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53

샤오미 셀카봉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쉽고 간단하게 사진찍자 샤오미 셀카봉,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쉽고 간단하게 사진찍자 요즘은 스마트폰도 셀카 찍기 편합니다. 근데 이것을 쓰면 더 편하죠. 샤오미 셀카봉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쉽고 간단하게 사진찍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요즘은 손으로 모션 촬영도 가능한데요. 근데 버튼 누르면 찍는게 더 편합니다. 샤오미 셀카봉은 블루투스 리모컨이 있어서 쉽고 간단하게 사진 촬영이 가능 합니다. 블루투스 방식이니 원거리에서 촬영도 가능해서 단체 사진 찍을 때도 편합니다. 꽃도 피고 이제 야외 활동이 많아지게 될텐데요. 이럴 때 필요한 필수품은 셀카봉 입니다. 샤오미 셀카봉 ,블루투스 리모컨, 쉽고 간단하게 사진찍자 기어베스트에서 제품을 받았는데요. 근데 박스가 좀 찌그러져 왔네요. 제품을 꺼내봤습니다. 셀카봉과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구.. 2017. 3. 31.
방자네 곱창김 맛있고 고소한 김 간단한 밥반찬 방자네 곱창김 맛있고 고소한 김 간단한 밥반찬 바쁠때에는 그냥 간단히 먹고 싶은데요. 그럴 때 김만한게 없습니다. 방자네 곱창김 맛있고 고소한 김 간단한 밥반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꽤 괜찮았는데요. 정말 금방 먹어버리네요. 방자네 곱창김 맛있고 고소한 김 두가지를 2가지 종류로 먹어봤는데요. 각각 느낌이 좀 다르네요. 실제로 먹어보고 난 뒤 그 느낌을 전해보려고 열심히 먹어봤습니다. 조미김은 간단히 밥이랑 먹기 좋은데요. 일반 큰 봉투에 든것과 작은 각개 포장된 제품 두가지를 먹어봤습니다. 방자네 곱창김 맛있고 고소한 김 간단한 밥반찬 각개포장이 된 제품 경우 간단히 들고다니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자를 필요가 없다는 장점도 있구요. 맛있고 고소한 김 개인적으로는 이게.. 2017. 3. 31.
AORUS AX370-GAMING 5 AMD 라이젠 메인보드 살펴보자 AORUS AX370-GAMING 5 AMD 라이젠 메인보드 살펴보자 AMD 라이젠이 나오면서 주목받고 있는게 보드입니다. AORUS AX370-GAMING 5 AMD 라이젠 메인보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프로세서가 없어서 메인보드만 먼저 살펴봅니다. AMD 경우큰 변화가 없었는데요. AORUS AX370-GAMING 5 AMD 라이젠 메인보드가 나오는 시점에 프로세서가 나오면서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DDR4 램으로 드디어 넘어가게 되구요. 이제 저도 DDR3 고클럭메모리는 안가지고 있어도 되겠네요.어로스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의 새브랜드 메인보드 인데요. 뭐 모체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라고 봐도 되긴 한데요. AORUS AX370-GAMING 5 AMD 라이젠 메인보드 살펴보자 게이밍 브랜드인 어.. 2017. 3. 29.
