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31

커즈와일 CUP320 영창뮤직 디지털 피아노 추천 실제로 써봤더니 커즈와일 CUP320, 영창뮤직, 디지털 피아노 추천, 실제로 써봤더니 어릴 때 피아노 치는 사람들 너무 부러웠는데요. 와이프도 그랬다고 그러네요. 커즈와일 CUP320 영창뮤직 디지털 피아노 추천 실제로 써봤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언급하는 제품인 만큼 실제로 써보니 좋은 제품은 맞네요. 층간 소음이 걱정되어도 문제 없습니다. 커즈와일 CUP320 영창뮤직 디지털 피아노는 원음을 들려주는 스피커를 통해서 정말 피아노를 치는 것처럼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건반도 원목건반을 사용하여 누르는 느낌이 좋습니다. 강약이 미세하게 모두 인식이 되는 3센서 방식의 건반을 이용해서 더 좋았는데요. 와이프가 그토록 갖고 싶어하던 피아노를 만져보게 되네요. 실제로 이 하얀색 모델 경우 30대 여성이 가장 많이 찾는 .. 2017. 1. 31.
뱀부 폴리오 와콤 기술력으로 이제는 필기도 편하게 공유 뱀부 폴리오, 와콤 기술력으로 ,이제는 필기도 편하게 공유 종이 필기에서 전자적인 문서로 넘어갑니다. 이것은 시대적 흐름인데요. 뱀부 폴리오 와콤 기술력으로 이제는 필기도 편하게 공유 하는 시대 입니다. 그런데 종이 문서를 여전히 안쓸 수 는 없습니다. 종이에 남기면서 공유도 쉽게 그리고 협업도 같이 할 수 있다면 좋겠죠. 뱀부 폴리오 와콤 기술력으로 그것이 가능 합니다. 특별한 종이에 무조건 적어야 하는것은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어떤 분이 종이에 적은것을 그대로 옮길 수 없냐고 물으셨는데 가능 합니다. 종이에 필요한 내용들을 적고 회의도 했는데요. 그 내용을 그대로 전자문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글자를 추출도 가능하구요. 뱀부 폴리오 와콤 기술력으로 전자문서 쉽고 간단하게 만들기 2명 이상이 .. 2017. 1. 30.
삼성 올웨이즈 USB-C 보조배터리 충전 고속충전 가능하다 삼성 올웨이즈, USB-C 보조배터리 충전, 고속충전 가능하다 요즘 노트북은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그런데 충전도 좀 더 쉽게 가능한데요. 삼성 올웨이즈 USB-C 보조배터리 충전 고속충전 가능하다 라는 내용으로 이번 내용 설명하려고 합니다. 지금 이미 나와 있는 글과는 조금 다른 내용 입니다. 몰랐던 내용을 소개하죠. 삼성 올웨이즈 USB-C 보조배터리 충전은 5V 2A로 하라고 권장은 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그 이상으로 충전이 가능 합니다. 어떨 때에는 기본 AC 어댑터보다 더 빠르게 충전도 됩니다. 실제로 그런지 제가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처음 만져봤을 때 은색의 몸체 부분 때문인지 아니면 실제로 가벼워서 인지 상당히 가볍다는 느낌을 먼저 받았습니다. 삼성 올웨이즈 USB-C 보조배터리 충전 고속충전.. 2017. 1. 27.
플렉스 캠 PIC 몬스터 닮은 휘어지는 액션캠 플렉스 캠 PIC, 몬스터 닮은 휘어지는 액션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아이들이 더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 플렉스 캠 PIC 몬스터 닮은 휘어지는 액션캠을 소개 합니다. 생긴것도 사실 재미있게 생겼습니다. 어떻게 보면 좀 징그럽다고 생각할 수 도 있는데 어떻게 보면 또 귀엽습니다. 플렉스 캠 PIC은 몬스터를 닮은듯한데 실제로 그런 악세서리도 있습니다. 상단 부분의 캡을 바꿔서 다양하게 모양을 바꿀 수 있었는데요. 약간만 바꿔줘도 재미있는 효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길죽하게 생겼고 앞에 카메라가 장착된 형태로 몸에 일부분에 끼워놓고 사용하는것도 문제가 없는 제품이었는데요. 플렉스 캠 PIC 몬스터 닮은 휘어지는 액션캠 꼬아보자 그럼 박스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처음 딱 봤을 때 제품이 바.. 2017. 1. 26.
