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845

LG 올레드(OLED) TV 55인치 55EC9310 비법 화질 느껴보기 LG 올레드(OLED) TV 55인치 55EC9310 비법 화질 느껴보기 LG 올레드(OLED) TV 55인치 55EC9310 으로 요리프로그램 의 화질 느껴보기를 해 봤는데요. 그전에 사용하던 TV는 46인치 였는데 55인치로 올라가면서 먼저 화면이 커지니 시원하고 안정감이 있네요. 그런데 이게 전부다가 아닙니다. OLED TV 는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색을 보여줍니다. LG 올레드(OLED) TV 55인치 55EC9310은 스펙적으로는 55인치에 FHD 해상도의 TV 입니다. 높은 명암비 그리고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는 OLED TV 특성상 응답속도가 아주 빠릅니다. 아주 빠르게 지나가는 영상이나 명암대비가 극대화되는 영상에서 특히나 화질적인 차이를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LG 올레드(OL.. 2015. 8. 31.
트랜센드 DrivePro 200 사용 후기 트랜센드 DrivePro 200 사용 후기 트랜센드 DrivePro 200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보면서 블랙박스의 중요성을 여러번 느끼게 되는데요. 사고가 났을 때 그것을 증명해주는 자료로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되죠. 요즘은 화질도 많이 좋아지고 사용성도 무척 편리해졌는데요. 트랜센드 DrivePro 200 사용성은 무척 편리합니다. 화면이 후면에 붙어있는 형태로 설정을 하거나 조작을 할 때 직관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조작도 간단하고 글자도 크게 나타나서 트랜센드 DrivePro 200 사용이 무척 쉬웠는데요. 녹화된 화질을 LCD 화면으로 보면 그런데 좀 거칠게 나옵니다. 그런데 이건 항상 동작하는 블랙박스 특성상 그렇게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녹화된 영상은 Micr.. 2015. 8. 30.
창조경제혁신센터 간담회 미래부 최양희 장관 만나다 창조경제혁신센터 간담회 미래부 최양희 장관 만나다 창조경제혁신센터 간담회에 다녀왔는데요. 창조경제혁신센터도 직접 체험해보고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곳은 어떤 일을 하는 곳인가 그리고 장관님은 어떤 일을 하시는가 궁금했었는데요. 이야기를 나눠보면서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간담회를 했었는데 이곳은 어떤일을 할 수 있는지 직접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서 젊은 창업인력을 어떻게 도울까 그리고 도울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를 제시하는 곳이었는데요. 실제로 성공한 사례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었는데요. 그때는 실제 성공한 분이 나오셔서 어떤 아이디어로 어떻게 성공했는지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 설명을 듣고 나니 확실히 이해가 되더군요. 그.. 2015. 8. 27.
핏댄스코치 tvG 신개념 홈 피트니스 서비스 핏댄스코치 tvG 신개념 홈 피트니스 서비스 핏댄스코치 tvG 신개념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춤도 배우고 운동도 하고 하는 서비스인데요. tvG를 쓰시는 분들은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따라서 보고 배우기만 하는 개념이 아니라 앱을 이요해서 하는 핏댄스코치는 좀 더 재미있게 운동을 배우는것이 가능한데요. 설치방법도 어렵지 않더군요. 이것은 비만분야 전문가 감수를 받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체계화된 BMI관리 및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상도 꽤 많더군요. 참고로 8월 31일까지만 무료인 영상들도 있으니 미리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tvG IPTV가 켜진 상태에서 채널을 911번을 선택 합니다. 9월 중순경에서는.. 2015. 8. 26.
