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424

패밀리가드 스미싱보호 악성코드 가족 보호 스마트폰 백신 패밀리가드 스미싱보호 악성코드 가족 보호 스마트폰 백신 패밀리가드는 스미싱보호 악성코드 백신 검사를 해서 가족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앱 입니다. 저에게 딱 필요한 앱인데요.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는 분들 그리고 부모님이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딱 좋은 앱입니다. 요즘 개인정보 유출로 이야기가 많으니까요. 패밀리가드는 국내 최초로 원격 치료가 가능한 모바일 백신 입니다. 저도 이런 앱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던적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백신 패밀리가드의 사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패밀리가드를 제가 먼저 설치합니다. 그 후 가족을 앱에서 추가합니다. 가족이 많다면 더 추가할 수 있는데 추가로 한명까지는 무료이며 나를 포함한 3명 이상부터는 일정 비용이 들어가긴 합니다. 패밀리가드를 제가 실행.. 2014. 4. 30.
갤럭시S5 개봉기 블랙 SM-G900S 갤럭시S5 개봉기 블랙 SM-G900S 갤럭시S5 개봉기를 적어봅니다. SKT 블랙 SM-G900S 모델 입니다. 곧 자세한 리뷰도 올릴것인데요. 갤럭시S4를 계속 쓰고 있었는데 성능이 좀 떨어진다고 느낄 때 갤5로 써보니 체감이 확 오네요. 성능적인 부분에서는 확실히 좀 더 좋아진것은 분명합니다. 갤럭시S5 개봉기에서는 디자인과 구성품에 대해서만 설명을 드릴 것이구요. 좀 더 자세한것은 후편을 기대해주세요. 후편 내용이 너무 길어서 글적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이미 유튜브에는 자세한 설명영상은 올려둔 상태이긴 합니다. 갤럭시S5 전면 부분입니다. 얼핏 보면 노트시리즈와 비슷합니다. 크기가 좀 더 커졌기 때문이죠. 갤럭시S5 박스 입니다. 5라는 글자가 박스에 크게 보이는게 인상적입니다. 후면 부분.. 2014. 4. 29.
갤럭시S5 케이스 담다 베루스 카드케이스 갤럭시S5 케이스 담다 베루스 카드케이스 갤럭시S5 케이스 담다 베루스 카드케이스를 소개 합니다. 스마트폰과 카드 한장정도를 같이 휴대하고 다닌다면 즉 신용카드같은것 말이죠. 케이스 안쪽에 카드를 넣고 다니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럴 때 사용될 수 있는 케이스 입니다. 휴대를 좀 더 편하게 하는 갤럭시S5 케이스 담다 베루스 카드케이스는 번거로움을 줄이는 케이스 입니다. 카드 지갑도 필요가 없네요. 고무케이스와 PC재질의 이중 구조로 되어있어서 충격에도 강하고 전면과 후면 가장자리를 모두 보호해줍니다. 전면을 덮는 형태가 아니라 가장자리 후면을 덮는 형태의 케이스라 제가 좋아하는 케이스 류 입니다. 베루스 담다 케이스를 갤럭시S5에 끼운 모습 입니다. 그럼 디자인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제품 박스 외형 입니.. 2014. 4. 29.
알뜰폰 효도폰 선불폰 부모님께 프리피아 골드폰 알뜰폰 효도폰 선불폰 부모님께 프리피아 골드폰 알뜰폰 효도폰 선불폰으로 사용될 수 있는 폰을 소개해드리죠. 프리피아 골드폰이 그것인데요. 스마트폰 처럼 복잡한 기능이 필요없는 사용자나 스마트폰 중독으로 고민인 자녀를 둔 부모님에게 또는 세컨드폰이 필요한 분에게 적당한 제품 입니다. 알뜰폰으로 선불폰처럼 사용도 가능하여서 잠깐 사용할 폰으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카메라기능이나 인터넷 기능들은 모두 없거나 제한되어 있습니다. 알뜰폰 프리피아 골드폰은 이런 이유로 어린 자녀를 둔 경우 아이들이 쓰기에도 적당합니다. SOS 버튼이 있어서 버튼을 길게 누르는것만으로도 위급시 가족에게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SOS 버튼을 누르면 경고음도 크게 발생하므로 주변으로 부터 주의를 끌어서 도움도.. 2014. 4. 28.