벨킨 Valet charger 애플워치 충전 아이폰7 동시에 벨킨 Valet charger, 애플워치 충전, 아이폰7 동시에 야외에서 활동이 잦은 분에게 유용합니다. 간편하고 유용하니까요. 벨킨 Valet charger 애플워치 충전 아이폰7 동시에 충전하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애플워치 무선충전 거치대를 보조배터리에 붙여버린 제품 입니다. 애플워치는 배터리 오래가는편이죠. 벨킨 Valet charger 애플워치 충전기를 이용하면 야외에서 충전기 없이 오랜 시간 지내야할 때 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오래간다고 해도 알람이 자주 오면 빨리 배터리가 부족해지니까요. 이것 하나만 있으면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도 그리고 야외에서 배터리 걱정하셨던분도 걱정 없습니다. 벨킨 Valet charger 애플워치 충전 아이폰7 동시에 \ 배터리 용.. 2017. 1. 25.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안끝났다 보조 기술을 이용한 방법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안끝났다 ,보조 기술, 이용한 방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아직 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을 올리기 위해서 아직은 되는데요.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안끝났고 아직 됩니다. 보조 기술을 이용한 방법이라는 명목으로 아직 윈도우7 윈도우8 정품 사용자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죠. 그런데 정품사용자만 되네요.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를 아직 못하신 분들은 얼른 하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PC운영체제에서는 마지막 운영체제가 될 것이라는 윈도우10은 많은 장점들과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사양 컴퓨터를 쓴다면 더더욱 빨리 업그레이드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윈도우7 윈도우8 사용자들이 어떻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지 하나씩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안끝났다 보조 기술.. 2017. 1. 25.
니콘 Keymission 360 화질 품질 확인하기 니콘 Keymission 360 화질, 품질 확인하기 모든 방향으로 촬영하는 제품인데요. 니콘 제품은 성능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니콘 Keymission 360 화질 품질을 확인해 볼건데요. 이 제품은 화질은 물론 험악한 환경에서도 촬영이 가능한것으로 알려진 제품 입니다. 이부분은 다음글에서 알아보고요. 니콘 Keymission 360 화질에 대해서만 실제로 어느정도 인지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죠. 이 제품은 디자인이 상당히 듬직하게 생겼습니다. 약하게 생기지 않았다는 것이죠. 실제로 무척 튼튼합니다. 니콘 Keymission 360 화질 품질 확인하기 좀 튼튼하게 생겨서 추운곳이나 더운곳 그리고 험악한 환경에서 촬영할 때 어울리는 제품 입니다. 실제로 360 캠으로 촬영을 할 때에는 주변을 모두.. 2017. 1. 25.
블록체인 인프라에 대한 고찰과 IBM LinuxONE의 역할 블록체인 인프라에 대한 고찰과 IBM LinuxONE의 역할 금융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분산 장부라고 할 수 있는 블록체인 덕분입니다. 블록체인 인프라에 대한 고찰을 해보며, IBM LinuxONE의 역할에 대해서도 살펴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이 화두가 되었던 점이 분산해서 정보를 기록하고 그 기록은 누구나 열람은 가능하지만 해킹이나 변조가 불가능해서 였습니다. 이 신뢰도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죠. 블록체인 인프라 구축을 많은 금융기관들이 도입을 하고 있는데요. 블록체인이 가져올 변화가 너무 커서 대응을 서두르려는 움직임으로 봐야 합니다. 블록체인은 높은 보안 그리고 투명한 정보 , 비용감축의 장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자동차, 주택, 토지, 주식 심지어 온라인 거래까지 중개자를 거치지 않고 안.. 2017. 1. 23.