한샘에서 지른 소소한 아이템 수납박스 주방 러그 한샘에서 지른 소소한 아이템 수납박스 주방 러그 한샘에서 지른 소소한 아이템 수납박스 주방 러그를 소개합니다. 사실 이거말고 하나 더 구매하긴 했는데요. 할인을 받아서 쪼금 저렴하게 구매 했습니다. 한샘 플래그샵에 갔었는데요. 최근에 나온 진공블렌더 오젠도 전시가 되어있네요. 신제품이라고 한참 설명하셔서 설명도 듣고 왔습니다. 그리고 주방러그도 구매를 했습니다. 그전에는 조금 긴 러그 하나랑 조금 짧은 러그를 놓았는데 다른 색상이여서 좀 그랬는데요. 게다가 그전에 쓰던 주방러그는 극세사 천이었는데요. 이게 저렴하긴 한데.. 뭔가 묻으면 잘 지워지지도 않고 색도 지저분해지고 그렇더군요. 그래서 한샘걸로 다 통일을 시켰습니다. 맘에 드는게 있으니 그걸로 다 맞춰버리게 되네요.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해서 지금 .. 2015. 8. 25.
윈도우10 DX12 가상 데스크탑 창정렬 윈도우10 후기 앱 추천 윈도우10 DX12 가상 데스크탑 창정렬 윈도우10 후기 앱 추천 윈도우10 DX12 가상 데스크탑 창정렬로 사무용 PC 마스터하기를 해 보겠습니다. 다이렉트X 버전은 계속 증가해왔는데요. 이번에 12버전으로 올라가면서 DX11에 비해서는 성능이 현격하게 올라갔습니다. 그전에 맨틀이 나오면서 성능향상이 있었는데 그것보다 윈도우10 DX12는 훨씬 더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DirectX12는 기존에 DX11이 그래픽을 구현 시 CPU에서 특정 코어에 역할이 집중되어서 모든 자원을 다 활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모든 코어를 이용해서 작업을 하므로 오버헤드가 줄어들고 좀 더 부드럽게 작업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은 같은 사양에서도 윈도우10을 이용하는 것 만으로도 성능향상을 느낄 수 있습.. 2015. 8. 25.
LG TROMM 스타일러 서포터즈 응모 LG TROMM 스타일러 서포터즈 응모 LG TROMM 스타일러 서포터즈 응모 합니다. Life's Good LG 카페에서 스타일러 서포터즈 모집을 하고 있네요. 결혼 하고 나서 이사를 하고 난 뒤 드레스룸을 처음 갖게 되었는데요. 이곳에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문득 했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를 직접 본적이 있는데요. LG 베스트샵에서 LG 에어컨 설치한다고 가서 보던 중에 뭔가 옷이 펄럭이는 것을 본적이 있는데 그것이 이 제품이었네요. 설명을 보면 옷을 스팀으로 세탁하고 주름도 잡아주고 한다는데요. 옷 물론 빨아서 입으면 좋긴 하겠지만 너무 자주 빨면 옷 수명도 줄어들기도 하고 번거롭기도 한데요. 그럴 때 사용해보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은 듭니다. LG TROMM 스타일러를 통해서 살균을 하면 집먼지.. 2015. 8. 25.
티스토리 새로운 스킨 에디터 발전하는 티스토리 티스토리 새로운 스킨 에디터 발전하는 티스토리 티스토리 새로운 스킨 에디터 발전하는 티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이번에 새로 바뀐 이런 시스템이 나왔네요. 그전에는 HTML과 CSS를 같이 보여주고 수정하고 저장된 내용을 다시 페이지를 열어서 확인하는 형태였는데요. 그런데 이제는 좀 더 편하게 티스토리 스킨 에디터가 변경되었네요. 데스크탑 및 태블릿, 스마트폰에 맞춰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고 HTML/CSS를 수정하면 바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른 뒤 적용된 내용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그 후 저장을 하면 실제로 적용이 되는것이죠. 실제로 사용해보니 Internet Explorer 에 편집기에서 실제로 미리보기를 적용해보고 실제로 코드도 적용해볼 수 있네요. 스킨에디터에는 속성값을 미리 표시해주거나 그런.. 2015. 8. 25.
