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239

소니 스마트밴드 톡 SWR30 후기 소니 스마트밴드 톡 SWR30 후기 소니 스마트밴드 톡 SWR30 후기를 올려봅니다. 과거에는 스마트한 시계라는 부분을 놓고 정말 시계같아야하는지 아닌지에 대해서 이야기가 많이 있었죠. 이제는 여러가지 제품이 나왔고 점점 활용성과 디자인 부분에서 가닥을 잡아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런 중 소니 스마트밴드 톡 SWR30을 써보았는데요. 전자잉크 화면을 가진 그리고 스마트폰과 사람 사이에 부드러운 연결을 도와주는 기기입니다. 먼저 시계로서의 역할은 확실히 합니다. 소니 스마트밴드 톡 SWR30에는 전자잉크이 사용되었습니다. 전자잉크은 화면이 바뀔때 외에는 전력소모량이 거의 없습니다. 그런 이유로 시계를 표시하는 부분을 계속 띄워놓고 사용해도 꽤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죠. 스마트밴드에는 마이크가 있어서 스마트.. 2015. 2. 28.
성우모바일 서포터즈 활동 시작하다 성우모바일 서포터즈 활동 시작하다 성우모바일 서포터즈 2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응모를 했는데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뭔가 시작하기 전에 마음을 다잡는 글을 적어야했기에 이 글을 적어봅니다. 태블릿과 태블릿PC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꼭 하고 싶었는데요. 성우모바일 서포터즈 2기 활동 내용을 듣고 난뒤에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 너무 뭔가 많이 들어서 부담감도 엄청 크긴 했으나 저는 항상 그러하듯 제가 써본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는 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동영상도 많이 활용을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성우모바일 IT서포터즈는 다양한 분야의 블로거와 사용자들이 모여서 시작을 합니다. 학생분들도 있었구요. 대부분 젋고 제가 나이 제일 많은 축.. 2015. 2. 27.
트랜센드 서포터즈 모집 트랜센드 서포터즈 모집 트랜샌드 서포터즈 모집을 하는군요. Transcend의 최신 제품을 체험하고 글도 적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중인 Transcend 제품은 2개뿐이군요. 써보고 싶은 제품이 너무 많아서 저도 응모를 해봅니다. 만약 당첨이 된다면 어떻게 활용을 할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트랜샌드 서포터즈 모집은 2월 28일까지 입니다. 아직 기한이 남아있네요. 트랜센드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맘에 드는 제품이 있는지도 한번 살펴보세요. 저도 못봤던 제품들도 많이 보이네요. 한번 써보면 무조건 혼자 줄줄 설명이 가능할때까지 써보는 편인데요.그런 트랜샌드 서포터즈 모집 당첨이 되어서 저도 그런 기회 활용해보고 싶습니다. http://blog.naver.com/transcend_kr/2.. 2015. 2. 26.
써멀테이크 테론 후기 Tt eSPORTS THERON 배틀필드4 써멀테이크 테론 후기 Tt eSPORTS THERON 배틀필드4 써멀테이크 테론 후기를 올려봅니다. Tt eSPORTS THERON 마우스로 배틀필드4도 해보았는데요. 처음에는 디자인 때문에 양손잡이용으로 잠깐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 오른손잡이용이군요. 레드닷에서 2012년에 디자인상도 받은 제품 입니다. 관심이 많았던 제품이라 써멀테이크 테론 후기를 준비하면서 여러가지로 평가를 해 봤습니다. 실제로 게임도 해보고 사용해보면서 다른 마우스들과 차이점들도 살펴보았습니다. 이 마우스는 앞 부분이 전체적으로 낮고 상단 측면 모두 땀이 나더라도 잘 미끌리지 않는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아래에는 사용자 개인 기호에 맞게 무게추를 조정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후면의 로고와 측면 뒷부분 휠부분에 빛을 개별로 튜닝이.. 2015. 2. 25.
