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30

김보성 의리 광고 블리자드 하스스톤 모델 아옳이 김민영 김보성 의리 광고 블리자드 하스스톤 모델 아옳이 김민영 김보성 의리 광고가 또 나왔네요. 김보성씨에 대한 인지도가 점점 높아져서 개인적으로는 기분이 좋은데요. 남몰래 좋은 일도 많이 하시고 알게모르게 의리로 의리 의리 하시면서 뭔가 많이 해왔으니까요. 블리자드 하스스톤 모델도 하셨네요. 김보성 의리 광고가 유튜브나 여러곳에서 많이 나와서 좋네요. 블리자드 하스스톤 모델로 아옳이 김민영도 나옵니다. 최근에 나온 사진들도 몇개 구해서 올려봅니다. 블리자드 하스스톤은 PC는 물론 아이패드에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김보성 의리 광고를 보니까 하스스톤 로그인을 하면 추첨을 통해서 아이패드도 준다는군요. 덤으로 재미있는 의리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재치있는 몸짓과 멘트가 나옵니다. 한번 보시죠. .. 2014. 7. 31.
트랜센드 SSD 370 후기 노트북 속도 올리기 트랜센드 SSD 370 후기 노트북 속도 올리기 트랜센드 SSD 370 후기를 올려봅니다. 노트북 속도 올리기 및 데스크탑의 속도를 올리는데 있어서 SSD만한 물건은 없습니다. 컴퓨터에 있어서 보조저장장치는 예전에는 HDD를 쉽게 떠올렸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SSD도 많이 사용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트랜센드 SSD 370도 나오면서 이제는 트랜센드에서도 1TB의 제품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HDD는 이제는 6TB의 제품까지 지금 나와있는 상태인데요. 아직은 공간이 계속 늘어나야만 합니다. 사용자가 만들어내는 컨텐츠를 다 보관하지 못할정도로 보조저장장치가 부족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OS를 저장하는공간은 트랜센드 SSD 370과 같은 빠른 저장장치를 쓰는것이 좋습니다. 운영체제는 작은 파일을 많이 읽고 많이.. 2014. 7. 30.
LG 블루투스 이어폰 톤플러스 HBS-900 리뷰 LG 블루투스 이어폰 톤플러스 HBS-900 리뷰 LG 블루투스 이어폰 톤플러스 HBS-900 리뷰를 적어봅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인데요. IT동아 제품 평가단에 선정이 되어서 이 제품에 대해서 상세한 글을 적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신제품에 대해서 기대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LG 블루투스 이어폰 톤플러스 HBS-900 리뷰를 통해서 제가 설명드릴 수 있는 부분은 모두 다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디오 명품 브랜드인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을 만들었습니다. 하만카돈은 벤츠, BMW 등에 자체 사운드를 공급하는 고급 브랜드인데요. 이번에는 LG와 협업해서 제품을 만든것이죠. HBS-900은 슬림한 넥밴드 디자인으로 되어있으며 외부 부분은.. 2014. 7. 28.
안랩 MyB APB-5200 보조배터리 후기 안랩 MyB APB-5200 보조배터리 후기 안랩 MyB APB-5200 보조배터리 후기를 올려봅니다. 배터리팩은 이제는 거의 필수품이 되어가는데요. 용량도 커지고 가격도 저렴해진 제품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이제는 Ahnlab 에서도 배터리픽을 내어놓았네요. 지금 소개시켜드릴 제품이 이 제품입니다. 안랩 MyB APB-5200 보조배터리는 다양한 용량으로 제품이 나와있는데요. 제가 소개할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한 5200mAh의 용량을 가진 제품 입니다. 2개의 USB 단자를 가지고 있으며 1.5A, 2.1A의 출력을 지원하는 제품 입니다. 색상은 3가지가 있으며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와 부담없는 크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제품 입니다. 안랩 MyB APB-5200 보조배터리를 사용중.. 2014. 7. 28.
