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31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배틀그라운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 사용기 배틀그라운드 게임 잘 할려면 헤드셋도 중요하다 게임을 잘 즐길려면 컴퓨터가 좋아야 합니다. 그리고 악세서리도 좋아야하죠.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배틀그라운드 할 때 좋은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 을 사용을 해 봤는데요. 스틸시리즈 하면 게이밍 제품으로 유명하죠.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7은 가상 서라운드 7.1채널을 지원을 합니다. 덕분에 스피커는 2개이지만 좀 더 공간감을 만들어줘서 게임할 때 사용하면 적들을 소리만 듣고 찾아낼 수 도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작은 소리도 잘 들으면서 게임을 해야하는데요. 승률과 연관이 있기 때문이죠. 실제로 사용해보니 느낌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검은색과 하얀색의 두가지 모델이 있는데요. 제가 소개하는 모델은 하얀색 모델 입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배.. 2017. 9. 30.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 충격 강하고 무선충전까지 던져도 안깨지게 도와주는 케이스 무선충전으로 더 편리하게 충격에 무척 강하고 튼튼한 케이스 입니다. 밀리터리 스탠다드 케이스 이기도 하죠.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 충격 강하고 무선충전까지 되는 제품 살펴볼텐데요. 이 제품은 아이폰7 아이폰6S에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도 크기와 모양이 같은 바람에 모두 다 케이스가 사실 호환이 됩니다. 지금 아이폰8 플러스 케이스라고 나온것들은 7과 6S에서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UAG 케이스는 여러가지를 쓰고 있긴 한데 모나크 케이스는 가장 강력하면서 튼튼한 케이스로 알려진 제품 입니다.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 충격 강하고 무선충전까지 박스부터 특이하게 되어있는데 상단에 반투명한 부분을 통해서 제.. 2017. 9. 30.
디링크 OMNA 180 CAM HD 이제는 CCTV도 180도 감시한다 사각지대가 거의 없는 IP카메라가 존재한다? 집을 오래동안 비우거나 할 때 IP카메라 생각하게 되죠. 좀 특별한 제품 소개 합니다. 디링크 OMNA 180 CAM HD 는 특이하게 CCTV 중에서 180도 감시 녹화가 가능한 제품 입니다. 파노라마 촬영이라고 해야겠네요. 디링크 OMNA 180 CAM HD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넓은 감시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안렌즈를 사용한 덕분 인데요. 일부 장면만 담는 일반 CCTV와는 다르게 넓은 부분을 항시 찍기 때문에 중요한 장면을 놓치지 않고 상시 촬영을 합니다. 실제로 써본 소감을 적어보도록 할께요. 이 제품은 아이폰이나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디링크 OMNA 180 CAM HD 이제는 CCTV도 180.. 2017. 9. 30.
RGB 튜닝 메모리 화려한 컬러 Tforce Delta RGB 초보자도 이것만 컴퓨터에 달면 컬러 튜닝 할 수 있다 상당히 이쁜 메모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파스텔톤 여러가지 컬러가 물결치는 제품인데요. RGB 튜닝 메모리 화려한 컬러 Tforce Delta RGB를 보여드릴께요. 메모리를 장착전에는 좀 평범했습니다. Tforce Delta RGB에 전원이 들어오기 전까지는 그랬죠. 그런데 전원을 켜는 순간 빛이 천천히 밝아지면서 움직이더니 시간이 좀 지나니 정말 이쁘다는 말이 막 나올정도로 빛이 멋지게 퍼져 나갑니다. 메모리를 장착하는 것 만으로도 이렇게 이쁘게 컬러튜닝이 가능 합니다. 메모리 상단 부분에 있는 투명한 부분을 통해서 아주 다양한 컬러가 물결치듯 지나갑니다. 이쁘네요. RGB 튜닝 메모리 화려한 컬러 Tforce Delta RGB 메모리는 용량이 4.. 2017. 9. 29.