예쁜 배터리팩 뮤톤 에티켓 6000 후기 예쁜 배터리팩 뮤톤 에티켓 6000 후기 예쁜 배터리팩 뮤톤 에티켓 6000 후기를 올려봅니다. 색상은 핑크와 바이올렛 색상으로 두가지가 있습니다. 제품을 열면 안에 거울이 붙어 있어서 화장을 고치거나 하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이뻐서 백에 넣고다니기도 좋은데요. 디자인도 정말 예쁜 배터리팩 입니다. 기본적으로 Micro 5핀 USB 케이블을 내장하고 있어서 깔끔하게 선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외부로 보이는 선이 없으므로 깔끔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꼭 들고다닐만한 파우더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얼핏보면 그러한데 실제로는 배터리팩이죠. 그래서 제가 이름 붙이기를 예쁜 배터리팩이라고 이름을 정해봤습니다. 작고 이쁜 디자인으로 되어있지만 기본충전케이블 및 별도의 USB 단자.. 2015. 2. 25.
섬세한 이어폰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후기 섬세한 이어폰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후기 섬세한 이어폰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후기를 올려봅니다.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Remote 를 사용전에 저는 이 시리즈를 거의 전부다 사용을 해 봤는데요. 티타늄이 사용되었다고 해서 좀 무겁지 않을까 생각을 잠깐 했었는데 오히려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는 더 가볍더군요. 꺽여있지 않고 일자로 된 이어폰과 이어폰팁 그리고 검은색의 색상과 은색의 티타늄 색상이 상당히 잘 어울리는 섬세한 이어폰이었습니다. 구성품 중에는 컴플라이 폼팁도 포함되어 있어서 자신에 귀에 딱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한 배려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토믹플로이드 중 티타늄 제품은 세심하고 부드러운 소리가 돋보이는 클래식 음악에 좀 더 .. 2015. 2. 24.
EXID 하니 키스 몇번했을까? EXID 엑시드 유플러스 이벤트 EXID 하니 키스 몇번했을까? EXID 엑시드 유플러스 이벤트 EXID 하니 키스 몇번했을까? EXID 엑시드 유플러스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유플러스와 EXID의 콜라보 스페셜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영상이 하나 나왔고 반응이 상당하네요. 직캠으로 유명해진 엑시드가 이제는 위아래 춤에 이어서 유플러스에서도 새로운 가사곡으로도 이슈네요. EXID 하니 키스 몇번했을까?라고 말한 이유가 유튜브 영상에서 키스를 몇번했는지 맞추면 다양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키스를 몇번했는지 확인 후 유튜브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고 하는군요. EXID 위아래 심쿵버전은 스페셜영상이라 원래 가사와는 다릅니다. 그래서 보는재미도 있을겁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http://uplusstory... 2015. 2. 24.
다나와 3D프린팅 실습강좌 DLP와 만나다 다나와 3D프린팅 실습강좌 DLP와 만나다 다나와 3D프린팅 실습강좌 DLP와 만나다 라는 내용으로 3D프린팅 관련업 종사자 및 창업 준비자를 위해서 다나와에서 3D프린터 실습강좌를 한다고 합니다. 약간의 회비가 있긴 하지만, 출력물을 직접 출력해볼 수 있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이라 충분히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3D프린터를 저도 여러가지를 봐왔지만 이번에는 2015년 1월 보급형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는군요. 이 외에 Master EV 제품도 써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장소는 다나와에서 하며 2월 28일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눠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회당 15명으로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참여하고 싶은 분은 좀 서두르셔야할 듯 합니다. http://prod.danaw.. 2015. 2. 23.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프리콤 터프 스피커 후기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프리콤 터프 스피커 후기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프리콤 터프 스피커 후기를 올려봅니다. 욕실이나 또는 야외에서 사용해볼만한 스피커 인데요. 요즘은 선연결을 해서 쓰는 분들이 많지 않을겁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너무 많이 편해졌기 때문이죠. 스마트폰의 스피커는 한계가 있지만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를 쓰면 물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선이 없어서 자유로우며 야외에서도 더 크고 좋은 사운드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욕실에서 사용을 해 봤습니다. 아침에 일어난 뒤 스마트폰으로 유튜브에 들어가서 클래식 음악을 하나 틀어놓은 뒤 욕실로 향합니다. 욕실에서는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은은하게 음악이 울려퍼집니다. 프리콤 터프 스피커에 샤워를 하면서 물이 튀고 하더라도 걱정이 없습니다. 완전 방.. 2015. 2. 23.