갤럭시S5 케이스 iSlide 카드수납 케이스 후기 갤럭시S5 케이스 iSlide 카드수납 케이스 후기 갤럭시S5 케이스 iSlide 카드수납 케이스 후기를 올려 봅니다. 스마트폰에서의 케이스는 거의 필수적인 요소중 하나인데요. 물론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도 있긴 하지만, 사용성이나 제품의 보호 때문에 많이 사용하죠. 지금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카드수납이 편리하게 한 갤럭시S5 케이스 iSlide 카드수납 케이스 입니다. 버스카드나 또는 신용카드 등 반드시 하루 일과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가 있을 것 입니다. 갤럭시S5 케이스는 여러가지가 있죠. 앞을 덮는 커버 형태나 또는 케이스 형태, 또는 지갑 형태등 다양한데요. iSlide 카드 수납 케이스는 카드를 넣는 형태 입니다. 즉 케이스 형태인데 카드가 들어가는 케이스입니다. 지하철에서 출구를 나.. 2014. 7. 27.
갤럭시 줌2 M모드 수동촬영 P모드 Pro Suggest 모드 갤럭시 줌2 M모드 수동촬영 P모드 Pro Suggest 모드 갤럭시 줌2 M모드 수동촬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P모드와 Pro Suggest 모드를 활용해서 카메라 처럼 촬영하는 방법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Pro Suggest는 촬영 모드를 추천 받는 것 입니다. 카메라 모드가 엄청나게 많아졌기 때문에 이것이 가능해 진것이죠. 갤럭시 줌2 M모드 수동촬영을 해봤는데요. 조리개값이 2가지 중에 하나만 선택되는 것 외에는 셔터스피드를 선택할 수 있고 ISO를 조절할 수 있는 점 때문에 어느정도는 특이한 사진을 찍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줌2 M모드를 이용하면 거의 수동카메라와 비슷하게 촬영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이런 다양한 촬영이 가능한점은 상당히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2014. 7. 27.
오랄비 전동칫솔 트라이존 3000 사용 후기 오랄비 전동칫솔 트라이존 3000 사용 후기 오랄비 전동칫솔 트라이존 3000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칫솔질은 올바르게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올바른 양치질이라는 말도 있죠. 칫솔질을 잘 못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물론 손으로 직접 양치질을 하는게 가장 좋긴 합니다. 그게 좀 더 정확한 칫솔질을 할 수 있죠. 하지만 오랄비 전동칫솔 트라이존 3000 사용을 하면 칫솔모가 닿기 힘든 안쪽부분을 더 깨끗히 닦아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빠른 회전에 의해서 칫솔질을 하므로 칫솔질을 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도 있습니다. 강력한 플라그 제거력도 덤으로 얻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은 부모님께도 사서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을 해볼것 입니다.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낀점들을 정리를 해봅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트라이.. 2014. 7. 26.
갤럭시 줌2 10배줌 카메라 성능 갤럭시 줌2 10배줌 카메라 성능 갤럭시 줌2 10배줌 카메라 성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에 카메라의 성능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선택시 가장 첫번째로 생각하는 부분이 이부분 이니까요. 이 제품은 스마트폰에 카메라를 넣은 형태 입니다. 갤럭시 줌2는 10배줌의 카메라를 넣었는데 그런 이유로 먼거리의 사물을 당겨서 촬영하거나 또는 카메라에 특화된 촬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줌2 10배줌은 앞에서 공연이 있을 때 가까이 다가가지 않더라도 망원촬영을 통해서 원하는 앵글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도 디지털줌으로 확대는 가능하겠으나, 화질이 엄청나게 떨어지게 되죠. 스마트폰을 들고다니면서 사진 부분에서 좀 뭔가 부족함을 느꼈던 분들에게는 구미가 당.. 2014. 7. 22.