윈도우8.1 업데이트 후 달라진 점 윈도우8.1 업데이트 후 달라진 점 윈도우8.1 업데이트 후 달라진 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아직은 시작버튼은 변경은 없었습니다. 곧 변경이 된다고 하죠. 내심 저도 기대중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업데이트를 할 때 조금씩 내용을 넣는것이 보입니다. 이번 에도 그런데요. 윈도우8.1 업데이트 후 먼저 느껴졌던것은 앱도 이제는 작업표시줄에 표시가 된다는 것 입니다. 앱은 우리가 이미 익숙한 단어이죠. 그렇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쓰는 그 앱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이 앱을 적용했습니다. 점점 태블릿과 스마트폰이 많이 사용되어지면서 마이크로소프트도 운영체제를 태블릿에 적용하려고 노력중인데요. 태블릿에서의 터치에 대한 사용자 경험이 많기 때문에 그것을 이용하려는 것이죠. 하지만 쉽지 않은점이 마이크로소프트하면 .. 2014. 4. 25.
유플러스 대박 기변 이벤트 갤럭시S5 G프로2 유플러스 대박 기변 이벤트 갤럭시S5 G프로2 유플러스 대박 기변 이벤트를 갤럭시S5 G프로2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네요. 기한이 얼마 남아있지 않습니다. 아시겠지만, 유플러스는 4월 27일부터 신규영업중지를 합니다. 하지만, 영업정지기간 내에도 24개월 이상 사용자의 경우에는 기기변경이 가능 합니다. 유플러스 대박 기변 이벤트를 이용해서 갤럭시S5 G프로2로 넘어가면 몇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LTE8 대박기변 요금 할인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내용으로는 U+ 기기 변경 약정 할인시 15000원 추가 요금 할인, 무한대 80 가입시 요금제 할인 18000원 추가로 대박 기변 할인 15000원을 더 해줘서 최대 33000원 할인 가능 합니다. 이것 때문에 보조금 형태로 할인해주는거 아니냐고 말이.. 2014. 4. 25.
유플러스 갤럭시S5 구매시 갤럭시 기어 핏 할인 이벤트 유플러스 갤럭시S5 구매시 갤럭시 기어 핏 할인 이벤트 유플러스 갤럭시S5 구매시 갤럭시 기어 핏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네요. 제가 리뷰를 적으면서 기능들에 대해서 설명한적이 있는데요. 느낌으로는 이전 갤4 보다 반응 속도도 좋았고 램을 많이 쓰고 있는 상황에서도 속도가 좋아서 상당히 만족했었습니다. 유플러스 갤럭시S5 구매를 준비중인분은 제가 올린 영상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에서는 이번에 갤5 이벤트로 기어 핏 할인 이벤트를 하네요. 이것 외에도 경품으로 여러가지 상품을 걸어놓고 있습니다. 갤럭시 기어 핏은 좀 길죽하게 생긴 제품으로 갤럭시 기어 초기 제품의 또다른 후속제품인데요. 심박센서를 내장하고 있고 특이하게 생긴 디자인 그리고 생활 방수도 되기 때문에 그전보다는 쓰임세가 더 좋아졌다고 .. 2014. 4. 18.
씨엠디리뷰 하드웨어 커뮤니티 시작 합니다 씨엠디리뷰 하드웨어 커뮤니티 시작 합니다 씨엠디리뷰 하드웨어 커뮤니티 시작 합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커뮤니티를 만들어야겠다고 여러번 생각을 했었는데요. 드디어 오픈 했습니다. 그전에는 블로그에 방명록으로 질문답변을 받았었지만, 한번 질문한 내용을 다시 재검색이 힘들고 사진 업로드도 다소 불편했는데요. 그래서 유저분들이 게시판형태로 운영을 하면 어떻겠느냐고 하셔서 게시판만 따로 운영을 해보기도 했지만, 제 블로그가 모두 오픈되어있죠. 그것에 맞춰서 익명도 모두 게시판에 글을 쓰게 해봤더니 스팸공격등으로 견디질 못해서 결국 회원제로 된 커뮤니티를 따로 만들었습니다. 씨엠디리뷰는 Computer , Mobile , Device 를 다루는 리뷰 사이트 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글을 지금껏 적으면서도 항.. 2014. 4. 16.
