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535

윈도우8.1 듀얼모니터 마우스 커서 달라붙는 문제 해결 방법 윈도우8.1 듀얼모니터 마우스 커서 달라붙는 문제 해결 방법 윈도우8.1 듀얼모니터 마우스 커서 달라붙는 문제 해결 방법을 소개 합니다. 윈도우8에서는 없던 문제인데 이후 편의성을 위해서 마우스 커서가 달라붙는 기능이 구현 되었는데 이것이 오히려 불편한 점이 되어버렸습니다. 윈도우8.1 듀얼모니터 마우스 커서 문제는 저만 불편하게 느끼는것은 아니었습니다. 구글에서 내용을 찾아보니 달라붙는 버그라는 내용으로 이미 글이 있고 해결방법도 있더군요. 쉽게 말하면 듀얼 모니터 사용시 마우스 커서가 왼쪽화면에서 오른쪽 화면으로 이동시 마우스를 천천히 이동하면 오른쪽 벽에 붙어서 왼쪽화면에서 오른쪽으로 넘거가지 않으며 빨리 움직이면 넘어가는 기능 입니다. 실수로 창이 오른쪽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이렇게 구현해둔 것인데.. 2014. 5. 31.
32인치 TV 추천 LED TV 잘만 ZTVD3200 후기 32인치 TV 추천 LED TV 잘만 ZTVD3200 후기 32인치 TV 추천을 하나 해봅니다. 가장 잘 나가는 사이즈가 이것이기도 하죠. LED TV 잘만 ZTVD3200 후기라고 적고 리뷰를 적어볼건데요. 소개할 제품이 이것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광시야각의 화면에 사이즈도 적당하고 기능도 생각보다는 많았습니다. 32인치 TV 추천 제품으로 잘만 ZTVD3200을 정한 이유는 위에 언급한 내용과 낮은 소비전력, 그리고 잘만의 A/S 능력 때문입니다. 잘만은 예전에는 CPU 쿨러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가전제품들도 이름을 달고 나오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는 32인치 TV 추천제품인 LED TV 잘만 ZTVD3200가 딱입니다. 저는 테스터를 하는 리뷰어이므로 이번에도 측정.. 2014. 5. 30.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신청 방법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신청 방법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신청 방법을 소개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금속이 재대로 사용된것은 Vega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번에 나온 Vega의 신제품은 금속을 아노다이징 처리를 하고 복잡한 과정을 거쳐서 2개의 다른 컬러를 가져서 나와서 더 특이합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으면 이 금속에 다시 자신만의 문양을 세길 수 있어서 더 유니크한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는데요. 사랑하는사람의 이름을 적거나 또는 무늬를 이쁜것을 넣으면 정말 좋겠죠. 베가의 경우 특정 지정된 장소에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직접 가서 레이저 각인을 하는것이므로 실수하는 일은 드물구요. 예전에 구매시에 시그니처 서비스를 해주는 아이폰 경우 .. 2014. 5. 30.
제닉스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 출시 제닉스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 출시 제닉스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 출시 소식이 있네요. 제품을 살짝 먼저 본적이 있었는데 실제 야구공과 같은 디자인에 무게감 얼핏보면 정말 야구공 같은데 스피커로 동작합니다. 성능도 꽤 좋다더군요. 기계로 찍어내면서 만들기도 하겠지만 제닉스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는 제작을 수작업으로 하는 부분이 더 많다고 하네요. 그런 이유로 핸드메이드의 제품의 느낌을 받을 수 도 있습니다. 류현진도 야구를 너무 잘하고 있고 메이저리그에 우리나라선수가 많이 나오면서 야구에 관심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런 수종한 아이템은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듯하네요. 제 생각이지만, 류현진 싸인을 받아서 팔면 대박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좀 듭니다. 아래는 제닉스의 .. 2014. 5. 30.