하이엔드 미러리스 A6000 연사 동적추적 100% 시야율 뷰파인더 하이엔드 미러리스 A6000 연사 동적추적 100% 시야율 뷰파인더 작고 컴펙트한 사이즈를 가진 카메라 입니다. 그런데 성능은 꽤 괜찮습니다. 하이엔드 미러리스 A6000 연사 동적추적 100% 시야율 뷰파인더 및 실제로 사용시 괜찮았던 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이엔드 미러리스 A6000 연사 동적추적을 이용하면 빠르게 지나가는 물체도 추적하여 빠르게 AF를 잡으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 사진을 찍거나 또는 애완동물 사진을 찍을 때 상당히 유용한데요.2400만화소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연속사진 촬영은 11장까지 가능 합니다. 빠른 시간안에 11장의 연속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괜찮았는데요. 하이엔드 미러리스 A6000 연사 동적추적 100% 시야율 뷰파인더 그리고 초기 동작속도도 무척.. 2017. 3. 29.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강좌 인텔 카비레이크 조립 하기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강좌 인텔 카비레이크 조립 하기 오랜만에 엄청 힘든 글 올려봅니다. 영상 만드느라 몸이 너무 힘드네요.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강좌 인텔 카비레이크 조립 하기 편을 만들어 봤습니다. 완전히 초보자도 영상을 여러번 보면 무조건 조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강좌 인텔 카비레이크 조립 하기 영상은 4K 영상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고화질 영상으로 보실 수 있구요. 그리고 그냥 단순히 조립 방법만을 설명하는데 그치지 않고 어떻게 하면 위험한지 그리고 조립할 때 주의사항은 뭔지를 꼼꼼히 설명하면서 진행했습니다. 이 글의 처음 부분은 어떤 부품들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을 먼저 드리고 주의할점도 설명합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에 영상 강좌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조립 동영상.. 2017. 3. 29.
소니 a6000 실제로 사용해볼때 편리했던 점 소니 a6000 실제로 사용해볼때 편리했던 점 밖에 나갈때마다 들고 다녔는데요. 작고 가벼워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소니 a6000 실제로 사용해볼때 편리했던 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과거에는 Dslr 카메라를 많이 들고 다녔었는데요. 그리고 작아진 Dslr도 나왔죠. 소니 a6000 처럼 미러리스 카메라는 처음에는 관심을 많이 받지 못했지만 지금은 일반인들도 미리러스 카메라는 대부분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용이 편리하고 간편하다는것을 잘 알고 있죠. 미러리스 카메라는 Dslr 카메라와는 다르게 직접 렌즈를 통해서 볼 수 는 없지만 대신 경량화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니 a6000 실제로 사용해볼때 편리했던 점 개인적으로는 무거운 Dslr을 들지 않고 밖에 나갈 수 있어서 맘에 들었는데요. .. 2017. 3. 28.
ASUS VM65N G079Z 미니피씨 벤치마크 소음 전력소모량 ASUS VM65N G079Z, 미니피씨 ,벤치마크 소음 전력소모량 작은 미니PC를 저는 좋아 하는데요. 작아도 성능은 좋아야죠. ASUS VM65N G079Z 미니피씨 벤치마크 소음 전력소모량 측정을 해 봤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괜찮은 점도 있고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요. ASUS VM65N는 기존에 이미 나온 6세대 제품과 외형상으로는 크게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대신 프로세서가 7세대 제품이 들어갔고 DDR4가 이제는 완전하게 들어갔는데요. 디자인 자체는 이미 나온 제품중에서는 제일 깔끔하긴 합니다. 이 제품을 데스크탑 대신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인코딩 작업 등을 전문적으로 돌릴게 아니라면 미니피씨는 공간효율면에서 전력소모면에서 무척 훌륭 합니다. ASUS VM65N G079Z, 미니피씨 벤치마크 소.. 2017. 3. 28.
눈마사지기, 눈안마기, 베비즈 BZ-WH01 안마의자와 환상궁합 눈마사지기, 눈안마기, 베비즈 BZ-WH01 안마의자와 환상궁합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돈 벌어서 건강챙기는데 다들어간다고 하죠. 눈마사지기 눈안마기 베비즈 BZ-WH01 를 안마의자와 사용해봤는데 환상궁합 이네요. 체험존이 꽤 많아서 백화점 등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눈마사지기 눈안마기 베비즈 BZ-WH01는 처음에 저는 굳이 저런걸 써야 하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체험존에서 써봤던 기억과 지금 다시 써보니 확실히 눈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전신안마기도 처음 써보면 굳이 써야하나 싶은데 써보면 몸이 정말 편하긴 하죠. 이 제품도 그렇습니다. 따뜻한 열을 이용해서 눈을 따뜻하게 해주고 공기압을 이용해서 눈과 눈 주변 부분을 누르고 진동을 이용해서 마사지를 해줍니다. 눈마사지기, 눈안마기, .. 2017. 3. 28.