슈피겐SGP 갤럭시S5 슬림아머 케이스 후기 슈피겐SGP 갤럭시S5 슬림아머 케이스 후기 슈피겐SGP 갤럭시S5 슬림아머 케이스 후기 입니다. 이번에 5로 올라가면서 갤5는 방수능력이 생겼죠. IP67 등급. 근데 추후에 나오는 액티브 제품은 등급이 더 높여서 나온다고 하는군요. 어쨋든 기본 후면 느낌이 좀 많아 달라졌는데요. 케이스를 입히면 또 달라지죠. 슈피겐SGP 갤럭시S5 슬림아머 케이스 후기를 통해서 케이스를 입히면 어떻게 뒤가 바뀌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쪽 덮개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지도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S5는 의외로 성능이 좋아서 저도 써볼 수록 마음에 드는점이 많은데요. 큰 변화 없다 옆글이다는 말도 많지만 실제로 써보면 느낌이 좀 다르네요. 아직까지는 스마트폰도 성능이 더 올라가고 있나봅니다. 이런 이유로 노트4도 너무 기.. 2014. 4. 16.
소니 HDR-PJ820 장점 단점 소니 HDR-PJ820 장점 단점 소니 HDR-PJ820 장점 단점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소니 캠코더를 저는 참 오랫동안 사용해 왔는데요. 중저가형 모델부터 고급형 모델까지 핸디캠은 거의 다 써본듯 합니다. 기능이 아무리 많고 좋더라도 실제로 사용시에는 사용되는것은 한정됩니다. 소니 HDR-PJ820 단점에 대해서 제가 그전에 한번 언급하긴 했었으나 한번 더 적어볼까 합니다. 다음번에 소니 핸디캠에서 모양에 좀 변경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입니다. 장점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제가 실제로 사용하면서 괜찮았던 점은 손떨림 보정의 폭이 상당히 넓어졌다는 것 입니다. 이런 이유로 삼각대가 없는 상황에서 상당히 불안정한 상태에서 동영상을 찍더라도 어느정도 안정된 촬영이 가능 합니다. 예를 들어보면 .. 2014. 4. 15.
스와컴 SW-10400S II 충전 빠른 대용량 배터리팩 스와컴 SW-10400S II 충전 빠른 대용량 배터리팩 스와컴 SW-10400S II 충전 빠른 대용량 배터리팩을 소개 합니다. 104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인데요. 스마트폰 및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면서 이 용량이라는 부분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5000mAh도 큰 편이었는데 이제는 스와컴 SW-10400S II 처럼 더 대용량의 배터리팩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최대 용량으로는 20000mAh 를 내다 보고 있죠. 그런데 문제는 이렇게 대용량의 배터리팩은 충전 시간이 느리다는 것 입니다. 충전 빠른 대용량 배터리팩을 생각해서 만든 제품이 스와컴 SW-10400S II 입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듀얼충전이 되는 배터리팩을 1개의 단자로 꼭 충전할 필요는 없을겁니다. 배.. 2014. 4. 13.
위드앤올 WNA-2600PB 스마트폰 배터리팩 위드앤올 WNA-2600PB 스마트폰 배터리팩 위드앤올 WNA-2600PB 스마트폰 배터리팩을 소개 합니다. 한손에 쏙 쥐어지는 작고 휴대가 편한 제품인데요. 긴급할 때 쓸 수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배터리 잔량이 얼마남지 않았을 때 그런데 충전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닐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위드앤올 WNA-2600PB 스마트폰 배터리팩은 2600mAh 로 스마트폰을 한번 충전시킬 수 있는 양 입니다. 배터리양이 부족해보일 수 는 있으나 빠르게 충전하고 휴대가 편하여 가볍게 휴대하고 싶은 분에게 적당한 제품인데요. 여성분들에게 좀 더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삼성 SDI 배터리를 사용해서 신뢰도가 있고 그런 이유로 수명이 길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위드앤올 배터리팩 WNA-2600PB를 사용.. 2014. 4. 13.