갤럭시S5 기프트 삼성 앱스 프리미엄 앱 서비스 갤럭시S5 기프트 삼성 앱스 프리미엄 앱 서비스 갤럭시S5 기프트를 이용해봤습니다. Galaxy S5를 사용하는 분들에 한해서만 특별한 혜택이 있는데요. 그것을 소개해드리죠. 삼성 앱스 에서 5월 31일까지 키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지정된 기간안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앱 서비스는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갤럭시S5 기프트를 사용하려면 먼저 삼성앱스를 실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삼성계정을 쓰지 않는다면 당장 만드세요. 갤럭시S5 기프트 중에 삼성 러닝과 삼성 비디오는 꼭 사용해보세요. 교육컨텐츠를 무료로 한개를 구매할 수 있으므로 괜찮은 혜택 입니다. 삼성 뮤직의 경우에도 한달간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이용권을 주므로 꼭 사용해봐야할 놓치면 안될 혜택 입니다. 갤럭시S5 구매 고객에게 특.. 2014. 5. 29.
LG G3 후기 리뷰 사용기 QHD 해상도 사진 LG G3 후기 리뷰 사용기 QHD 해상도 사진 LG G3 후기를 올려봅니다. 사용을 꽤 많이 해봤는데요. 개통된 상태에의 사용 리뷰 이므로 참고가 되실 것 입니다. 아래에 내용은 추가 중 입니다. 벤치마크 자료 및 성능 , 배터리 수명 시간 등은 테스트 한 내용을 올리는 중이구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LG G3 후기 동영상도 꼭 참고해주세요. 영상 길이는 좀 긴편이지만 새로 추가된 기능들만 설명하는 영상 입니다. QHD 해상도를 탑재하여 좀 더 화면에 많은 표현이 가능 해졌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눈으로보면 그것을 구분하기는 쉽지는 않더군요. 이부분도 유튜브에 동영상을 갤럭시S5와 베가아이언2와 비교해둔것을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 LG G3 후기를 봐주세요. LG G3 전면 부분 .. 2014. 5. 28.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NT630Z5J-K520 벤치마크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NT630Z5J-K520 벤치마크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NT630Z5J-K520 벤치마크를 해봤습니다.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각 결과물에 대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을 선택 시 누구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어떤 요소가 있을 것입니다. 제경우에는 소음 비중이 가장 큰데요.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NT630Z5J-K520 벤치마크를 해봤을 때 소음은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그리고 소음의 대부분은 팬소음도 있지만 절전모드에서는 팬이 정지하는 비율이 높으므로 하드디스크의 소음 비율이 더 높더군요. 즉 하드디스크 대신 SSD를 사용하면 소음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무소음 노트북을 만들 수 있더군요. 물론 SSD로 바꾸.. 2014. 5. 27.
갤럭시S5 카메라 성능 화질 샘플 갤럭시S5 카메라 성능 화질 샘플 갤럭시S5 카메라 성능에 대해서 살펴보고 촬영 샘플을 통해서 화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메라의 스펙은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니다. 작은 화면에서 보여지는 것 때문에 해상도가 더 올라가도 얼마나 차이가 날까 하는생각도 들 수는 있지만 실제로 갤럭시S5 카메라 성능을 보면 그런 생각이 사라집니다. 아직은 카메라는 더 발전가능성이 충분히 있죠. 스마트폰을 선택시 상당히 중요하게 사용자들이 생각하는 부분도 이 카메라의 성능 부분입니다. 갤럭시S5는 0.5초 내에 포커스를 맞출 수 있는 빠른 AF성능을 가지고 있고 1600만화소의 고해상도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면카메라도 좋아져서 좀 더 넓은 화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이미지는 대부분 그.. 2014. 5. 27.
크레마 원 후기 Crema 1 사용기 크레마 원 후기 Crema 1 사용기 크레마 원 후기를 올려봅니다. Crema 1은 기존에 크레마 샤인에서의 전자액정의 흑백화면을 대체하는 컬러화면의 태블릿입니다. 화면은 7인치에 1280x800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은 우리가 알고있는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같습니다. 크레마 원 후기를 적기 위해서 태양광 아래에서도 보고 확인도 해봤는데요. 크레마 원은 컬러화면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태블릿과 같으므로 태양광 바로 아래에서 글을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용도로는 크레마 샤인이 더 적합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크레마 원이 나온 이유는 반응 속도에 대한 갈증 그리고 컬러화면에 대한 부분 때문입니다. 컬러화면으로 보면 좀 더 한 화면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 2014. 5. 24.