파워디렉터 16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4K 360 편집에 최적화 4K 동영상 편집 너무 쉽고 간단하게 하지만 품질은 높여서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내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파워디렉터 16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저는 사용하는데요. 4K 360 편집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여서 그런지 확실히 속도가 빠르더군요. 파워디렉터 16 버전 전에 이전 버전도 써봤지만 실시간 미리 보기 속도가 훨씬 더 빨라졌습니다. 덕분에 편집 작업을 할 때 상당히 쾌적함을 느끼게 되네요. 스트레스도 덜 받게 되구요. 최신 프로그램인만큼 3D 영상 편집이나 360 동영상 편집 그리고 4K 동영상 편집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하네요. 역시 최신버전이 좋긴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CPU가 좋아도 또는 그래픽카드가 좋아도 최고의 성능을 내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파워디렉터 16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2017. 9. 28.
18코어 i9-7980XE 시스템 조립하기 SUIT MASTER 501S 케이스 극강의 고성능 컴퓨터 만들어보기 무려 18코어 고성능 컴퓨터를 만들어 봤습니다. 18코어 i9-7980XE 시스템 조립하기를 해 봤는데요. SUIT MASTER 501S 케이스와 Aorus X299 Gaming 7 Pro 메인보드를 이용을 했습니다. 18코어 i9-7980XE 시스템 조립을 해서 시스템을 만들어 봤는데 확실히 성능은 좋네요. 어떤 작업을 수행하더라도 부드럽게 동작 합니다. 특히 CPU 부하가 높은 작업들을 수행했을 때 좀 더 빠르게 부드럽게 동작하네요. 컴퓨터가 이렇게 빨랐나 싶을정도로 뭔가 쾌적합니다. SUIT MASTER 501S 케이스는 상당히 슬림한 케이스 인데요. 넣어보니 딱 맞게 들어가네요. 18코어 i9-7980XE 시스템 조립하기 SUIT MASTER 501S 케이스 먼저 .. 2017. 9. 27.
인텔 i9 7980XE 18코어 CPU Aorus X299 Gaming 7 Pro 사용기 코어 갯수가 18개나 되는 CPU로 작업을 한다면 얼마나 빠른가 익스트림 에디션이라는 이름이 완전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인텔 i9 7980XE 18코어 CPU와 메인보드 Aorus X299 Gaming 7 Pro 사용을 해 봤습니다. 코어 갯수가 많아지면 한번에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죠. 인텔 i9 7980XE 18코어 CPU는 코어 갯수가 많은 만큼 동시에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용도로 적합 합니다. 단순히 웹서핑을 하거나 게임을 하는 정도로는 좀 아까운 CPU 이긴 하죠. 게임 방송을 하거나 동영상 인코딩을 하거나 또는 동시에 많은 사람이 접속해서 작업을 할 때 유리합니다. 컴퓨터를 여러대 놓고 작업을 분산해서 해도 되겠지만 그것보다는 한대의 컴퓨터에서 많은 작업을 하는것이 더 효율적이긴 하죠. 이번에.. 2017. 9. 25.
삼성 기어 VR 2017 컨트롤러 노트8 함께 사용기 노트8에 가상의 VR 세계를 즐겨보자 새 스마트폰 구매하면서 VR을 써보려고 했는데요 그래서 구매를 했습니다. 삼성 기어 VR 2017 컨트롤러 노트8 함께 사용을 해 봤는데요. 이전에 구매했던 제품은 갤S6까지만 썼던 것이라 더이상 장착이 안되네요. 삼성 기어 VR 2017은 노트8까지 장착 됩니다. 이전 모델들도 거의 다 장착이 가능 합니다. 생각해보면 그냥 애초에 좀 크게 만들어서 다 장착 가능하게 만들면 편할텐데 삼성 제품은 그렇게는 안되어있네요. 노트8을 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는 모습 인데요. 맞는지 모르겟지만 스마트폰 장착한 상태로는 커버는 장착 안되네요. 삼성 기어 VR 2017 컨트롤러 노트8 함께 사용기 Gear VR with controller 구매를 해 봤는데요. 좀 더 싸게 사려고 직.. 2017. 9. 25.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HD 그래픽 지원 그래픽 품질 너무 오래된 게임 그래픽이 훨씬 좋아졌다 얼마나 좋아졌을까? 몇년 전인지 기억도 안날 대학생 시절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 이것이었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새로 나오면서 HD 그래픽 지원 하여 그래픽 품질이 아주 높게 올라갔습니다. 그동안 왜 안나오냐고 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드디어 나온것이죠. 크게 달라진 구성은 없으나 그래픽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Starcraft 게임 할 당시만 해도 저는 CRT 모니터를 썼었습니다. LCD 모니터는 잘 안쓰던 시절이긴 했는데요. 그당시에는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긴 했죠. 근데 지금은 해보려면 그래픽품질이 많이 떨어지는게 사실이긴 한데요. 새로 그래픽 품질을 높인 버전이 나오면서 이제 쓸만해졌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HD 그래픽 지원 그래픽 품질 .. 2017. 9. 23.