사운드 스탠드 HW-H600 후기 사용기 사운드 스탠드 HW-H600 후기 사용기 사운드 스탠드 HW-H600 후기 사용기 편 입니다. 저는 삼성 스마트TV 시리즈7 UN46F7150AF를 쓰고 있는데요. 스피커는 물론 기본적으로는 후면에 하나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아주 웅장한 소리를 듣기에는 약간 부족함이 있죠. 이럴때 생각해볼 수 있는 것이 사운드 스탠드 HW-H600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바닥에 평평한 형태로 장착하는 형태이므로 공간을 더 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스탠드 형태의 TV에서 사용되는게 좋겠네요. 벽걸이 형태에 사용하기에는 모양이 좀 애매하니까요. 사운드 스탠드 HW-H600를 설치하고 사운드를 즐겨보는 중 입니다. 외부스피커의 역할을 하므로 좀 더 크고 웅장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SoundStand.. 2014. 4. 12.
다이슨 청소기 DC62 DC48 싸이클론 에어 멀티플라이어 다이슨 청소기 DC62 DC48 싸이클론 에어 멀티플라이어 다이슨 청소기 DC62 DC48 싸이클론과 신형 에어 멀티플라이어를 용산에서 보고 왔습니다. 신제품 출시회를 이번에는 멋지게 하는군요. 부스는 싸이클론의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해놓아서 멀리서 보고도 딱 눈에 들어오더군요. 저는 저녁 좀 늦게 도착해서 다이슨 청소기 DC62 DC48 그리고 DC46을 구경을 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기술적인 설명도 해주는 시간도 따로 있어서 저로서는 꽤 유익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를 처음 접했던것은 몇년전이긴 한데요. 그전에는 청소기 하면 그냥 먼지만 빨아들이는 제가 가지고 있던 저렴한 제품 그정도만 생각을 했었죠. 하지만 다이슨 제품을 접한 뒤에 많이 생각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청소기는 한번 사면 생각보다 오래 쓰는.. 2014. 4. 12.
패러렐즈9 맥북에어 윈도우8.1 설치 패러렐즈9 맥북에어 윈도우8.1 설치 패러렐즈9 맥북에어 윈도우8.1 설치를 해보도록 하죠. Macbook air를 저는 쓰는 중인데요. 가끔은 윈도우 운영체제를 써야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부트캠프를 이용해서 운영체제를 설치하자니 너무 번거로울 때가 있죠. 그냥 간단히 윈도우8만 잠깐 쓰고 싶을 때 패러렐즈9를 이용해서 윈도우8.1을 설치하면 됩니다. 패러렐즈8부터 그랬지만 지금은 창 모드를 변경해서 꼭 맥북에서 윈도우창을 띄우듯 윈도우 운영체제를 쓸 수 있습니다. 꼭 VMWare에서 가상 운영체제의 프로그램을 로컬 운영체제 위에 띄우듯이 말이죠. 패러렐즈9 전에 패러렐즈8을 썼었습니다. 그런데 버전이 올라가면서 하나 큰 차이점이 생겼는데요. 맥북에어에서 쓰는 화면을 원격으로 아이패드 등에서.. 2014. 4. 7.
HDR-PJ820 프로젝터 활용기 실제 화면 밝기 HDR-PJ820 프로젝터 활용기 실제 화면 밝기 HDR-PJ820 프로젝터 활용기편 입니다. 실제 화면 밝기와 화면 사이즈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단점들 장점들을 적어보도록 하죠. 프로텍터 기능이 빌트인 되면서 장점이라면 가끔은 집에서 또는 야외에서 영화관 같은 큰 화면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HDR-PJ820 프로젝터는 처음은 아닙니다. 이전 캠코더에서도 이 기능이 기본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는데요. 가격적인 부분도 이제는 안정화가 되면서 이제는 프로젝터 기능을 일부러 쓰려고 이 캠코더를 쓰는 분들까지 생겼죠. 참고로 HDR-PJ820 프로젝터와 이전 캠코더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프로젝터는 있지만, 외부 장치의 영상을 캠코더로 주사하는것이 안됬었는데 이제는 이것이 됩니다. 즉 노트북이나 태블.. 2014. 4. 6.