새로텍 에어박스 후기 WF-30U3 Sarotech AirBox 새로텍 에어박스 후기 WF-30U3 Sarotech AirBox 새로텍 에어박스 후기를 올려봅니다. WF-30U3 Sarotech AirBox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와이디스크의 제한을 좀 풀어둔 버전인데요. 와이디스크는 내장되어있는 하드디스크 또는 SSD 타입의 것을 쓰는것을 벗어나서 자신이 디스크를 직접 장착하는 타입 입니다. 새로텍 에어박스 후기에서는 하드디스크도 장착해보고 SSD도 장착을 해볼것입니다. 이제품은 집안에 무선 스토리지를 만들어야할 때 적합한 제품 입니다. 물론 USB로 연결해서 고속의 저장장치로도 활용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새로텍 에어박스 WF-30U3를 실제로 써보면서 성능부분은 USB 연결은 속도가 꽤 괜찮았고, 대신 무선과 유선랜 연결에서는 좀 속도가 아쉽긴 했지만 무선스토리지.. 2014. 5. 24.
유니와이즈 자료구조 대학수학인강 인강 사이트 유니와이즈 자료구조 대학수학인강 인강 사이트 유니와이즈 자료구조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대학수학인강 인강 사이트로 유명한곳인데요.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궁금한분들을 위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컴퓨터공학과를 나온 저도 이 수업은 이미 들었던 내용이긴 한데요. 유니와이즈 자료구조을 통해서 이론적인 부분을 더 상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대학수학인강은 학생들도 많이 신청해서 보고 자격증을 위해서도 보고 합니다. 저처럼 지식을 더 늘리기 위해서 직장인들도 많이 보는것으로 알고 있구요. 유니와이즈가 좋은 이유는 무료로 샘플을 몇가지 제공해주는데 한개의 강좌에 대한 전체 내용이 공개되어있습니다. 살짝 어느정도만 보여주고 안보여주는 그런 강좌가 아니라 하나를 다 보여주죠. 직접 들어보고 느껴본뒤 실제로 수강을 하면 됩.. 2014. 5. 22.
U+대박기변 기변투미 NS윤지 U+대박기변 기변투미 NS윤지 U+대박기변 기변투미 NS윤지 영상이 화제네요. 데프콘과 가수 NS윤지가 나오고 19금 코미디 연기를 합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볼 수 있구요. 그중에서 제가 캡쳐해서 내용을 좀 올려봅니다. 수위가 좀 높을뻔한 내용도 좀 나오는군요. U+대박기변 기변투미 NS윤지 영상을 보니까 유플러스는 광고를 통해서 뭔가 각인시켜줄려는게 강하네요. CF중에 데프콘이 나오고 유플러스에서 서비스하는 파격적인 내용에대해서 일반인과 상담내용이 나오는데 아니라고 아니라고 하면서 오히려 관심을 유도를 했었으니까요. U+대박기변 기변투미 NS윤지 영상은 좀 과감한 19금 코미디 연기로 관심을 유도하려는 영상으로 보입니다. 기변투미 영상을 스샷을 캡쳐해봤습니다. 주 내용은 기변하라는 이야기죠. 기변투미.. 2014. 5. 22.
갤럭시S5 편의기능 안전 지킴이 다운로드 부스터 갤럭시S5 편의기능 긴급모드 다운로드 부스터 갤럭시S5 편의기능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안전지킴이 다운로드 부스터 초절전모드 지문인식 등이 그것인데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기능을 다 알아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편한 기능만 사용해도 되죠. 하지만 갤럭시S5 편의기능을 많이 알아둘 수 록 좀 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 합니다. 안전지킴이는 위급상황에 쓸 수 있는 기능 입니다. 그전에도 SOS버튼이 붙어있는 스마트폰이나 기기들이 있었지만 단순히 경고음을 내어주고 전화를 걸어주는것에 그쳤습니다. 하지만 갤럭시S5 편의기능에 추가된 안전 지킴이 즉 긴급모드는 전원버튼을 3번 누르면 중요연락처에 등록한 5개까지의 전화번호에 GPS 위치, 그리고 5초간의 위급상황 목소리를 녹.. 2014. 5. 21.
