트 응모하고 받자 누구 버튼 누르고 바로 말하자 편리하고 또 편리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네비게이션을 많이 쓰죠. 그 중 대표적인게 이 앱인데요. T맵 NUGU 버튼 쓰면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버튼만 누르고 말만 하면 되는데요. Tmap 16주년 생일잔치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T맵 NUGU 버튼 선물을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편리하긴 하네요. 아리아 라고 말을 하고 호출 한 뒤 명령어를 말했어야 하는데요. 이제는 그냥 버튼을 누른뒤 바로 말을 하면 됩니다. 편리한 차량용 거치대도 함께 사용하면 무척 편리합니다. 버튼만 딸깍 누르고 원하는 뭐든 말을 하면 됩니다. 미세먼지라던가 노래 틀어줘 라든가 등등. T맵 NUGU 버튼 쓰자 Tmap 16주년 생일잔치 이벤트 응모하고 받자 T .. 2018. 7. 17.
삼성 무한잉크 잉크젯 플러스 SL-J1560W 대용량 정품잉크쓰자 삼성에서 나온 잉크 계속 넣는 복합기 나왔다 유지비는 저렴하게 많은 출력을 할 수 있는 제품이었느데요. 삼성 무한잉크 잉크젯 플러스 SL-J1560W를 소개 합니다. 대용량 정품잉크를 써서 많은 출력을 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삼성 무한잉크 SL-J1560W는 비교적 저렴한 정품잉크를 사용해서 지속적인 출력이 가능 합니다. 잉크젯 복합기의 장점이라면 유지비가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한번 충전으로 블랙은 6000장, 컬러는 8000장 출력이 가능 합니다. 컬러 경우 다른 제품 대비 1000~3000장 정도 더 출력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물론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유지비가 적게 든다는 장점은 분명 있습니다. 대용량 정품잉크를 이용해서 계속 잉크를 보충해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 2018. 7. 17.
실외기 에어로드 설치로 실외기실 온도 낮추고 에어컨 효율 높이자 에어컨 켤 때 실외기함 온도 올라가서 걱정이었던 분 여름에 이것 때문에 좀 고민이었는데요. 시원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실외기 에어로드 설치로 실외기실 온도를 낮출 수 있었는데요. 실외기실 온도가 계속 높아지는 문제로 그동안 고민이었거든요. 실외기 에어로드 설치하는 간단한 작업으로 해결되었고 에어컨 효율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요즘 아파트는 에어컨 실외기를 외부에 설치하지 못하게 하고 실외기실을 따로 놓아서 실내에 설치하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장점이라면 아파트 외부가 깔끔해지고 설치할 때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단점이라면 실외기에서 생긴 더운 공기가 방충망에 걸려서 내부로 계속 들어와서 실외기실이 더워져서 효율이 떨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저는 실외기실 문을 열어놓고 사용을 해 왔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실.. 2018. 7. 17.
미니빔 프로젝트 집 야외에서도 영화관을 소니 MP-CL1A 장소가 어디든지 나만의 작은 영화관을 만들어보자 작지만 생각보다는 괜찮은 성능을 가진 제품이었는데요. 미니빔 프로젝트 집 야외에서도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소니 MP-CL1A를 사용해 봤습니다. 이 제품은 LBS 방식으로 레이저로 화면을 만들어서 더 선명합니다. 미니빔 프로젝트는 너무 큰 빔프로젝터까지는 필요하지 않고 휴대를 할 수 있고 좀 작은 공간을 차지하길 원하는 분들이 찾는데요. 이 제품은 약 210g으로 가볍지만 HDMI 연결, 스크린미러링, 블루투스 연결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활용성이 무척 높은 제품 입니다. 실제로 영상을 장시간 보면서 느낀 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납작하고 길죽한 형태로 가죽파우치와 함께 어디든 넣어서 다닐 수 있습니다. 미니빔 프로젝트 집 야외에서도 영화관을 소니.. 2018. 7. 16.
프라즘 (Prasm) 바이오인포매틱 생체정보 기반 코인 상장 프라즘 (Prasm) 바이오인포매틱 생체정보 기반 코인 상장 지원자의 생체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지급하는 가상화폐가 등장했는데요. 프라즘 (Prasm)은 바이오인포매틱 생체정보를 처리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지향합니다. 제공된 생체정보는 인공지능으로 분석되어 영양제나 웰니스 서비스 맞춤형 솔루션을 추천해주는데 활용됩니다. 프라즘에 참여하는 지원자는 그 보상으로 토큰을 받게 됩니다. 이 토큰은 Prasm 플랫폼 안에서 활용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지난 21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디지털 웰니스와 블록체인에 대해 발표가 있었는데요. 프라즘 (Prasm) 바이오인포매틱 생체정보 기반 가상화폐 ICO 요즘은 알게모르게 자신의 생체정보를 이미 제공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핀테크 기술을 이용한 지문인식기술이나 심.. 2018. 7. 16.