난투 모바일 RPG 신작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 난투 모바일 RPG 신작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 난투 모바일 RPG 신작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소식이 있네요. 요즘은 모바일게임이 대세인데요. 지하철을 타서 보면 스마트폰으로 사람들이 뭔가 열심히 하고 있는데 대부분 게임이죠.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정말 순식간에 시간 보낼때에는 게임이 좋죠. 난투 모바일 RPG 신작 게임이 나올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내용이 대단하네요. 얼마나 대작이길래 시작부터 이렇게 대단한지 기대가 됩니다. 영상을 보니 전략적으로 전투 플레이가 가능한 형태로 되어있네요. 진형과 영웅조합으로 자신의 액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난투 모바일 RPG 게임 얼른 나오면 좋겠네요. 참고로 with NAVER 4번째 작품이 난투라는 군요. 난투 사이트에서.. 2015. 8. 24.
tv G 우퍼 게이밍 교육 4K 컨텐츠 웅장한 사운드로 즐기기 tv G 우퍼 게이밍 교육 4K 컨텐츠 웅장한 사운드로 즐기기 tv G 우퍼 게이밍 교육 4K 컨텐츠 웅장한 사운드로 즐기기 편인데요. 저는 유플러스 tvG를 이미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스피커가 합쳐진 모델을 사용해 봤습니다. 확실히 이것만 쓰는것 만으로도 사운드가 엄청 좋아집니다. 4.1 채널이나 되니까요. 확실히 사운드가 좋은 tv G 우퍼는 설치도 간단한 편입니다. 크기가 좀 크긴 하지만 기존 tv G 셋톱과 인터페이스는 동일합니다. 내부에는 안드로이드 롤리팝 운영체제로 되어있죠. 그래서 안드로이드 계정으로 로그인 후 유튜브나 게임하기 영상 보기 앱 설치 등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TV라면 물론 이런 것이 모두 가능하긴 합니다. 그런데 그냥 4K 디스플레이나 UHD TV라면 tv G 우퍼의 도움으로 .. 2015. 8. 23.
LG전자 OLED UHD TV 65인치 마케팅 프로모션 보상 혜택 LG전자 OLED UHD TV 65인치 마케팅 프로모션 보상 혜택 LG전자 OLED UHD TV 65인치 마케팅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네요. 중고 TV를 반납하지 않아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G TV 1+1 특별판매전이 있네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최대 200만원 캐시백 보상 혜택도 있습니다. LG 울트라 올레드TV에 혜택이 많네요. LG전자 OLED UHD TV 65인치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네요. TV 1대를 사면 1대를 더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TV 또는 사운드바 중에서 골라서 선택할 수 있네요. 32LF510B , LAS550H 둘 중 하나 고르는 것이니 덤 치고는 꽤 좋네요. LG TV 1+1 특별판매전 바로가기 위 .. 2015. 8. 22.
브라더 무한잉크 프린터 MFC-T800W 신제품 발표회 브라더 무한잉크 프린터 MFC-T800W 신제품 발표회 브라더 무한잉크 프린터 MFC-T800W 신제품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과거에는 잉크젯 프린터 하면 잉크를 다 쓰면 정품카트리지를 구매해서 교체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무한리필이라는 잉크젯 프린터기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문서출력을 많이 하는 곳에서는 브라더 무한잉크 프린터 MFC-T800W 같은 제품이 제격인데요. 이번 시간을 통해서 제품의 우수성도 확인하고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Brother 는 상당히 튼튼한 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한데요. 실제로 기기가 대여로 나가면 잘 고장이 나지 않아서 판매전략도 기기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잉크나 악세서리들을 판매하는 쪽으로 잡고 있다고 합니다. 잉크젯에서 잘 고장나는 부분도 많이 보강을 해놓은 상.. 2015. 8. 21.
유플러스 심쿵클럽 서비스 혜택 유플러스 심쿵클럽 서비스 혜택 유플러스 심쿵클럽 서비스 혜택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국내 유일 새 폰 살 때 할부원급의 60%만 내고 바꿀 때 40% 보장받는 혜택인데요. 물론 몇가지 조건은 있습니다. 신규 가변시 클럽 대상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어떤 폰을 사든지 유플러스 심쿵클럽 서비스를 받으면 18개월간 할부원급의 60%만 냅니다. 요금제는 음성무한데이터 59.9 ,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68/80/100을 써야하는데 덕분에 휴대폰을 쓸 때 데이터 걱정없이 비디오 마음껏 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파손 및 분실에 대한 보장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후 새폰으로 바꾸고 싶을 때 유플러스 심쿵클럽 혜택으로 기존폰 잔여할부금을 내지 않고 바꿀 수 있습니다. # 유.. 2015. 8. 20.
