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936

UHD TV B65UA 가격 TG BIG Display 할인 정보 UHD TV B65UA 가격 TG BIG Display 할인 정보 UHD TV 가격 정보에 대해서 많이 검색을 하는듯 한데요. 지금 제가 사용중인 TG 65인치 UHD 디스플레이 B65UA 가격 정보를 올려봅니다. 현재 TG BIG Display 할인 정보가 이미 올라온 상태인데요. 상당히 대형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서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UHD TV 가격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을듯한데요. TV를 사용하고 실제로 사용할 때에는 스마트기능은 많이 사용하진 않고 디스플레이 본연의 기능을 많이 사용하는 것을 착안해서 TG에서는 이번 디스플레이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기능만 넣고 대부분은 기능을 빼버렸습니다. 그런 이유로 UHD TV 인데도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졌죠. 디스플레이는 가능하면 클 .. 2014. 9. 30.
기가비트 허브 8포트 스위칭 허브 디링크 DGS-1008A 후기 기가비트 허브 8포트 스위칭 허브 디링크 DGS-1008A 후기 기가비트 허브 8포트 스위칭 허브 좋은 제품으로 디링크 DGS-1008A 후기를 올려봅니다.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에 1000Mbps를 지원하는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입니다. 저는 기존에는 공유기 2개를 연결해서 사용했지만 전력소모량을 줄일 목적으로 기가비트 허브 8포트 디링크 DGS-1008A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포트의 갯수를 늘려서 좀 더 많은 장치를 연결해 보기 위해서 선택했죠. 디링크 DGS-1008A는 1000Mbps 까지 지원하며 물론 하위 호환도 합니다. 8포트 제품으로 하나의 업링크를 제외하면 7개의 장치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무척간단합니다. 공유기에서 분리한 다이렉트케이블을 허브에 아무곳에나 한곳에.. 2014. 9. 30.
TG UHD65인치 TV 발대식 B65UA 먼저 만나보기 TG UHD65인치 TV 발대식 B65UA 먼저 만나보기 TG UHD65인치 TV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B65UA 먼저 만나보기를 할건데요. 뭐 한달 전의 글이긴 합니다. 지금은 제품이 출시간 이뤄졌고 판매도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B65UA로 검색하면 판매되고 있는데요. 스마트TV 스마트한 TV 등 여러가지있지만 TG UHD65인치 B65UA는 UHD해상도에 65인치의 큰 화면 그리고 필요한 기능만 넣어서 가격을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 입니다. 대기업 제품의 65인치 UHD 해상도를 구매하려고 하면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필요치 않은 기능은 가능하면 줄이고 디스플레이만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괜찮은 제품 입니다. 저 역시 한달 넘게 계속 이 제품을 사용해봤었는데요.. 2014. 9. 29.
LG 탭북 11T540-G330K 후기 사용기 LG 탭북 11T540-G330K 후기 사용기 LG 탭북 11T540-G330K 후기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예전에 이미 사용을 해본적은 있는데요. 이번에는 좀 더 테스트를 다양하게 하고 볼거리가 많은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하면서 들고다니는 탭처럼 그리고 가끔 필요할 때는 펼처서 노트북처럼 그런 제품이 LG 탭북 11T540-G330K 인데요. 상단 부분에는 화면을 아래에는 본체를 놓고 버튼을 누르면 펼쳐지듯이 올라와서 노트북 또는 탭의 모양을 하는 녀석 입니다. 고사양의 노트북보다는 문서작업용 그리고 가벼운 작업에 최적화가 되어있어서 팬이 없는 이유로 아주 정숙한 컴퓨팅이 가능 합니다. 발열도 높은 수준은 아니었으면 저력소모량도 상당히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화면을 켠상태로 CPU에 부하를 걸어.. 2014. 9. 29.
소니 엑스페리아 Z3 후기 신제품 발표회 소니 엑스페리아 Z3 후기 신제품 발표회 소니 엑스페리아 Z3 후기 신제품 발표회를 올려봅니다. 이전 제품인 Z2보다 색상도 다양해졌고 가장자리가 좀 더 둥글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스마트밴드 토크와 스마트워츠3도 함께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마트밴드 토크가 꽤 괜찮더군요. 소니 엑스페리아 Z3 후기 영상은 그대로 찍어서 올린 내용도 있으니 내용을 직접 보시면 소니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그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Z3는 IP65 및 IP68 등급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IP68등급은 최대 30분동안 수심 1.5미터에서 견딜 수 있는 것 입니다. 잠깐 물에 담그는 정도는 전혀 문제가 없는것이죠. 소니 엑스페리아 Z3 후기를 적으면서 실제로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보고 글을 적고 싶지만 그정.. 2014. 9. 27.