미세먼지 실내가습 기침 줄이자 벤타 위닉스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실내가습 ,기침 줄이자 벤타 위닉스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목감기 때문에 요즘 고생인데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미세먼지 줄이고 실내가습을 통해서 기침 줄이고 있는데요. 벤타 위닉스 에어워셔 공기청정기가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병원가는것이구요. 미세먼지는 공기청정기와 실내 가습을 하는것이 무척 중요하더군요. 느낌상으로는 실내 습도가 30% 이하가 되면 목감기가 있는 상태면 정말 목이 많이 아픕니다. 근데 습도를 올려서 50% 이상으로 올려주면 목이 안아프더군요. 제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와 가습을 위해서 사용하는 장치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미세먼지 실내가습 ,기침 줄이자, 벤타 위닉스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안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은 위닉스 에어워셔 숨 입니.. 2017. 3. 28.
로그인플러스USIM, 복잡한 아이디 암호 쉽게 관리하자 로그인플러스USIM, 복잡한 아이디 암호 쉽게 관리하자 간편결제매니저 역할을 하는 서비스를 소개 합니다. 복잡한 아이디 암호 걱정없어요. 로그인플러스USIM 복잡한 아이디 암호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스마트폰과 프로그램을 연동하여 하는 것이므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USIM는 간편결제매니저라고 부르는데 그만큼 보안에 신경을 써둔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 방법도 막상 써보면 상당히 간단한데요. 대신 간단하지만 보안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각 해당 사이트나 결제사이트에 아이디 암호를 기록해둘 수 있습니다. 그 후 여기에 등록된 아이디 암호를 PC로 전송하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USIM, 복잡한 아이디 암호 쉽게 관리하자 어렵지 않으니 해보.. 2017. 3. 27.
토스 계좌이체 편하게 하자 신용정보조회 무료로 알아보자 토스 계좌이체, 편하게 하자 ,신용정보조회 무료로 알아보자 실제로 사용해보니 보내는 사람 입장에서 너무 편했습니다. 그냥 바로 되네요. 토스 계좌이체 편하게 하는 방법과 신용정보조회 무료로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뭔가 선택해야하는것도 있고 인증도 해야 합니다. 토스 계좌이체는 그 이후에 너무 편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게다가 여러사람이 더치페이를 할 때 계산이 복잡할때도 아주 간단하게 계산이 가능하고 전화번호로 보내고 받는사람이 선택하는 형태로 아주 간단하게 서로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동생에게 100원을 테스트로 보내봤는데요. 문자나 또는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고 계좌를 선택하면 바로 받아집니다. 토스 계좌이체 편하게 하자 ,신용정보조.. 2017. 3. 27.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 다양한 연결성 음질 알아보기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 다양한 연결성 음질 알아보기 HRA를 지원하는 스피커 인데요. 그러면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 다양한 연결성 음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는 다양한 블루투스 장치와 연결이 가능하죠. 그런데 USB 연결과 네트워크 연결 그리고 AUX까지 지원을 합니다. SongPal 앱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제어하는것도 가능 합니다. 작은 스피커 이지만 상당히 기능이 많고 음질도 좋았는데요. 실제로 어떤 기능이 있나 보겠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 ,다양한 연결성 음질 알아보기 이 스피커는 블루투스 외에 네트워크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USB 스피커로.. 2017. 3. 27.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 땀 비에 문제가 없어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 땀 비에 문제가 없어 비가와도 먼지 바람이 불어도 걱정없네요. 기능성 블루투스 이어폰 소개 합니다.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 땀 비에 문제가 없는 그런 제품 인데요. 물에 넣고 빼내도 사용 상에 문제가 없긴 했느데요.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를 그렇다고 수영선수들이 쓰고 그런 제품은 아닙니다. 물에 넣고 사용할일은 많지 않으므로 비나 땀에 문제가 없다고 봐야겠죠. 요즘은 스마트폰도 방수가 되니 같이 짝을 맞추면 상당히 훌륭한 조합이 됩니다. LG G6는 이번에 방수가 되도록 설게가 되었는데요. 방수가 되는 블루투스 이어폰도 같이 놓으니 조합이 좋아지네요.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 땀 비에 문제가 없어 Noble X7을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투.. 2017. 3. 26.