EO-AG900 LEVELover 후기 삼성 블루투스 헤드폰 EO-AG900 LEVELover 후기 삼성 블루투스 헤드폰 EO-AG900 LEVELover 후기를 올려봅니다. 삼성 블루투스 헤드폰 중에 고급 라인업인 900시리즈 중 레벨오버 LEVELover (EO-AG900)를 만져봤는데요. 프리미엄 딱지가 붙듯 성능이나 품질 부분 마감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EO-AG900 LEVELover 후기를 보기 전에 스펙을 먼저 살펴보면 50mm 바이오-셀룰로우스 모듈에 NFC를 넣었고, 블루투스 APT-X 지원하며, 외부 노이즈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감도 상당히 훌륭해서 전체적으로 상당히 튼튼한 외형을 가지고 있고 오른손 터치만 이용해서 볼륨 조정, 다음곡, 이전곡, 일시정지, S보이스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해서 편리했습니다. NFC를 넣어서 최초 페.. 2014. 5. 21.
iptime A3004NS 후기 성능 벤치마크 iptime A3004NS 후기 성능 벤치마크 iptime A3004NS 후기를 올려봅니다. 성능을 알아보기 위해서 여러가지 벤치마크를 해봤습니다. 스마트폰도 여러종류를 준비해서 속도를 측정해봤습니다. 스마트폰 기종마다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속도가 약간씩 다릅니다. iptime A3004NS 후기에서는 여러가지 스마트폰 테스트는 물론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한 발열, 전력측정등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ptime A3004NS는 네트워크 서버 기능도 할 수 있는 고성능의 유무선공유기 입니다. 안테나를 5개를 외부로 꺼내놓은 독특한 공유기이면서 앞으로 대세가 될 기가비트인터넷에 대응하는 공유기이기도 합니다. 네트워크 서버 기능도 마음에 들더군요. USB로 연결된 장치에 대해서 FTP 및 윈도우 파일 공유 서비.. 2014. 5. 21.
테그라 노트7 개봉기 디자인 스펙 MicroSD 64GB 테그라 노트7 개봉기 디자인 스펙 MicroSD 64GB 테그라 노트7 개봉기를 적어봅니다. 디자인과 스펙을 살펴보고 그리고 MicroSD 64GB를 인식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도 살펴보도록 하죠. 앞으로 이것에 대해서 글을 몇가지 더 적겠습니다. 내용이 많은 만큼 나눠서 적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테그라 노트7 개봉기 전에 비슷한 제품의 후기를 이미 올렸던 적이 있는데요. 약간은 다른점이 존재 합니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도 설명드리도록 하죠. 테그라 노트7은 지금은 안드로이드 4.4.2 킷캣 업데이트까지 가능 합니다. 해상도는 1280 x 800에 화면사이즈는 7인치 입니다. NVIDIA Tegra4 모바일 프로세스 4-PLUS-1 Cortex A15를 사용하며 게임 성능은 상당히 괜찮은 수준 입니다.. 2014. 5. 18.
갤럭시S5 케이스 엘라고 Duro Case 갤럭시S5 케이스 엘라고 Duro Case 갤럭시S5 케이스 엘라고 Duro Case를 소개 합니다. 2중의 서로 다른 재질로 만들어진 케이스로 충격에도 강하고 미끌림에도 강한 제품 입니다. TPU 소재의 플렉스 케이스가 내부를 잡아주고 외부에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하드케이스가 한번더 덧대어져서 갤럭시S5 케이스로 손색이 없습니다. 케이스가 없는 상태로 사용하는게 스마트폰의 전체적인 멋을 낼 수 있는 방법이긴 하지만, 반대로 충격에 약해지는 단점이 있죠. 그리고 케이스의 다양성 때문에 좀 더 특별한 멋을 내기 위해서 케이스를 입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갤럭시S5 케이스 중에 엘라고는 아이폰 케이스는 물론 갤럭시 시리즈의 케이스도 상당히 세련된 케이스를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엘라고 Duro Case는 두.. 2014. 5. 17.