VoLTE 3사 연동 가능 및 유플러스 VoLTE 장점 VoLTE 3사 연동 가능 및 유플러스 VoLTE 장점 VoLTE 3사 연동 가능 및 유플러스 VoLTE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VoLTE 전용단말기인 유플러스 스마트폰 LG G4를 사용 중 인데요. 기존에 3G 경우 데이터 통신이 가능해지긴 했지만 음성통화의 경우 품질이 좋지 않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VoLTE를 많이 사용합니다. 영상통화는 물론 음성통화까지 모두 LTE망을 이용하면서 품질을 크게 올린것이 VoLTE 인데요. 확실히 음성통화시 품질이 높아지면 전화가 편해집니다. 통화중에 잘 들리지 않아서 또는 뭔가 답답하게 들려서 네? 네? 라고 말해본 분들은 이것을 크게 체감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VoLTE는 확실히 음질이 좋기 때문이죠. LG G4 유플러스를 이용.. 2015. 8. 20.
MIPOW SPL09 Power Cube 9000mAh 후기 MIPOW SPL09 Power Cube 9000mAh 후기 MIPOW SPL09 Power Cube 9000mAh 후기를 올려봅니다. 기본으로 라이트닝 케이블이 장착된 형태의 배터리팩이며 듀얼 충전도 가능한 제품인데요. 맥과 상당히 잘 어울리는 제품 입니다. 외형은 알루미늄 하우징을 이용해서 맥의 알루미늄 제품들과 잘 어울립니다. MIPOW SPL09 Power Cube 9000mAh는 배터리 용량도 큰 편인데요. 기본으로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을 내장하고 있어서 케이블을 별도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아이폰6 등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USB 단자가 하나 더 있어서 동시에 2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Micro 5핀 USB 케이블을 별도로 제공해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등을 .. 2015. 8. 20.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사용 후기 면도기 세안기 수염정리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사용 후기 면도기 세안기 수염정리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것으로 면도기 세안기 수염정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종류별로 다 준비하려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충전도 따로 해야 해서 불편할 텐데요. 앞에 팁부분만 변경해서 쉽고 간단하게 용도를 변경할 수 있어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사용은 무척 편리합니다. 이것을 스마트클릭 시스템이라고 부르는군요. 앞부분을 변경하는 것도 무척 쉽습니다. 그냥 당기면 빠지고 끼우면 장착이 되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사회초년생들에게 그리고 깔끔한 외모를 중시하는 남성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 입니다. 필립스 클릭앤스타일을 준비해봤습니다. 몸체 부분에 3가지 팁을 변경해서 용도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 2015. 8. 19.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여주 주스 바나나 주스 파프리카 주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여주 주스 바나나 주스 파프리카 주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으로 여주 주스 바나나 주스 파프리카 주스를 만들어봤습니다. 아차 망고도 갈아서 만들어봤는데요. 진공 상태를 만든 뒤 블렌딩을 해서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거품을 줄여서 자연의 맛 그대로를 느끼게 해주는 가진기기를 이제 한샘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이라는 이름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는 이것으로 여러가지 주스를 만들어봤습니다. 평소에는 먹기 힘든 과일도 많이 갈아서 먹어봤는데요. 생즙을 내서 먹는것보다 과육을 통째로 갈아서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은 요즘 그런 추세를 반영한 기기인데요. 뉴스에서도 나오더군요. 건강음식 때문에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있어서 요즘은 직접 자신이 고른 과일이나 음식.. 2015. 8. 19.