삼성전자 와이드 무선충전패드 EP-PN915IWKG 후기 삼성전자 와이드 무선충전패드 EP-PN915IWKG 후기 삼성전자 와이드 무선충전패드 EP-PN915IWKG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는 갤럭시S5 사용 이후로 무선충전기를 참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나올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은 무선충전은 기본으로 내장하고 나올 것 이라고 하죠. 그만큼 편한데요. 삼성전자 와이드 무선충전패드 EP-PN915IWKG는 커버에 무선충전 패드를 내장한 형태의 케이스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올려만 놓는것으로 간편하게 충전을 시킬 수 있습니다. 와이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좀 더 넓적한 형태로 충전패드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올려놓기 편하더군요. 그런데 약간 아쉬운 점도 있긴 했습니다. 거치대 형태의 충전패드도 가능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참고로 이 제품은 전용 충전패.. 2015. 2. 23.
신혼집 인테리어소품 한샘 모로 트롤리 JOY 접시 신혼집 인테리어소품 한샘 모로 트롤리 JOY 접시 신혼집 인테리어소품 중에서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상당히 쓸모가 많은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한샘 모로 트롤리가 그것이네요. 이동이 되면서도 3개의 수납공간이 있는형태여서 유용합니다. 이것 외에 한샘 JOY 접시 4종 세트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신혼집 인테리어소품들을 살펴보면 갖고 싶은 제품이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저 역시도 그렇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좋다고 한들 너무 무모하게 많이 한 방에 가져다두면 정신 없죠. 자신에게 정확하게 필요하고 좋은 제품을 고르는 것은 여러번 검색을 해 봐야합니다. 신혼집 인테리어소품을 저 역시도 고를 때에는 여러가지 제품을 찾아보고 후기도 살펴보고 와이프에게 조언도 구한 뒤 구매하는데요. 근데 직접 써보고 난뒤 올려둔 후기.. 2015. 2. 23.
진공청소기 추천 삼성 모션싱크 VC33F70LHBU 장점 단점 진공청소기 추천 삼성 모션싱크 VC33F70LHBU 장점 단점 진공청소기 추천 제품으로 삼성 모션싱크 VC33F70LHBU를 소개했던 적이 있는데요. 이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해보면서 알게 된 장점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출시된 시기가 좀 지나서 가격도 많이 안정화가 되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진공청소기 추천을 해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삼성 진공청소기를 처음 사용해본것은 자취를 처음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먼지통이 원형형으로 되어서 따로 분리가 되는 터라 먼지봉투가 없어도 되어서 여러번 사용해도 유지비가 들지 않는 장점이 있었던 제품이었는데요. 물론 지금은 너무 오래되어서 이사를 가면서 버리게 되긴 했지만 꽤 잘 사용했었죠. 진공청소기는 확실히 유선이 힘이 쌔긴 합니다. 진.. 2015. 2. 22.
EL 발광 USB 충전케이블 IT751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EL 발광 USB 충전케이블 IT751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EL 발광 USB 충전케이블 IT751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을 소개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할 때 충전이 잘 되고 있는지 궁금할때가 많죠. 그래서 스마트폰을 켜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곤 하는데요. 좀 더 적극적인 방법으로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장치가 있습니다. EL 발광 USB 충전케이블이 그것인데요. EL는 전기적인 발광을 말합니다. 형광체에 전기를 흘려줘서 빛이 나도록 하는것인데 그것을 케이블에 접목시켜서 충전을 할때 전기가 흐르는 듯한 형상을 보여주게 했습니다. 그것이 EL 발광 USB 충전케이블의 핵심입니다. 충전의 효율과 성능보다는 보는 재미와 효과에 좀 더 집중한 모델인데요. 아마도 이 케이블을 실제로 쓰는 모습을 보시면.. 2015. 2. 22.
