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34

G플렉스2 후기 4배 빠른 네트워크 활용하기 G플렉스2 후기 4배 빠른 네트워크 활용하기 G플렉스2 후기로 이번에는 4배 빠른 네트워크 활용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G flex2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후면에 X4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U+ 3BAND LTE-A를 이용해서 4배 빠른 LTE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지면 뭘 할 수 있는지 이번 G플렉스2 후기에서 설명드리죠. 밖에 나왔을 때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서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자주 합니다. 블로깅을 할 때에도 필요하구요. 뭔가 필요한 문서등을 만들때에도 필요하죠. 그런데 네트워크 속도가 느리면 상당히 답답합니다. 과거에 3G 요금제로 테더링을 해보신분은 알겠지만 지금은 속도가 느려서 못하죠. 시골에 가서 하려면 더 느려서 힘듭니다. 유플러스 경우에는 전국에서 .. 2015. 1. 30.
USB 랜포트 기가랜 USB 3.0 허브 콤보 새로텍 UHL-331G 후기 USB 랜포트 기가랜 USB 3.0 허브 콤보 새로텍 UHL-331G 후기 USB 랜포트 기가랜 USB 3.0 허브 콤보 제품으로 새로텍 UHL-331G 후기를 소개해봅니다. 노트북은 점점 얇아지고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얇아지면서 없애고 있는 것이 랜포트 인데요. 그래서 최근에 나온 슬림한 노트북들이나 맥북에어 같은 경우 랜포트가 없습니다. 그래서 USB 랜포트 기가랜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USB 3.0 허브와 기가랜을 합쳐둔 아이디어 상품으로 새로텍 UHL-331G이 있습니다. USB 3.0 단자를 기가비트 랜포트로 활용하면서도 USB 3.0 단자 3개로 USB 허브 역할도 하므로 상당히 유용한 제품 입니다. 그냥 USB 단자를 랜포트로 바꿔주는 제품보다 이것이 더 유용한 점이라면 USB 3.. 2015. 1. 29.
ipTIME A5004NS 후기 기가인터넷 유무선공유기 ipTIME A5004NS 후기 기가인터넷 유무선공유기 ipTIME A5004NS 후기를 올려봅니다. 기가인터넷 유무선공유기로 적당한 모델인데요. 집에는 유플러스 기가인터넷을 쓰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러곳에서 기가인터넷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좀 더 빠른 공유기에 대해서 관심이 많을 것 입니다.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ipTIME A5004NS 후기편에서는 속도 및 스마트폰에서의 속도 그리고 컴퓨터에서의 속도 등을 살펴볼 것입니다. 아직까지는 기가인터넷 보다는 100Mbps의 일명 광랜이라는 서비스를 더 많이 쓰고 있긴 합니다. 대략 1초에 10MB/sec 정도의 속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그런 이유로 ipTIME A5004NS 같은 아무리 빠른 유무선공유기를 사용하더라도 내부에서의 속도만 빠르게 .. 2015. 1. 29.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그램 14ZD950 후기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그램 14ZD950 후기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그램 14ZD950 후기를 올려봅니다. 5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노트북들은 기존보다 배터리 효율이 좋아서 동영상 재생시간이 크게 늘어났으며 두께가 얇아진것이 특징 입니다. 기존의 13인치에서 14인치로 화면이 더 커졌음에도 무게가 980g 인 가벼운 노트북 14ZD950 후기를 준비하면서 어느 부분을 보여드려야할지 고민을 여러가지로 해봤습니다. 제가 처음 사용해보고 그전의 노트북들과 달라진점 그리고 좋아진점 위주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LG그램 14ZD950는 재질부분을 바꾸고 전체적으로 얇게 만들어서 무게를 대폭 줄었습니다. 손으로 들어보면 확실히 가볍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가벼운 노트북은 1KG이 기준인데요. .. 2015. 1. 28.