LG G3 스피커 스마트 알림이 스마트 키보드 스마트 클리닝 LG G3 스피커 스마트 알림이 스마트 키보드 스마트 클리닝 LG G3 스피커 스마트 알림이 스마트 키보드 스마트 클리닝의 기능 및 설명에 대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것은 너무 많아 졌습니다. 이제는 음악은 물론 TV도 방송다시보기도, 그리고 NAS와 연결해서 멀티미디어도 즐기고 쉬지를 않죠. LG G3 스피커는 이런 멀티미디어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좀 더 좋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 1W 스피커+Boost AMP 기능은 음악을 좀 더 현장감 있고 웅장하게 들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전화 통화시 스피커 통화를 자주 활용하는 분들에게 좀 더 좋은 사운드로 통화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마트 알림이는 사용자의 패턴 분석을 통해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 입니다. 자주 .. 2014. 7. 21.
USB 멀티 충전기 5개 충전 스와컴 MP-505 후기 USB 멀티 충전기 5개 충전 스와컴 MP-505 후기 USB 멀티 충전기 5개 충전이 가능한 스와컴 MP-505 후기를 올려봅니다. 스마트기기를 1개만 사용하는 분은 적을겁니다. 가족이 하나씩만 사용해도 갯수는 훨씬 늘어나죠. 각각 태블릿이라도 사용하거나 MP3 등을 사용한다고 하면 더 많아지겠죠. 이럴때 USB 멀티 충전기가 있으면 참 편한데요. 최근 충전기는 듀얼충전기까지 나오고 있긴 하지만 만약 4개 이상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야만 할 경우라면 관리가 복잡해지겠죠. 3개이상의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USB 멀티 충전기가 점점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전시장이나 매장같은곳에서는 USB 단자가 수십개 있는 그런 제품들도 사용되기도 하죠. 스와컴 스와컴 MP-505는 5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 2014. 7. 20.
씨게이트 Constellation CS 3TB 벤치마크 소음 전력소모량 발열 씨게이트 Constellation CS 3TB 벤치마크 소음 전력소모량 발열 씨게이트 Constellation CS 3TB 벤치마크를 해봤습니다. 컨스텔레이션 CS의 소음 전력소모량 발열를 체크해봤습니다. 이 제품은 기업용 제품으로 NAS나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보관해야하는곳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제조사마다 하드디스크를 분류를 하고 있는데 씨게이트 Constellation CS 3TB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습니다.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으로 에너지 소비를 줄입니다. 추가 비용 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드라이브를 제거 및 폐기할 수 있는 씨게이트 인스턴튼 시큐어 이레이즈 (Seagate Instant Secure Erase)를 제공 합니다. 이는 데이터를 자주 보관하고 또는 폐기를 해야하는 기업에 적합합니다.. 2014. 7. 20.
노벨뷰 NVB15600 후기 스마트폰 고용량 배터리팩 노벨뷰 NVB15600 후기 스마트폰 고용량 배터리팩 노벨뷰 NVB15600 후기를 올려봅니다. 스마트폰 고용량 배터리팩이 뜨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은 물론 스마트디바이스 까지 점점 성능이 좋아지고 기본으로 들어가는 배터리의 용량도 커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기본 배터리의 용량이 늘어나더라도 노벨뷰 NVB15600 처럼 고용량의 배터리팩이 점점 더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이유라면 스마트폰 기본 용량이 늘어나도 아직은 하루를 계속 사용하기에는 부족하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는 유저들은 배터리팩을 꼭 하나는 들고 다닙니다. 최근에는 빨대라는 케이블이 나와서 다른 스마트폰의 배터리로 자신의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케이블도 있긴 하지만, 그것도 다른 사용자가 있어야 가능한것이고 보통은 배터리팩을 많이.. 2014. 7. 19.