휴대용 스피커 소니 SRS-HG1 스마트폰 사운드를 더 좋게 듣자 휴대용 스피커, 소니 SRS-HG1, 스마트폰 사운드를 더 좋게 듣자 비교적 작고 들고 다니기 편한데요. 그렇다고 사운드가 약하진 않습니다. 휴대용 스피커 소니 SRS-HG1 스마트폰 사운드를 더 좋게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790g의 무게와 비교적 작은 사이즈로 작은 가방에도 넣고 다닐 수 있는데요. 휴대용 스피커 소니 SRS-HG1는 블루투스 연결은 물론 USB연결 WiFi를 통한 네트워크 연결 AUX연결까지 지원하는 연결성이 상당히 좋은 스피커 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블루투스 스피커로 소개하면 뭔가 아깝습니다. 기능이 상당히 많기 때문이죠. 하이레졸루션 오디오를 지원하여 스마트폰이 지원한다면 더 고음질의 블루투스 사운드도 들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스피커, 소니 SRS-HG1, 스마트폰 사운드를 더.. 2017. 3. 25.
LG 휘센 듀얼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설치기 공기청정기 까지 LG 휘센 듀얼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설치기, 공기청정기 까지 공기청정기 들여 놨습니다. 그것도 19평형의 대용량으로요. LG 휘센 듀얼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설치를 했는데요. 이 제품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공기가 나쁘고 미세먼지가 많아도 걱정없네요. LG 휘센 듀얼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설치를 하면서 공기청정도 되니까요. 그전에 사용하던 에어컨은 바람 나오는 위치가 낮아서 좀 걱정거리가 하나 있었는데요. 이번에 설치하면서 그 걱정도 함께 없어졌습니다. 짜잔 설치한 모습 인데요. 이게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직접 보면 상당히 멋집니다. 디자인이요. LG 휘센 듀얼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설치기, 공기청정기 까지 그전에 사용하던 에어컨 입니다. 이것도 꽤 비싸게 구매했던 에어컨 인데요. 여름 .. 2017. 3. 25.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ftershokz 음질 청력 보호까지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ftershokz 음질 청력 보호까지 상당히 쓸만한 제품을 소개 합니다. 야외에서 사용시 무척 유용한데요.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ftershokz 음질 좋고 청력 보호까지 되는 제품을 소개 합니다. 커널형 이어폰은 야외에서 사용시 위험할 수 있는데요.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ftershokz는 귀를 막는 형태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므로 주변 소리를 들으면서 음악도 들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덕분에 보다 안전합니다. 그리고 몇가지 더 장점이 있습니다. 귀게 오래 착용하고 사용해도 커널형 이어폰에 비해서 귀 환경을 좋게 할 수 있고 귀를 덜 피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ftershokz, 음질 청력 보호까지 이 .. 2017. 3. 23.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 정말 맘에 드는 가방을 하나 소개합니다.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았는데요.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 소개 합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에게 그리고 노트북과 카메라 책 서류 등을 다양하게 들고다니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은 남성분들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제품이었는데요. 물론 여성분들에게도 괜찮을듯 합니다. 14.1인치 가방이라고 하는데 막상 써보니 올데이그램 15.6인치 노트북도 들어가네요.개인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가방에 넣고 다니는데요. 노트북 카메라 캠코더 마우스 보조배터리 안경 지갑 등을 넣고 다니죠.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 2017. 3. 22.
Crucial MX300 M.2 2280 525GB 올데이그램 용량 늘리기 Crucial MX300, M.2 2280 525GB 올데이그램 용량 늘리기 요즘 노트북에는 대부분 M.2 SSD가 사용이 됩니다. 이번 주인공은 SSD 입니다. Crucial MX300 M.2 2280 525GB 올데이그램 용량 늘리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부족한 노트북의 저장공간을 늘리는 방법은 더 고용량 SSD를 쓰는것 입니다. Crucial MX300 M.2 2280 525GB를 이용하면 꽤 고용량의 저장장치를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툴도 기본으로 동봉하고 있어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M.2 인터페이스이긴 한데 내부전송은 S-ATA 방식 입니다. 덕분에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치이죠. Crucial MX300, M.2 2280 525GB 올데이그램 .. 2017. 3. 22.
