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7

라이젠 메인보드 추천 Aorus AX370-Gaming 5 사무용 컴퓨터로 이제는 인기가 많아질 시스템 만나보자 AMD Ryzen 2400G를 사용해보려고 다시 시스템을 만들었는데요. 라이젠 메인보드 추천 제품인 Aorus AX370-Gaming 5를 이용해서 시스템을 만들어 봤습니다. 제가 가진 메인보드 중에서는 그대로 제일 좋은 보드 인데요. 라이젠 메인보드 추천으로 Aorus AX370-Gaming 5를 소개 하는 이유라면 일단 디자인이 이쁘고 기능이 많고 실제 사용해봤을 때 신뢰도가 무척 높아서 입니다. 저는 메인보드는 그래도 무조건 가격이 약간은 있더라도 좋은 것을 선택하는 편 입니다. 메인보드는 별 기능이 없어서 그냥 제일 싼 것 선택해도 된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건 잘 모르고 하는 이야기이죠. 가격대가 좀 있다는 것은 내부에 부품을 좀 좋은.. 2018. 2. 28.
갤럭시S9 리뷰 스페인 바로셀로나 MWC2018 직접 만져보기 실제로 만져보니 카메라 기능으로 모든것이 연결 놀라워 10시간 넘게 날라와서 스페인에 도착을 했는데요. 이곳에 와서 직접 눈으로 봤습니다. 갤럭시S9 리뷰를 만들어보려고 영상도 찍고 준비를 많이 했는데요. 스페인 바로셀로나 MWC2018에 와서 직접 만져보니 기사로 먼저 만나본 내용과는 좀 온도차이가 있더군요. 갤럭시S9 리뷰 자세한 영상은 제가 하나 올려놓았으니 제 유튜브 채널에서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는것과 영상으로 보는 것 차이가 좀 있어서 인데요. 언팩 행사 이후에 바로 이동해서 체험존에서 만져 봤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빠른 실물 소식이 될 것 같네요. 직접 설명을 들어보니 카메라 기능이나 기존에 있던 기능들이 대폭 업그레이드가 되었더군요. 특히 한가지 더 쓰기 편하게 바뀌었습니.. 2018. 2. 26.
USB-C to HDMI 2.0 액티브타입 SUNIX C2HC3M0 USB-C 밖에 없는 노트북에서는 하나쯤 꼭 가지고 있어야 이런 제품 하나 쯤은 가지고 있으면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USB-C to HDMI 2.0 액티브타입 SUNIX C2HC3M0 구매를 해 봤습니다. 이 제품은 약간 가격대가 있는 형태 인데요. USB-C to HDMI 2.0 SUNIX C2HC3M0는 액티브 타입이라 좀 더 성능이 좋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USB-C 단자를 이용하는 장치들을 HDMI 모니터 등으로 연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젠더 입니다. 맥북이나 윈도우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들에 연결이 됩니다. 이 제품은 액티브타입으로 성능이 좀 더 좋은 것이 특징 인데요. 딜레이가 좀 더 적고 호환성이 좀 더 좋다는 특징이 있죠. USB-C to HDMI 2.0 액티.. 2018. 2. 24.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413 배틀그라운드 최적화된 키보드 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는 빠른 반응속도의 기계식 키보드 배그를 멋지게 즐기기 위해서는 좋은 장비가 필요한데요. 일명 장비빨이라는 것이 있으니까요.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413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최적화된 키보드 인데요. 반응속도가 무척 좋고 타건 느낌도 좋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413은 로지텍의 고유의 키 스위치인 Romer-G 스위치를 사용을 하는데 일반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더 빠른 반응 속도와 7천만번 클릭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감 역시 느낌이 좋아서 한번 이 느낌에 꽂히면 이 키보드만 쓴다고 하죠. 이 키보드는 특별한 키캡도 같이 제공해서 게이밍에 좀 더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을 합니다. 배틀그라운 같은 게임을 할 때 기계식 키보드의 사용은 정말 중요한데요... 2018. 2. 24.