USB 테스터기 2P 사용기 ITA669 USB 테스터기 2P 사용기 ITA669 USB 테스터기 2P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ITA669 라는 제품인데요. 예전에도 비슷한 제품을 소개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제품의 경우 전압과 전류값이 번갈아가면서 한번씩 나타나서 읽기가 약간 번거롭긴 했는데요. 물론 가격은 저렴하고 좋았지만요. 이번에 소개할 USB 테스터기 2P ITA669는 전압과 전류값이 동시에 나타나서 읽기가 편하며 2개의 장치의 합산한 전류값을 측정할 수 있고 데이터 통신을 하는 것과 충전 전용을 때의 값을 구분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USB 테스터기를 사용해봤지만 이 제품은 상당히 쓰기가 편하고 크기가 작으며 비교적 가격도 저렴해서 테스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만한 아이템 입니다. USB 테스터기 2P I.. 2015. 2. 21.
포토샵 CC 고해상도 작게 보이는 문제 해결 방법 포토샵 CC 고해상도 작게 보이는 문제 해결 방법 포토샵 CC 고해상도에서 작게 보이는 문제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노트북의 경우 화면 사이즈는 비슷하지만 점점 고해상도로 올라가고 있는 중 입니다. 이것은 고해사오 Ui를 지원하는 윈도우8.1의 영향이기도 한데요. 그런데 한가지 있었습니다. 포토샵 CC 고해상도 문제 인데요. 포토샵은 가장 상위 버전을 사용하더라도 기본값으로는 최대 해상도를 모두 사용하도록 되어있어서 포토샵 CC의 도구 UI 및 메뉴 등이 모두 아주 작게 나타납니다. 실제로 4K 해상도 등을 지원하는 노트북에서 포토샵을 띄워보신분은 처음에 경악을 할지도 모릅니다. 해상도가 높아진 만큼 글꼴이나 도구 모음등이 너무 작게 보이는 문제 때문이죠. 근데 물론 해결방법은 있습니다. 포토샵 인터페.. 2015. 2. 20.
어린이집 유치원 편리한 비씨카드 BC아이행복카드 어린이집 유치원 편리한 비씨카드 BC아이행복카드 어린이집에 들어갈 조카가 있어서 좀 정보를 알아보던 중 정보를 알게 되어서 편리한 비씨카드 BC아이행복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BC아이행복카드 혜택은 아래와 같으니 정보를 참고하세요. 정보 바로가기 : http://bit.ly/Blog_IamHappy 2015. 2. 20.
WD Purple 6TB 벤치마크 CCTV 저장장치 WD Purple 6TB 벤치마크 CCTV 저장장치 WD Purple 6TB 벤치마크를 해보고 CCTV 저장장치로 적합한지 테스트 및 평가를 해보려고 합니다. 웨스턴디지털에서는 각 필요한 곳 마다 특성을 살려서 특화된 제품들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쉽게 구분하기 위해서 색을 넣었습니다. WD Purple 6TB 제품은 자주색으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CCTV를 촬영하는 고온의 온도와 혹독한 사용시간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으며 스토리지를 오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동영상 끊김을 줄여줍니다. 중요한 데이터를 항시 기록해야하는 CCTV의 환경 상 신뢰도가 높은 품질의 영상을 기록하는데 높은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 입니다. WD Purple 6TB는 꼭 CCTV용이 아니더라도 안정적인 기록을 .. 2015. 2. 19.
노팬 ST-2223SATA BAY 후기 핫스왑 듀얼베이 노팬 ST-2223SATA BAY 후기 핫스왑 듀얼베이 노팬 ST-2223SATA BAY 후기 올려봅니다. 핫스왑 듀얼베이 인데요. 3.5형 하드디스크가 들어가는 작은 공간에 2개의 2.5형 장치를 넣을 수 있는 베이 입니다. 5.25인치 베이에 장착할 수 도 있고 또는 3.5형 하드디스크를 장착하는 공간에 장착할 수 도 있습니다. 노팬 ST-2223SATA BAY 는 자주 SSD나 HDD를 장착했다가 분리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 입니다. 별도의 트레이를 장착하지 않아도 하드디스크나 SSD를 장착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컴퓨터를 자주 뜯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애주는 제품이죠. 그리고 미니 컴퓨터를 만들고 소음이 전혀 없도록 만드는 PC에서도 활용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제 경우에는 5.2.. 2015. 2. 16.