파워매니저 스마트멀티탭 대기전력 측정 멀티탭 PM-M130-A 파워매니저 스마트멀티탭, 대기전력 측정 멀티탭, PM-M130-A 전기요금을 낮추려면 먼저 알아야 합니다. 얼마나 전력을 쓰고 있는지요. 파워매니저 스마트멀티탭 대기전력 측정 멀티탭 PM-M130-A를 소개 합니다. 일반적인 멀티탭 처럼 생겼습니다. USB 단자도 있구요. 근데 실시간 전력측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이 붙어있습니다. 파워매니저 스마트멀티탭 PM-M130-A는 멀티탭에서 바로 필요하지 않은 기능은 빼고 기존에 측정기에 멀티탭을 합친 형태의 효율적인 제품 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으로 일반 멀티탭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물론 과전압 방지나 대기전력차단 등 안전기능과 편의기능을 추가한 모델로 일반 저가형 멀티탭보다는 훨씬 좋을 것 입니다. 파워매니저 스마트멀티탭 대기전력 측정 멀티탭 PM-.. 2017. 1. 23.
니콘 키미션 360 개봉기 구성품 및 외형 살펴보기 니콘 키미션 360 개봉기, 구성품 및 외형 살펴보기 꼭 써보고 싶었던 제품인데요. 360도 모든 방향을 다 찍을 수 있는 카메라 입니다.. 니콘 키미션 360 개봉기 구성품 및 외형 살펴보기를 해볼텐데요. 앞으로 이 제품으로 여러곳을 촬영하고 영상이나 사진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360 카메라가 이것이 처음은 아니여서 기대 되는데요. 니콘 키미션 360 개봉기에서는 구성품과 외형 버튼과 디자인을 살펴볼겁니다. 물론 사용은 해 봤는데요. 이것으로 찍으면 어떻게 나오는지도 보도록 하죠. 360 카메라의 매력이라면 모든 방향으로 모두 동시에 촬영하므로 필요한 부분을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니콘 키미션 360 개봉기 구성품 및 외형 살펴보기 야외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서 이 제품은 방진 방수 (.. 2017. 1. 22.
스마트폰 핸드그립 블루투스 리모컨 JOBY GripTight POV Kit 스마트폰 핸드그립, 블루투스 리모컨, JOBY GripTight POV Kit 실제로 써보니 무척 편리한 제품 이었습니다. 야외에서 특히. 스마트폰 핸드그립 블루투스 리모컨 JOBY GripTight POV Kit는 일반적인 스마트폰 거치대는 아닙니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 이었는데요. 스마트폰 핸드그립은 장갑을 끼고 스마트폰 촬영시 더 편리한데요. JOBY GripTight POV Kit 는 원격에서도 촬영이 가능하고 편리한 그립 그리고 고프로 악세서리와의 호환성도 지원을 합니다. 그럼 실제로 써본 느낌을 전해보도록 하죠. 스키장에 갔을 때 실제로 장착을 하고 사용을 해 봤습니다. 사진을 봐서는 대략 이렇게 사용하면 될거야 하고 생각해봤는데요. 스마트폰 핸드그립 블루투스 리모컨 JOBY GripT.. 2017. 1. 22.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랜섬웨어 보호까지 PC 백업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랜섬웨어 보호 PC 백업툴 한분야에 최고의 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백업하거나 복제 하거나 할때요.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는 이번에 랜섬웨어 보호까지 가능해진 PC 백업툴로 돌아왔습니다. 클라우드 기능을 추가하여 저장공간이 없더라도 백업이 가능합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는 Acronis Active Protection가 추가 되었습니다. 사실 기존에 2016 클라우드와 크게 차이가 없는듯 보이는데요. 내부적으로는 보호기능이 더 강화가 되었습니다. 2016때와 비슷하긴 한데 디자인이 조금 더 심플해졌습니다. 그냥 느낌이지만 속도도 조금 더 빨라진 느낌도 들구요.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랜섬웨어 보호까지 PC 백업툴 이번에 설치해본것.. 2017. 1. 21.
SPC 행복이 복닭복닭 마몬 피규어 모으고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받자 SPC 행복이 복닭복닭 마몬 피규어 모으고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받자 개인적으로는 닭을 좋아 합니다. 어릴 때 추억도 많이 있구요. SPC그룹에서 전사적으로 국내 신진작가를 지원하는 디자인 프로젝트로 마몬이라는 닭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와 함께 브랜드별로 다양한 컬러의 마몬 스탬프 피규어를 내어 놓았더군요. 이번에 복닭복닭 마몬 피규어 모으고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응모하고 상품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참여하여 받는 형태 인데요. 여러곳에서 행사를 하더군요. 조금 서둘러야 합니다. 행복이 복닭복닭 마몬 피규어는 SPC 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에서 구할 수 있는데요. 지정된 상품을 구매를 하면 피규어를 주는 형태 입니다. 행복이 복닭복닭 마몬 피규어 모으고 해피.. 2017. 1. 20.