LG 휘센 씽큐 듀얼에어컨, 인공지능 스스로는 물론, 음성인식까지 눈치코치 이제는 말도 알아듣는 똑똑해진 인공지능 에어컨 요즘은 인공지능이 대세 인데요. 인간과 더 가까워진 제품들이 나오고 있죠. LG 휘센 듀얼에어컨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을 LG 베스트샵 양평점에서 만나봤는데요. 에어컨에도 이제는 음성인식 기능까지 들어갔습니다. LG 휘센 듀얼에어컨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2018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해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을 살펴보고 왔는데요. 일반 고객들도 이곳에서 직접 시연하는 모습도 보고 제품 상담도 들어보고 구매도 가능하게 되어있더군요. LG베스트샵에서 에어컨을 저도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요. 베스트샵에서의 장점이라면 좋은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고 상담도 받을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LG기사분들이 내방하여 설치해준 .. 2018. 2. 23.
시놀로지 NAS DS918+ 4베이 나스 최초 설정 방법 딱 한번만 해보면 두고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초기 설정 방법 M.2 SSD를 확장하거나 메모리를 추가로 쉽게 늘릴 수 있도록 된 제품 이었는데요. 시놀로지 NAS DS918+ 4베이 나스를 사용을 해 봤습니다. 최초 설정 방법을 이번편에서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NAS는 대부분 쉽게 되어있습니다. 시놀로지 NAS DS918+ 처럼 새로 나온 제품을 사용할 때에도 Synology 제품들은 한번만 써보셨던 분들이라면 새로 나온 다른 제품들도 어렵제 않게 쓸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이 크게 달라지지 않기 때문이죠. UI 부분이나 최초 설정하는 방법들은 비슷해서 한번만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Synology NAS는 베이 갯수에 따라서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는 용량에 제한이 있는데.. 2018. 2. 22.
불로명작 술안주 혼밥할때 반찬으로 불닭발 불막창 불닭날개 술안주로 너무 근사한 음식 그리고 혼밥족에게 너무 좋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요리하기 귀찮을 때도 너무 좋습니다. 불로명작 술안주 혼밥할때 반찬으로 불닭발 불막창 불닭날개를 먹어 봤는데요. 이름처럼 불맛이 정말 나긴 하더군요. 불로명작은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산양념으로 수제 지고하 요리 전문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처음에 그렇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근데 정말 전자렌지로 돌리고 난 뒤 먹어보니 혀끝에 불맛이 강하게 나더군요. 매운 양념에 불을 강하게 해서 중화식으로 해서 나온 그런 맛이 실제로 납니다. 더 괜찮았다는 것은 냉장고에서 꺼내서 1분이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전자레인지 1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준비가 되는데요. 별다른 다른 준비물도 필요하진 않습니다. 불로명.. 2018. 2. 21.
샤오미 수케어 X3 전동칫솔 클래식 타입 사용기 집에 하나쯤 있어도 괜찮은 제품 소개 합니다 집에 꼭 하나쯤은 있어도 괜찮은 제품일듯 한데요. 강력한 성능에 가격도 괜찮은 제품 입니다. 샤오미 수케어 X3 전동칫솔을 써 봤는데요. 초음파 진동을 이용해서 아주 빠르게 칫솔모가 움직이면서 세정을 하는 형태 입니다. 샤오미 수케어 X3 전동칫솔은 클래식 버전이 있고 Pro 버전이 있는 것 같네요. 저는 브라운 전동칫솔도 가지고 있는데요. 근데 이 제품에 비해서 수케어는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운 제품 중고가격보다도 더 저렴하네요. 하얀색 제품과 검은색 제품 두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소개할 것은 블랙 제품 입니다. 근데 박스는 하얀색 이네요. 샤오미 수케어 X3 전동칫솔 클래식 타입 사용기 이 제품은 분당 37200번 초음파 진동을 .. 2018. 2. 20.