젠하이저 HDVD800 HD700 후기 젠하이저 HDVD800 HD700 후기 젠하이저 HDVD800 HD700 후기를 올려봅니다. 좋은 사운드를 즐길려면 좋은 기기가 있어야 하는것이 맞긴 한데요. 음감에서는 스피커가 70 나머지가 30이라고 하긴 하지만 좋은 앰프도 필요한듯 합니다. 저는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젠하이저 HDVD800을 USB로 연결 하고 USB 출력장치로 연결 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HD800을 예전에 써봤지만 사운드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요. HD700도 상당하네요. HD700 처음 출시때 미국 라스베거스에 가서 직접 봤었는데요. 디자인은 HD800 은 너무 금속성의 강한 느낌이라면 HD700은 조금은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사운드도 가격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음질은 부족하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HDV.. 2014. 5. 17.
갤럭시S5 보호필름 리얼룩 크리스탈 클리어 갤럭시S5 보호필름 리얼룩 크리스탈 클리어 갤럭시S5 보호필름 리얼룩 크리스탈 클리어를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휘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장치가 있으므로 필름이 없는 상태와 있는 상태에서의 밝기차이등도 확인해보도록 하죠. 제 경우에는 CC타입의 필름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밝은 것을 좋아하는분은 갤럭시S5 보호필름 리얼룩 크리스탈 클리어를 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문 방지 기능은 강하진 않습니다. 그보다는 좀 더 선명하게 보는것에 특화된 필름이니까요. 강도는 3H 입니다. 강도는 높을 수 록 좋긴 하지만, 필름이 너무 두꺼워지는 단점도 있으므로 3H면 지금 써본 느낌으로는 그렇게 나쁘진 않아보이네요. 물론 아무리 좋은 필름을 쓰더라도 계속 긁으면 긁히게 되어있습니다. 아무리 강해도 더 강한것으로 긁으면 스.. 2014. 5. 14.
노트북 HDD SSD 교체 삼성 SSD 840 EVO 250GB 노트북 HDD SSD 교체 삼성 SSD 840 EVO 250GB 노트북 HDD SSD 교체 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삼성 SSD 840 EVO 250GB를 이용할 것인데요. 하드디스크는 컴퓨터에서 가장 느린 장치 입니다. 이 느린 장치 때문에 전체적인 성능이 떨어지기도 하는데요. 대신 용량은 크다는 장점이 있지만, 어쨋든 노트북 HDD SSD 교체를 하면 상당히 빨라집니다. 노트북에 있어서는 그 장점이 배가 되는데요. 하드디스크는 동작중에 충격에 약하다는 단점이 존재 합니다. 디스크가 회전하기 때문인데요. SSD는 구조가 다르므로 충격에 하드디스크보다는 훨씬 강해집니다. 노트북처럼 들고다니면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HDD를 SSD로 꼭 교체해주는게 좋죠. 그런 실제로 삼성 시리즈6 노트북에 기존 하드디스.. 2014. 5. 13.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디스플레이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디스플레이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디스플레이는 광시야각 패널이 사용되었습니다. 패널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어서 저도 테스트를 직접 해봤는데요. 노트북의 좌우 시야각이 우수함은 물론 상하 시야각도 우수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동영상을 보거나 문서작업시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디스플레이는 상당히 좋은 성능을 내어줍니다. 해상도도 이전에는 720P정도의 해상도만 들어갔지만 이제는 노트북에 풀HD (1920x1080) 해상도가 들어갔습니다. 한 화면에서 보다 많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기본적으로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는 화면의 해상도 비율이 125%로 적용되어있습니다. 풀HD 해상도가 들어갔으므로 기본적으로 10.. 2014. 5. 13.