제닉스 Zoo Peaker 휴대용 스피커 후기 제닉스 Zoo Peaker 휴대용 스피커 후기 제닉스 Zoo Peaker 휴대용 스피커 후기를 올려봅니다. 제닉스에서는 다른 사물에 붙여서 소리를 내는 X-VIBE 외에 애니팡 케릭터를 이용해서 만든 작은 스피커 등 다양한 제품을 내어놓고 있는데요. 이번 제품은 동물 스피커 입니다. 근데 디테일이 살아 있는 제닉스 Zoo Peaker 휴대용 스피커 인데요. 귀 부분과 코 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만질때 좀 더 느낌이 재미있더군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당하고 휴대하고 다니다가 사용하기에도 적당합니다. 사용방법은 이전의 애니팡 스피커와 동일하더군요. 동물 케릭터명은 꿀이 끼리 멍이 알리 이렇더군요. 코알라 코끼리 강아지 돼지 모양의 스피커 인데요. 케릭터 4개를 모두 모아 봤습니다. 재미있는 것 만큼 소.. 2014. 9. 25.
기아자동차 Designed by K 스마트기기와 미래 기아자동차 Designed by K 스마트기기와 미래 기아자동차 Designed by K 스마트기기와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해볼려고 합니다. 자동차는 꼭 갖고 싶은 물건 중 하나인데요. 기아에서 디자인에 대한 여러가지 카테고리로 다양한 이야기를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네요. 영화 패션 스마트기기 여행지 게임 문화등 기아자동차 Designed by K에 어울리는 카테고리별로 유명한 작가들이 이야기해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뭔가 하고 봤었는데요. 보다 보니 각각 주제별로 이야기가 재미있네요. 저는 IT기기에 관심이 많아서 그부분에 대한 내용을 봤습니다. 자동차는 스마트해지고 있습니다. IT산업이 발전하면서 그 기술이 그대로 자동차에 접목되고 있죠. 기아자동차도 그렇습니다 . 자동차는 단순히 .. 2014. 9. 25.
오실로스코프 추천 GWINSTEK GDS-3502 오실로스코프 추천 GWINSTEK GDS-3502 오실로스코프 추천 제품 GWINSTEK GDS-3502를 소개 합니다. 굿윌인스텍 GDS-3000 시리즈 제품 중 하나인데요. 저는 데모로 제품을 잠시 써 봤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을 검색해보면 700만원대의 제품인데요. 8인치의 TFT LCD (800x600) 해상도의 큰 화면을 가진 오실로스코프 추천 제품 입니다. GWINSTEK GDS-3502는 대여폭은 500MHz이며, 실시간 샘플링 레이트는 4GSa/s 입니다. 저도 아직은 오실로스코프를 배워나가는 과정인데요. 오실로스코프는 아주 짧은 시간에 변화하는 전압이나 전류의 파형을 볼 수 있는 장치 입니다. 컴퓨터에서는 파워서플라이의 파워의 품질을 확인하는데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근데 오실로스코프를 사.. 2014. 9. 23.
삼성 SSD 850 Pro 256GB 후기 성능 벤치마크 삼성 SSD 850 Pro 256GB 후기 성능 벤치마크 삼성 SSD 850 Pro 256GB 후기를 올려봅니다. 성능 벤치마크 결과는 상당히 수준급이었는데요. 840 Pro에서 850 프로 로 넘어오면서 크게 바뀐점은 3D V-NAND Technology이 적용 된 점입니다. 삼성전자가 세계최초로 시도한 기술인데요. 삼성 SSD 850 Pro 256GB 후기를 적으면서 이 내구도에 대한 부분을 다 테스트하진 못하겠지만 성능이 얼마나 올라갔는지 그리고 쓰기 속도에서 더티테스트 결과가 얼마나 좋아졌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SD는 기술발전도 치열하지만 가격에 대한 경쟁도 상당히 치열합니다. 그런데 삼성 SSD 850 Pro 256GB 제품은 가격이 다른 제품보다는 조금은 고가에 형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2014. 9. 21.