글루바인 노블레스 전자파 안심 전기매트 더블사이즈 사용기 바닥을 따뜻하게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바닥에 깔아놓고 사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 이었는데요. 글루바인 노블레스 전자파 안심 전기매트 더블사이즈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바닥에 또는 침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이 가능한 모델 입니다. 글루바인 노블레스 전자파 안심 전기매트는 물세탁이 가능한 모델 인데요. 항균 소프트스폰지가 사용되어서 조금 단단한 바닥에 그냥 바로 놓고 사용해도 큰 문제가 없는 제품 입니다. 전기매트라기 보다는 전기요라고 불러야 할 제품인데요. 바닥에 놓고 전원을 넣고 실제로 사용을 해 봤습니다. 난방비용이 걱정되는 분들은 전기요를 많이 사용하는데 그럴때 좋은 제품이죠. 글루바인 노블레스 전자파 안심 전기매트 더블사이즈 사용기 글루바인은 2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의 제품 입니다... 2018. 2. 20.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헤드폰 스피커를 블루투스 장비로 변신 일반 오디오 장치를 블루투스 장치로 가볍게 변신 크기는 작지만 잘 이용하면 꽤 유용한 제품이었는데요.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는 헤드폰 또는 스피커를 블루투스 장비로 변신 시킬 수 있는 장치 입니다. 일반 오디오 장치를 블루투스 장치로 손쉽게 저렴하게 만들 수 있죠.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는 무게가 가벼워서 자신이 이미 사용중인 이어폰 등에도 장착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하자니 지금 쓰고 있는 이어폰이 아깝다면 이용해볼 수 있는 제품이죠. 어디든 연결이 가능해서 스피커도 블루투스 스피커로 변신이 가능 합니다. 제가 사용중인 책상에 일반 스피커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만든 모습 입니다. 충전하면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꽤 유용하네요.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헤드폰 스피커를 블루투스 장비.. 2018. 2. 19.
인텔 성능저하 패치 전후 성능 비교 인텔 8세대 CPU 노트북 8세대 노트북에서 성능저하 패치 이후 변화를 살펴보자 이 실험을 해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저도 궁금했구요. 인텔 성능저하 패치 전후 성능 비교를 해봤는데요. 대상은 인텔 8세대 CPU가 사용된 레노버 요가 노트북 입니다. 인텔 성능저하 패치 전후 성능 비교를 데스크탑에서 해본적이 있는데 제가 해본봐로는 성능 저하는 거의 없었고 오히려 성능이 좀 올라가는 부분도 보였는데요. 물론 이 부분은 CPU의 구조적인 문제로 인해서 생기는 것이라 패치라고 하더라도 완전한 해결책은 아니지만 성능저하에 대해서 너무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분들이 있어서 이 테스트를 해봅니다. 테스트할 노트북 인데요. 먼저 업데이트 전 후 테스트를 위해서 패치 전에 미리 테스트 후 다시 모든 업데이트 후 테스트를 해봤습니.. 2018. 2. 19.
샤오미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폰 mini aptX 생활방수까지 스포츠를 즐기면서 사용하기 무척 좋았던 블루투스 이어폰 디자인 깔끔하고 음질이나 실사용성 모두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샤오미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폰 mini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aptX 생활방수까지 되는 제품 인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이므로 선이 없는 자유로움이 있는 제품 입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폰 mini는 이어폰 모양에서 아래 부분에 선을 잘라낸 듯한 모양을 하고 있는 제품 인데요.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스포츠 용도로 사용하기 부족함이 없는 제품 이었습니다. 귀에 걸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달리면서 사용해도 떨어지지 않고 착용감이 무척 좋았습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링크로 구매시 모두 중국어로 적혀 있긴 하지만 실제 사용에 있어서는 전혀 불편함은 없는 제품 이었습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포츠 .. 2018. 2. 19.
USB-C PD QC3.0 충전기 UM2 QC40W QC80W 사용기 여행 갔을 때 이거 들고 있으면 영웅된다 여행 갈 때 상당히 유용한 제품 인데요. 물론 평상시 사용에도 유용합니다. USB-C PD QC3.0 충전기 UM2 QC40W QC80W 사용을 직접 해 봤는데요. 두 제품 모두 다 상당히 쓸모가 많은 제품 이었습니다. USB-C PD QC3.0 충전기는 공시에 많은 장치를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데요. USB-PD가 가능해서 PD를 지원하는 노트북을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UM2 QC40W은 PD포트에 QC3.0 단자가 2개가 있습니다. UM QC80W은 USB-PD 에 QC3.0 포트가 4개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등 충전할 것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상당히 쓸모 있는 제품 이었습니다. 삼성 올웨이즈 노트북과 스마트폰 4대를 동시에 충전하고 있는 모습.. 2018. 2. 17.