G6 18:9 세로 영화제 감상 후기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세로사진전 G6 18:9 세로 영화제 감상 후기,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세로사진전 새로운 시선을 배운 느낌인데요. 새로 나온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찍었네요. G6 18:9 세로 영화제 감상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세로사진전에 대한 소식도 전해보겠습니다. LG G6 18:9 세로 영화제는 G6가 가지는 18:9 풀비전 화면 비율을 더 부곽시키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유명한 영화 감독들이 참여를 하여 스마트폰 만으로 영화를 찍었는데요. 세로로 보는 시각은 오히려 독특했습니다.영화제 전에 세로 사진전도 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 세로로 찍은 사진이 더 특별하다 뭐 그건 아닐 수 도 있을겁니다. 이미 많으므로. G6 18:9 세로 영화제 감상 후기,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세로사진전 근데 좀 특별하다.. 2017. 3. 22.
후지제록스 DocuPrint CM225fw 사진 문서 출력 및 부가기능 후지제록스 DocuPrint CM225fw 사진 문서 출력 및 부가기능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레이저 복합기 소개 합니다. 성능은 꽤 괜찮았는데요. 후지제록스 DocuPrint CM225fw 사진 문서 출력 및 부가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몇가지 자주 사용하는 부분에 편리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후지제록스 DocuPrint CM225fw는 가정용으로도 그리고 출력을 많이 하는 사무용으로도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특히 편했던 것은 인터페이스가 상당히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되어있었다는 점 입니다. 조작을 하는 부분은 상당히 넓고 시원하게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4.3인치의 컬러 터치 스크린이 적용되어 있어서 더 편리했습니다. 후지제록스 DocuPrint CM225fw 사진 문서 출력 및 부가기능 레이저.. 2017. 3. 20.
샤오미 LED 스탠드 이쁜 디자인 색온도 직접 조절 가능한 제품 샤오미 LED 스탠드, 이쁜 디자인 색온도 직접 조절 가능한 제품 직접 보니 상당히 이쁘게 만들긴 했네요. 기능성도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샤오미 LED 스탠드 이쁜 디자인 색온도 직접 조절 가능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얀색이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샤오미 LED 스탠드는 디자인적인 부분과 기능적인 부분을 합쳐놓았습니다. 조절하는 노브가 하나 뿐인데 이것으로 대부분 기능을 수행하도록 해놓았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상도 받았네요.책상에 올려놓았는데요. 크기는 있는 편이지만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는 않는 그런 형태의 제품이었습니다. 샤오미 LED 스탠드 ,이쁜 디자인, 색온도 직접 조절 가능한 제품 제품 박스 입니다. 디자인상도 받았다는 로고가 있네요. 일단 제품 꺼내 봤습니다. 주요 부품으로.. 2017. 3. 20.
올리브영 6000원할인 봄맞이 행사 컬러팝뷰티톡 사은품 올리브영 6000원할인 봄맞이 행사 컬러팝뷰티톡 사은품 이제는 밤에 나가도 사람들 옷차림이 가볍네요. 아직은 그래도 쌀쌀한데요. 올리브영 6000원할인 봄맞이 행사 가 있고 컬러팝뷰티톡 사은품 주는 것도 있네요. 17일 오늘 딱 한시적으로 5만원 이상 구매시 6000원 즉시 할인해주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올리브영 6000원할인은 17일로 끝이지만 봄맞이 행사로 컬러팝뷰티톡을 주는 행사는 행사제품 소진시 까지 계속 된다고 합니다. 어짜피 구매할거라면 좀 앞당겨서 가서 구매해 보세요.와이프랑 저녁 같이 먹으려고 기다리다가 올리브영 들어가봤는데요. 뭔가 앞에 할인해준다는 뭔가 붙어있네요. 올리브영 6000원할인 봄맞이 행사 컬러팝뷰티톡 사은품 학생들과 여성분들이 많이 쓰는 매장인데요. 뭐 남자도 자주 쓰긴 하.. 2017. 3. 18.