LG 유플러스 LTE 블랙박스 HDB-2000H 후기 사용기 LG 유플러스 LTE 블랙박스 HDB-2000H 후기 사용기 LG 유플러스 LTE 블랙박스 HDB-2000H 후기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블랙박스는 자동차 밖에서 일어나는 일을 앞뒤 혹은 옆에서 촬영을 계속 하게 되는데요.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 아주 중요한 증거자료가 되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통신이 안됩니다. LG 유플러스 LTE 블랙박스 HDB-2000H 사용을 하면 블랙박스 자체가 통신을 해서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거나 충격을 받았을 때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이미 많이 보급화가 된 블랙박스들은 자신이 차량 밖에 있을 때에는 차에 충격을 받았을 때 바로 인지할 수 는 없습니다. 자동차에 와서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해야만 알 수 있죠. 하지만, LG 유플러스 LTE 블랙박스 HDB-2.. 2014. 9. 21.
ZOTAC ZBOX nano CI320 후기 사용기 벤치마크 ZOTAC ZBOX nano CI320 후기 사용기 벤치마크 ZOTAC ZBOX nano CI320 후기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벤치마크를 여러가지를 해서 실제로 활용 용도에 맞게 사용시 적절한지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CPU는 N2930 샐러론 쿼드코어 1.83GHz를 사용했고 메모리는 DDR3 2GB가 사용되었습니다. 테스트를 진행하며 ZOTAC ZBOX nano CI320 후기를 적으면서 느낀것이지만 초기 셋팅과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이유는 윈도우8.1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노트북 초기 셋팅하듯이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셋팅은 끝납니다. 이미 윈도우8.1을 쓰고 있던 분이면 아이디를 입력하면 기존에 쓰고있던 즐겨찾기나 배경화면 등의 정보가 그대로 들어옵니다. ZOTAC ZBOX nano C.. 2014. 9. 20.
LG G3 비트 카메라 레이저AF 디스플레이 LG G3 비트 카메라 레이저AF 디스플레이 LG G3 비트 카메라 기능 중 레이저AF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플레이가 괜찮은지도 살펴보도록 하죠. G3 하면 생각나는건 레이저 오토 포커스 일 것입니다. 레이저 센서를 넣어서 중앙 부분에 피사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맞추는 기술인데요. LG G3 비트 카메라는 후면 800만화소 전면 130만화소인데요. 비교적 낮은 사양의 카메라가 들어가 있지만 이 기능을 보다 끌어올려주는게 레이저 AF입니다. 9개의 포커스 부분을 정확하고 빠르게 맞춰주는데요. 와이프에게도 한번 써보라고 했더니 LG G3 비트 카메라 괜찮네 라고 하더군요. 셀프카메라 촬영시에는 후면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쉽게 촬영이 가능 합니다. 그런데 이것이 전부는 아니죠. 화면을 보고 .. 2014. 9. 19.
LG G3 비트 노크코드 구성품 디자인 LG G3 비트 노크코드 구성품 디자인 LG G3 비트 노크코드 활용해 보도록 하죠. G3 계열 스마트폰은 모두 이것이 가능한데요. 한번 익숙해지면 상당히 편합니다. Beat의 구성품 과 디자인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LG 스마트폰들은 지금은 이제 후면 인터페이스로 완전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LG G3 비트도 후면 인터페이스 입니다. 노크코드가 나온 이유도 그것이긴 하죠. 버튼이 뒤에 있어서 측면 버튼에 익숙한 사용자들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 도 있지만 LG G3 비트 노크코드를 한번 써보면 아 그렇지 않구나 하고 알게 될 것입니다. 꺼진 화면 상태에서 화면을 톡톡 치면 화면이 켜집니다. 노크온 인데요. 근데 여기에 노크코드가 더해집니다. 코드는 자신만 아는 패턴을 입력해서 꺼진 화면 상태에서 .. 2014. 9. 19.