갤럭시S5 레드 SKT 광대역 LTE-A 전용모델 갤럭시S5 레드 SKT 광대역 LTE-A 전용모델 갤럭시S5 레드 SKT 광대역 LTE-A와 갤럭시노트3 네오 레드가 출시 되었는데요. 티월드 다이렉트로 판매중입니다. SKT 전용 모델입니다. 레드 컬러는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컬러이죠. 저도 사진을 찍을 때 빨간색 천을 깔고 찍은 적도 여러번 있는데요.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컬러 입니다. 갤럭시S5 레드 (THE RED)를 사진으로 봤는데요.. 레드와인이 먼저 떠오르네요. 이 컬러라는 것이 잘 쓰면 너무 멋진데 잘못하면 파란색과 빨간색 등 원색의 경우 실망을 줄 수 도 있으니까요. 이번에 컬러는 상당히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갤럭시S5 레드를 보니까 드라마 밀회에서 먼저 나왔었네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잘 나가는 드라마들을 잘 보면 스마트폰을 의도적으로.. 2014. 7. 17.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장점 단점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장점 단점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장점 단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픈형 헤드폰을 좋아하긴 하지만 밀폐형 헤드폰은 외부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는 장점이 있죠. 이 제품은 무선방식과 유선 방식으로의 연결 두가지를 지원합니다.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장점 중 하나는 오픈된 장소에서는 30미터의 꽤 먼거리 까지의 음악전송을 전송할 수있다는 것 입니다. 다만 장애물이 있는 경우에는 거리가 좁아질 수 는 있습니다. 다만 컴퓨터 앞에서 앉아서 작업을 하면서 음악을 감상한다거나 또는 TV에 연결된 음악을 감상한다거나 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는 음악을 들으면서 집을 돌아다녀도 깨끗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소니 무선 헤.. 2014. 7. 17.
삼성 S32D850 WQHD 해상도 편리함 32인치의 장점 삼성 S32D850 WQHD 해상도 편리함 32인치의 장점 삼성 S32D850 WQHD 해상도의 편리함을 확인해 봤습니다. 32인치의 장점은 확실히 있었습니다. WQHD에 대한 사용자들의 인식은 사진편집용으로는 좋지만 글자가 좀 작게 떠서 불편하지 않느냐는 것 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묻게 됩니다. 삼성 S32D850 WQHD 해상도가 적절한 이유는 32인치의 화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풀HD 해상도에서 적정 화면이 27인치인 이유로 WQHD의 적정 화면은 32인치라는 것 입니다. 그런 이유로 더 높은 해상도와 작은 화면에 불편함을 느낀 사용자들이 오픈프레임의 모니터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을 하곤 했었죠. 27인치에서 WQHD를 써본적이 있어서 비교를 해보면 좀 더 넓은 화면에 보다 많은.. 2014. 7. 15.
ZOTAC GT740 사용기 후기 벤치마크 성능과 소음 ZOTAC GT740 사용기 후기 벤치마크 성능과 소음 ZOTAC GT740 사용기 후기를 올려봅니다. 벤치마크를 통해서 성능과 소음, 온도 등 그리고 실제 게이밍에서의 성능 그리고 이 그래픽카드가 가지는 사용자 경험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사무실에서 또는 고해상도의 모니터 작업시 게임에서 ZOTAC GT740 사용성은 상당히 훌륭 합니다. 최근에는 WQHD 모니터가 나오면서 그래픽카드에 대한 성능이 조금 더 중요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단순히 해당 해상도를 지원하는 것을 떠나서 충분한 성능을 내어줄 수 있어야 하기 때문 입니다. ZOTAC GT740 사용시 상당히 인상적이였던 부분은 상당히 낮은 전력소모량 그리고 낮은 소음, 그리고 꽤 괜찮은 성능, 그리고 가격적인 부분 이었습니다. 그래픽.. 2014. 7. 15.
유플러스 재미있는 동영상 웃긴 동영상 유플릭스 소개 유플러스 재미있는 동영상 웃긴 동영상 유플릭스 소개 유플러스 재미있는 동영상을 소개 합니다. 소가 혀를 막 내두르는데 여기에 더빙을 해서 뭐라고 말을 합니다. 아래에 영상을 한번 봐주세요. 보면 좀 웃깁니다. 무슨말을 하는것인지는 알 수 는 없지만요. 유플 광고의 경우 좀 재미있는 내용들을 소개로 많이 나오는데요. 유플러스 재미있는 동영상 이번 주제도 그런 내용입니다. 소는 참고로 가끔 혀를 내두르면서 장난을 치긴 합니다. 뭔가 병이 있어서 그런건 아니구요. 재미로 봐주세요. 유플릭스 라는 서비스를 유플러스에서 하는군요. LTE8 광대역 서비스를 하면서 나온 서비스인데요. 한국형 넷플릭스 서비스로 약 12000편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 가능 합니다. 단 월정액을 가입해야 볼 수 있었습니다. 소가 혀를 .. 2014. 7. 13.