SK 알뜰폰 7 모바일 갤럭시J5 갤럭시노트3 초저가 보급형스마트폰 판매 SK 알뜰폰 7 모바일 갤럭시J5 갤럭시노트3 초저가 보급형스마트폰 판매 SK 알뜰폰 7 모바일 갤럭시J5 갤럭시노트3 초저가 보급형스마트폰 판매를 하고 있네요. 효도폰으로 좀 더 저렴하면서도 성능 좋은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한 정보 입니다. 물론 유심만 구매해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저도 부모님 스마트폰을 어떤 것을 바꿔드릴까 SK 알뜰폰 7 모바일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곧 추석인데 가족이 모이는 자리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게 될 것 같은데요. 저는 부모님 스마트폰 요금을 제가 내고 있어서 부모님은 크게 부담을 안가지실듯 하지만 실제로는 부모님들은 스마트폰 요금에 상당히 민감하신데요. SK 알뜰폰 7 모바일의 경우 상당히 혜택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과거에서는 스마트폰하면 요금이 비싸서.. 2015. 8. 18.
플렉스터 M6e M.2 PCI-E SSD 256GB 플렉스터보 성능 플렉스터 M6e M.2 PCI-E SSD 256GB 플렉스터보 성능 플렉스터 M6e M.2 PCI-E SSD 256GB 플렉스터보 성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S-ATA 타입의 SSD 보다 M.2를 이용하면 몇가지 장점이 있는데 성능과 더 크기를 작게 만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차세대 저장자치 인터페이스로는 S-ATA Express와 M.2 (NGFF) 가 있습니다. 플렉스터 M6e M.2 PCI-E SSD 256GB는 M.2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참고로 두 차세대 인터페이스 모두 최신 메인보드 규격에서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둘중 하나만 사용이 가능하죠. 최근에 Z170 메인보드들은 M.2 인터페이스를 더 늘려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해서 RAID를 한다던지 해서 성능을 더 높일 수 있는.. 2015. 8. 16.
군포시 산본 중앙공원 무료 야외 물놀이장 군포시 산본 중앙공원 무료 야외 물놀이장 군포시 산본 중앙공원 무료 야외 물놀이장을 가 봤는데요. 집에서 조금 걸어가면 이곳에 도착을 하는데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보는것만으로도 좋네요. 원래 이곳에 가려던건 아니고 샤브샤브 먹으려고 집 근처 나왔었는데 먹고 난 뒤 E마트로 가다가 산본 중앙공원 무료 야외 물놀이장을 지나가게 됬습니다. E마트 건너편 중앙공원에 이렇게 물놀이장이 생겼습니다. 초등학생 이하만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무료입니다. 물론 어른들은 아이들이 다칠까봐 바로 옆에서 구경하는듯 했지만요. 저도 옆에서 구경좀 했습니다. 참 많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었구요. 이곳은 공원이기도 해서 치킨 등을 시켜서 가족들이 식사하는 모습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산본 중앙공원 무료 야.. 2015. 8. 16.
갤럭시S6 무선충전기 와이플 Wi-Pl 무선 고속충전기 갤럭시S6 무선충전기 와이플 Wi-Pl 무선 고속충전기 갤럭시S6 무선충전기 와이플 Wi-Pl 무선 고속충전기를 소개합니다.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책상에서 좀 더 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 충전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은 무척 편리하고 쉬운데요. 그냥 올려놓기만 하면 배터리 충전되는 갤럭시S6 무선충전기 와이플은 몇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무선충전 효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테스트해봤던 무선충전기중 가장 성능이 좋았습니다. 자석패드를 이용해서 좁은 공간에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도 특징입니다. 갤럭시S6 무선충전기는 저도 여러가지를 사용해봤지만 이 제품이 제일 편해보이네요. 책상에서 사용시 동영상을 보거나 일정을 확인하면서 또는 작업을 하면서 .. 2015. 8. 15.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민감한 피부에 좋은 전기면도기 추천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민감한 피부에 좋은 전기면도기 추천 필립스 클릭앤스타일는 가격이 합리적이면서 기능이 많은 제품입니다. 약한 피부에는 전기면도기가 좋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날면도기는 좀 더 밀착하여 잘 깎이는 것은 맞는 것 같지만 피부도 같이 깎여 나가는 그런 느낌이 있어서 잘 쓰진 않습니다. 수염은 안 깎을 수는 없는데요. 필립스 클릭앤스타일은 면도기, 수염트리머,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를 이용할 수 있어서 면도는 물론 세안 시 구레나룻 정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의 경우에는 2개 회전형 면도기가 세 방향으로 움직여 턱수염 부분이나 굴곡이 있는 부분도 비교적 쉽게 수염 정리가 가능했습니다. 면도만 하면 기능이 부족해질 텐데 수염 트리머로 구레나룻이나 긴 수염 등을 정리하고 클렌징 브러시로 피.. 2015. 8. 15.