스메그 토스터기 크림색 구매기 너무 이쁘고 디자인 기능도 좋아 직접 보니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웠다. 스메그 토스터기 와이프가 꼭 사자고 애원을 해서 샀습니다. 스메그 토스터기 크림색 구매를 해봤는데요. 너무 이쁘고 디자인 기능도 좋네요.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물로 보면 느낌이 훨씬 좋습니다. 스메그 토스터기 크림색 구매 전에는 필립스 제품을 썼었는데요. 대략 3만원짜리 저렴한 것을 쓰고 있었는데요. 물론 토스터기가 빵을 굽는 부분에서는 그게 그거이긴 하지만 약간의 기능차이가 있고 디자인이 달라지는 부분 때문에 가격차이가 많이 생깁니다. 이 제품은 출발국가가 독일이긴 하네요. 저는 해외직구로 구매를 했는데요. 아래에 소개해드릴께요. 스메그 토스터기 크림색 구매기 너무 이쁘고 디자인 기능도 좋아 개인적으로는 크림색상이 제일 이뻤습니다. 크림색은 인기가 제일 많은 색상 .. 2017. 9. 22.
씨게이트 IRONWOLF NAS HDD 4TB 성능 소음 벤치마크 안정적인 데이터 보관을 해야 한다면 하드디스크가 달라야 한다 안정적인 나스용 하드디스크를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씨게이트 IRONWOLF NAS HDD 4TB 성능 소음 벤치마크를 해 봤습니다. Seagate 제품들은 용도에 따라서 제품군의 이름이 바뀌었죠. 씨게이트 IRONWOLF는 NAS HDD로 나스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려면 신뢰도가 높은 저장장치가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NAS 하드디스크는 일반적인 하드디스크와는 당연 신뢰도가 다릅니다. 물론 가격도 다르죠. NAS용 하드디스크는 24시간 1년 이상 계속 켜져 있는 조건을 만족할 만한 제품 입니다. 아이언울프는 데이터 신뢰도가 높은 저장장치 입니다. 나스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저장장치 정도는 써줘야하죠. 씨.. 2017. 9. 22.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 갤럭시노트8 LG V30 게임 추천 스토리 전개에 빠져들게 만드는 영웅 오르페우스 스토리 전개가 재미있는 게임 이었는데요. 처음 게임할 때 동기부여가 중요하긴 하죠.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 게임을 갤럭시노트8 LG V30에서 돌려봤는데요.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이미지와 러블리한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는 게임 입니다.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를 처음 할 때는 깊게 빠져들진 않았으니 하다보니 점점 빠져들게 되네요. 농장도 짓고 군사도 만들면서 자신의 성을 강화 시킵니다. 그 후 영웅을 자신을 따르게 해서 다른 곳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꽤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하고 있더군요. 게다가 전세계적으로 하고 있어서 채팅창은 복잡했습니다.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 갤럭시노트8 LG V30 게임 추천 갤럭시노트8에 게임을 실행해본 .. 2017. 9. 21.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더 강해진 흡입력 더 다양하고 편리해진 툴 구성 더 강력해진 힘으로 돌아왔다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신제품을 직접 보고 왔는데요. 155AW로 더 강력한 흡입력으로 새로 나왔는데요.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더 강해진 흡입력은 물론 더 다양하고 편리해진 툴 구성을 직접 보고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를 시연하는 곳에서는 실제로 흡입력 손실없이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는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먼지통에 먼지가 꽤 들어있는 상태에서도 먼지통이 깨끗한 세 제품과 비교해서도 차이가 없을 정도로 좋은 흡입력을 보여줬습니다. 무선청소기 하면 강력한 흡입력과 배터리 사용시간 그리고 편리한 헤드툴 구성이 중요할텐데요. 그 모든 것을 보여주는 자리였습니다. 시연과 소개를 위해서 다이슨 청소기 사업부 수석 엔지니어 케빈 그란트와 엔지니어 샘 트위스트가.. 2017. 9. 20.