ASUS PG258Q 240Hz G-Sync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ASUS PG258Q, 240Hz G-Sync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오버워치에 최적화된 모니터가 아닐까 싶네요. 성능도 상당히 놀라웠는데요. ASUS PG258Q 240Hz G-Sync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보고 느껴보고 왔습니다. 물론 실제 사용 느낌은 직접 벤치마크를 해보고 난 뒤 올려야겠지만요. ASUS PG258Q 240Hz G-Sync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를 체감 해 봤을 때의 성능은 상당히 좋긴 했습니다. 물론 240Hz를 온전하게 체험하려면 그래픽카드도 무척 좋긴 해야 합니다.이번 시간에서 메인모델은 PG258Q 였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나온 고성능 모니터와 다양한 시스템 그리고 ASUS의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도 볼 수 있었습니다. ASUS PG258Q ,240Hz ,G-Sync.. 2017. 3. 17.
바리락스 누진다초점렌즈 차승원 누진렌즈 반하다 바리락스 ,누진다초점렌즈, 차승원, 누진렌즈 반하다 안경을 저도 안쓸 수는 없어서 관심이 갔는데요. 멀리도 가까이도 잘 보이는 렌즈 입니다. 바리락스 누진다초점렌즈 차승원 누진렌즈 새모델이 되었는데요. 누진다초점렌즈 하면 아직은 뭔가 좀 어렵게 느껴지고 굳이 써야 하나 생각하기도 합니다. 바리락스 누진다초점렌즈 차승원이 광고모델이 되면서 나이가 많지 않아도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했고 좀 더 세련된 느낌을 더했습니다. 사람의 눈은 무척 소중 합니다. 그런데 나이가 들면 눈은 나빠지는데요. 요즘은 안경기술도 좋아졌네요. 바리락스 누진다초점렌즈, 차승원 누진렌즈 반하다 이름은 한번쯤은 들어봤을겁니다. 누진다초점렌즈는 특정 한곳에 맞추는게 아니라 멀리있는곳과 가까이있는곳 둘다 초점애 맺혀서 멀리 있는 .. 2017. 3. 16.
벨킨 Valet 애플워치 아이폰 충전 거치대 독 사용기 벨킨, Valet 애플워치 아이폰 충전 거치대, 독 사용기 상당히 세련되고 이쁜 제품 이었습니다. 애플 제품을 쓴다면 안쓸 수 없는 제품 인데요. 벨킨 Valet 애플워치 아이폰 충전 거치대 독 사용을 해 봤습니다. 스마트폰과 워치를 같이 사용한다면 그리고 좀 폼나게 충전하고 싶다면 괜찮은 제품이죠. 벨킨 Valet 애플워치 아이폰 충전 거치대 독은 알루미늄 몸체 부분에 크롬 도금한 얇은 부분을 덧대어서 평소에는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필요할때에는 제품을 상당히 멋지게 충전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우수하죠.아이폰7플러스와 애플워치 시리즈2를 충전하고 있는 모습 인데요. 얼픽 보면 공중에 뜬것처럼 보입니다. 벨킨 Valet ,애플워치 아이폰 충전 거치대, 독 사용기 제품 박스를 보면 딱 먼저.. 2017. 3. 16.
플렉스터 S2C 512GB PX-512S2C 고용량 SSD의 대중화 플렉스터 S2C 512GB PX-512S2C 고용량 SSD의 대중화 이제는 운영체제용 드라이브로 SSD를 사용합니다. 처음 조립할 때부터 그렇게 사용하죠. 플렉스터 S2C 512GB PX-512S2C 고용량 SSD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를 살펴보죠. MLC 낸드플래시에서는 이제는 가격적인 부분에서 장점이 없어졌습니다. 플렉스터 S2C 512GB는 TLC SSD 중에서 가격적인 장점이 있는 제품 인데요. TLC SSD는 이제는 어느정도의 안정성을 갖추고 그러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제품쪽으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플렉스터 S2C 512GB PX-512S2C 고용량 SSD의 대중화 플렉스터는 제품의 인지도를 무기로 지속적을 SSD 의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해나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이번에 소개.. 2017. 3. 16.