수압상승샤워기 와이드 괴물샤워기 SH-60 크롬 후기 수압상승샤워기 와이드 괴물샤워기 SH-60 크롬 후기 수압상승샤워기 와이드 괴물샤워기 SH-60 크롬 후기를 올려봅니다. 화장실에 샤워기가 좀 오래되었는데요. 이사오기 전부터 쓰던것이라 근데 한번 떨어뜨렸더니 깨져서 인지 벨브를 잠궈도 물이 조금씩 떨어져서 불편하던차에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찾아보다가 수압상승샤워기 와이드 괴물샤워기 SH-60 를 알게 되었습니다. 후기 적으면서 근데 약간 후회하기도 했습니다. 물줄기가 강력한건 맞습니다. 근데 너무 강력하네요. 집에 수압은 약한편은 아닌데요. 수압상승샤워기 와이드 괴물샤워기 SH-60 크롬을 사용하니 훨씬 수압이 강해졌습니다. 너무 강해서 샤워를 해보면 가느다란 물줄기 띠가 피부에 생길정도 인데요. 그정도로 물줄기가 강하네요. 그런데 이제품은 물줄기가 .. 2015. 8. 14.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맥도날드 수제버거 후기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맥도날드 수제버거 후기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후기를 올려봅니다. McDonald's 신촌점에서는 새로운 맥도날드 수제버거를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엄선된 재료를 사용했는데 좀 다르다면 미리 잘 만들어진 세트메뉴가 3가지가 있었고 그 외에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인데요. 나만의 버거라는것은 들어가는 20가지의 재료를 이용해서 원하는 버거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재료의 갯수도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1만가지의 다른 버거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를 만들려고 저도 재료를 고르다보니 뭘 넣으면 좋을까 하고 재료를 보면서 고민하다보니 주문이 재미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주문해야하는지 .. 2015. 8. 13.
레이저 블레이드 14 배틀필드4 성능 벤치마크 레이저 블레이드 14 배틀필드4 성능 벤치마크 레이저 블레이드 14 배틀필드4 성능 벤치마크를 해 봤습니다. 이 노트북은 디자인은 상당히 Razer 스럽습니다. 검은색의 바디와 금속성 재질을 사용하고 무게도 좀 묵직합니다. 그런데 두께는 사양에 비해서는 상당히 얇게 나왔습니다. 사양적인 부분을 놓고 보면 근데 레이저 블레이드 14 성능은 약간 평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게이밍 노트북들이 요즘은 얇아지면서 그래픽코어를 2개를 넣어서 SLI를 이용하는 등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 노트북은 해상도가 상당히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반대로 레이저 블레이드 14는 이 해상도가 너무 높은 덕분에 원래 해상도로 모두 사용하면 게이밍 성능이 좀 제한받기도 합니다. 모니터의 해상도가 높으면 더 높은 그래픽성능을.. 2015. 8. 13.
퀸즈에일 맥주 하이트진로 알렉시아 기술 제휴 향이 좋은 맥주 퀸즈에일 맥주 하이트진로 알렉시아 기술 제휴 향이 좋은 맥주 퀸즈에일 맥주는 하이트진로와 덴마크 알렉시아가 기술 제휴를해서 3년간 연구한 끝에 개발한 맥주 입니다. 상면 발효 효모로 고온에서 짧게 발효시킨 맥주로 좀 쌉싸름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데요. 실제로 맛을 느껴보니 향기도 그윽하고 싸한 맛이 느껴지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그런 맥주였습니다. 100% 아로마 홉을 사용해 3단계로 걸친 아로마 홉 추가공법인 "트로필 호핑 프로세스"로 일반적인 맥주에는 두 번 넣는 아로마 홉을 세 번 넣어 플로럴하고 스트러스한 에일 특유의 풍부한 향을 완성했습니다. 그래서 전용잔을 보면 처음에 맥주를 전용잔에 넣고 3분을 기다린 뒤 향을 느끼면서 맛을 보라고 되어있더군요. 그리고 퀸즈에일을 처음 맛 본 유럽 맥주사 .. 2015. 8. 13.