HDR-PJ820 사용 소감 철쭉 사진 촬영 HDR-PJ820 사용 소감 철쭉 사진 촬영 HDR-PJ820 사용 소감을 적어볼까 합니다. 기능에 대해서는 대부분 설명글을 이미 올렸습니다. 굳이 이 글의 주제를 정하면 정리글이 되겠네요. 기능 중에서 괜찮았던 기능을 적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철쭉 사진 촬영도 해봤습니다. 외부 촬영이 있을 때 마다 HDR-PJ820으로 촬영을 했는데요. 소니 캠코더가 마음에 드는 점은 대용량 배터리팩을 쓸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장시간 넉넉하게 촬영할 수 있는점은 상당한 장점이죠. 이런 이유로 방송에서도 야외 촬영시 여러개 설치하는 캠코더로는 소니 캠코더를 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대용량 배터리팩은 구매한지 꽤 된듯한데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아무리 조작하고 사용하더라도 5시간 이상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 2014. 5. 13.
브리츠 BE-M19 블루투스 헤드셋 후기 브리츠 BE-M19 블루투스 헤드셋 후기 브리츠 BE-M19 블루투스 헤드셋 후기를 올려 봅니다. Britz는 음향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등 휴대용 스마트기기가 많이 사용됨에 따라서 블루투스 헤드셋과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제품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브리츠 BE-M19 블루투스 헤드셋도 그런 제품인데요.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백색의 하얀 색상을 가진 여성분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이쁜 헤드셋 입니다. 실제로 착용해보니 이어솜의 느낌도 괜찮더군요. 무엇보다도 백색의 유광제품이라 얼핏봐도 제품이 좀 있어보이고 지문이 잘 보이지 않는점도 괜찮았습니다. 블루투스 4.0을 지원하여 음질도 괜찮았습니다. 주변 소음을 차폐하는 노이즈 캔슬링 같은 기능은 없긴 하지만,.. 2014. 5. 12.
삼성 MicroSD EVO 삼성 SD Pro 64GB 신제품 후기 삼성 MicroSD EVO 삼성 SD Pro 64GB 신제품 후기 삼성 MicroSD EVO 와 삼성 SD Pro 64GB 신제품 후기를 올려봅니다. 예전에 가짜제품 판별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던 적인 있는데요. 그만큼 Samsung SD 또는 MicroSD 제품 경우 인기가 많아서 가짜도 있으니 구매시 주의 해야 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삼성 MicroSD EVO 와 삼성 SD Pro 64GB는 색상이 그전과 좀 달라졌습니다. 물론 아래쪽에 MB로 시작하는지 확인해야하는 정품 확인 방법은 동일 합니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Evo 와 고성능카메라와 캠코더 등 전문장비에 최적화된 삼성 SD Pro 두가지 모델이 나왔는데요. 둘다 성능을 알아보고 제품 용도에 맞게 사용시 성능이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해보려고 .. 2014. 5. 10.
삼성 UHD TV UN65HU9000F 커브드 UHD 후기 삼성 UHD TV UN65HU9000F 커브드 UHD 후기 삼성 UHD TV UN65HU9000F 커브드 UHD 후기를 올려봅니다. 휘어있는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TV는 물론 이전에도 있었는데요.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몇가지 특이한 기능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요즘 이슈가 되는 4K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상태로 화면을 휘었죠. 삼성 UHD TV UN65HU9000F는 그 외에도 삼성 인스턴트 온으로 2초정도에 TV를 켜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화면을 분할하여 TV와 검색 또는 유튜브 보기 등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기능. 그리고 사커모드를 통해서 축구 경기를 좀 더 실감나게 감상하는 것은 물론 놓친 장면을 리플레이 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 커브드 UHD 삼성 UHD TV UN65HU.. 2014. 5. 10.