CPU 팬소음 줄이는 방법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설정방법 컴퓨터 소음이 커서 좀 더 조용하게 만들고 싶다면 이방법 써보자 컴퓨터를 조립하고 나서 해보면 좋은 방법인데요. CPU 팬소음 줄이는 방법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설정방법을 소개 합니다. 방법이야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그중에 한가지가 될 수 있겠네요. CPU 팬소음 줄이기 위해서는 팬이 천천히 돌아가야 합니다. 팬을 천천히 돌려도 될정도로 좋은 CPU 쿨러를 쓰는 방법이 있는데요. 만약 정품 쿨러라면 팬 속도라도 낮춰서 좀 더 천천히 돌아가게 해서 평상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도 어렵지는 않습니다. 컴퓨터 안에는 CPU 팬이 있습니다. 요즘 CPU는 과거에 비해서 전력소모량이 줄어서 팬속도를 줄이는데 좀 더 쉬워졌죠. CPU 팬소음 줄이는 방법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설정방법 메인보드는 기가.. 2017. 9. 19.
패러렐즈13 맥북 프로 터치바 지원 윈도우10 설치 및 게임까지 이제 맥에서도 윈도우10 가상운영체제로 게임까지 즐긴다 맥북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툴인데요. 신버전이 나왔네요. 패러렐즈13 맥북 프로 터치바 지원을 하는데 윈도우10 설치 및 게임까지 설치해서 사용을 해 봤습니다. 패러렐즈13 맥북 프로 터치바 궁합은 상당히 좋았는데요. 맥에서 가상으로 운영체제를 돌릴 수 있는 프로그램 중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 이 제품인데요. 터치바까지 지원하면서 이제는 더 쓰기가 편해졌습니다. 그 외에도 편의 기능들이 많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맥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윈도우 프로그램도 써야만 하는 경우라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들 살펴봅니다. 지금은 버전이 13까지 나와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정확히는 프로 에디션 제품 입니다. 더 기능이 많은 제품이죠... 2017. 9. 18.
조텍 GTX 1060 그래픽카드 전력소모량 배틀그라운드 프레임 테스트 이 그래픽카드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나? 최근에 조립 컴퓨터를 소개 했는데요. 같이 장착된 부품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조텍 GTX 1060 그래픽카드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전력소모량 테스트와 배틀그라운드 프레임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조텍 GTX 1060 그래픽카드 같은 경우 많이 선택이 되는 그래픽카드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비교적 저렴하고 성능이 괜찮아서 입니다. 오버워치는 돌려보니 FHD 144Hz 모니터에서는 거의 최대 프레임이 나오네요. 144Hz 이상 프레임이 나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근데 부하가 좀 더 높긴 하네요. 제가 소개하는 컴퓨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http://cdmanii.com/6198 조텍 .. 2017. 9. 17.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기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기 게임용 방송용 또는 고사양 작업용 컴퓨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을 해 봤는데요. i7 7700 CPU를 사용하고 1060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컴퓨터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은 조이젠에서 판매하는 조립형 컴퓨터로 여러가지 게임을 저도 직접 해보고 성능이 어느정도 되는지 테스트하는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영상도 꼭 봐주세요. 조이젠에서 제품을 대여해주고 지원을 해줘서 영상을 만들어봤는데요. 시스템을 좀 살펴보죠. 배틀그라운드 게임용 컴퓨터 조이젠 X-333 사용기 이 시스템은 조이젠사이트에서 X-333 이름으로 등록이 되어있는데요. 본체 외에 나머지 구성품은 직접 선택하셔서 구매하.. 2017. 9. 16.