샤오미 선풍기 2세대 2018년 최신형 사용기 1세대 비교 1세대 2세대 무선제품 둘다 써본 소감을 적어봅니다 이전 제품을 구매를 한지 얼마 안되 것 같지만 신제품 또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선풍기 2세대 2018년 최신형을 사용해 봤느데요. 이전 1세대 무선 제품과 비교도 해보려고 합니다. 샤오미 선풍기 2세대 2018년형은 이전 제품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좀 보완한 제품 입니다. 근데 괜찮았던 1세대의 기능이 일부 삭제된 것도 있습니다. 이전에 썼던 제품도 느낌이 좋았지만 리모컨이 없다는 단점이 있어서 이번에 2세대에서는 리모컨이 들어갔다고 해서 기대를 안고 구매를 해 봤는데요. 2세대는 완전히 하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래부터 위까지 전부다 하얀색 도배가 되었네요. 샤오미 선풍기 2세대 2018년 최신형 사용기 1세대 비교 구매하고 얼마 안되어서 제품을 받았.. 2018. 7. 15.
34인치 모니터 울트라와이드 LG 34WK500 게이밍 모니터 후기 넓은 화면비를 가진 시원한 모니터 감상해보자 21:9의 넓은 화면비를 가지고 있는 모니터를 소개 합니다. 34인치 모니터 울트라와이드 LG 34WK500를 써 봤는데요. FreeSync를 지원하는 등 게이밍 모니터로 활용할 수 도 있는 제품입니다. 34인치 모니터 LG 34WK500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입니다. 이전에도 이런 모니터를 소개한적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모니터 전체 인치수가 커진만큼 더 쓸만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한다면 작은 모니터 듀얼 모니터로 쓰는 것 보다는 이 모니터를 하나를 쓰는게 여러모로 이득이긴하죠. 이 모니터는 21:9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화면비가 맞는 영상 컨텐츠를 재생하면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34인치 모니터 울트라와이드 LG 34WK50.. 2018. 7. 15.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직접 써보면 왜 좋은지 알게되는 제품 아이폰 쓰는 분들이라면 꼭 써봐야하는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서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먼저 입힌 제품이죠.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하는 방법을 소개하면서 직접 써보면 왜 좋은지 그부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지금 이상황에서도.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그만큼 이 제품은 알게 모르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굳이 단점이 있다면 그냥 샀다가는 좀 비싸게 살 수 있다는 점이죠. 정확히 이야기하면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루트가 있다는게 맞겠네요. 저렴하게 구매해도 어차피 한국에서도 AS는 가능 합니다. 처음에는 일반 이어폰에 선을 잘라놓은듯한 디자인때문에 말이 많았는데요. 근데 직접 써보면 다릅니다.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직접 써보면 왜 좋은지 알게.. 2018. 7. 14.
제로업 솔루션 컴퓨터 백업 랜섬웨어 방지 드라이버 자동설치 중요한 내용은 실시간 백업 , 컴퓨터 백업을 하고 싶다면 업무를 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중요한데요. 의미 없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제로업 솔루션은 컴퓨터 백업 랜섬웨어 방지 드라이버 자동설치를 해주는 기능이 있는데요. 컴퓨터를 안전하게 백업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로업 솔루션을 직접 사용 해 봤는데요. 이 소프트웨어는 쉐어웨어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몇가지 체크를 하면 몇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문제가 생겼을 때 백업한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백업한 당시로 되돌릴 수 있고 드라이버를 갱신 및 드라이버까지 백업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업무용 컴퓨터에 효과가 더 있을 것 같은데요. 제로업 솔루션 컴퓨터 백업 랜섬웨어 방지 드라이버 자동설치 업무용 컴퓨터를 쓰다보면 좀 신기.. 2018. 7. 13.