G플렉스2 체험존 코엑스 BIND샵 3BAND LTE-A 속도 체험 G플렉스2 체험존 코엑스 BIND샵 3BAND LTE-A 속도 체험 G플렉스2 체험존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코엑스 BIND샵에 가봤습니다. 처음에 지플렉스2 발표 때 배우 오연서와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이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품 제작에 참여했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곳에서 그 상품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 G플렉스2 체험존에서는 3BAND LTE-A 속도 체험 및 디자인 , 그리고 셀카촬영 등 여러가지를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맘놓고 스마트폰을 만져보면서 체험할 수 있는곳이 생각보다는 많지 않으므로 이런곳이 생기는것은 좋네요. 개인적인 맘으로는 집 근처에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G플렉스2 체험존에서는 블랙제품과 레드컬러제품 둘 다 만나볼 수 있었구요. 각 제품에 대한 특징들.. 2015. 2. 16.
스카이디지탈 SuperCast U6 HDMI 후기 셋톱박스 유튜브 생방송 스카이디지탈 SuperCast U6 HDMI 후기 셋톱박스 유튜브 생방송 스카이디지탈 SuperCast U6 HDMI 후기를 올려봅니다. 셋톱박스의 영상을 녹화도 해보고 유튜브 생방송도 해봤는데요. 녹화도 좋았지만 생방송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네요. 소니 FDR-AX100 캠코더를 이용해서 고화질의 생방송을 시도를 해 봤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uperCast U6 HDMI 후기 적기 전에 몇가지 검색을 해봤는데 제가 궁금한 내용은 좀 부족해서 실제로 써보고 난뒤 제가 느낀점도 적어서 도움되는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생방송 및 다음방송, 아프리카방송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이 장비는 화면 캡처는 물론 웹캠 , 캠코더,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한 촬영등 다양한 촬영 소스를 실시간 방송을 .. 2015. 2. 16.
글래드 매직랩 활용법 끈적끈적한것 해결 방법 글래드 매직랩 활용법 끈적끈적한것 해결 방법 글래드 매직랩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제 사용시 끈적끈적한 것 남는 것 해결 방법도 소개해 드릴께요. 이 제품은 일반랩에서 나오는 나쁜 물질도 없고 쓰기도 편하고 정말 마술같은 랩입니다. 손으로 찢어서 쓸 수 도 있구요. 제 경우에는 상당히 여러곳에 글래드 매직랩 활용법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리모컨에도 붙여놓고 손잡이에도 붙이고 쓰지 않는 콘센트에도 붙여서 활용하고 있죠. 음식물을 쏟아지지 않도록 담아둘 수 도 있고 잔반을 정리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죠. 그런데 그것 외에도 저는 여러곳에 글래드 매직랩 활용법을 사용 중인데 이 때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끈적이는 것이 남는다는 것이죠. 리모컨에 붙이거나 또는 손잡이에 붙이고 난 뒤 오래 사용하고 나.. 2015. 2. 16.
염소성분이 없는 친환경 살균소독제 완전 깨끗해 염소성분이 없는 친환경 살균소독제 완전 깨끗해 염소성분이 없는 친환경 살균소독제 완전 깨끗해를 이용해서 집에 있는 인형이랑 자주 청소하기 힘든 곳에 뿌려봤습니다. 뿌리는 청결제는 사용이 간편한데요. 그런데 안에 들어있는 성분이 무엇인지 꼼꼼히 살펴봐야합니다. 염소소독제가 몸에 아주 헤로워서 아이들에게 위험하니까요. 염소성분이 없는 친환경 살균소독제 완전 깨끗해는 식약처, 미국 EPA에 등록된 원료를 사용했고 뿌리고 난 뒤 인체 유해균을 99.99% 살균 후 O2와 H20만 남기므로 안전한 제품 입니다. 3-5회만 뿌려도 유해균은 다 사라진다고 하는데요. 안전한 염소성분이 없는 친환경 살균소독제 "완전 깨끗해" 여러분도 사용해보세요. 큰 용량의 것과 작은 것이 있었는데요. 차량에서도 사용해도 좋을듯하고 집.. 2015. 2. 15.