블루투스 이어폰 최강자 GBH-S700 GBH-S710 사전 예약 이벤트 블루투스 이어폰 최강자 GBH-S700 GBH-S710 사전 예약 이벤트 블루투스 이어폰 최강자 GBH-S700 GBH-S710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이런 형태의 제품 중에서는 성능 기능성 활용성에서 가장 최상의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생각해보면 별별 기능을 다 넣었습니다. 웨어러블 기기처럼 항상 목에 착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GBH-S700 GBH-S710과 같은 넥밴드 형태는 그 상태만으로도 사용자에게 많은 정보를 주고 또 받기도 합니다. 최근에 헬스에 대해서 사람들 관심이 많은데요. 만보계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할 수 있도록 기능을 넣어버렸습니다. 음감 부분도 훌륭합니다. AKG K3003, 젠하이저 IE800, MDR-EX1000, 슈어 SE535와 같은 효과가 나도록 튜닝된 E.. 2014. 9. 18.
티스토리 트랙백 스팸 차단 방법 삭제 방법 티스토리 트랙백 스팸 차단 방법 삭제 방법 티스토리 트랙백 스팸 차단 방법 및 삭제 방법을 설명해 봅니다. 최근들어서 스팸 댓글은 많이 줄었는데 이제는 트랙백 폭탄이 돌아왔습니다. 지워도 들어오고 차단해도 들어오는 통에 정신이 없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트랙백을 없애는 방법도 안되더군요. 티스토리 트랙백 스팸 차단 방법 글을 적으려고 저도 첨에는 트랙백 주소가 안뜨도록 해봤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해도 스팸 트랙백은 들어오더군요. 추측을 해보니 스팸을 보내는 봇이 주소를 확인하고 트랙백 주소를 이미 알고 있는 상태에서 보내서 입니다. 티스토리 트랙백 스팸 차단 방법은 지금은 없습니다. 먼저 제가 해본것을 정리하면, 스팸 트랙백을 계속 몇일 몇달동안 차단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서로 다른 아이피로 계속 스팸 트.. 2014. 9. 18.
공유기 2개 연결 방법 아이피타임 디링크 네티스 공유기 공유기 2개 연결 방법 아이피타임 디링크 네티스 공유기 공유기 2개 연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아이피타임 디링크 네티스 공유기 모두 같은 방법으로 연결이 가능한데요. 여러분들은 무선확장기 같은 기기들을 알고 있을겁니다. 작은 형태로 나와서 2.4GHz를 무선 유선으로 확장하는 기기인데요. 그런데 공유기 2개 연결 방법으로 이것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엄밀히 이야기하면 무선을 확장하거나 유선을 확장하는 기능은 이미 IP공유기에 있던 기능입니다. 공유기의 가격이 있고 설정 방법이 조금은 복잡할 수 있어서 좀 더 편한 형태로 나온것이 무선 확장기인 것이죠. 공유기 2개 연결 방법은 원리만 알면 상당히 간단합니다. 저는 그냥 이렇게 연결하면 된다는 것이 아니라 왜 그렇게 연결해야 하는지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4. 9. 17.
윈도우9 무료 달라진 점 윈도우8.1의 후속 윈도우9 무료 달라진 점 윈도우8.1의 후속 윈도우9 무료 될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Windows9 달라진 점을 살펴봤는데요. 유튜브에는 윈9 프리뷰가 이미 올라온상태이네요. 윈도우8.1의 후속이라고 저는 말하고 싶은데요. 기본 모체가 윈도우8 이기 때문이죠. 저도 무척 궁금한 내용중 하나는 윈도우9 무료로 나올것이나 아니면 새로 구별해서 무료 업데이트를 막느냐 하는 것 입니다. 윈도우8.5 이런식으로 나왔다면 무료 업데이트가 될것으로 보이는데 앞자리가 바뀌었기 때문이죠. 근데 사실상은 윈도우8.3 정도로 봐야겠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짝수대의 숫자를 싫어해서인지 이번에는 크게 바뀌었다고 해서 윈도우9 로 가려나 봅니다. 크게 바뀐 부분은 윈도우8에서는 앱 화면이 최대화로만 나타나고 전환은 Alt+ T.. 2014. 9. 17.