소니 소형 빔프로젝터 작아서 휴대가 편리한 Sony MP-CL1A 크기가 작아서 어디든 들고다니면서 쓴다 여름 캠핑을 떠났을 때 쓸만한 제품일듯 한데요. 집안에서도요. 소니 소형 빔프로젝터 작아서 휴대가 편리한 괜찮은 제품 Sony MP-CL1A 를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무선 연결 뿐만 아니라 HDMI 연결도 지원 합니다. 소니 소형 빔프로젝터 Sony MP-CL1A는 크기는 작지만 1920x720 와이드 HD 해상도를 지원하며 8만:1의 명암비 , 오토포커스를 지원하며 레이저빔스캐닌(LBS) 방식으로 색이 선명하다는것이 특징 입니다. 내장 배터리가 있어서 전원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와 연결이 가능하여 내장 스피커 외에 별도로 더 큰 사운드를 만들 수 도 있습니다. LBS(laser beam screen)로 풍부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는게 특징인데요. 3... 2018. 7. 13.
에어글 AG600S 라돈 저감 PCO 유해물질 제거 공기청정기 헤파필터로 못 걸러내는 것 까지 걸러내는 공기청정기 가장 완벽한 형태의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입니다. 에어글 AG600S는 라돈 저감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고 PCO 기술을 이용해서 유해물질 자체를 분해할 수 있습니다. 에어글 AG600S는 H14등급의 초미세먼지를 걸러낼 수 있는 필터를 적용하여 공기중의 필터로 걸러낼 수 있는 물질을 걸래낼 수 있습니다. 창문을 열지 못하는 상황에서의 보통의 공기청정기는 한계가 있는데 집안에 tVOC나 라돈을 줄일 수 없다는 점이죠. 하지만 이 제품은 환기를 못하는 상황에서도 줄일 수 있습니다. 장마는 끝나고 다시 공기질이 나빠지기 시작했는데요. 이제는 공기청정기는 집에 한대는 필수인 시대 입니다. 에어글 AG600S 라돈 저감 PCO 유해물질 제거 공.. 2018. 7. 12.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 게이머를 위한 넷기어 XR500 후기 잡랙 때문에 게임에서 죽어본 적 있는 분들 주목하라 게임을 많이 즐기는 분들에게 좀 더 좋은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 게이머를 위한 제품 넷기어 XR500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적어봅니다. Geo-Filter(지오필터) 와 게임 트래픽을 우선 처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XR500 은 기존의 Netgear 가 가지고 있는 인터페이스와 많이 달라졌는데요. 게이머를 배려한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해서 좀 더 튜닝을 하면 게임랙은 없이 좀 더 빠른 반응 속도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으로 제작된 대시보드도 멋졌는데요. 꼭 우주선 앉아 있는 것처럼 계기판을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주선 처럼 멋진 슈퍼카 처럼 생긴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요. 생긴것 만큼 멋.. 2018. 7. 11.
ASUS AiMesh 에이수스 유무선공유기 여러개 연결로 WiFi 확장 유무선공유기 좋은 것 쓰는데도 내방은 WiFi 느리다면 써보자 집이 넓거나 또는 WiFi가 커버해야 하는 공간이 넓은 경우 사용할 수 있는데요. ASUS AiMesh 기능은 에이수스 유무선공유기 대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한 기능인데요. 여러개 유무선공유기 연결로 WiFi 확장 하는 기능입니다. ASUS AiMesh를 사용하지 않아도 전문가라면 설정을 통해서 여러개 WiFi 확장기나 남는 유무선공유기를 이용해서 확장이 가능하긴 할텐데요. 다만 문제라면 다른 SSID로 설정하면 설정이 복잡해지는 문제가 있고, 같은 SSID로 설정시에도 WiFi 세기 때문에 정상적인 끊어짐과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 경우 오히려 여러개 연결한 유무선공유기보다 하나의 성능 좋은 제품을 쓸때가 성능이 더 잘나오는 경우도 .. 2018. 7. 9.
자택알바 투잡 SNS쇼핑몰로 용돈벌이 해보자 민팅 좋은 상품 쇼핑몰에 있는것 직접 팔아서 수수료를 ? 이 서비스를 저는 예전 부터 소개했었는데요. 최근에 근데 리뉴얼이 되었죠. 자택알바 투잡 SNS쇼핑몰로 용돈벌이 해보고 싶은분들은 민팅을 이용해보세요.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자택알바 투잡 같은 것을 검색해보시면 이상한 서비스들도 많은데요. SNS쇼핑몰 민팅은 안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좋은 제품들만 모아서 판매하는 쇼핑몰 인데요. 이 쇼핑몰에서 Minting 하기를 선택하면, 그 상품을 자신이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이것을 자신이 다시 판매할 수 있다니 좀 이상하게 생각할 수 도 있는데요.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자신이 정한 가격에 다시 판매하면서 생기는 수수료를 자신이 받을 수 있습니다. 자택알바.. 2018.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