인터넷 익스플로러 즐겨찾기 동기화 문제 직접 해결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즐겨찾기 동기화 문제, 직접 해결 방법 윈도우10을 새로 설치를 했습니다. IE를 켰는데 동기화가 안되는 문제가 있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즐겨찾기 동기화 문제 직접 해결 방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문제를 질문을 올려봤더니 그 부분 인지하고 해결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꽁수를 적어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즐겨찾기 동기화 문제 직접 해결 방법은 이전에 배경화면 모두 동기화를 하는 부분과 동일한 팁 인데요. 잘 이용하면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제가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했음에도 즐겨찾기가 동기화가 안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물론 동기화 설정이 되어있음에도 들어오지 않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즐겨찾기 동기화 문제 직접 해결 방법 물론 동기화 설정도 기본적으로 되어있고 (.. 2017. 1. 18.
IE11 즐겨찾기 엑세스 거부 해결 방법 IE11 즐겨찾기 엑세스 거부, 해결 방법 오류를 해결 하는 방법은 재미있습니다. 방법이 있을때는 그렇죠. IE11 즐겨찾기 엑세스 거부 해결 방법을 소개 합니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 글을 보신 분은 마우스만으로도 해결이 가능하긴 합니다. 키보드를 안써도 해결이 가능하죠. IE11 즐겨찾기 엑세스 거부는 폴더의 권한 문제때문에 일어납니다. 보통 폴더가 지워지거나 또는 권한이 변경되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데요. 해결 방법은 비교적 간단한 편 입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근데 일부러 발생하게 만들기 위해서 저는 즐겨찾기 폴더를 지워보겠습니다. IE11 즐겨찾기 엑세스 거부 해결 방법 즐겨찾기 폴더를 지워도 다시 바로 생성이 됩니다. 근데 문제가 있다면, Internet Exp.. 2017. 1. 18.
플런티 Fluenty AI 인공지능 이용한 답변 세상이 달라진다 플런티 Fluenty A,I 인공지능 이용한 답변 , 세상이 달라진다 인공지능이 앞으로 대세가 될 것입니다. 당장 이뤄질 일들을 소개를 하죠. 플런티 Fluenty AI 인공지능 이용한 답변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하는데요. 세상이 정말 많이 달라질 것 입니다. 인공지능은 정확히 말하면 정말 똑똑하다기 보다는 인간을 흉내내는것이라고 봐야합니다. 플런티 Fluenty AI 인공지능 이용한 답변도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자주 답변했던 내용을 그리고 소셜네트워크 SNS에 있는 수많은 답변들을 분석하여 좀 더 사용자가 답변을 쉽게 해주는 앱 입니다. 여기서 소개할 앱을 좀 좁게 보는 부분에 대해서 그리고 좀 넓게 보는 부분에 대해서 같이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플런티, Fluenty ,AI 인공지능 이용한 답변 세상이.. 2017. 1. 16.
DRM 영화 미라캐스트 스크린 미러링 재생하기 DRM 미라캐스트, 스크린 미러링 재생하기 원스토어에서 구매한 영화 재생에 대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더 큰 화면으로 보는것에 대한것인데요. DRM 영화 미라캐스트 스크린 미러링 재생하기가 되는지에 대한 부분이었는데요. 질문을 받고 나니 저도 실제로 되는지 확인을 위해서 해봤습니다. 결론적으로는. DRM 영화 미라캐스트 스크린 미러링 재생하기 잘 되네요. 제가 사용한 방법은 USB 테터링을 이용하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을 모두 연결 가능한 케이블형 제품과 MS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 입니다. 먼저 원스토어에서 영화를 하나 구매를 해 봤습니다. 테스트를 위해서 DRM이 걸려있는 영화를 구매를 했습니다. DRM 영화 미라캐스트, 스크린 미러링, 재생하기 DRM이 걸려있는 영화 경우 파일을 다른곳에 옮겨서 보는것.. 2017. 1. 15.