ipTIME A3004NS NAS 기능 확장 펌웨어 ipTIME A3004NS NAS 기능 확장 펌웨어 ipTIME A3004NS NAS 기능 확장 펌웨어가 나왔습니다. ipDISK FTP 파일공유에 대한 멀티유저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간헐적으로 호스트 이름이 깨져서 표기되던 문제도 해결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번 펌웨어 버전은 9.16 정식버전입니다. ipTIME A3004NS NAS 기능 확장 기능 의 주요 내용은 멀티유저 업데이트 입니다. 유저를 최대 5명까지 추가할 수 있으며 유저마다 권한을 다르게 지정해둘 수 있습니다. ipTIME A3004NS NAS 간이 기능으로 ipDISK / FTP / 파일공유 서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FTP가 되면서 파일을 꼭 들고 다닐 필요 없이 USB 저장장치나 또는 외장하드등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2014. 7. 12.
삼성 사운드바 HW-H751 연결 방법 벤치마크 및 후기 삼성 사운드바 HW-H751 연결 방법 벤치마크 및 후기 삼성 사운드바 HW-H751 연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최근에 나온 스마트TV의 경우에는 TV모드를 통해서 고음질의 무선 연결이 가능 합니다. 구형 TV를 가지고 있다고 하면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해서 직접 연결이 가능합니다. TV와의 연결에서만 쓰는것이 아니라 삼성 사운드바 HW-H751은 WiFi 또는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이 가능하며 취침예약은 물론 알람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HW-H751는 WiFi 연결이 가능한 이유로 NAS와 같은 다른 스토리지의 데이터를 가져와서 들을 수 도 있습니다. 삼성 멀티룸 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라디오 청취는 물론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번편에서는 성능 벤치마크 및 사.. 2014. 7. 11.
노팬 P-500A 벤치마크 후기 무소음 파워서플라이 노팬 P-500A 벤치마크 후기 무소음 파워서플라이 노팬 P-500A 벤치마크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 제품은 완전히 무소음 파워서플라이 입니다. 그리고 80+ 골드 등급의 효율도 높은 파워서플라이 입니다. 출력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 하지만 그만큼 안정성 및 성능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테스트 장비를 이용해서 노팬 P-500A 벤치마크를 직접 해봤는데요. 이 결과치들을 모두 공개해봅니다. 제품을 처음 열었을 때와 장착했을 때의 장점부분. 그리고 아쉬웠던 부분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팬 P-500A 무소음 파워서플라이는 소음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팬이 없으므로 먼지가 쌓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에서 소음을 없애려면 팬이 없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코아가 코일 안에서.. 2014. 7. 9.
LG G3 카메라 레이저 AF 빠른 촛점 사진 샘플 LG G3 카메라 레이저 AF 빠른 촛점 사진 샘플 LG G3 카메라는 레이저 AF를 이용해서 빠른 촛점 잡기 및 사진 찍기가 가능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실제로 찍은 사진 샘플도 살펴보면서 얼마나 성능이 좋아졌는지 사용 느낌을 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은 점점 계속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LG G3 카메라는 화소적인 측면에서는 업그레이드는 없었습니다. 오히려 다른쪽으로 기능이 대폭 좋아졌는데요. 그중 하나가 레이저 AF 모듈의 탑재 입니다. 소니 F717을 써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어두운 곳에서 촬영시에는 여러개의 레이저 포인터를 쏴서 그것으로 촛점을 맞추는 방식이었습니다. 그것과 비슷한 방식의 것이 LG G3 카메라에 추가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시 촛점을 빨리 못잡을 .. 2014. 7. 8.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후기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후기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후기를 올려봅니다. 무선으로 또는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2.4GHz 디지털 무선 기능으로 선 없이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는 오디오 케이블을 직접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사용시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는 3시간충전에 10시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무선의 경우에는 약 30m 거리 내에서 고음질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MDR-HW300K 스피커는 고자력 네오디뮴 마그넷을 사용한 40mm의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사용했습니다. 무게가 가벼운 편이여서 휴대하면서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무선으로 사용시에는 큰 장애물만 없다면 꽤 넓은 범위 내에서 .. 2014. 7. 8.