다이슨 슈퍼소닉 퍼플 신제품 실제 사용기 기능 편의성 너무 좋아 다이슨 슈퍼소닉 퍼플 신제품 실제 사용기 기능 편의성 너무 좋아 신제품인 다이슨 슈퍼소닉 퍼플 색상을 실제로 사용을 해보고 있는데요. 다소 높은 가격대이지만 기능과 편의성이 너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 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퍼플 사용 전에는 비교적 저렴한 헤어드라이기를 사용 중 이었는데 고장이 났습니다. 사실 처음 고장난 것도 아니긴 한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Dyson의 헤어드라이기는 단순히 그냥 비싸기만 한 제품이 아닙니다. 상당히 많은 연구원이 4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연구해서 만들어낸 작품입니다. 슈퍼소닉 손잡이 부분에는 다이슨의 디지털 모터 V9이 들어갔습니다. 거의 완전 자동화로 만들어지는 이 디지털모터는 정밀하고 강력하며 수명이 긴 것으로 유명하죠. 다이슨 슈퍼소닉.. 2017. 9. 15.
오쏘몰 바이탈F 바이탈M immun Pro 분말 구매기 오쏘몰 바이탈F 바이탈M immun Pro 분말 구매기 몸이 힘들어지고 할 때에는 영양제 찾게 되는데요. 유명한 오쏘몰 바이탈F 바이탈M immun Pro 분말 구매를 해 봤습니다. 와이프가 하나 사서 먹어보자고 해서 같이 남자용 여자용 샀습니다. 알려진것은 물론 유명인도 챙겨 먹을정도로 좀 유명하다는 뜻이겠죠. 독일은 원래 약 같은게 좀 유명한데요. 와이프가 이전에 독일 다녀올때도 치약이나 약같은것을 사오기도 했었는데요. 여튼 요즘은 나이든게 점점 느껴지는 시기라 챙겨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그냥 비타민 C 생각하면 좀 가격이 하긴 합니다. 물론 이것은 종합비타민제 같은 것 비슷합니다. 오쏘몰 바이탈F 바이탈M immun Pro 분말 구매기 구매한 제품이 왔네요. 독일에서 날라온 물건입니다. 흐흐 .. 2017. 9. 12.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 슬림하면서 가장 깔끔한 케이스 같네요.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제품 설명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시진이 훨씬 이쁜 제품이었습니다.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는 좀 얇고 그립감 좋은 케이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권할만한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외형이 특이하기도 하지만 스크레치가 잘 나지 않으며 잘 미끌리지 않는 특성을 가진 제품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직접 눈으로 보면 더 깔끔합니다. 상단과 하단 부분에 카본 무늬가 들어간 것이 좀 특이했는데요. 처음에는 이게 좀 이상했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 엄청 깔끔하네요.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 LG V30 블루를 사용 중 인데요.. 2017. 9. 12.
벤타 에어워셔 LW-25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특징들 벤타 에어워셔 LW-25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특징들 이제 건조한 날씨 때문에 가습기 켜야 합니다. 좋은 가습기 알아가죠. 벤타 에어워셔 LW-25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소개하고 특징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이미 잘 알려진 제품 입니다. 벤타 에어워셔 LW-25 외에 LW-15 LW-45 이런 제품이 있는데요. 거실처럼 큰 방에서 사용하려면 큰 제품을 쓰는게 좋고 작은 방에서는 작은 제품을 써도 됩니다. 물론 크기가 커지면 가격이 올라가긴 합니다. 이 제품은 이 부분 때문에 유명 한데요. 겉으로 보면 크게 뭔가 특별나 보이지 않아서 사실 이게 이렇게 인기있는 이유가 있을까 싶기도 한데요. 벤타 에어워셔 LW-25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특징들 제가 직접 써본 소감 위주로 적어보면, 일단 .. 2017. 9. 10.
갤럭시노트8 사용기 S펜 듀얼카메라 달라진 점 갤럭시노트8 사용기 S펜 듀얼카메라 달라진 점 구매하기 전에 잠깐 써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8 사용을 해보고 S펜 듀얼카메라 달라진 점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확실히 써보면 가장 마지막 나온 스마트폰 답습니다. 갤럭시노트8 사용을 해볼 수 록 완성도에 놀랍니다. S8+를 구매해서 이미 사용 중이여서 사실 큰 차이점은 몇가지 뿐이긴 한데요. 하지만 그 바뀐점이 주요한 부분이긴 합니다. 이번 버전이라면 S8에서 이미 사용자들이 경험했겠지만 아주 좋은 하드웨어에 여러가지 편의 기능이 만난 버전이라고 생각해야할 것 같습니다. 물 속에서도 S펜은 정상적으로 작동 합니다. 물속에서는 터치도 안되지만 S펜으로는 글도 쓰고 명령도 수행할 수 있죠. 갤럭시노트8 사용기 S펜 듀얼카메라 달라진 점 갤럭시.. 2017. 9. 10.