클래식하면서도 케쥬얼한 가방 가스톤루가 프로퍼 올리브 & 블랙 클래식하면서도 케쥬얼한 가방 ,가스톤루가 프로퍼 올리브 & 블랙 심플하고 아무곳에나 잘 어울리는 제품 소개 합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케쥬얼한 가방 가스톤루가 프로퍼 올리브 & 블랙 인데요. 약간 전투형 같기도 합니다. 내구성이 상당히 좋은 재질로 만들어졌거든요. 처음에는 제가 착용해봤는데 좀 작은 느낌이 드네요. 와이프한테 해보라고 했는데 나름 괜찮네요. 가스톤루가 프로퍼 올리브 & 블랙은 스웨덴 스타일 제품으로 구매시 특송으로 우리나라로 날라오게 됩니다.아무옷에나 잘 어울리는 형태의 제품 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눈으로 보는것은 약간은 차이가 있었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케쥬얼한 가방 ,가스톤루가 프로퍼 ,올리브 & 블랙 몸에 부분은 올리브 색상으로 약간 군용 그런 느낌이 나느 색상 입.. 2017. 3. 15.
LG G6 주요 특징 TVCF로 알아보자 18:9 세로 영화제 소식 LG G6 주요 특징 TVCF로 알아보자 18:9 세로 영화제 소식 주요 특징들을 영상을 통해서 쉽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이미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LG G6 주요 특징 TVCF로 알아보고 18:9 세로 영화제 소식도 알려드릴께요. 이 제품은 18:9 비율의 풀비전을 선사 합니다. 터치형태의 버튼에서 가장 큰 사이즈의 화면을 제공 합니다. LG G6 주요 특징 아래에 소개하는 것 외에도 이 제품은 와이드 화각 카메라를 이용하여 VR 사진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듀얼카메라를 처음에 넣었을 때에는 굳이 카메라를 두개씩이나 넣어야 하나? 라고 생각한 분도 있을겁니다. LG G6 주요 특징 TVCF로 알아보자 18:9 세로 영화제 소식 그런데 이제는 카메라가 2개가 들어가는 스마트폰이 많아졌습.. 2017. 3. 14.
후지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가성비 좋은 DocuPrint CM225fw 후지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가성비 좋은, DocuPrint CM225fw 실제로 사용해보니 출력 결과물이 너무 좋았는데요. 유지비도 적게 듭니다. 후지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가성비 좋은 DocuPrint CM225fw 소개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품 외형이랑 최초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후지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DocuPrint CM225fw 출력 결과물도 물론 살펴볼겁니다. 영상을 통해서도 보여드릴께요. 레이저 복합기는 기능도 많고 결과물도 빠르게 나와서 가정용 보다는 기업용으로 쓰기에 더 좋습니다. 사진 출력을 해 봤는데요. 일반 용지에 출력을 했는데 결과물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네요. 확실히 몇년전의 레이저 프린터와는 차별화 되네요. 후지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가성비 좋은, DocuPr.. 2017. 3. 13.
플렉스터 S2G M.2 2280 512GB 벤치마크 플렉스터 S2G, M.2 2280 512GB 벤치마크 PLEXTOR의 S시리즈 제품을 소개 합니다. 그중에서 M.2 제품 인데요. 플렉스터 S2G M.2 2280 512GB 벤치마크를 통해서 이 제품이 어느정도 성능을 가지고 있고 안정성이 괜찮은지 살펴봅니다. SSD는 직접 사용해보는게 필요합니다. 플렉스터 S2G M.2 2280 512GB 벤치마크를 해보니 꽤 높은 온도에서도 생각보다 안정적으로 동작을 하네요. 실제로 어떤 성능을 내는지 벤치마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2 시리즈의 S2G는 M.2 2280 모델 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고용량의 메모리 512GB로 테스트를 해봅니다. 플렉스터, S2G M.2 2280 ,512GB 벤치마크 플렉스터 스티커가 크게 붙어 있습니다. 컨트롤러와 캐시 메모리만 .. 2017.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