아이폰X 아이폰8 9V 고속충전 케이블 클레버 아이퀵차지 CTL-01 아이폰X 충전 위해서 비싼 충전기 비싼 케이블 살 필요가 없다 데이터 전송 가능에 좀 더 빠르게 충전 할 수 있는 케이블 이었는데요. 아이폰X 아이폰8 9V 고속충전 케이블 클레버 아이퀵차지 CTL-01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이 케이블은 MFI 호환 칩셋을 넣어 비인증 무구도 뜨지 않습니다. 아이폰X 아이폰8 9V 고속충전 케이블을 찾는 분이라면 클레버 CTL-01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무선충전도 7.5W 급으로 빠르게 할 수 있긴 하지만 유선충전을 하면 거의 16.2W 급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QC3.0 단자에 적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케이블인데요. 일반적인 라이트닝 케이블에 비해서 QC3.0에서 9V 고속충전이 되는 케이블을 실제로 제가 테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 2018. 2. 15.
AMD 라이젠5 2400G 라이젠3 2200G 놀라운 내장그래픽 성능 보급형 그래픽카드와 맞먹는 성능의 내장그래픽 넣은 CPU 라데온 Vega 11 , 8 을 넣은 새로운 CPU를 내어놓았는데요. AMD 라이젠5 2400G 라이젠3 2200G 놀라운 내장그래픽 성능을 런칭 파티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많은 관심을 가진 제품인데요. AMD 라이젠5 2400G 라이젠3 2200G 레이븐 릿지는 AM4 이상의 소켓에서는 모두 다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미 사용하고 있는 메인보드에서도 소켓만 맞다면 사용이 가능하죠. 내장그래픽인 Radeon Vega 11과 8의 성능은 꽤 놀라워서 보급형 그래픽카드를 별도로 장착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성능 입니다. 런칭 파티에서는 가볍게 제품에 대한 소개와 협력사들과 파티를 즐기는 분위기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AMD 라이젠5 2.. 2018. 2. 15.
LG 34WK500 WFHD 해상도 21:9 비율 멀티태스킹과 영화보기 넓은 화면비를 가지고 있는 와이드모니터에서의 편리함이란 시원하고 넓은 모니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어필 되는 제품이 될 것 같은데요. LG 34WK500는 WFHD 해상도에 21:9 비율을 가진 제품 입니다. 멀티태스킹과 영화보기를 할 때 꽤 괜찮은 제품 인데요. LG 34WK500는 IPS패널을 사용해서 시야각도 무척 좋은 편 입니다. 특히 21:9 비율을 지원하지만 화면 전체사이즈가 34인치로 대화면이다 보니 화면의 위아래 사이즈도 꽤 큰 편 입니다. 덕분에 화면을 볼 때 글자가 너무 작아보이거나 하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좌우가 넓어서 21:9 비율을 지원하는 게임을 할 때 상당히 넓은 화면을 통해서 게임도 가능한 제품 이었는데요. LG 34WK500 WFHD.. 2018. 2. 14.
배틀그라운드 로딩 시작시 멈춤 문제 해결 방법 배그 무한로딩 문제 해결 하는 간단한 방법 소개 이 문제가 일어 난 난것은 최근 이긴 한데요. 그래서 해결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로딩 시작시 멈춤 문제 해결 방법을 올려봅니다. 이 문제는 처음 게임 시작시 게임 진행이 안되고 로고만 뜬 상태로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로딩 시작시 멈춤 문제를 해결 하려고 운영체제도 재설치해보고 묹제가 될만한 프로그램을 끈 상태로 해보고 여러가지 시도를 해 봤는데요. 처음에 딱히 방법을 못찾겠더군요. 왜냐면 오류도 뜨지 않고 그냥 단순히 진행이 안되어서 입니다. 이것때문에 고객센테에도 문의 했는데 뾰족한 답변은 없더군요. 이 문제는 게임이 시작이 안되는 문제 입니다. 처음 로비화면까지는 당연 잘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로딩 시작시 멈춤 문제 해결 방법 로비 화면에.. 2018. 2. 13.