리얼센스 리얼캐스트 실시간 최신 컨텐츠 기사 서비스 리얼센스 리얼캐스트 실시간 최신 컨텐츠 기사 서비스 리얼센스 리얼캐스트 서비스가 새로 나왔네요. 실시간 최신 컨텐츠 기사 서비스를 보여주면서 그것으로 광고수익금도 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리얼센스는 비교적 쉽게 광고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도 낼 수 있다면 하고 생각한 분이 많을 겁니다. 리얼센스는 그런 블로그나 중소형 사이트를 대상으로 직접 회원가입 및 자유로운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런칭된 리얼센스의 리얼캐스트 상품은 배너와 함께 최신 컨텐츠 등이 노출되어 사용자들의 거부감을 줄이면서도 광고서비스와 연결시키는 새로운 서비스이구요. 내용 중에는 이슈가 되는 기사 내용들이 나타나서 사용자들에게 관심을 끌 수 있을 것 .. 2015. 1. 28.
인켈 UHD TV 40인치 후기 INKEL SU40SK 사용기 인켈 UHD TV 40인치 후기 INKEL SU40SK 사용기 인켈 UHD TV 40인치 후기를 준비하면서 INKEL SU40SK 사용을 좀 많이 해 봤는데요. 인켈에서는 40인치와 50인치의 UHDTV를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내어놓았습니다. 기억을 더듬어봐도 INKEL 하면 떠오르는게 사실 제 경우에는 스피커이긴 한데요. 인켈 UHD TV 40인치 후기를 적으면서 인켈에서도 UHDTV를 준비하는구나 하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스피커 쪽에서는 상당히 전통과 명성을 이어왔고 명품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TV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INKEL SU40SK 사용을 해보면서 느낀점은 TV로 사용하기에는 무난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설정도 비교적 간단하게 되어있고 군더.. 2015. 1. 28.
iptime iptv 멀티캐스트 설정 TV G 4K UHD 설정하기 iptime iptv 멀티캐스트 설정 TV G 4K UHD 설정하기 iptime iptv 를 보려면 멀티캐스트 설정을 하면 됩니다. 설정을 하면 TV G 4K UHD 등을 통해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초에 아이피타임에 설정에서는 IPTV 관련 설정이 사용안함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포트에 연결하더라도 바로 방송이 나오진 않죠. iptime iptv 설정은 무척간단한 편입니다. 아이피타임 공유기 게이트웨이 주소로 접속해서 설정 하나만 변 경 후 적용을 해주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iptime iptv 설정을 하면 SKB 또는 LGU+ 그리고 KT 까지 모두 설정을 해서 볼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U+ TV G 4K UHD 셋톱박스를 쓰고 있습니다. 처음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연결해놓고 .. 2015. 1. 28.
파나소닉 EH-HS95 고데기 후기 파나소닉 EH-HS95 고데기 후기 파나소닉 EH-HS95 고데기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는 곱슬머리라서 고데기를 참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그전에는 스트레이트 퍼머를 하고 그리고 고데기도 함께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좀 저렴한 제품을 쓰면 머리카락이 쉽게 타기도 하고 오래 유지가 안되더군요. 파나소닉 EH-HS95 고데기는 약간 고가인데요. 그래서 좀 품질이 좋았습니다. 온도를 세심하게 조정할 수 있는 조절기가 있었고 자동으로 온도를 유지시켜주고 나노이온도 발생을 해서 머리카락이 좀 더 오랫동안 좋은 모양으로 유지되는것을 돕습니다. 그런데 파나소닉 EH-HS95 고데기를 사용하면서 저도 궁금했던점이 있습니다. 열이 올라가는 장치이므로 당연 전력소모량이 좀 높을것으로 생각했는데요. 근데 제품 스펙을 보니 3.. 2015. 1. 27.
중소기업TV 모넥스TV 48인치 M48FHT 사용 후기 중소기업TV 모넥스TV 48인치 M48FHT 사용 후기 중소기업TV 모넥스TV 48인치 M48FHT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같은 화면사이즈의 티비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인데요. 화면은 삼성패널을 사용을 했습니다. 화면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보장을 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중소기업TV에서는 좀 더 저가형의 패널을 쓰기마련인데 모넥스TV M48FHT 패널은 상당히 괜찮은것을 사용했습니다. 48인치 제품으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46인치 제품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이네요. 기존에 46인치 삼성 제품 TV를 쓰고 있었는데요. 같이 놓으니 확실히 더 큽니다. 화면은 더 켜졌지만 더 저렴한것이 이 제품의 매력이죠. 벽걸이 설치 또는 기본 스텐드 받침의 사용 모두 가능해서 TV.. 2015. 1. 26.