오랄비 지니어스 9000 개봉기 가장 진화된 똑똑한 칫솔 오랄비 지니어스 9000 개봉기, 가장 진화된 똑똑한 칫솔 이거 한번 쓰면 치아가 매끄러워지죠. 표면에 붙은 것을 다 털어냅니다. 오랄비 지니어스 9000 개봉기편 인데요. 가장 진화된 똑똑한 칫솔을 소개 합니다. 저도 꼭 이런거 있었음 했던 것이 들어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크기도 무게도 딱 맘에 들었구요. 기능도 진화했습니다. 오랄비 지니어스 9000 개봉을 해보면 휴대용 충전 가능 여행용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냥 보관만 하는게 아니라 충전까지 됩니다. 각 모드에 따른 상태 표시 부분이 본체에 붙어있어서 쉽게 파악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오랄비 지니어스 9000, 개봉기 가장 진화된 ,똑똑한 칫솔 박스 디자인은 언제 봐도 멋지네요. 오랄비 & 브라운 제품은 고급스러운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니어스.. 2017. 1. 13.
i7 7700K 5GHz 오버클럭 공냉 AORUS Z270X Gaming 9 i7 7700K 5GHz 오버클럭, 공냉 ,AORUS Z270X Gaming 9 새로나온 카비레이크 프로세서를 사용해 봤습니다. 오버클러킹도 해보려고 합니다. i7 7700K 5GHz 오버클럭 공냉으로 AORUS Z270X Gaming 9 메인보드와 함께 사용을 해 봤는데요. 오버클러킹은 이제는 좀 더 쉬워졌습니다. 생각보다 잘 올라가네요. i7 7700K 5GHz 오버클럭 공냉으로 성공을 했고 실사용도 가능했습니다. 게임도 가능하고 인코딩도 빠르게 잘 되네요. 확실히 체감성능이 많이 올라갑니다. 물론 오버했을 때 그렇습니다. 별로 달라진것 없다고 하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좀 다르긴 하죠. 내장그래픽의 성능 그리고 메인보드가 더 화려해졌습니다. i7 7700K 5GHz 오버클럭 공냉 ,AORUS Z270X.. 2017. 1. 13.
KTX 설날 예매 성공하는 방법 이것만 주의하면 KTX 설날 예매, 성공하는 방법, 이것만 주의하면 명절마다 고민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편하게 갈 수 있을듯 싶네요. KTX 설날 예매 성공하는 방법을 소개하는데 이것만 주의하면 됩니다. 항상 고속버스를 타고 내려갔었는데요. 근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이번에는 기차를 타보기로 했습니다. KTX 설날 예매 하려고 새벽에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있다가 예매를 해봤는데요. 처음 하는것이지만 비교적 어렵지 않게 했습니다. 근데 처음하는가라 좀 이해 안되는 것도 있고 이렇게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랬는데요. 예매할 때 정말 중요한 것은 시간이더군요. 그리고 버튼을 잘 못 누르면 안됩니다. 그리고 미리 언제출발할지 언제 올라올지 생각을 해두는게 필요하더군요. KTX 설날 예매 성공하는 방법 이것만 주의하면.. 2017. 1. 12.
애플 무선 에어팟 닮은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 애플 무선 에어팟, 닮은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 애플 무선 에어팟 닮은 제품을 소개 합니다. 비슷한 컨셉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 를 소개 합니다. 예전에 양쪽이 완전히 분리된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를 소개한적 있는데요. 스피커간에 통신도 블루투스로 하는것 입니다. 애플 무선 에어팟 닮은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도 비슷한 원리 입니다. 이어폰간에 무선으로 통신을 하고 또 그 상태에서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는 형태 입니다. 실제로 써보면 몇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크기가 무척 작아서 휴대하기가 편리하고 장착 후 고개를 아무리 흔들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끈형태나 넥벤드 형태보다 좀 더 가볍게 사용이 가능한점이 있죠. 애플 무선 에어팟 닮은 브.. 2017. 1. 11.