스마트홈 보안! 스마트씽큐 센서와 로봇청소기 연동으로 똑똑하게 집 지킨다 스마트홈 보안! 스마트씽큐 센서와 로봇청소기 연동으로 똑똑하게 집 지킨다 LG 스마트씽큐 허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집안에 있는 가전 제품들을 인터넷에 연결하면 앱을 통해서 제어가 가능해서 스마트홈을 만들 수 있죠. 집에 있는 공기 청정기나 로봇청소기 그리고 냉장고나 도어 창문까지 모두 인터넷과 연결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집을 더 똑똑하게 지킬 수도 있습니다. LG 스마트씽큐 센서와 로봇청소기 연동을 활용한 방법인데요. 이번에 보여드릴 것은 창문이나 현관문에 LG 스마트씽큐 센서를 붙여서 좀 더 똑똑하게 사람과 집을 보호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현관문에 스마트씽큐 센서를 붙여둔 모습인데요. 이렇게 센서를 붙여두면 현관문이 열렸을 때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마트.. 2017. 9. 7.
자전거 BTIN 헬멧 블루투스 헤드셋 운전중 그룹통화도 편리하게 자전거 BTIN 헬멧 블루투스 헤드셋 운전중 그룹통화도 편리하게 빨리 달리는 것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안전하죠. 자전거 BTIN 헬멧 블루투스 헤드셋 운전 중 그룹통화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 합니다. 자전거 타고 달리는 중 통화가 필요할 때 편리합니다. 자전거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BTIN 헬멧은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기능을 제공을 합니다. 여러명이 모여서 경주를 한다거나 또는 혼자서 자전거를 즐기는 중 전화통화를 해야할 때에도 자전거를 타면서 안전하게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꺼낸다고 이상한 행동 하다가 넘어지거나 하지 않을 수 있죠. 얼핏 보면 일반 자전거 헬멧과 비슷해 보이는데요. 잘 보면 마이크 부분이 달려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통화가 가능하죠. 자전거 BTI.. 2017. 9. 7.
LG V30 개봉기 트와이스 18:9 세로 뮤직비디오로 알아보는 기능편 LG V30 개봉기 트와이스 18:9 세로 뮤직비디오로 알아보는 기능편 지금 이슈인 스마트폰 디자인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LG V30 블루 컬러 개봉기와 트와이스 18:9 세로 뮤직비디오로 알아보는 기능편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뮤직비디오만 설명하려고 했는데요. LG V30 블루 컬러가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뮤직비디오를 직접 재생해보고 살펴봤습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외형적인 스펙만 보면 화면이 18:9 비율에 OLED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써서 넓고 밝은렌즈의 일반화각과 광각 화각의 카메라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무선충전도 이제는 됩니다. 무선충전이 되어야 하는 이유로 후면에는 금속재질 대신 좀 더 특이하고 이쁜 디자인의 글라스 디자인이 사용이 되었습니다. LG V30 개봉기 트와.. 2017. 9. 6.
슈피겐 갤럭시노트8 케이스 네오 하이브리드 CC 그레이 슈피겐 갤럭시노트8 케이스 네오 하이브리드 CC 그레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제품 인데요. 측면에 색상을 넣어서 밋밋하지 않게 했습니다. 슈피겐 갤럭시노트8 케이스 네오 하이브리드 CC 그레이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쓰면 잘 미끌리죠. 슈피겐 갤럭시노트8 케이스 네오 하이브리드 CC는 얇으면서도 크리스탈처럼 투명한 후면 부분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의 색상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그런 제품 입니다. 특정 시리즈를 선택해서 사용자들이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서 어떤 케이스가 무조건 좋다기 보다는 자신의 느낌에 맞게 선택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이 제품은 후면에 투명한 부분을 통해서 스마트폰의 느낌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강한 케이스가 충격과 스크레치를 보호해주죠. 슈피겐 갤럭시노트8 .. 2017. 9. 5.