온랩 1002 IPS 터치 후기 포터블 모니터 활용기 온랩 1002 IPS 터치 후기 포터블 모니터 활용기 온랩 1002 IPS 터치 후기를 올려봅니다. 포터블 모니터 활용을 여러가지로 해 봤는데요. 예전에도 저는 MHL HDMI로 연결이 가능한 패드 형태의 모니터를 사용해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당시에는 그런제품이 많지 않았고 해상도도 비교적 낮았죠. 그런데 온랩 1002 IPS 터치 후기를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사용해보니 모니터가 작아도 해상도가 비교적 높으니 할 수 있는일이 꽤 많았습니다. IPS패널로 화면이 밝고 선명한것도 크게 매력으로 와 닿았습니다. 포터블 모니터의 경우 USB로 연결되는 타입과 HDMI 등으로 연결되는 타입 두가지가 있습니다. 온랩 1002 IPS 터치는 HDMI D-Sub 등으로 연결이 가능한 타입 입니다. USB 방식으로.. 2015. 1. 26.
NEXI 4포트 USB 충전기 후기 2구 초고속 충전 NEXI 4포트 USB 충전기 후기 2구 초고속 충전 NEXI 4포트 USB 충전기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 제품은 총 4개의 USB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2구 초고속 충전 단자를 가지고 있어서 대용량의 태블릿 기기들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장치 입니다. 가정에서 점점 USB로 충전하는 장치가 많아지면서 NEXI 4포트 USB 충전기 같이 여러개의 포트를 가진 충전기들이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시중에는 많게는 6-10개의 포트를 가진 USB 충전기들도 나와있는 상태 입니다. NEXI 4포트 USB 충전기는 온가족이 모두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제품인데요. 크기도 비교적 작은편이며 전원스위치가 별도로 존재해서 플러그를 뽑지 않고서도 대기전력을 낮출 수 있는 기기이기도 합니다. 이 제품을 .. 2015. 1. 25.
한살림 흑미 블루베리 크림빵 한살림 구매 후기 한살림 흑미 블루베리 크림빵 한살림 구매 후기 한살림 흑미 블루베리 크림빵 맛 최고네요. 장볼때 가끔 이 빵일 사서 먹는데요. 일찍 안가면 어떨 때는 사먹고 싶어도 없을 때 도 있습니다. 유기능 또는 저농약의 제품들이 대부분이라 대부분 유통기한이 짧은데요. 이것도 유통기한이 좀 짧습니다. 대신 맛이 좋은 한살림 흑미 블루베리 크림빵은 제가 자주 사먹는 빵 입니다. 원래 빵을 먹고 나면 목에 뭔가 남는 느낌이고 내용물도 부실한 경우가 많은데 이 빵은 그렇지 않더군요. 이 외에도 한살림 후기도 아래에 올려봅니다. 사진은 매장에 직원분이 보는상태에서 찍었는데 뭐라고 말은 안하셔서 그냥 찍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번 와이프와 함께 한살림 장보러 갔었는데요. 매장은 그렇게 엄청 큰것은 아니었지만 대부분이 유기농이고.. 2015. 1. 25.
화웨이 X3 후기 저렴하면서 성능좋은 스마트폰 화웨이 X3 화웨이 X3 후기 저렴하면서 성능좋은 스마트폰 화웨이 X3 화웨이 X3 후기를 준비하면서 든 생각은 저렴하면서 성능좋은 스마트폰 이런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평가할 때 여러가지 방향으로 많이 사용을 해보는데요. 실생활에서 활용을 해보면서 편리했던 점이 꽤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화웨이 X3 후기에서는 그부분을 집중적으로 살펴볼 것입니다. 몇가지 살펴보면 초절전모드나 글러브 모드를 제공해서 배터리가 부족할 때 대응할 수 있으며,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 장갑을 끼고 걷다가 바로 사용하거나 할때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최적화 기능을 제공해서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최적화가 가능하다는 점도 괜찮았습니다. 저가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성능도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할.. 2015. 1. 23.