형광등 LED 램프 테크룩스 PLED15G 설치 쉽게 효율 수명 높게 형광등 LED 램프, 테크룩스 PLED15G 설치, 쉽게 효율 수명 높게 이전 제품을 제가 소개를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신형제품 입니다. 형광등 LED 램프 테크룩스 PLED15G 설치 쉽게 효율 수명 높게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가장 최신 제품인 만큼 뭔가 다르겠죠? 실제로 그냥 장착만하고 편해요. 좋아요. 이런 내용 아닙니다. 형광등 LED 램프 테크룩스 PLED15G 설치는 물론 밝기 성능 및 온도 테스트 등으로 내구성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기존에 형광등 틀을 변경하지 않고 즉 겉모양은 변경하지 않고 아주 간단하게 초보자도 교체가 가능한 제품 입니다. 호환성이 무척 높아서 기존에 형광등 빼고 그냥 그자리에 그대로 끼우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래서 사실 장착 방법이 너무 쉽습니다. 형광등.. 2017. 1. 9.
FLUKE 289 True RMS 플루크 멀티테스터기 추천 FLUKE 289, True RMS, 플루크 멀티테스터기 추천 플루크 멀티테스터기는 이미 쓰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더 좋은녀석을 구매했습니다. FLUKE 289 True RMS 플루크 멀티테스터기 추천 제품 소개를 해 봅니다. 이 제품이 가격은 비싼데 그리고 나온지도 좀 되었는데 아직도 잘 나가는 이유를 알겠네요. 잘 망가지지 않는다죠. FLUKE 289 True RMS 플루크 멀티테스터기 쓰기 전에는 플루크 179를 썼었는데요. 정품 가격으로 구매해서 그것도 꽤 비싸게 샀었는데 이 제품은 더 비쌉니다. 근데 비싼만큼 기능이 더 많긴 하겠죠. 이 제품은 DC정확도가 더 높고 그래프를 그려주는 재미있는 기능도 제공 합니다. 화면이 커서 한눈에 정보를 많이 출력해주고요. FLUKE 289 ,True RMS .. 2017. 1. 8.
배틀필드1 모니터 알파스캔 271QG 165Hz G-Sync 모니터 강점 배틀필드1 모니터, 알파스캔 271QG, 165Hz G-Sync 모니터 강점 게임은 물론 일반작업에서도 최고의 모니터 입니다. 이번에는 게임을 할건데요. 배틀필드1 모니터 알파스캔 271QG 165Hz G-Sync 모니터 게임에서의 강점을 이야기해보죠. G-Sync까지 되는 모니터 여서 실제로 사용해봤을 때 체감이 엄청 좋았던 모니터 였는데요. 배틀필드1 모니터 알파스캔 271QG는 물론 모든 게임에서 최적의 성능을 냅니다. 물론 그래픽카드는 Nvidia 그래픽카드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야 최적의 성능을 모두 끌어낼 수 있죠. 책상에 올려둔 제 모니터 입니다. 27인치에 WQHD 해상도 그리고 넌글래어패널 너무 마음에 쏙 드는 모니터 입니다. 배틀필드1 모니터 알파스캔 271QG 165Hz G-Sync.. 2017. 1. 8.
썬더볼트3 100W USB 3.1 Gen2 지원 USB C 케이블 MS TECH 썬더볼트3 100W, USB 3.1 Gen2 지원, USB C 케이블 MS TECH 가장 좋은 제품을 써보는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구독자분들에게 소개 합니다. 썬더볼트3 100W USB 3.1 Gen2 지원 USB C 케이블 MS TECH 최고의 케이블을 소개 합니다. 케이블이 대단해봐야 얼마나 대단하겠냐 생각할지 모르지만 국내 기술의 세계에서도 드문 기술을 가진 대단한 제품 입니다. 썬더볼트3 100W USB 3.1 Gen2 지원 USB C 케이블 이라고 했는데요. 이 케이블 하나로 다 지원이 가능 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탑까지 모두 USB C 단자가 들어가는데요. 그리고 앞으로 모든 인터페이스가 이 단자 하나로 통합이 된다고 하죠. 썬더볼트3와 USB 3.1도 Type-C(U.. 2017. 1. 8.