치즈갈이 추천 독일 라이프하이트 치즈갈이 후기 치즈갈이 추천 독일 라이프하이트 치즈갈이 후기 치즈갈이 추천 제품으로 독일 라이프라이트 치즈갈이 후기편을 올려봅니다. 체소를 좋아하고 샐러드를 좋아하는 와이프 때문에 저 역시도 야체를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관심 가지게 된게 파마산 치즈 뿌려 먹는것만 맨날 사먹었는데 치즈를 직접 갈아서 먹을 수 있게 치즈갈이를 사는 것 이었습니다. 강판 형태로 된 치즈갈이는 좋은게 많더군요. 휘슬러 것도 좋아보였고 육각 모양으로 되어서 여러가지 모양으로 쓸 수 있는 치즈갈이도 좋아보였습니다. 그런데 강판 형태는 손을 다칠 수 도 있어서 좀 더 안전한것을 써보자는 생각으로 손으로 돌려서 치즈를 갈아내는것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이것도 종류가 너무 여러가지더군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구요. 질리스 치즈갈이에 대한 추.. 2015. 2. 15.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 한샘홈 공릉점 후기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 한샘홈 공릉점 후기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을 모두 한곳에 모아둔 곳에 다녀왔는데요. 한샘홈 공릉점 후기를 지금부터 풀어보겠습니다. 인테리어 관련해서 TV방송도 자주 보고 글도 보다 보니 관심이 많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새로 생긴 곳을 가서 여러가지를 구경해봤습니다.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 이라면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것들과 실생활에 정말 필요한 것들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이것을 한샘홈 공릉점에서 모두 다 볼 수 있었습니다. 한샘 플래그샵과는 또 다른 차이가 있더군요. 소가구 및 조명 키친웨어 수납 데코리빙 패브릭 등 다양한 소품과 가구를 한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실컫 구경도 할 수 있고 구매도 할 수 있었는데요. 한샘홈 공릉점은 최근에 생긴 곳으로 지금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 2015. 2. 15.
한샘 웨딩클럽 가입하고 혼수준비 하기 한샘 웨딩클럽 가입하고 혼수준비 하기 한샘 웨딩클럽 가입하고 혼수준비하세요. 저는 이미 결혼은 했지만 결혼전인 분들에게는 좋은 이벤트와 소식이 될듯해서 적어봅니다. 결혼할때 준비할게 너무 많죠. 그런데 뜻밖의 행운으로 집도 꾸며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추천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한샘 웨딩클럽 가입하면 준다고 하니 얼른 서두르세요. 기한은 3월 31일가지 입니다. 그리고 한샘 플래그샵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한샘 웨딩클럽 가입만 하면 그냥 준다고 합니다. 저도 그래서 얼른 가입을 했습니다. 추첨을 통해서 주는 상품도 샤넬 클래식 가방과 UHD TV그리고 LG 양문형 냉장고와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데요. 결혼전인 분들은 꼭 서두르세요. 단 한번의 결혼 단 하나의 프리미엄 선물을 한샘 웨딩클럽.. 2015. 2. 14.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베가스보다 인코딩 빠른 파워디렉터 13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베가스보다 인코딩 빠른 파워디렉터 13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 베가스보다 인코딩 빠른 파워디렉터 13을 소개 합니다. 그전에는 Vegas 10d를 계속 써왔었는데요. 좀 더 좋은 프로그램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발견한것이 파워디렉터 13 CyberLink PowerDirector 13 Ultimate Suite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써왔는데요. 그래서 사용하는 방법은 비슷비슷해서 그렇게 어렵지는 않더군요. 저는 소니 FDR-AX100을 쓰고 있습니다. 대부분 촬영을 XAVC S 50Mbps에 60프레임으로 촬영을 하고 있죠. 이렇게 촬영하고 난 뒤로 화질은 엄청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썼던 베가스에서 인코딩 시.. 2015. 2. 14.