Windows 8 Using Bible (8.1 특별부록 포함) 공동구매 이벤트 Windows 8 Using Bible (8.1 특별부록 포함) 공동구매 이벤트 Windows 8 Using Bible (8.1 특별부록 포함)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윈도우8에 대한 기초부분. 그리고 활용과 고급 내용까지 다루는 책 입니다. 동영상 설명도 제공하며, 책에 적어두지 않은 내용은 제 블로그에도 열심히 올리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준 책 인데요. 지금도 온라인 서점에서는 평가가 가장 좋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윈도우8 책만 다 읽게 되면 앞으로 나올 윈도우8 스타일의 윈도우8.1 그리고 윈도우9도 모두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만 좀 바뀌는 정도이니까요. 운영체제 사용에선 기초가 가장 중요합니다. 앞으로는 윈도우7 보다는 성능이 좋은 윈도우8이 더 많이 사용될것이기.. 2014. 9. 16.
플렉스터 SSD M6 PRO 256GB 벤치마크 PlexTurbo 안정성 플렉스터 SSD M6 PRO 256GB 벤치마크 PlexTurbo 안정성 플렉스터 SSD M6 PRO 256GB 벤치마크를 통해서 안정성을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PlexTurbo 라는 기능을 넣어서 램을 캐시영역으로 써서 쓰기 및 읽기 속도를 많이 올린것도 특징인 제품인데요. 저는 대만에서 이 제품을 처음 봤는데요. 모니터에 나온 플렉스터 SSD M6 PRO 256GB 벤치마크 점수를 보고 깜짝 놀랐었습니다. S-ATA3 영역에서 나올 수 없는 점수가 나왔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RAID가 된것이 아닌가 하고 봤었습니다. 그런데 플렉스터 SSD M6 PRO 256GB 와 512GB 하나씩만 있더군요. 램영역을 이용한 속도를 늘리는 기술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실망하진 마세요. 램영역을 활용한 .. 2014. 9. 16.
불닭볶음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안맵게 맛있게 불닭볶음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안맵게 맛있게 불닭볶음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으로 안맵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예전에 찍어놨던 사진인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지금은 또 먹고 싶은 라면인데요. 처음에 라면을 보고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렇지만 맛있다고 이야기가 많아서 구매를 했죠. 불닭볶음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찾아봤는데 안맵게 먹는 방법들이 대부분이더군요. 그만큼 맵습니다. 글로 설명하자면 매워라고 느끼기 전에 이미 매운것에 중독된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좀 맵구나 하고 생각이 들때에는 혀가 아플정도죠. 저 역시도 처음에 먹을 때에는 세젓가락째 먹으면서 별로 안맵다고 생각했습니다. 맛도 괜찮았구요. 근데 어느순간 몸이 좀 떨리더군요. 너무 매워서 몸이 떨리는것이었습니다. 약간 현기증도 .. 2014. 9. 16.
ORICO 오리코 M3H73P USB3.0 10포트허브 유전원 후기 ORICO 오리코 M3H73P USB3.0 10포트허브 유전원 후기 ORICO 오리코 M3H73P USB3.0 10포트허브 유전원 후기를 올려봅니다. 오리코 A3H10의 후속버전인데요. 맥 하면 알루미늄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맥에서 사용하는 재질 느낌처럼 USB허브를 만들었습니다. 기존의 사각느낌에서 이번에는 둥근 느낌으로 처리했는데요. 오리코 M3H73P USB3.0 허브 후기를 적으면서 알게 된것이지만, 오리코 허브의 안정성은 상당히 우수하네요. 12V의 4A 또는 3A 허브를 사용하면서 전원부족부분에 문제를 완전히 해결을 했습니다. 10포트의 제품은 실제로 10개의 USB 제품을 연결해서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전력소모량이 걱정인 분들도 많을지 모르겠지만, 실제로는 오리코 M3H73P US.. 2014. 9. 15.