Carl Zeiss T* UV Filter (46mm) HDR-PJ820 필터 Carl Zeiss T* UV Filter (46mm) HDR-PJ820 필터 Carl Zeiss T* UV Filter (46mm)를 HDR-PJ820 필터로 장착해봤습니다. B+W 필터만 사용하다가 이번에는 칼짜이즈 필터를 써봤습니다. B+W는 황동으로 되어있어서 약간 무거운 느낌인데 이 필터는 좀 가벼운 느낌이네요. 뭐 필터성능은 둘다 좋죠. Carl Zeiss T* UV Filter (46mm) 구매 전에 HDR-PJ820에 맞는 필터가 몇 미리인지 찾아봤는데 46mm 이더군요. 이전에는 HDR-CX550은 37mm B+W 필터를 썼었는데 이제는 좀 더 커졌네요. B.O.SS 때문에 좀 커진것이기도 한데요. 대물렌즈 크기는 비슷하니까요. Carl Zeiss T* UV Filter를 써보니 품질은 .. 2014. 4. 6.
모바일 RPG 게임 추천 가디언스톤 사전등록 이벤트 모바일 RPG 게임 추천 가디언스톤 사전등록 이벤트 모바일 RPG 게임 추천 할만한게 곧 나오는군요. 가디언스톤 월드클래스 시네마틱 RPG가 그것인데요. 지금 사전등록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네요. 아래에 트레일러 영상도 보시고 이벤트도 응모해보세요. 동영사을 한번 봤었는데 그래픽 좋고 괜찮아 보이네요. 모바일 RPG 게임은 스마트폰 화면에 보일 사이즈를 PC로 보면 조금 엉성해 보일수 있는데 이건 캡처본일 뿐이고 실제로 게임해보면 느낌이 좀 다를 듯 합니다. 지하철 타고 출퇴근 할 때 게임을 가끔 하는 편인데 이제 가디언스톤 모바일 RPG 게임을 해야겠네요. 가디언스톤은 RPG의 재미요소를 모두 담고 있습니다. 2012년 첫 발표를 한 뒤 곧 나올것으로 기대했으나 이제서야 나오는 이유는 콘텐츠를 더욱 강.. 2014. 4. 5.
티피링크 유무선공유기 TL-WR847N 성능 티피링크 유무선공유기 TL-WR847N 성능 티피링크 유무선공유기 TL-WR847N 성능편 입니다. 유선 100Mbps 무선 300Mbps 급의 비교적 저렴한 유무선공유기 입니다. 기가비트의 네트워크 구성이 아닌 상태에서 일반적인 인터넷 사용시에 적합한 모델 입니다. 퀄컴 칩셋을 썼다고 하는데 티피링크 유무선공유기 TL-WR847N 성능이 기대가 되느데요. 실제로 아래에서는 몇가지 스마트폰으로 성능을 비교 확인해 볼 것입니다. 참고로 이 유무선공유기는 유선이 100Mbps급으로 대략 계산하면 초당 10MB/sec 정도의 속도가 나옵니다. 저렴한 가격에 광랜급의 유선속도와 무선속도를 즐기기에는 괜찮은 유무선공유기 입니다. 다만 NAS나 고급 네트워크 장비를 쓰고 내부연결이 많은 경우에는 기가비트급의 유무선.. 2014. 4. 4.
SKT 요금제 무제한 유플러스 요금제 무제한 요금제 비교 SKT 요금제 무제한 유플러스 요금제 무제한 요금제 비교 SKT 요금제 무제한 유플러스 요금제 무제한 요금제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LG U+는 4월 4일부로 영업정지가 풀립니다. 그래서 4월 2일 LG U+에서는 새로운 무제한 요금제를 내어놓았습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기존에 무제한 요금제의 가격을 8만원으로 낮추고 음성 문자메시지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게 한것입니다. SKT 요금제 무제한도 그런데 유플러스 무제한 요금제가 발표하는 날에 바로 발표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런 이유로 SKT에서도 갑작스럽게 요금제를 보고 내어놓은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뭐 준비는 시간이 걸렸다고 하니 그리고 그동안 요금제를 서로 참고하고 내어놓는것은 통신사간에 여러번 있었기에 그냥 이렇게 넘어가는듯합니다. 그.. 2014. 4. 4.