고디바 핫코코아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 좋은 손님들왔을때도 좋아 와이프에게 선물 주고 싶어서 구매를 해 봤는데요. 선물용으로도 딱 좋습니다. 고디바 핫코코아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을 구매해 봤는데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 좋네요. 제품 외형 자체가 워낙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고디바 핫코코아 밀크와 다크초코렛 그리고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 이렇게 1+1 으로 구매를 해 봤는데요. 가격은 특가로 나와서 구매해볼만 하네요. 선물 줄것을 생각 중이라면 얼른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되는데 시간도 필요하니까요. 고디바 초콜렛은 꽤 유명한데요. 저도 평상시 같으면 구매해서 먹고 그렇진 않겠지만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줄려니 구매할 수 밖에 없네요. 고디바 핫코코아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 발렌타인데이 선물 배송은 상당히 깔끔하게 해서.. 2018. 2. 13.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8 데이터 완벽 보호 랜섬웨어 차단 컴퓨터 백업 복구의 가장 최고봉 프로그램을 만나보자 맥과 윈도우 운영체제 모두 다 가장 완벽하게 백업 할 수 있는 툴 입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8를 소개 하려고 하는데요. 이미 잘 아시겠지만, 데이터 완벽 보호 랜섬웨어 차단 기능까지 추가가 된 모델 입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8은 데이터 백업과 복구에서 완벽하다고 평가되는 이전 버전보다 좀 더 보완이 된 버전 입니다. 랜섬웨어 감시 등은 상황판을 통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백업된 내용에서 어떤 파일이 더 많이 포함되어있는지 등도 그래프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 하더군요. 2016 버전 중에는 일부 클라우드와 합친 버전이 존재 했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2018 베이직 버전 입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8 데이터 완벽.. 2018. 2. 12.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3 무선 마우스 충분해 무선 마우스로 배틀그라운드 원활하게 할 수 있을까 게임 하려면 마우스가 좋아야 합니다. 물론 키보드도 좋아야하죠.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마우스로 로지텍 G703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무선 마우스 인데요. 무선마우스는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분들 있을텐데요. 이미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함으로써 무선에 대한 의심은 해결되었습니다. G703은 무선과 유선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 입니다. 과거에 무선마우스들은 성능 좋은 것들이 많이 있었지만 배터리 시간이 너무 짧고 실제 사용시에는 거의 유선으로 써야만 했는데요. 이제는 꼭 그렇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배그는 제가 좀 하는 편 입니다. 자주 게임을 하다보니 이제는 좀 잘 한다는 이야기를 듣는데요. 근데 게임 잘할려면 하드웨어.. 2018. 2. 11.
피나클 P1 미오디오 플래그쉽 오디오 매니아용 핸드메이드 인이어 구성품도 좋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핸드메이드 인이어 이어폰 상당히 많이 팔렸고 그리고 평가도 상당히 좋은 이어폰이라고 하네요. 피나클 P1 미오디오 플래그쉽 오디오 매니아용 핸드메이드 인이어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제품 이미지 컷과 실제 눈으로 본 제품의 외형이 약간 다르네요. 피나클 P1 미오디오 플래그쉽 제품을 조금 더 생생하게 느낌을 전해 보려고 합니다. 특허 어쿠스틱 디자인과 분리형 케이블을 사용한 제품 인데요. 박스 안에는 케이블도 2종류가 들어가 있습니다. 마이크가 있는것과 없는 케이블이 2개가 있어서 원하는 형태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요즘은 가격이 저렴한 이어폰 중에서도 상당히 좋은 성능을 내어주는 제품이 많아서 무조건 가격으로 평가하기는 힘들기도 한데요. 워낙 주관적인 부분도 강하.. 2018. 2. 9.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WiFi 스피커로 활용 리브라톤 ZIPP 후기 블루투스 스피커만 쓰나? WiFi 스피커의 활용성 보자 다양한 기능을 갖춘 포터블 스피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WiFi 스피커로 활용 가능한 리브라톤 ZIPP 제품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이미 많이 활용하고 계실텐데요. 리브라톤 ZIPP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든 아이폰이든 모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유선으로 연결하거나 USB 메모리를 직접 연결해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둥근 디자인으로 나온 만큼 360도 음향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제품이며 크기가 큰 만큼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출력도 100W로 무척 높은 편 입니다. 360도 반도체 , 4인치 네오디듐 오퍼, 2x1 인치 소프트 돔 네오디듐 트위터, 2x4인치 저주파 라디에이터가 포.. 2018. 2. 8.
샤오미 노트북 프로 i7-8550U 맥북 닮은 노트북 샤오미 노트북 프로 i7-8550U 맥북 닮은 노트북 별걸 다 만드는 회사에서 이제는 꽤 고가형 완제품도 내어놓고 있네요. 샤오미 노트북 프로 i7-8550U 맥북 닮은 노트북을 살펴봤는데요. 직접 만져본것은 아니지만 완성도는 꽤 괜찮네요. 가격 생각해보면. 샤오미 노트북 프로는 8세대 인텔 코어프로세서를 넣었습니다. 메모리도 16GB네요. MX150도 넣어서 최신 노트북과 사양이 거의 같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는 가격이 낮네요. 기어베스트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쿠폰 적용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듯 하네요. 샤오미 노트북 프로 i7-8550U 맥북 닮은 노트북 화면은 15.6인치 화면 입니다. 생각보다 노트북 전체적인 사이즈는 큰 편입니다. 근데 얼핏 보면 맥북 프로와 상당히 많이 닮아 있습니다. .. 2018. 2. 8.