GELID GC-Extreme 10g 사용 후기 겔리드 써멀컴파운드 GELID GC-Extreme 10g 사용 후기 겔리드 써멀컴파운드 GELID GC-Extreme 10g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겔리드 써멀컴파운드 GC익스트림은 극오버를 하는 오버클러커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써멀컴파운드인데요. 써멀컴파운드는 열을 전도하는 물질을 말합니다. CPU와 별도로 장착하는 히트싱크 사이에 사용되는데요. GELID GC-Extreme 10g 사용 후기를 찾아봤는데 가격이 약간 비싸서 인지 특정 그룹에서만 많이 사용하고 일반인들은 사용이 많진 않았는데요. 물론 양이 좀 적은 GELID GC-EXTREME의 주사기 형태가 있는데 그게 더 많이 사용될듯 하네요. 써멀컴파운드는 몇도의 싸움입니다. 지금은 이미 성능이 좋은 써멀컴파운드가 많이 나와있는터라 그 성능이 비슷비슷하긴 하지만.. 2014. 9. 15.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모비프렌 GBH-S700 후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모비프렌 GBH-S700 후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모비프렌 GBH-S700 후기를 올려 봅니다. 왠만한 제품은 제가 추천은 잘 안하는편인데요. 이 제품은 상당히 기대 되는 제품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아직 정식 출시가 안된 제품입니다. 곧 출시가 될텐데요. 그때 되면 좀 더 자세한 GBH-S700 후기를 올려보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이것을 소개하는 이유는 블루투스 음향 기기중 항상 목에 착용하는 타입 중에서 기능이 가장 많고 사용은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제가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GBH-S500을 소개 했던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몇가지 아쉬운 점 이 있었습니다. 음질은 상당히 좋지만 넥밴드 타입의 사용에서 내.. 2014. 9. 14.
다나와 오버클러킹 챌린지 2014 참가기 씨디맨 다나와 오버클러킹 챌린지 2014 참가기 씨디맨 다나와 오버클러킹 챌린지 2014 참가기를 올려봅니다. 씨디맨 이름을 달고 나갔는데 시상식 때에는 제 이름을 부르더군요. 오버클러킹 대회 참가는 개인적으로는 저는 세번째 인데요. 두번째는 음 지금생각해보면 너무 열악한 상황 때문에 다나와 오버클러킹 챌린지 2014와는 비교가 안되는 것이긴 했습니다. 두번째 했던것은 멀티탭을 일렬로 길게 서로 연결해서 저는 끝쪽에 있어서 전원부족때문에 재대로 테스트도 못했던 기억이 있으니까요. 다나와 오버클러킹 챌린지는 저는 두번째입니다. 2010년에 있던 대회에서는 i5부분 (클락데일)에서 1등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운이 좋았던 대회였긴 합니다. 이번에는 저는 실습으로 연습하진 못했지만 데이터를 수집하.. 2014. 9. 13.
티빙 티빙스틱 티빙 필요한 순간 이국주 올리브쇼 티빙 티빙스틱 티빙 필요한 순간 이국주 올리브쇼 티빙 티빙스틱 써보신분들 많을겁니다. 티핑이 필요한 순간 이국주 올리브쇼 영상을 봤었는데요. 정말 갤럭시S5에 요금제는 LTE 전국민 무제한 85를 쓰는데요. 그래서 티빙을 거의 켜놓고 삽니다. 항상 새로운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것도 일인데요. 그래서 요즘은 티빙 서비스를 이용해서 필요한 순간 바로 스트리밍으로 보는 경우가 많죠. 이국주 올리브쇼나 그리고 다른 분들이 티빙에 대해서 설명하는 영상 보면 뭔가 필요해서 이것 볼까 싶을 때 검색해서 거의 바로 볼 수 있고 실시간 TV도 쉴틈없이 볼 수 있습니다. 채널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볼정도네요. 새벽에도 저는 켜놓고 자주 보는데요. 티빙은 스마트폰에 어플로 설치해서 볼 수도 있고 인터넷이 안되는 TV에서도 .. 2014. 9. 12.
로모스 배터리팩 sailing4 10400mAh 사용기 로모스 배터리팩 sailing4 10400mAh 사용기 로모스 배터리팩 sailing4 10400mAh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컴퓨텍스에 가서 ROMOSS 부스를 직접 방문을 했었는데요. 재미있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저는 RX100 MK3를 쓰고 있었는데 사진을 많이 찍어서 배터리가 부족한 상태 였습니다. 그래서 로모스 배터리팩 sailing4 10400mAh을 카메라에 직접 연결해서 사용을 했었는데요. 로모스 직원에게 나도 이 배터리를 쓰고 있다고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그 직원은 로모스 배터리팩 sailing4 10400mAh를 보더니 자신의 제품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저는 조금 황당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제품. 그리고 분명 박스를 뜯을 때 ROMOSS라고 적혀있고 정품품질서도 있던 그 .. 2014. 9. 12.