지플렉스2 후기 lg g flex2 간단 사용기 지플렉스2 후기 lg g flex2 간단 사용기 지플렉스2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번시간에는 LG G flex2 간단 사용기만 올리고 다음글에서 보다 자세하게 내용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만져본 느낌으로는 기존의 제품보다 화면과 색상 디자인 성능 모든 부분에서 좀 더 만족할만하게 나왔습니다. 지플렉스2 후기 동영상도 여러개 올릴테니 유튜브 영상도 봐주세요.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퀄컴 스냅드래곤 810 64비트 옥타코어 탑재를 하였습니다. 물론 빅리틀 코어로 8개의 코어중 큰것과 작은것이 있어서 역할을 분담해서 처리하게 됩니다. 64비트로 동작할 수 있는 하드웨어 자원은 준비가 되었지만 아직은 앱이 준비가 다 된것은 아니므로 아직은 과도기적인 성능을 보여줄것으로 생각은 됩니다. 물론 앱이 변화하면.. 2015. 1. 22.
헬로모바일 노트4 노트3 CJONE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 헬로모바일 노트4 노트3 CJONE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 헬로모바일 노트4 노트3를 쓰고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상당히 저렴한 요금제로 인기가 상당히 많죠. 통화품질도 상당히 우수하구요. CJONE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가 지금 진행되고 있습니다. SKT, KT, LGT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도 1월 27일까지 헬로모바일 노트4나 노트3 등으로 번호이동을 하면, CJONE 적립포인트를 그대로 보상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기존에 모바일통신사를 사용시 기존 적립금 때문에 이동하는것을 걱정하던 분들을 위해서 CJONE 포인트로 그대로 보상해준다는 것인데요. 보상기준도 아래에 준비되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헬로모바일 노트3는 이미 사용중인데요. 사용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 유심만 신청해서 기존에 .. 2015. 1. 22.
나브킹덤 N200 네비게이션 후기 장점 전체 평가 나브킹덤 N200 네비게이션 후기 장점 전체 평가 나브킹덤 N200 네비게이션 후기를 몇가지 올렸었는데요. 이번편에서는 전체 평가 및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Navi 가 갖춰야할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제 경우에는 반응속도와 직관성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나브킹덤 N200 네비게이션 후기를 작성하면서 이 제품은 사용이 꽤 편리한 제품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옵션들은 큰 디스플레이에 전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턴 리스트 안내는 물론 간판 안내, 교차로에서는 차선변경등 복잡한 내용들을 쉽고 간단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맵으로 이미지로 표기를 합니다. 네비게이션을 처음 사용해보는 사용자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나브킹덤 N200 후기에서 비중있.. 2015. 1. 22.
엡손라벨프린터 사용기 OK600P 라벨 붙여서 정리하기 엡손라벨프린터 사용기 OK600P 라벨 붙여서 정리하기 엡손라벨프린터 사용기 편에서는 라벨 붙여서 사물함이나 주방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을 배워봅니다. 블루투스 연결 방법 외에 PC연결을 통해서 라벨을 출력하는 방법도 배워보겠습니다. OK600P 라벨프린터는 블루투스연결로 스마트폰으로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엡손라벨프린터 사용을 해서 라벨스티커를 출력하면 어디든 붙일 수 있어서 사물함이나 선물박스 주방용품등에 붙여서 깔끔하게 표기를 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는 AA사이즈가 6개가 들어가서 들고다니면서 스마트폰으로 바로 출력할 수 있어서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엡손라벨프린터 중에는 키보드가 붙어있는 타입으로 바로 타이핑이 가능한 모델들이 있지만 OK600P의 장점으로는 스마트폰으로 제어를.. 2015. 1. 20.