베가 아이언2 사용 후기 메탈 스마트폰의 진수 베가 아이언2 사용 후기 메탈 스마트폰의 진수 베가 아이언2 사용 후기를 빠르게 올려봅니다. 메탈 스마트폰의 진수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정도로 디자인은 상당히 잘 나왔는데요. 직접 보고 느껴본봐로는 베가 아이언의 확실한 후속판이 맞았습니다. 기존에 좀 무거웠던 느낌에서 좋은 방향으로 확 달라졌네요. 베가 아이언2 사용 후기를 적어보면 화면이 더 넓어졌는데 무게는 더 가벼워졌으며 측면의 두께도 더 얇아져서 느낌이 좋았습니다. 가장자리 부분을 끊어지지 않은 통짜 금속 프레임을 쓴것은 그전과 동일 합니다. 그런데 베가 아이언의 문제였던 부분을 많이 보강했습니다. DMB 안테나도 넣었으며 측면의 금속 부분을 그냥 금속만 넣은것이 아니라 6가지의 다른 컬러를 가진 아노다이징한 금속을 입혔습니다. 컬러의 경우에도 .. 2014. 5. 9.
통신사 속도 비교 지프로2 광대역 리얼매치 프로모션 통신사 속도 비교 지프로2 광대역 리얼매치 프로모션 통신사 속도 비교 지프로2 광대역 리얼매치 프로모션이 있었네요. 인구가 밀집한 지역에서 각 통신사별로 데이터 업로드 다운로드 속도를 테스트해서 자료를 만들어 두었군요. 이전에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서 속도를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그런데 통신사 속도 비교를 위해서 참여하지 않아야 할 사람도 참여하고 해서 잘못된 데이터도 들어가고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이번에는 아예 지프로2 3개의 단말기 서로다른 통신사로 해서 테스트를 해버렸군요. 일일이 이렇게 테스트하는것도 쉽지 않은 작업이긴 하죠. 데이터를 살펴보니 유플러스가 그래도 속도가 잘 나왔네요. 특히 업로드 속도가 저는 마음에 더 드는군요. 외부로 나가서 테더링 후 작업 해야할 때 가장 중요했던건 업로드.. 2014. 5. 8.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E-BLUE COBRA 사용기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E-BLUE COBRA 사용기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E-BLUE COBRA 사용기를 적어봅니다.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내어놓고 있는 제닉스사에서는 이번에는 다양한 컬러로 그리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내어 놓았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E-BLUE COBRA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전체적인 퀄리티가 꽤 괜찮더군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면 스피커가 좀 가벼운 느낌이 있다는 것인데요. 이건 아래에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죠. 소개해드릴 제품의 색상은 그린입니다. 약간 형광펜 같은 색이 나와서 저는 마음에 더 들더군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오디오와 마이크로 되어있어서 컴퓨터나 오디오등에 쉽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 2014. 5. 8.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NT630Z5J-K520 디자인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NT630Z5J-K520 디자인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 NT630Z5J-K520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죠. 이번에는 개봉기만 적고 추후에 상세한 벤치마킹 및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삼성의 노트북들은 안정성을 위해서 내부에 보강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로 삼성 아티브 북6 2014 Edition는 무게가 약간은 더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ODD와 하드디스크를 모두 장착한 상태에서도 무게가 2.3Kg 입니다. 키보드도 숫자키패드가 있는 타입이므로 데스크탑처럼 사용하고 싶은 노트북으로 쓸만한 제품 입니다. 화면은 39.6cm로 15.6형이며 저반사 코팅이 되어있어 쓸만하고 해상도도 풀HD가 들어가서 한 화면에서 다양.. 2014. 5. 7.
티피링크 Archer T4U 성능 AC 무선랜카드 티피링크 Archer T4U 성능 AC 무선랜카드 티피링크 Archer T4U 성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국내 출시되지 않은 AC 무선랜카드인데요. AC1200을 지원하는 고성능의 무선랜카드 입니다. 무선 환경을 빠르게 구축하기 위해서는 AC를 지원하는 유무선공유기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런 상태에서 티피링크 Archer T4U 같은 AC 지원하는 무선랜카드를 쓰면 무선으로도 빠른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인터넷 환경이라면 100Mbps 정도급의 인터넷을 사용하게 될텐데요. 물론 인터넷을 하는 것은 100Mbps 급의 속도만 지원하므로 5GHz 867 Mbps를 지원하는 티피링크 Archer T4U 무선랜카드는 어떻게 보면 필요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내부 네트워크 속도는 1000.. 2014. 5.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