리뷰안 850X 128GB 후기 벤치마크 열화상영상 리뷰안 850X 128GB 후기 벤치마크 열화상영상 리뷰안 850X 128GB 후기를 올려봅니다. 여러가지 벤치마크를 통해서 성능을 검증해볼텐데요. 지금은 256GB에 좀 더 관심이 많지만 용량은 좀 더 작지만 128GB에 대해서 벤치마크를 자세히 해보고 기본적인 재원을 알아볼것입니다. 이번 리뷰안 850X 128GB 후기에서는 특별하게 FLIR E40 열화상카메라를 통해서 칩셋 내부의 발열도 측정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발열이 어떻게 올라가고 낮아지는지는 저 역시도 처음 보는것이므로 재미있는 영상이 될 듯 합니다. 리뷰안 850X는 인텔 MLC 낸드플래시를 사용하였고 국내에서는 상당히 긴 A/S기간인 6년 무상 A/S를 실시합니다. 리뷰안테크는 성능 부분에 대해서 상당히 자부심이 많은데요. 낸드 플래시.. 2014. 9. 11.
운영체제 응답없음 해결방법 중요한 작업 날리지 않는 법 운영체제 응답없음 해결방법 중요한 작업 날리지 않는 법 운영체제 응답없음 해결방법을 소개합니다. 중요한 작업 날리지 않는 법이기도 한데요. 컴퓨터가 성능이 좋아지면서 한번에 여러가지 작업을 많이 하게 되죠. 그리고 끄지 않고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만약 아주 중요한 작업을 해놓았는데 저장을 하기 전에 운영체제 응답없음이 떳다고 해봅시다. 마우스는 움직이지만 아무것도 컨트롤이 안되는 상황. 저장도 할 수 없고 아무것도 안된다면 지금 가장 중요한 작업을 저장을 먼저 시도 할 것입니다. 이것도 안된다면 껏다가 켜야하는지 아니면 기다려야하는지 고민하게 되겠죠. 운영체제 응답없음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작업관리자에서 문제가 생긴 프로세스를 닫았다가 다시 열기 하는 방법일텐데요. 근데 만약 그 문제가 있.. 2014. 9. 10.
WD My Book Duo 8TB 후기 마이북 듀오 리뷰 WD My Book Duo 8TB 후기 마이북 듀오 리뷰 WD My Book Duo 8TB 후기를 올려봅니다. 마이북 듀오 리뷰를 적으려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책 처럼 생겼습니다. 앞은 살짝 둥글고 뒤는 평평해서 영어사전을 보는듯한 그런 느낌도 좀 드는데요. 이번 WD My Book Duo 8TB 후기에서는 마이북 듀오 제품 두 개를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하나만 사용시 느꼈던 장점 외에 여러개 사용시 장점등을 알아볼 수 있을듯합니다. 여러분들은 외장하드는 익히 많이 써보셔서 아실겁니다. 3.5인치 타입의 하드디스크를 2개를 사용한것이 WD My Book Duo 마이북 듀오인데요. 이것도 외장하드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좀 다른 점은 2개의.. 2014. 9. 9.
WD RED 6TB 벤치마크 성능 후기 WD60EFRX WD RED 6TB 벤치마크 성능 후기 WD60EFRX WD RED 6TB 벤치마크 성능 후기를 올려봅니다. 지금은 씨게이트에서 8TB까지 나와있는 상황이지만, NAS 시리즈의 정석이라는 WD RED 시리즈는 6TB WD60EFRX 까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곧 이것도 8TB에 이어서 12TB까지 나올것입니다. 이번 주인공 WD RED 6TB 벤치마크를 콩해서 성능이 대략 어느정도 되는지 그리고 사용감은 어떤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WD RED 6TB까지 나왔지만 RED 시리즈를 처음 써본건 1TB를 써본 것이 처음이였던것 같네요. 즉 거의 처음 시리즈부터 써봤었는데요. WD RED는 2.5인치 타입도 있고 3.5인치타입도 있습니다. WD RED 2.5인치 타입의 벤치마크는 저도 궁금한 점이긴 하지만 성.. 2014. 9.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