한샘 플래그샵 목동 방배 책상 드레스룸 한샘 플래그샵 후기 한샘 플래그샵 목동 방배 책상 드레스룸 한샘 플래그샵 후기 한샘 플래그샵 목동 방배점에 방문해서 책상 드레스룸 등을 살펴봤습니다. 필요해서 구매 전에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으로 갔는데요. 한샘 플래그샵 후기를 올리면서 제가 봤을 때 느낀점 등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한샘 플래그샵 목동이나 방배점 같이 오프라인 판매샵은 온라인으로 판매하는것과 등급이 다르다고 합니다. 저도 검색을 하다가 알아낸것인데요. 제품을 만들때 들어가는 접착제나 기타 화학성분등을 쓰게 되는데 그것을 적게 쓰거나 친환경 물질을 쓸 수 록 환경등급이 올라가고 그러면 가격도 고가로 형성이 됩니다. 한샘 플래그샵 처럼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제품은 등급이 높으며 그래서 비교적 높은 가격에 형성이.. 2015. 1. 19.
nexi 4포트 USB 충전기 후기 장점 단점 nexi 4포트 USB 충전기 후기 장점 단점 nexi 4포트 USB 충전기 후기를 적으면서 이 제품의 장점 단점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멀티충전기는 최근에 점점 많아지는 스마트디바이스 때문에 나온 장치 입니다. 이제는 개인도 USB로 충전되는 여러 디바이스를 사용하다보니 멀티충전기가 필요하게 되었죠. nexi 4포트 USB 충전기는 3개의 1A 단자와 1개의 2A 단자를 가지고 있어서 동시에 4개의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4개의 USB 포트라면 한가정의 모든 스마트폰을 모두 다 충전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이나 고용량의 배터리를 장착한 최신 스마트폰에 맞춘 2A 단자도 제공하므로 빠른 충전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nexi 4포트 USB 충전기를 근데 실제로 써보니 크기가 작다는 장점과 플러.. 2015. 1. 16.
코원 BT3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코원 BT3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코원 BT3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을 해 봤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지만, 이어폰을 분리하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다른 이어폰이나 헤드폰과도 연결이 가능한 그런 장치 입니다. 일체형화된 블루투스 이어폰의 겨우 이어폰을 자신의 취향대로 쓰지 못하는 부분이 있으나 코워 BT3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을 하면 블루투스 이어폰의 확장만 가능하죠. 물론 기본적으로 성능이 좋은 코원 이어폰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apt-X 코덱 지원과 BBE+ 음장효과까지 지원해서 음질도 괜찮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지하철이나 또는 사람은 많은 곳에서 이어폰 사용시 줄엉킴 등을 방지해주기도 합니다. 실제로 그래서 지하철에서 블루투스 헤드폰을 쓰는 분들이 많죠. 코원 BT3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시.. 2015. 1. 15.
오렌더 플로우 V1000 후기 Aurender FLOW 음질 평가 오렌더 플로우 V1000 후기 Aurender FLOW 음질 평가 오렌더 플로우 V1000 후기를 준비하면서 많은 동영상과 음악을 감상해 보았습니다. Aurender FLOW 음질은 놀라웠습니다. 이미 봤던 영상도 다시 보는데 느낌이 확 다른것이 느껴질 정도였죠. 티브이로직는 축적한 노하우를 그대로 이 제품에 담았습니다. 새로운 기능도 넣었는데 오렌더 플로우 V1000 후기를 적으면서 이부분도 소개할까 합니다. USB 와 옵티컬 연결을 통해서 디지틸 신호를 입력받는 헤드폰 앰프인 이제품은 특이하게 mSATA 단자를 내부에 가지고 있어서 저장장치를 직접 추가해서 들고다니는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오렌더 플로우 V1000 디자인은 알루미늄의 사각형 디자인에 상단에는 곡선을 추가하였고 상단에 디스.. 2015. 1. 15.
롯데그룹 블로거 서포터즈 L-Friends 2기를 모집합니다 롯데를 경험하고, 함께 이야기할 롯데그룹 블로거 서포터즈 ‘L-Friends’ 2기를 모집합니다. 롯데그룹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지금 도전해 보세요! 롯데그룹 블로거 서포터즈 ‘L-Friends’는 실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기간은 2015년 1월 12일(월)부터 20일(화)까지이며, 발표는 1월 22일(목)에 롯데그룹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할 예정입니다. ‘L-Friends’2기에 선정되면 2015년 1월 26일(월)부터 12월 31일(목)까지 약 12개월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롯데그룹 브랜드 체험 후 리뷰 작성, 롯데의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 롯데 관계자와의 만남 등 롯데만의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2015. 1. 14.