갤럭시노트8 케이스 UAG 러기드케이스 튼튼한 갑옷케이스 갤럭시노트8 케이스 UAG 러기드케이스 튼튼한 갑옷케이스 엄청 튼튼해 보이는 제품을 소개 합니다. 실제로도 튼튼하긴 합니다. 갤럭시노트8 케이스 UAG 러기드케이스 튼튼한 갑옷케이스를 소개 할텐데요. 갑옷처럼 뒤에 비늘무늬가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 케이스 UAG 러기드케이스는 좀 남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되어있는데요. 튼튼하면서도 특이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만 특이한게 아니라 이름값을 하는 터라 높은곳에서 던져도 스마트폰을 깨뜨리지 않고 잘 지켜줍니다. 실제로 영상 찾아보면 높은곳에서 떨어뜨리는 영상이 많죠. 물론 그렇게 떨어뜨리라는건 아닙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쓰는 이유라면 디자인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그립감이나 기능성도 무시할 수 는 없습니다. 갤럭시노트8 케이스 UAG 러기드케이스 .. 2017. 9. 5.
큐냅 TS-231P NAS 설치 및 포트 트렁킹 다중 USB 포트 큐냅 TS-231P NAS 설치 및 포트 트렁킹 다중 USB 포트 요즘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성능도 괜찮은 제품 많군요. 큐냅 TS-231P NAS 설치 및 포트 트렁킹 다중 USB 포트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 제품은 듀얼코어 1.7GHz Cortex-A15 프로세서와 DDR3 1GB 메모리를 갖춘 제품 입니다. 큐냅 TS-231P NAS 를 사양만 봐서는 약간 뭔가 부족한 느낌이 있기는 한데요. 실제로 써보니 반응 속도나 속도는 꽤 괜찮네요. 확실히 시간이 흐를 수록 NAS 제품도 가격은 저렴해지면서 더 슬만한 제품이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하드디스크 미포함으로 20만원대에 구매해서 쓸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색상은 하얀색이고 2베이로 크기가 비교적 작아서 작은 공간에도 놓아서 사용.. 2017. 9. 5.
매빅 프로 ND 필터 PGYTECH FOR MAVIC PRO FILTER 매빅 프로 ND 필터 PGYTECH FOR MAVIC PRO FILTER 상당히 고급형 제품을 소개 합니다. 원래 이런쪽에서 유명한 제품이네요. 매빅 프로 ND 필터 PGYTECH FOR MAVIC PRO FILTER를 써 봤는데요. 검은색의 외형에 금테두리를 둘러싼 제품 입니다. 매빅 프로 ND 필터는 보통 ND8이나 ND16을 쓰면 좋습니다. 아주 햇빛이 강할때에는 ND32도 쓸 수 는 있는데 근데 실제로 써보니 ND32는 좀 강한 녀석이네요. Mavic Pro는 전자식셔터와 ISO 만으로 조절되게 되어있는데요. 조리개 값을 조절하지 못하는 이유로 너무 햇빛이 강할 때에는 너무 셔터스피드가 올라가므로 이런 필터를 쓸 수 도 있습니다. 실제 착용해보니 착용감이 엄청나게 좋네요. 정품 제품은 써본적이 없.. 2017. 9. 2.
ASTRO GAMING A10 HEADSET 아스트로 게이밍 헤드셋 ASTRO GAMING A10 HEADSET 아스트로 게이밍 헤드셋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면서 안쓸 수 없는 제품 이네요. ASTRO GAMING A10 HEADSET 아스트로 게이밍 헤드셋을 써 봤는데요. 게임을 할 때 미묘하고 작은 소리들과 방향을 찾아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ASTRO GAMING A10 HEADSET 아스트로 게이밍 헤드셋은 미국에 본사를 둔 게이밍 헤드셋 전문 브랜드의 제품인데요. 성능과 착용감이 상당히 훌륭하다고 알려져있고 방송 스트리머들과 콘솔 PC 게이머들이 많이 쓰는것으로 알려진 브랜드의 제품 입니다.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이번에는 이제품을 소개해볼께요. 배틀그라운드 게임 하시는 분들 보면 대부분 헤드셋을 착용하고 하는데요. 게임에 승패가 달라질 정도로 중요하기 때문입니.. 2017.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