LG 휘센 씽큐 에어컨, 인공지능 음성인식에 절전효과까지! 이제는 사계절 쓰고 음성인식에 기능이 더 많아진 에어컨 만나보자 이제는 에어컨이 말도 하는 군요. 2018년 LG 휘센 씽큐 에어컨 신제품 발표회에서 만난 새로운 에어컨의 이야기입니다. 인공지능 음성인식에 넓어진 냉방 범위, 절전 효과까지 더해진 이번 LG 휘센 씽큐 에어컨 라인업. 그 특징과 장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매해 여름마다 더 더워지는 것 같다고 다들 생각하시죠. 그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LG전자의 신형 에어컨, LG 휘센 씽큐 에어컨입니다. LG 휘센 씽큐 에어컨, 인공지능 음성인식에 절전효과까지! 하지만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여름에만 쓸 수 있는 에어컨이 아닙니다. 이번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더욱 강력해진 공기청정, 제습 기능에 난방 기능까지 있습니다. 정말 사계절.. 2018. 2. 8.
로지텍 G703 무선 유선 겸용 게이밍 마우스 1000Hz 지원 무선마우스가 유선 마우스급으로 동작한다 게이밍 마우스는 달라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면서 많이 언급되는게 키보드와 마우스 입니다. 로지텍 G703 무선 유선 겸용 게이밍 마우스를 이번시간에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많은 게이머들이 찬사를 보낸 그런 마우스 입니다. 로지텍 G703 무선 유선 겸용 게이밍 마우스는 1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며 무선으로 사용해도 아주 빠른 응답속도로 선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오른손 전용으로 되어있으며 버튼마다 다양한 키매핑이나 매크로 등록등이 가능해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마우스는 실제 사용기가 무척 중요한 제품 입니다. 컴퓨터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구이기 때문이죠. 로지텍 G703 무선 유선 겸용 게이밍 마우스 1.. 2018. 2. 5.
샤오미 미지아 Wiha 위하 드라이버 공구 세트 구매기 집에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괜찮은 제품 집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될만한 물건이네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Wiha 위하 드라이버 공구 세트 구매기를 적어봅니다. 위하는 독일 공구 전문업체로 같이 협력해서 내놓은 작품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Wiha 위하 드라이버 공구 세트를 사서 처음 직접 보니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자석으로 달라붙게 설계가 되어있고 알루미늄 케이스를 사용해서 더 고급스럽고 튼튼하고 이쁩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꼭 구매해볼만한 제품 이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각종 장치들을 분해하다보면 희얀하게 생긴 볼트를 풀어야 할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유용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Wiha 위하 드라이버 공구 세트 구매기 구매 후 좀 기다렸더니 제품이 집에 도착을 했네요. 제품은 박.. 2018. 2. 4.
인텔 컴퓨터 조립 8세대 CPU Aorus 메인보드 시스템 후기 씨디맨이 세컨드 컴퓨터로 쓰는 8세대 컴퓨터는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 소개 합니다. 이미 영상으로 보신분도 있을텐데요. 인텔 컴퓨터 조립 동영상 만들면서 8세대 CPU Aorus 메인보드 Z370 AORUS GAMING 7 시스템을 조립을 했었는데요. 인텔 컴퓨터 조립을 하시는 분들 중 가장 좋은 사양으로 조립하면 아마 이런 사양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사용하는 두번째 컴퓨터 입니다. 동시에 많은 작업을 해야 할 때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컴퓨터이며, 게임할 때 도 좋은 컴퓨터 인데요. 모넥스의 하얀색 모니터와 같이 조합을 만들어둔 컴퓨터이죠. 책상은 제닉스의 책상인데요. 검은색이라 좀 더 색이 잘 매치됩니다. 인텔 컴퓨터 조립 8세대 CPU Aorus 메인보드 시스템 후기 검은색 책상에 검은색 패.. 2018.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