디링크 DIR-550A 후기 넓은 커버리지 유무선공유기 디링크 DIR-550A 후기 넓은 커버리지 유무선공유기 디링크 DIR-550A 후기를 올려봅니다. 넓은 커버리지 유무선공유기라고 이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데요. 미국 특허를 받은 2X2 내장된 720도 고성능 안테나가 사용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비교가 그나마 될만한 DIR-806A와 비교를 해봤는데요. 엄청난 커버리지에 놀랐습니다. 디링크 DIR-550A 후기에서는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이제품의 포지션은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상식을 파괘해 보려고 합니다. 제 경우에는 기가인터넷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가인터넷을 막상 써보면 아직은 100Mbps 회선을 쓰는 사람이 더 많다는것을 알게 됩니다. 디링크 DIR-550A 후기를 적으면서 어떻게 보면 제가 가진 기가인터넷 회선을 다쓰지.. 2015. 1. 12.
시놀로지 DS415 play 설치 후기 최초 셋팅 방법 시놀로지 DS415 play 설치 후기 최초 셋팅 방법 시놀로지 DS415 play 설치 후기를 올려봅니다. Synology NAS 최초 셋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죠. 제 경우에는 synology 제품을 2개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제품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방법은 비슷하고 간단한 편 입니다. 특별히 메뉴얼이 없더라도 따라하다보면 시놀로지 DS415 play 설치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NAS의 명품이라고 할만한 이 제품은 하드디스크를 장착하는 방법 및 연결하는 방법들을 모두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그래서 시놀로지 DS415 play 설치시에 볼트를 조이거나 뭔가 도구가 필요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즉 맨손으로 조립 및 설치까지 모두 끝낼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내용들을 따라하면 좀.. 2015. 1. 11.
엡손 라벨프린터 OK600P 사용기 라벨프린터 OK600P 후기 엡손 라벨프린터 OK600P 사용기 라벨프린터 OK600P 후기 엡손 라벨프린터 OK600P 사용기 라벨프린터 OK600P 후기를 올려봅니다. 개봉기 부터 활용까지 간단히 알아볼 것인데요. 제 경우에는 최근에 이사를 와서 가구나 제품 위치나 박스나 여러가지 없던 것들이 생기는 바람에 이름을 붙여 놓아야 할 일이 많이 생겼는데요. 엡손 라벨프린터 OK600P 사용을 하면서 실제로 프린팅을 하고 라벨을 여러곳에 붙여봤습니다. 물론 테이프에 매직으로 글을 적어서 붙일 수 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것을 이용하면 좀 더 깔끔한 글꼴에 또는 그림이미지를 출력해서 라벨을 붙일 수 있습니다. 처음 제품을 마주 하고 엡손 라벨프린터 OK600P 사용은 상당히 간단하고 편했습니다. 라벨프린터 OK600P 후기 에서 제가.. 2015. 1. 10.
시놀로지 NAS 진동 줄이기 DS1513+ 충격보호대 시놀로지 NAS 진동 줄이기 DS1513+ 충격보호대 시놀로지 NAS 진동 줄이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S1513+ 충격보호대 라는것을 준비했는데요. 나스에서는 하드디스크가 여러개가 들어가는 이유로 어쩔 수 없이 진동이 생깁니다. 세로로 하드디스크를 장착하는 특성상 좀 더 진동이 많이 생기는데요. 시놀로지 NAS 진동 줄이기를 위해서 저는 좀 두꺼운 스펀지를 준비 했습니다. 이 스펀지는 제품을 보호하는 목적으로 보통 쓰이는데 좀 단단한 타입이 좋습니다. 시놀로지 NAS가 무게가 좀 나가기 때문이죠. 물론 DS1513+ 하단에는 4개의 다리가 있고 고무형태의 쿠션이 있긴 하지만 충격을 다 흡수 하진 못합니다. 외부에 진동에도 취약하게 되구요. 근데 하단에 충격을 흡수해줄만한 부분을 깔면 상당히 진동을 .. 2015. 1. 10.