윈도우10 장점 코타나 윈도우10 런칭 후기 윈도우10 장점 코타나 윈도우10 런칭 후기 윈도우10 장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타나 시연되는 모습도 윈도우10 런칭 후기를 통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지막 운영체제가 될것이라는 윈도우10은 IoT 모바일 태블릿 PC를 모두 통합하는 운영체제 입니다. 윈도우8의 완성본만큼 윈도우10 장점은 엄청난 기능들이 많이 있는데요. 참고로 코타나는 영문으로 설치해야 시연이 가능했습니다. 저도 직접 설치해서 사용을 해 봤는데요. 코타나는 인공지능에 예측을 하고 개인을 도와주는 개인 비서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참고로 이 기능은 연습을 많이 시킬수록 기능이 자신에게 더 최적화가 된다고 합니다. 윈도우10 장점 중에 멀티 작업도 무척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32인치 큰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지.. 2015. 8. 11.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OZEN 후기 복숭아 블루베리 주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OZEN 후기 복숭아 블루베리 주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OZEN 후기를 올려봅니다. 복숭아 블루베리 주스를 만들어볼 것인데요. 사실 특별할 것 없어보이는 이것에 보통의 경우와 큰 차이점이 하나 있습니다. 진공이라는 이 단어 때문이죠. HANSSEM은 소형가전 부분도 도전하겠다고 말을 했죠.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OZEN 이 그런 이유로 나온 제품인데요. 그런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보통의 믹서기와는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믹서를 하는 내부 공간을 거의 진공상태를 만든 뒤 믹스를 하게 됩니다. 진공상태에서 블랜딩을 하면 장점으로는 내부에 풍동 없이 즉 거품이 없이 원자제를 섬세하게 블랜딩 할 수 있습니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OZEN은 블랜딩 시 섬유질 층이 분리되지 않아서 식감이 부드.. 2015. 8. 11.
광복절 데이트 공연 AK플라자 헤더한센 내한공연 광복절 데이트 공연 AK플라자 헤더한센 내한공연 광복절 데이트 공연으로 광복절 70주년 기념 행사 소식이 있는데요. AK플라자에서 헤더한센 내한공연이 있다는군요. 8월은 의미있는 달이죠. 그에 맞춰서 의미있는 태극 문양을 온몸으로 표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손으로 그린것이 맞나 라는생각이 들정도로 선이 살아있네요 광복절 데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근처에 가시는 분들은 광복절의 의미도 생각해보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공연은 8월 21일(금) 과 22일(토)에 모두 (AK플라자 분당점/ Piazza 360(구 열린광장)) 에서 한다고 합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공연은 8월 21.. 2015. 8. 10.
U+ Biz 그룹웨어 미생에서 나온 그룹웨어 U+ Biz 그룹웨어 미생에서 나온 그룹웨어 U+ Biz 그룹웨어 미생에서 나온 그룹웨어를 잠깐 사용해 봤습니다. 데모를 운영해서 신청을 하면 체험이 가능 하더군요. 회사에서는 그룹웨어와 같은 시스템을 적용하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업무 특성상 별도로 설계해서 만들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U+ Biz 그룹웨어를 이용하면 미생 드라마에서도 나온것처럼 아주 커다란 기업에서도 아주 쉽게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서 대부분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며 유플러스의 클라우스 시스템과 연계해서 메일을 보내거나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대부분 어떤 그룹웨어가 좋다고 설명은 많이 하지만 기능만 설명하는게 대부분인데요. U+ Biz 그룹웨어 경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직접.. 2015. 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