위노트 회의실 어플 장점 종이 없는 회의실 위노트 회의실 어플 장점 종이 없는 회의실 위노트 회의실 어플의 장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종이 없는 회의실 그리고 모든 사람이 같은 화면을 보면서 멋지게 회의하는것 한번쯤 생각해보셨을 텐데요. Wenote가 있다면 그것이 가능 합니다. 이와 비슷한 어플들은 많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안정성이죠. 위노트 회의실 어플의 장점은 안정적인 서비스, 그리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확장성이 좋다는데 있습니다. 위노트는 예를 들면 이렇게 활용이 가능 합니다. 회의실에서 제가 갤럭시S5로 문서를 열어놓습니다. 사용자마다 아이패드2, 아이패드미니, 갤럭시노트3, 갤럭시탭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들고 있습니다. 제 스마트폰으로 접속을 해서 제가 보고 있는 화면을 모두 다같이 봅니다. 제가 문서에 선을 그으면서 설명.. 2014. 4. 4.
제닉스 X-Loli 파워뱅크 2800mAh 배터리팩 후기 제닉스 X-Loli 파워뱅크 2800mAh 배터리팩 후기 제닉스 X-Loli 파워뱅크 2800mAh 배터리팩 후기를 올려봅니다. 앙증맞고 귀엽고 작은 배터리팩으로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해서 정말 위험할 때 사용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괜찮습니다. 근데 이제품은 좀 특별한 구석이 있습니다. 제닉스 X-Loli 파워뱅크는 투명한 커버가 둥근 배터리팩을 감싸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사진을 넣을 수 있죠. 기본으로 들어있는 종이도 깔끔하고 이쁘긴 하지만, 만약 사진을 넣고 다닌다면 좀 더 특별한 배터리팩이 될겁니다. 저는 와이프 사진을 넣어봤는데요. 나름 괜찮네요. 제닉스 X-Loli 파워뱅크 2800mAh 3가지 컬러를 준비해봤습니다. 기본컬러도 알록달록 이뻐서 그대로 사용해.. 2014. 4. 4.
TP-LINK Archer C7 디링크 DIR-868L 비교 4종 스마트폰 TP-LINK Archer C7 디링크 DIR-868L 비교 4종 스마트폰 TP-LINK Archer C7 디링크 DIR-868L 비교를 4종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해 봤습니다. 스마트폰은 총 5대로 비교 테스트를 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여러모로 의미가 있네요. 모든 공유기가 속도가 조금씩 다르듯 스마트폰 마다도 공유기와 맞는 속도가 조금씩 달랐습니다. TP-LINK Archer C7 디링크 DIR-868L 비교 차트를 보시면 하나의 폰 테스트만으로 결과를 찾아서는 안된다는 결론에 다다릅니다. 그리고 안테나가 내부에 들어가 있는 형태라고 해서 무선 범위가 낮을거라는 생각도 틀리다는것은 알게 될 것입니다. 아래 테스트 에서는 TP-LINK Archer C7 디링크 DIR-868L 비교를 동일 조건에서 실시 .. 2014. 4. 3.
갤럭시S5 블랙 유플러스 디자인 스펙 갤럭시S5 블랙 유플러스 디자인 스펙 갤럭시S5 블랙 유플러스 디자인 및 스펙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처음에 딱 만져보고 일단 기능을 익혀볼려고 여러가지를 실행해봤는데요. 반응 속도는 상당히 괜찮네요. 램은 2GB가 사용된것은 그전과 동일한데 램을 좀 많이 사용한 상태에서도 속도가 괜찮네요. 갤럭시S5 블랙 유플러스 디자인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사진을 보고 디자인이 마음에 안든다는 분들도 있었는데요. 갤럭시S4에 비해서 큰 차이가 없다는 분들도 있었구요. 하지만 실제로 살펴본 봐로는 후면 부분은 플라스틱 커버이지만 살짝 고무느낌도 나고 미끌림에도 강했고 작은 점이 들어간 형태로 되어있는 디자인이 그렇게 나쁘진 않더군요. 갤럭시S5 블랙에는 홈버튼이 지문인식이 더해져 보안이 좀 더 강화되었습니다. 화면에 패.. 2014. 4. 2.
반응형