뷰소닉 모니터 28인치 Viewsonic VX2858Sml 사용 후기 뷰소닉 모니터 28인치 Viewsonic VX2858Sml 사용 후기 뷰소닉 모니터 28인치 Viewsonic VX2858Sml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지금은 27인치에 Full HD 해상도의 모니터가 많지만 이 모니터는 특이하게 28인치에 풀HD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큰 화면이 어떤지 직접 써보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뷰소닉 모니터 28인치 Viewsonic VX2858Sml 사용 후기를 적으면서 조금 아쉬웠던 점도 있었는데 반대로 오히려 이게 장점이 되겠구나 하는 점도 발견을 했습니다. 이 모니터는 위아래 좌우 시야각이 176도로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 했습니다. TV튜너는 내장되어있지 않으나 셋톱박스 등을 이용한 HDMI 출력으로 TV와 같이 사용하기에도 적당합니다. 기존의 27.. 2015. 1. 6.
곤지암 리조트 후기 셔틀버스 타고 보드 타기 곤지암 리조트 후기 셔틀버스 타고 보드 타기 곤지암 리조트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는 보드는 처음 타보는데요. 그래서 걱정을 좀 했으나 와이프가 보드를 잘 타는 관계로 많이 배웠습니다. 딱 하루 타본것이지만 이제는 잘 안넘어지게 되었고 앞으로 뒤로 타기도 가능해졌습니다. 근데 보드라는게 속도가 꽤 붙더군요. 곤지함 리조트 후기 글에서는 셔틀버스 타고 보드 타기라는 주제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금정역에서 곤지암 리조트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다니더군요. 미리 인터넷 예약을 하면 확실히 탈 수 있는듯 합니다. 아주 아침 일찍 출발하면 문제 없으나 사람이 너무 많으면 못탈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 해야하나 보더군요. 곤지암 리조트 가기 전에 저는 두꺼운 옷도 하나 구매를 하고 고글도 새로 구매를 했습니다. 와이프가 5.. 2015. 1. 5.
웹보드 게임 한게임 모바일 포커, 상점 업데이트 및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이벤트 웹보드 게임 한게임 모바일 포커, 상점 업데이트 및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이벤트 지난 22일, 웹보드 게임인 한게임 모바일 포커의 상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게임 내에서 필요한 각종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가 있는데요. 신규 사용자의 경우, 최초 구매 시 1+1으로 구매한만큼의 보석을 더 지급받고, 기존 유저의 경우 1월 14일까지 보석을 구매하면 20%를 추가로 받습니다. 그 외에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한게임 모바일 포커가 출시되어 다양한 혜택이 많다고 하니, 구글플레이 외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으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한게임 모바일 포커 상점에 들어가보니 한정 아바타 및 아바타 변경도 가능하네요. 턱수염 덥수룩한 기존 아바타 .. 2015. 1. 5.
셀카봉 추천 ITA558 Coms 유선 리모콘 셀카봉 후기 셀카봉 추천 ITA558 Coms 유선 리모콘 셀카봉 후기 셀카봉 추천 제품으로 ITA558 Coms 유선 리모콘 셀카봉 후기를 올렵봅니다. 이 제품을 소개하는 이유는 별도의 배터리가 들어가지 않으며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모두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 촬영이되며 뒤틀림까지 해결한 제품이라 셀카봉 추천 제품으로 소개 합니다. 스키장에 가서 실제로 사용을 해 봤습니다. 물론 스키장에서 셀카봉을 쓰면서 타는것은 권하진 않습니다. 저는 초보존에서 사람이 많지 않은 상태에서 잠깐 사용을 했습니다. 그보다는 출발하기 전에 와이프와 함께 셀프카메라 촬영을 많이 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셀카봉이 넓은 사진을 찍을 때에는 상당히 유용했습니다. 셀카봉 추천으로 이 제품을 소.. 2015. 1.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