어도비 제휴 프로그램 Adobe 파트너 되어서 광고 수익을 어도비 제휴 프로그램, Adobe 파트너 되어서 광고 수익을 Adobe 프로그램을 안쓰는 분은 적을겁니다. 관련 정보를 교류하며 수익 얻어봅시다. 어도비 제휴 프로그램 Adobe 파트너 되어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공식적이고 안전한 시스템이므로 소개를 해봅니다. 저 역시도 관련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어도비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서 배너를 노출하고 관련 정보도 같이 제공을 하면 사용자가 가입을 하면 수익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사용하려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꽤 괜찮았습니다. 가입방법이 조금 까다로워 보이긴 하지만 실제로 해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까다로운게 좀 더 좋을지도 모릅니다. 어도비 제휴 프로그램 Adobe 파트너 되어서 혜택 받아 보자 A.. 2017. 1. 7.
GOPOLE BASE ARM 미니 삼각대 만들기 GOPOLE BASE ARM, 고플 미니 삼각대 만들기 영상 보조 촬영으로 딱 필요한 제품인데요. 작은 삼각대를 만들어볼겁니다. GOPOLE BASE ARM 미니 삼각대 만들기를 해볼건데요. 크기가 작고 휴대하기 편리하여 실제로 사용시 활용성이 높더군요. 그리고 이름과 같이 고프로 제품과 호환성도 좋습니다. GOPOLE BASE ARM 미니 삼각대는 각각 서로 다른 파트로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고 하나로 합쳐서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미 사용중인 다른 제품과 호환성도 좋아서 연결도 가능합니다. 가민 액션캠을 장착해서 써 봤는데요. 하단 부분이 고프로에서 사용하는 부분처럼 되어있어서 호환이 되더군요. GOPOLE BASE ARM 미니 삼각대 만들기 소개하는 제품은 2가지 입니다. 각각 따로 사용이 가능.. 2017. 1. 7.
AORUS Z270X Gaming 9 기가바이트 최상위 메인보드 스펙 AORUS Z270X Gaming 9, 기가바이트 아닌 어로스 실물을 정말 보고 싶었던 보드인데요. 드디어 직접 보는군요. AORUS Z270X Gaming 9 기가바이트 최상위 메인보드 스펙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메인보드는 RGB 입니다. 그전에도 화려한 컬러는 많이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좀 더 체계적으로 사용되는데요. AORUS Z270X Gaming 9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도 그렇습니다. LED바를 이용해서 튜닝을 사용자가 직접 할 수 있는데 그것을 메인보드를 통해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메인보드는 이번에 나온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중 인텔 270 칩셋을 사용한 메인보드 중 가장 최상위 모델인데요. 게이밍은 물론 오버클러킹에도 특화된 모델 입니다. AORUS Z270X Gamin.. 2017. 1. 5.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360도로 먼지를 담고 멀리 깨끗한 공기를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360도로 먼지를 담고 멀리 깨끗한 공기를 앞으로 점점 공기는 더 나빠질 것 입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그렇죠.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360도로 먼지를 담고 멀리 깨끗한 공기를 보내는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고 왔습니다. 직접 보니까 디자인은 사진으로 봤던 것 보다는 괜찮네요. 실물이 훨씬 좋았습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엘지에서 나온 고급형 모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렴한 제품보다는 좀 더 성능이 좋은 제품들이 주류를 이룰 것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나왔던 제품을 저는 사용 하고 있는데요. 디자인은 평가가 나뉠듯 하지만 성능은 후속작이 훨씬 좋긴 합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360도로 먼지를 담고 멀리 깨끗한 공기를 에어술루션 .. 2017. 1. 5.
스카이라이프UHD 설치 안드로이드 셋탑 그리고 고화질 스카이라이프UHD 설치 안드로이드 셋탑 화질 놀라워 실제로 화질이 무척 좋았었는데요. UHD 채널이 상당히 많이 늘어났습니다. 스카이라이프UHD 설치 및 안드로이드 셋탑으로 어떤것이 가능해졌는지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Skylife 하면 원반형의 안테나가 먼저 떠 오를텐데요. 저는 근데 설치안했습니다. 스카이라이프UHD 설치의 경우에도 해당 단지가 안테나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장소라면 그냥 벽면에 안테나에 연결하는것만으로도 간단히 바로 설치가 끝나버립니다. 실제로 설치가 끝난 모습 인데요. 그냥 셋탑 하나만 올려져 있습니다. 인터넷도 하지 않아도 바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UHD 설치 안드로이드 셋탑 그리고 고화질 물론 원반형의 안테나의 장점이라면 인터넷도 안되고 완전 시골이라고 해도.. 2017.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