LG G3 강화유리 슈타인하일 글라스tR나노슬림 사용 후기 LG G3 강화유리 슈타인하일 글라스tR나노슬림 사용 후기 LG G3 강화유리 슈타인하일 글라스tR나노슬림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강화유리는 최근에 고급형 재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9H의 강도 때문에 스크레치에 강해서 열쇠나 뽀족한것으로 긁어도 긁히지 않고 상당히 높은 투명도를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LG G3 강화유리 슈타인하일 글라스tR나노슬림 사용시 지문이 잘 남지 않아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화면은 오염에 강한 올레포빅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두께 때문에 좀 무거울 수 있다는 것 인데요. 이 제품은 0.23mm로 두께를 많이 줄이고 얇아져서 글라스tR 나노 슬림이라는 이름이 붙은 만큼 좀 더 가볍습니다. 표면을 만지는 느낌은 꼭 아주 매끄러운 유리표면을 만지는 그런 느낌입니.. 2014. 7. 8.
갤럭시S5 LTE-A 해상도 WQHD 2560x1440 작은 글자 테스트 갤럭시S5 LTE-A 해상도 WQHD 2560x1440 작은 글자 테스트 갤럭시S5 LTE-A 해상도는 WQHD 2560x1440 입니다. 기존에 갤럭시S5 Full HD 해상도보다 더 높아졌는데요. 작은 글자 테스트를 해보니 좀 더 섬세함이 좋아졌습니다. 스마트폰의 화면은 작지만 많은 정보를 표현해줍니다. 손에 놓지 않고 가까이 볼때에는 갤럭시S5 LTE-A 해상도 처럼 WQHD 해상도가 좀 더 유리 합니다. 화면의 해상도는 궁극적으로 계속 더 높아질 것입니다. 결국에는 현실과 화면을 구별하지 못할정도로 해상도가 올라가게 되고 추후에는 입체 영상을 평면에서 보게 될테니까요. 물론 이것은 미래의 이야기 이구요. 갤럭시S5 LTE-A 해상도가 올라간 점은 인상적이었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처럼 모바일 페이지.. 2014. 7. 7.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AM-01 소음 청소하기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AM-01 소음 청소하기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AM-01 소음이 생겨서 청소하기를 해봤습니다. 날개없는 선풍기를 쓴지도 꽤 오래되었는데요. 최근에는 Dyson에서도 좀 더 조용하고 리모컨도 추가된 모델도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선풍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웠던게 리모컨.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AM-01은 리모컨이 없습니다. 버튼은 2개에 풍량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즉 3개만 조정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전원을 켜고 풍량을 조절하고 회전을 하는것만 조정이 가능 합니다.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AM-01의 장점은 모터가 내부로 들어가있어서 날개가 외부로 보이지 않아서 어린이에게도 안전합니다. 청소를 해야할 부분도 외부로 나와있어서 보통은 외부의 둥근부분만 닦아도 청소가 끝납.. 2014. 7. 7.
LG G3 케이스 슈피겐 슬림 아머 후기 LG G3 케이스 슈피겐 슬림 아머 후기 LG G3 케이스 슈피겐 슬림 아머 후기를 올려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많이 갖는 스마트폰 중 하나가 이 제품인데요. 그 때문에 악세서리에도 사용자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많이 앞서서 괜찮은 제품을 많이 내어놓고 있는 슈피겐인데요. LG G3 케이스 슈피겐 슬림 아머가 꽤 괜찮았습니다. 케이스는 하드타입의 케이스와 조금은 말랑한 재질의 2중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LG G3 자체가 화면은 좀 크지만 그립감은 그렇게 나쁜편은 아닌데요. 슬림 아머 케이스를 입히면 부피가 좀 커집니다. 좀 무거워지구요. 슬림 아머는 2중구로로 제품을 최대한 보호하면서도 비교적 얇은 크기로 되어있습니다. 즉 조금 더 부피는 커지는것은 사실이지만 충격에 매우 강해져서 조금은.. 2014. 7. 7.