유플러스 광기가 기가인터넷 실제 사용 후기 유플러스 광기가 기가인터넷 실제 사용 후기 유플러스 광기가 기가인터넷 실제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는 좀 일찌감치 프로모션을 통해서 바로 가입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프로모션 당시 4K UHD 셋톱을 신청하면 기존에 쓰던 유플러스 인터넷을 기가인터넷으로 올려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최근에 서비스 시작후 유플러스 광기가로 검색하는 분들이 꽤 늘었는데요. 실제 인터넷 속도가 어느정도 되는지 그리고 실제로 쓰는 상황에서 불편한 점등은 없는지 등이 궁금할 것입니다. 제 경우에는 실제로 쓰고 있으니 제가 몇달동안 써본 느낌을 전해보려고 합니다. 유플러스 광기가를 신청한 이유는 저는 집에서 수많은 디바이스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좀 더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활용하고 집에 네트워크를 보다 빠르게 연결 후 외부에서도.. 2015. 2. 13.
롯데월드몰 후기 데이트코스 쇼핑 테마 맛집 제2롯데월드 후기 롯데월드몰 후기 데이트코스 쇼핑 테마 맛집 제2롯데월드 후기 롯데월드몰 후기를 올려봅니다. 데이트코스 쇼핑 테마 맛집이 있는곳이였는데요. 저는 평일에 들릴일이 있어서 처음 가봤습니다.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잠실역에서 내려서 11번출구로 가니 바로 제2롯데월드몰로 연결이 되더군요. 처음에는 너무 넓어서 사진 찍어놓고 어떻게 롯데월드몰 후기를 적어야 하나 좀 고민을 했었는데 좀 뛰어다니면서 이곳저곳 구경해보니 이제는 대충 내부 위치를 알겠더군요. 물론 1시간 가까이 걸어다녔지만 다 둘러보진 못했습니다. 너무 넓더군요. 쇼핑할곳도 많고 테마 맛집 식당도 있고 해서 사진도 찍고 즐기기에 괜찮아보였습니다. 기회가 되면 와이프와 함께 가봐도 되겠다 싶었구요. 롯데월드몰 후기 적으면서 이번에 살펴보고 온 사진들을 보.. 2015. 2. 13.
삼성 모니터 S27E390H 후기 사용기 삼성 모니터 S27E390H 후기 사용기 삼성 모니터 S27E390H 후기를 올려봅니다. 사용기를 적으려고 여러가지로 활용을 해 봤는데요. SAMSUNG 모니터 중에서 PLS 패널을 사용한 것을 사용했을 때 과거에는 조금 너무 짙은 색상을 보여주기도 해서 저는 조금 실망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삼성 모니터 S27E390H 후기를 적으면서 확실히 느꼈던것은 사람 얼굴색 표현 부분이 그전보다 훨씬 좋아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건 내장그래픽카드와 별도로 장착한 Zotac Nvidia GTX960을 사용했을 때 둘다 동일하게 느껴졌던 부분입니다. 삼성 모니터 S27E390H 후기에서는 그부분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것 입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설명이 부족한 부분은 영상으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이 모니.. 2015. 2. 11.
새로텍 팜미니 128GB 후기 벤치마크 새로텍 팜미니 128GB 후기 벤치마크 새로텍 팜미니 128GB 후기를 올려봅니다. 벤치마크를 통해서 성능이 어느정도 되는지 그리고 휴대성과 활용성은 어떤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저장장치는 점점 작아지고 용량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집적도가 높아지면서 점점 저렴하면서도 거대한 저장장치가 나오고 있죠. 새로텍 팜미니는 상당히 작은 사이즈에 128 256 512GB로 3가지 용량으로 출시가 되어있습니다.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 정도에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가 편리합니다. 속도 또한 USB 3.0에 UASP를 지원해서 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최근 들어서는 스마트폰으로도 저장을 하거나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근데 아직까지는 스마트폰의 저장장치는 속도가 아주 빠른편은 아니여서 별도로 외장하드 등을 쓰시는 분.. 2015. 2.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