LG G3 유플러스 LTE8 무제한요금제 LG G3 유플러스 LTE8 무제한요금제 LG G3 유플러스를 사용하면서 LTE8 무제한요금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트워크 속도가 점점 올라가면서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요. U+ 경우에는 80 85 요금제의 경우 할일은 받으면 좀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LG G3 유플러스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좀 더 확인을 해두셔야할 부분이긴 하죠. 유플러스의 장점이라면 데이터 다운로드 속도가 빠르기도 하지만 업로드 속도도 빠른 편 입니다. 덕분에 다운로드는 물론 빠르게 업로드를 해야할 경우에도 좋은 성능을 낼 수 있습니다. 통화품질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크게 불편한 적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다른 통신사에서 전화가 가끔 끊어지는 증상이 있어서 불편한적은 있었는데요. 물론 지역마다 .. 2014. 7. 6.
LG G3 유플러스 어플 활용기 LG G3 유플러스 어플 활용기 LG G3 유플러스 어플 활용기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인터넷 속도는 얼마만큼 나오는지도 확인해보도록 하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패턴은 사용자 마다 모두 다른데요. 제가 쓰는 스타일에 따른 이 스마트폰의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LG G3 유플러스로 개통 후 많이 사용을 해봤었는데요. 서울과 경기권에서 주로 저는 활동을 하는데 통화품질은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꽤 장시간 통화를 해봤는데도 잘 되더군요. 인터넷 속도는 보통은 인터넷을 사용하기 때문에 제가 사용하는 범위내에서의 속도가 더 중요하더군요. 그런데 LG G3 유플러스는 꽤 좋은 속도가 나왔습니다. 신형 스마트폰일 수록 네트워크 속도가 좋더군요. LG G3 입니다. 화면은 5.5인치에 QHD가 적용되어서.. 2014. 7. 5.
갤럭시 줌2 블루 개봉기 후기 10배줌 20.7MP 삼성 갤럭시 ZOOM2 갤럭시 줌2 블루 개봉기 후기 10배줌 20.7MP 새로운 모드 탑재 갤럭시 줌2 블루 개봉기 후기를 올려봅니다. 두번째 나온 제품인만큼 이전과 다르게 크게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광학 10배줌이 가능해졌고 화소도 20.7MP로 올라갔습니다. 좀 더 카메라라는 느낌에 근접한 디자인과 성능도 대폭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줌2 블루 개봉 후 여러가지 기능을 살펴봤는데요. 설정에서 변화된게 바로 보이네요. 동영상 부분에서의 풀HD에 60프레임촬영 그리고 20.7MP의 촬영으로 섬세함이 늘었고, 새로운 모드를 탑재해서 사진촬영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번편에서는 갤럭시 줌2 블루 개봉 후 디자인만 먼저 살펴보고 간단한 기능만 살펴볼 것입니다. 추후의 글에서 좀 더 자세한 기능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2014. 7. 3.
IBM SoftLayer 클라우드 특징 장점 IBM SoftLayer 클라우드 특징 장점 IBM SoftLayer 클라우드 특징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BM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빠르게 진행중이고 적극적으로 끌어나간다는 이야기를 예전에 했던적이 있는데요. 분산형이 아닌 중앙에서 관리하는 클라우드의 특성상 IBM SoftLayer 클라우드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지구는 하나이고 자원은 한정되어있죠. 자원을 분산해서 쓰다보면 자원의 낭비가 생기게 되고 기업의 입장에서는 비용을 더 들여야하니 효용성에서 손실도 입게 됩니다. 클라우드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스마트폰의 클라우드 서비스등을 떠올릴 수 있는데요. 쉽게 말하면 자원이 구름처럼 하늘에 떠 있는것이고 그것 중 필요한 자원만 끌어당겨서 그것을 쓰는것 입니다. 컴퓨팅.. 2014.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